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생활 속의 작은 디테일 때문에 행복하고 아름답다고 느끼기 때문에 가난한 사람의 마음가짐인가?
생활 속의 작은 디테일 때문에 행복하고 아름답다고 느끼기 때문에 가난한 사람의 마음가짐인가?
상어는 붕어를 쫓는 것을 좋아해서, 유리로 상어와 붕어를 분리하는 실험을 하는 사람이 있다. 그 결과 상어가 유리에 반복적으로 부딪쳐 상처가 쌓였다. 잠시 후, 실험자는 유리를 가져갔다. 하지만 이때 상어는 이미 습관이 되어 더 이상 선을 넘지 못한다. "경계" 밖의 붕어를 쫓는 것을 쉽게 포기할 수 있다. 물론, 우리는 하나의 격차에서 교훈을 얻어야 하지만, 만약 격차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제때에 우회를 중단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누군가 소크라테스에게 "하늘과 땅 사이의 높이는 얼마입니까?" 라고 물었다. 소크라테스는 "3 피트! 클릭합니다 그 사람은 동의하지 않는다. "우리는 모두 5 피트 높이이고, 하늘과 땅 사이에는 3 피트밖에 없다. 그것은 하늘을 찌르는 것이 아닌가? " 소크라테스는 웃으며 말했다. "따라서 키가 3 피트가 넘는 사람은 하늘과 땅 사이에 서려면 고개를 숙일 줄 알아야 한다." 고개를 숙이는 것은 일종의 능력이다. 때때로, 우리가 머리를 좀 낮추면, 아마도 우리의 생활은 더욱 흥미진진할 것이다.
어린 스님이 방장에게 물었다: 불은 어떤 사람인가? 방장은 대답했다: 말하는 것이 급하지도 느리지도 않다. 식사는 짜지도 싱겁지도 않다.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을 때 화내지 말고 원망하지 마라. 사람을 대할 때 존비를 가리지 않는다. 득실 차이가 크지 않다. 어린 스님은 믿지 않는다: 그렇게 간단하니? 방장은 이렇게 간단하다고 말했다. "다 부처잖아?" 방장은 내가 아직 그를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유럽의 한 사업가와 그의 아내는 계란 한 무더기를 아프리카로 운반했다. 상인이 나가서 사흘 동안 알을 낳지 못했다. 결국 그의 아내는 거리를 따라 소리쳤는데, 곧 다 없어졌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원래 상인은 손이 커서 알이 특히 작았다. 아내는 손이 작아서 알이 유난히 크다. 많은 성패는 관련이 없어 보이는 작은 세부 사항에 달려 있다.
한 가족에게는 세 아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어려서부터 부모의 끊임없는 다툼 속에서 살았고, 어머니도 자주 다쳤다. 사장은 생각했다: 엄마는 정말 불쌍하다! 나는 앞으로 내 아내에게 잘해 줄 것이다. 두 번째 생각: 결혼은 너무 지루하다. 나는 커서 절대 결혼하지 않는다! 세 번째 생각: 원래 남편은 이렇게 아내를 때릴 수 있었다! 같은 환경에서도 사고방식이 다르면 다른 삶을 결정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영국의 한 17 세 소년이 복권 200 만 파운드 대상을 잘못 당첨하여 차를 타고 떠났다. 모든 공연이 끝난 후, 나는 갑자기 인생의 목표를 잃고 이 세상을 떠나 우울증에 걸렸다. 그는 모든 사람이 죽음에 직면하는 방식이 다르며, 누구나 언젠가는 떠날 것이라고 말했다. 스물아홉 살, 중도에 요절하다. 너에게 충분한 돈을 주었지만, 너에게 인생의 목표를 주지 않았다. 이보다 더 잔인한 것은 없다.
옛날 한 무리의 개구리들이 등산 경기를 조직했다. 결국, 다른 개구리들은 모두 경기에서 탈퇴했고, 한 마리만 남았고, 엄청난 노력 끝에 마침내 탑 꼭대기에 오르는 유일한 위너 하나가 되었다. 개구리 한 마리가 뛰어올라 성공의 법보를 물었지만, 위너 한 마리가 귀머거리라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그는 한 마디도 못 들어 오르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사물을 부정적으로 보는 습관을 가진 사람들을 절대 듣지 마라.
어느 날 개가 늑대에게 물었다. 차 있어요? 늑대는 없다고 말했다. 개가 다시 물었다. 하루 세 끼와 과일이 있습니까? 늑대가 없다고 하는데, 너를 달래서 쇼핑하는 사람이 있니? 늑대는 안된다고 말했다. 개는 경멸스럽게 말했다: 너는 너무 무능하다, 왜 아무것도 없어! 늑대가 웃었다. 나는 똥을 먹지 않는 성격도 있고 추구하는 목표도 있다. 나는 네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가지고 있다. 나는 외로운 늑대다, 너는 스스로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개일 뿐이다!
멀리서 광견 한 마리가 있는 것을 보고 사자는 재빨리 피했다. 새끼 사자가 말했다. "아빠, 호랑이와 싸우면 치타와 겨루는데, 지금은 광견 한 마리를 피하고 있어요. 정말 창피하다! " 사자가 말했다. "얘야, 내가 물어볼게, 미친 개 한 마리를 물리치는 영광이야? "새끼 사자가 고개를 저었다." 미친 개가 사람을 물게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까? "새끼 사자가 고개를 끄덕였다. 클릭합니다 이왕이면 우리가 왜 광견 한 마리를 건드리는 거지? ""
토끼가 밥그릇을 들고 큰 토끼에게 말했다. "보고 싶어요." "내가 네 곁에 있잖아?" 토끼가 말했다. "하지만 난 아직도 네가 그리워." 토끼가 말했다. "밥 한 입만 먹을 때마다 당신이 보고 싶어요. 그래서 제 밥은 달콤하고 달콤해요. 제가 제일 좋아하지 않는 배추라도.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사람은 항상 행복하지만 부자는 항상 고민한다. 부자가 물었다. "저는 부유해요. 왜 제가 전혀 행복하지 않아요?" Q: 매일 저녁 식사를 위해 무엇을합니까? 부자가 대답했다. "나는 낮의 사업을 놓쳤다." "잠은요? "내일의 일을 생각하다" 는 미소를 지었다. "나는 다르다. 먹을 때가 되면 먹고, 자야 할 때 자서 즐거워요. 사실 행복은 쉽고, 간단하고 간단하지 않다.
한 선사는 전갈이 물에 떨어지는 것을 보고 그것을 구하기로 결정했다. 전갈 한 마리가 그의 손가락을 쏘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선사는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고 다시 출격했지만, 나는 또 전갈에 쏘였다. 부근의 한 사람이 말했다: 늘 쏘는데, 왜 구해야 하는가? 선사가 대답했다: 칩은 전갈의 본성이고, 착함은 나의 본성이다. 그 본성 때문에 내 본성을 포기할 수 있을까? 우리의 실수는 외부가 자신을 너무 많이 바꿨다는 것이다.
한 사람이 선사에게 물었다. "성공은 우리 일반인에게 아주 먼가요?" : "그렇지 않아요. 성공은 모든 사람에게 사실 두 걸음밖에 걸리지 않는다. " "이 두 단계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선사는 "한 걸음 시작하고 한 걸음 더 버티면 자연히 성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사실 성공은 항상 모든 사람 곁에 있다. 네가 확고하게 첫걸음을 내딛고 견지한다면, 너는 성공의 종점에 도달할 수 있다.
세 사람이 담을 쌓았는데, 어떤 사람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다. 첫 번째 사람은 화가 나서 말했다: "당신은 벽을 보지 못했습니까? 클릭합니다 두 번째 사람은 웃으며 말했다. "우리는 고층 건물을 짓고 있다." 세 번째 사람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우리는 새로운 도시를 짓고 있습니다." 10 년 후 첫 번째 사람은 여전히 담을 쌓고, 두 번째 사람은 엔지니어가 되고, 세 번째 사람은 처음 두 사람의 사장이다. 같은 출발점, 다른 종점, 이것이 바로 마음의 힘이다.
신이 한 원숭이에게 말했다. "불쌍한 원숭이, 네가 원숭이 왕 헤게모니에서 패배했으니, 내가 너를 성인으로 이끌어 줄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숭이는 매우 감격했다. 하나님이 물으셨다: 당신은 성인이 되면 무엇을 가장 하고 싶습니까? 원숭이가 말했다: 손오공을 총으로 죽이고 왕위를 탈환하다. 모든 암컷은 내 것이다. 마음가짐이 인간성의 슬픔을 결정한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더 높은 몸과 더 높은 지위를 줄 수 있지만, 그들에게 더 높은 생각을 줄 수는 없다. (존 F. 케네디, 건강명언)
도둑은 닭장에서 닭 한 마리를 훔쳤다. 내가 달릴 때 닭장 안의 등불을 엎질렀는데, 닭장에 불이 났다! 병아리가 몸을 돌려 불타는 불을 보고 도둑이 그것을 구했다는 것을 알았다. 도둑이 그에게 식량을 먹일 때, 그것은 도둑이 그것에 대해 매우 신경을 쓴다고 느꼈다. 도둑이 그것을 품에 숨겼을 때, 그것은 도둑이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고 느꼈다. 어느 날 도둑이 도살용 칼을 휘두르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도둑이 자살한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하여 몸으로 도둑을 막았다. 그것은 행복하게 죽었다.
선사는 아이들에게 관대함을 묘사하라고 했다. 그는 "관대함은 다른 사람에게 필요한 것을 주는 것을 의미한다" 고 말했다. 선사는 말했다: "아니, 안돼! 진정한 관대함은 자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능력이다. "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않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다른 사람에게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은 정말 대범하다.
한 교수가 강연을 할 때, 그는 20 달러를 내놓았다. 그가 이 20 달러를 원하는 학생에게 묻자 관중 모두가 손을 들었다. 교수는 돈을 바닥에 던져서 발로 빻았다. 그는 누가 원하는지, 아니면 누군가가 손을 들어 달라고 했다. 교수는 이렇게 말했다. "내가 이 동전을 이렇게 대하는데, 너는 아직도 그것을 원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나의 짓밟음으로 인해 가치가 떨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생활도 마찬가지다." 인생의 가치는 다른 사람의 감상이나 비판이 아니라 우리 자신에게 있다. ""
세속에 얽매이지 않는 한산, 결석, 소탈함, 문수, 보현환생으로 인정받고 있다. 어느 날 한산이 물었다. "세상이 어떻게 나를 비방하고, 나를 속이고, 모욕하고, 나를 비웃고, 나를 업신여기고, 나를 괴롭힐 수 있단 말인가?" 피카가 대답했다. "그 사람, 그 사람, 그 사람, 그 사람, 그 사람, 그를 피하고, 그를 참고, 그를 존중하고, 그를 무시하고, 몇 년 더 있으면 그를 볼 수 있다." 포용할 줄 알아야 내려놓을 수 있고, 내려놓아야 수많은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다!
작은 원숭이가 있는데, 그 배는 나뭇가지에 찢겨 피를 많이 흘렸다. 그는 원숭이 친구를 보고 상처를 열어 말했다. 내 상처를 봐라, 아프다. 그 상처를 보는 모든 원숭이는 그것을 위로하고, 동정하며, 다른 치료법을 알려주며, 친구에게 상처를 계속 보여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계속 의견을 듣고 나서 감염되어 죽었다. 늙은 원숭이가 자신을 다치게 하고 죽었다고 말했다. -고통, 다시 말해, 다시 한 번 복습해.
A 는 계란을 좋아하지 않아서 매번 B 에게 준다. B 처음에는 고마웠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익숙해졌다. 습관이 되면 당연하게 여길 것이다. 그래서 어느 날, A 가 C 에게 알을 줬을 때, B 는 기분이 나빴다. 그녀는 이 쿠키영상 원래 A 인 것을 잊어버렸고, A 가 주고 싶은 사람은 누구든지 주었다. 이를 위해 그들은 크게 싸웠고, 이때부터 헤어졌다. 사실 다른 사람이 좋지 않은 것이 아니라 우리의 요구가 높아졌다. 얻는 것에 익숙해지면 감사하는 것을 잊는다.
어린 중이 자살자를 구했다. 그 남자는 말했다: "나를 구하기 위해 신경 쓰지 마라, 나는 살지 않기로 결심했다. 클릭합니다 방장은 말했다: "나는 너를 막을 수 없다. 하지만 당신은 빚을 갚았습니까? 클릭합니다 그 남자는 말했다: "우리 집은 가난하지만 나는 돈을 빌리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방장은 이렇게 말합니다. "네 인생은 부모님에게서 빌린 것이고, 너는 부모님께 빚진 것이다. 너는 천지를 입고 빌린 산천을 먹고, 너는 천지의 돈을 빚지고 있다. 너는 너의 남편으로부터 지식을 빌려서 그에게 돈을 빚졌다. 다 갚았어? " 그 남자는 말했다: "나는 어떻게 갚을 수 있니? 클릭합니다 방장: "두 글자면 충분해요: 아껴요."
가족 세 명이 소파에서 텔레비전을 보고 있다. 아버지는 목이 말라서 세 살 난 아들에게 물 한 잔을 가져오라고 하셨다. 아들이 소파에서 기어 내려왔다. 잠시 후 그는 물 한 잔을 들고 돌아왔다. 아버지는 컵을 한 모금 오므리고 아들을 칭찬했다. 어머니께서 물으셨다: 그는 물독이 높지 않은데, 어떻게 물을 길어요? 아버지는 오랫동안 고심하다가 화장실밖에 없다는 고통스러운 결론을 내렸습니다! 결론: 상급자가 난이도를 뛰어넘는 임무를 하급자에게 분배할 때 결과는 종종 뜻밖이다.
어린 스님이 늙은 스님에게 물었다. "당신은 길을 얻기 전에 무엇을 했습니까?" " 늙은 스님이 말했다: "나무를 베고 물을 긷고 밥을 짓는다." 어린 스님이 말했다. "다음에 어떻게 하죠?" " 늙은 스님이 말했다. "장작을 자르고 물을 길어 밥을 짓는다." 어린 스님이 말했다. "도가 뭐예요?" " , 늙은 스님: "얻기 전에 나무를 베고 물을 길어 물을 길어서 밥을 걱정합니다. 도를 타고 나무를 베는 것은 나무를 베는 것이고, 물을 고르는 것은 물을 고르는 것이고, 밥을 하는 것은 밥을 하는 것이다. " 대로에서 박질까지 평상심이 바로 길이다.
한 장군이 그의 보물과 골동품 감상을 꺼내 놀다가 실수로 옥잔 하나를 깨뜨릴 뻔했다. 다행히 그가 미끄럼컵을 뺏는 속도는 매우 빠르지만, 이미 땀이 흘렀다. 그가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할 때, "나는 생사를 두려워한 적이 없다. 왜 작은 컵이 나를 이렇게 놀라게 할까? 클릭합니다 그는 오랫동안 생각했지만, 결국 옥컵을 깨뜨렸다. 그는 사랑에 대한 탐욕이 앞장서는 것보다 더 위험하고 더 무섭다는 것을 깨달았다.
늙은 스님이 어린 스님에게 물었다. "만약 네가 앞으로 나아가면 죽으면 어떡하지?" " 어린 스님은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말했다. "내가 옆에 갈게." 신은 한 문을 닫지 않지만, 그는 다른 문을 열 것이다. 인생의 길에서 곤경에 처했을 때, 길이 길 옆에 있다는 것을 다른 각도에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풀이 나무에 말했다. "그거 아세요? 나도 예전에 큰 나무였다가 나중에 풀이 되었다. 예전에 내가 큰 나무였을 때, 나무에 많은 새들이 있었는데, 매일 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거렸다. 어떤 아이들은 너무 장난이 심해서 감히 나에게 기어오르지 못한다. 아아,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풀이 말하면서 한숨을 쉬었다. 나무가 웃겨서 농담조로 말했다. "나는 예전에 풀이었지만, 누군가가 밟을까 봐 나무 한 그루를 만들었다."
맹인 한 명이 길에서 등롱을 하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묻습니다: 당신은 장님입니다, 랜턴을 켜는 것은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맹인은 나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고 대답했다. 나는 다른 사람이 길을 잘 볼 수 없을까 봐 두렵다. 이것이 바로 유가 사상이다. 장님은 말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나를 때리는 것을 두려워한다. 이것이 바로 묵가입니다. 장님이 말했다, 너는 밤에 나가서 등롱을 켜야 한다고 하지 않았니? 이것이 바로 법가입니다. 장님이 말했다: 때리고 싶으면 때려야지, 하필 많이 물어볼 필요가 있느냐. 이것은 도교입니다. 장님이 말했다: 맞춰봐. 이것은 시가입니다.
"여보, 이혼하지 마세요." "저리 가, 네가 매일 나를 때리지 않으면 나는 가고 싶지 않아." "하지만 나는 인간의 말을 듣고 싸움은 사랑이라고 말한다. 클릭합니다 홍태랑은 이혼협정에 서명하려는 늑대를 무고하게 바라보았다. 그녀는 그를 매우 사랑하지만, 그녀는 단지 어떻게 그를 사랑하는지 잊었을 뿐이다.
왓슨은 셜록 홈즈에게 왜 우리는 항상 그림자가 떠나지 않느냐고 물었고, 너는 항상 먼저 사건을 분명히 해 주었니? 홈즈는 내가 항상 관찰하고 있기 때문에 말했다. 왓슨은 나도 관찰했다고 말했다. 셜록 홈즈가 말하길, 그럼 너는 왜 매일 문 밖의 계단을 걷지 않니? 한 개 * * * 는 몇 등급입니까? 왓슨은 그가 모른다고 말했다. 홈즈가 말하길,17 입니다. 방금 보셨죠. 이것이 제가 관찰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 젊은이는 장인이나 점원과 같은 많은 일을 바꾸었다. 그는 선사에게 불평했다: "나는 반복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선사는 "부처는 평생 보리수 밑에서 그의 증언을 반복했다" 고 말했다. 사람의 일생은 1% 의 힘으로 고르고, 99% 의 마음으로 반복하면 매번 신선한 힘을 느낄 수 있다. 만약 그가 99% 의 실력으로 선택하고 1% 로 반복한다면, 그것은 실패를 반복할 수밖에 없다.
노동자들이 야외에서 작업에 감전되었을 때 심장이 뛰는 것을 멈추고 인공호흡은 무효였다. 마음이 급해서 가슴은 칼로 그어져 갈비뼈 몇 대를 부러뜨리고, 손을 가슴에 뻗어 심장을 다시 뛰게 하고, 노동자들이 부활했다. 의학계 인사들은 이 사람이 의학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의아해했다. 그는 환자가 감염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그것은 정말 대단하다. 환자를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생명의 존재는 감염에 저항하여 생명을 더욱 활기차게 할 수 있다. 단 한 가지 상황만이 네가 영원히 감염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생명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림자처럼 붙어 다니다. 그의 그림자가 물었다: 당신은 무엇을 찾고 있습니까? A: 다른 시간과 공간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가 말했다: 나는. 그가 물었다: 무슨 뜻이에요? 그림자는 말했다: 어디에 있든, 나는 떠날 수 없다. 나의 몸매는 오전에는 길고 오후에는 짧아서 시간에 따라 변한다. 평평하거나 구부러진 지표면으로, 지표면에 따라 변한다. Q: 시간과 공간의 변화를 어떻게 무시할 수 있습니까? 답: 자기중심이 없기 때문에 시간과 공간에 서로 다른 제약이 없습니다.
한 인디언 노인이 그의 손자에게 모든 사람의 몸에는 두 마리의 늑대가 있다고 말했는데, 그들은 잔인하게 서로 싸웠다. 늑대는 분노, 질투, 자부심, 두려움, 수치심을 나타냅니다. 다른 하나는 부드러움, 친절, 감사, 희망, 미소, 사랑을 대표한다. 어린 소년이 조급하게 물었다. "할아버지, 어느 늑대가 더 대단합니까? 클릭합니다 노인이 대답했다: 네가 먹인 것. 네 마음속의 방향은 너의 미래 인생의 길이다!
고양이와 돼지는 좋은 친구이다. 어느 날 고양이가 구덩이에 빠지자 돼지가 밧줄을 가져왔다. 고양이가 돼지에게 밧줄을 던지라고 하자 돼지는 밧줄 전체를 던졌다. 고양이는 매우 우울하게 말했다, 내가 이렇게 던져버리면 어떻게 끌어올릴 수 있단 말인가? 돼지가 말했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 고양이가 말했다: 당신은 밧줄을 잡고 싶다! 돼지가 뛰어내려 밧줄의 한쪽 끝을 잡고 말했다. "이제 괜찮아!" " 고양이가 즐겁게 울다. 당신은 그렇게 똑똑하지는 않지만 평생을 가질 만한 친구가 있습니까?
철학 교수가 나를 꾸짖었다. "너는 상상력이 없어, 너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어!" 나는 반 앞에서 그와 대질했다. 교수님께서 상상의 야수를 그리라고 하셨다. 나는 야생 동물 한 명을 긁어모았다: 교수의 머리, 돼지의 몸, 독수리의 날개, 물고기의 꼬리, 사슴의 다리. 학우들이 모두 웃었다. 교수가 그것을 기각했다. 그는 "너는 아무것도 상상하지 못했다. 너는 단지 네가 본 것을 한데 모을 뿐이다. 이런 물건은 누구나 그릴 수 있다. 걸출한 사람만이 창조할 줄 알고, 평범한 사람은 함께 모을 수밖에 없다. "
멀리서 광견 한 마리가 있는 것을 보고 사자는 재빨리 피했다. 새끼 사자가 말했다. "아빠, 호랑이와 싸우면 치타와 겨루는데, 지금은 광견 한 마리를 피하고 있어요. 정말 창피하다! " 사자가 말했다. "얘야, 내가 물어볼게, 미친 개 한 마리를 물리치는 영광이야? "새끼 사자가 고개를 저었다." 미친 개가 사람을 물게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까? "새끼 사자가 고개를 끄덕였다. 클릭합니다 이왕이면 우리가 왜 광견 한 마리를 건드리는 거지? ""
멀리서 광견 한 마리가 있는 것을 보고 사자는 재빨리 피했다. 새끼 사자가 말했다. "아빠, 호랑이와 싸우면 치타와 겨루는데, 지금은 광견 한 마리를 피하고 있어요. 정말 창피하다! " 사자가 말했다. "얘야, 내가 물어볼게, 미친 개 한 마리를 물리치는 영광이야? "새끼 사자가 고개를 저었다." 미친 개가 사람을 물게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까? "새끼 사자가 고개를 끄덕였다. 클릭합니다 이왕이면 우리가 왜 광견 한 마리를 건드리는 거지? ""
미 공군 낙하산의 안전 성능이 부족하다. 합격률이 99.9% 로 올랐는데, 하마터면. 군은 제품의 합격률이 100% 에 달할 것을 요구했다. 제조업체는 개선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여 어떤 제품도 100% 합격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했다. 군은 품질 검사 방법을 바꿔 한 제조업체가 지난 주에 납품한 낙하산을 골라서 공장 책임자가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도록 하기로 했다. 이런 방법이 시행된 후 기적이 나타났다: 불합격률이 0 으로 바뀌었다.
거지: "100 달러 줄 수 있어요? 행인: "저는 80 원밖에 없어요. 거지: "그럼 당신은 나에게 20 위안을 빚지고 있어요. "학습: 어떤 사람들은 하느님이 그에게 빚을 지고, 하느님이 주신 것이 부족하고, 충분하지 않고, 탐욕이 감사를 대신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바산인 한 명이 보석가게에서 똑같은 팔찌 두 개를 보았다. 한 정가는 550 원, 다른 정가는 250 원입니다. 그녀는 매우 기뻐서 250 위안의 팔찌를 받고 의기양양하게 상점을 나갔다. 외출하기 전에, 나는 안의 점원이 조용히 다른 점원에게 말하는 것을 들었다. "봐라, 이 수법은 매번 효과가 있다." 유혹은 미끼와 같다. 많은 사람들이 탐욕스러운 본성을 드러내기 쉽지만, 그것은 종종 사기의 시작이다. (조지 버나드 쇼, 유혹명언)
놀기 전에 그에게 신발끈이 느슨하다고 말해라. 묶다. 몸을 돌려 그들을 풀어 주다. 한 사람이 물었다: "왜 신발 끈을 풀었습니까? 클릭합니다 : "나는 여행자의 역할을 맡았고, 그는 신발끈을 풀기 위해 먼 거리를 여행했지만, 이 세부 사항은 그의 피로와 초췌함을 보여준다." "그럼 왜 나한테 말 안 했어?" "그는 내 신발끈이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고, 나에게 그의 열정을 보호해야 한다고 말했다."
동생 13 살 때 아버지는 주말에 우리를 데리고 서커스단 공연을 보러 가기로 약속하셨다. 갑자기, 나는 급한 일이 있어서 아버지를 불러야 한다. 우리는 매우 실망하여 곡예를 보는 것을 포기해야 했다. 아빠는 말했다: "월요일에 다시 말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엄마: "서커스단도 투어를 할 거예요." 알아, 알아. "라고 그가 대답했다." 하지만 어린 시절은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 "나" 는 그 순간부터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을 느꼈다. 이런 사랑은 영원히 간과되고, 낭비되고, 잃지 않을 것이다.
어린 사미는 몰래 선정을 빠져 나와 잠에서 깼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이곳의 나무들은 나무 그림자가 얼룩덜룩하고 찬바람이 솔솔 분다. 얼마나 좋은 곳인가! " "이 장면은 너무 무섭다. 나는 호랑이 가죽을 보았다!" 샤미: "호랑이 가죽은 어디에 있어요? 클릭합니다 : "이것은 호랑이 가죽과 같지 않습니까? 시간은 호랑이다! 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 춘곤가을, 호랑이의 네 발톱처럼, 언제나 사람의 의지와 끈기를 박탈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들이 조심하지 않으면, 그들은 죽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절에는 생명의 신이 모시고 많은 사람들이 행복과 재난을 빌었다. 판사: "이렇게 많은 사람을 어떻게 대해요?" 대신: "모두 받아들이세요. 재난이 없다면, 그것을 무시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재난이 있다면, 그것을 무시하십시오. 절름발이, 장님, 죽었다. 판사: "사람들이 향을 낼까요? 네, 그렇습니다. "신이 말했다." 그들의 행복이 나의 은혜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라. 재난은 그들의 숙명이며, 나는 그들을 많이 경감했다.
상인은 나귀를 팔아 죽었다. 상인은 동물 대신 남자에게 당나귀 껍질이 젖지 않도록 하라고 말했다. 비가 올 때 이 사람은 실크로 당나귀 가죽을 덮었다. 상인은 남자의 실크 가치가 천 배나 높다고 욕했다! 욕망은 우리에게 성공에 대한 모든 추구를 포기하라고 말한다. 생활에는 성공과 좌절뿐만 아니라 사랑과 조화, 본연의 애정과 우정도 포함된다. 모든 것을 짓밟는 것과 성공을 추구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비가 멎었는데, 너는 갑자기 완벽한 당나귀 가죽을 가지고 깨어나서, 네가 발밑에 밟힌 보물은 이미 멀어졌을까?
한 사람이 선사에게 물었다. 누군가가 뒤에서 그를 찌르면 어떡하지? 선사는 도끼를 하늘로 던졌고,' 꽝' 하는 소리가 땅에 떨어졌다. 선사가 말했다. "하늘에서 고통스러운 소리가 들리나요?" 도끼가 하늘을 다치지 않았는데, 하늘이 어떻게 아프다고 외칠 수 있단 말인가? 하늘이 높고 광활하다는 것은 하늘이 마음이 넓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한 사람의 마음이 하늘처럼 크다면, 다른 사람이 뒤에서 그를 찔러도, 그의 마음을 다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이 어머니는 아이를 돌보다가 부주의로 아들에게 부딪쳤다. 나는 즉시 펄펄 뛰며 우리 엄마의 험담을 했지만, 남편의 인내심 있는 설득으로 나는 진정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내가 아들의 상처를 쓰다듬고 있을 때, 나는 갑자기 한숨을 들었다. 나는 그때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했는지 생각했다. 고개를 들어 보니 어머니가 눈물을 흘리고 계셨다. 누군가를 진정으로 사랑할 때, 당신은 다른 사람이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여우 한 마리가 과일로 가득 찬 포도밭을 발견했지만, 너무 뚱뚱해서 울타리를 통과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는 3 일 동안 굶어서 다이어트를 했다. 드디어 들어왔어요. 여우가 맛있는 과일을 즐기고 있어요. 그러나, 한 끼 배불리 먹은 후에, 그것은 자신이 다시는 나갈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3 일 3 박 동안 계속 먹거나 마시지 않으면 안 된다. 인생은 이렇지 않나요? 적나라하고 적나라하여 누구도 평생 경영의 부와 명예를 빼앗을 수 없다.
한 늙은 스님이 전갈이 물에 떨어지는 것을 보고 몸을 돌려 손으로 해변으로 잡아 구하기로 했다! 전갈이 늙은 스님의 손가락을 호되게 쏘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늙은 스님은 두려워하지 않고 다시 손을 뻗어 전갈을 수면으로 내놓았지만, 나는 또 전갈에 쏘였다. 부근의 한 사람이 말했다. "항상 쏘는데, 왜 구해요?" 늙은 스님이 대답했다: "쏘이는 전갈의 천성이다. 선함은 나의 천성이다. 그 본성 때문에 내 본성을 포기할 수 있을까! "
세 사람이 담을 쌓았는데, 어떤 사람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다. 첫 번째 사람은 화가 나서 말했다: "당신은 벽을 보지 못했습니까? 클릭합니다 두 번째 사람은 웃으며 말했다. "우리는 고층 건물을 짓고 있다." 세 번째 사람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우리는 새로운 도시를 짓고 있습니다." 10 년 후 첫 번째 사람은 여전히 담을 쌓고, 두 번째 사람은 엔지니어가 되고, 세 번째 사람은 처음 두 사람의 사장이다. 같은 출발점, 다른 종점, 이것이 바로 마음의 힘이다!
치열한 전투에서 적기 한 대가 진지로 급강하했다. 중대장이 막 쓰러질 즈음에 멀지 않은 곳에 신병 한 명이 서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날아올라 신병을 몸 밑에 눌렀다. 큰 소리가 나자 중대장은 일어나 살펴보았다. 그는 갑자기 놀라서 멍해졌다: 자신의 위치가 방금 큰 구덩이로 폭파되었다. 다른 사람을 진정으로 돕는 사람은 결국 자신을 도울 수 없다.
일본의 유명 예술가인 키타노 타케시 (WHO) 는 유명해지기 전에 어느 날 부자가 되고 싶다면 포르쉐 스포츠카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를 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가 정말 유명해졌을 때, 그는 포르쉐를 운전하는 느낌이 그렇게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자신이 포르쉐를 운전하는 것을 볼 수 없기 때문이다." 결국 그는 친구에게 운전을 시키고, 스스로 택시를 타고, 그를 따라가며 기사에게 말했다. "봐라, 그건 내 차야!" " ""
한 여자가 항상 건물 건너편에 있는 그 여자의 게으름에 대해 불평하고 있다. "그녀의 옷이 걸려 있는 것을 보니 항상 잘 씻지 못하는 반점이 있었다." 어느 날 한 친구가 그녀의 집에 와서 그녀의 불평을 듣고 창가로 가서 보고 걸레를 들고 유리의 얼룩을 닦아서 그녀를 초대했다. 의심의 여지없이, 그녀는 더 이상 맞은편 옷의 반점을 볼 수 없었다. 우리가 다른 사람을 비판할 때, 자신을 진지하게 살펴보는 것을 잊지 마라.
독실한 부처가 어려움을 만나 절에 가서 관음을 찾다. 절에 들어가니 관음과 똑같이 생긴 사람도 예배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 "당신은 관음입니까? 클릭합니다 "네," 그 사람이 대답했다. "그럼 왜 너 자신을 숭배하니? 클릭합니다 "나도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이다. 클릭합니다 관음은 웃었다: "나는 남에게 부탁하는 것이 자기를 구하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안다." 환난 때 자신을 위해 구하는 힘과 자신감이 있으면 누구나 자신의 관음이 된다.
소년은 현자를 방문하여 "어떻게 나 자신을 기쁘게 하고 다른 사람에게 즐거움을 주는 사람이 될 수 있을까?" 하고 물었다. 현자는 웃었다. "경지에는 네 가지가 있다. 그 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하나는' 자신을 다른 사람으로 여기라' 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나 없음' 이다. 더욱이,' 사람을 자신처럼 대하라' 는 것은' 자비' 이다. 그렇다면' 다른 사람을 다른 사람으로 대하라' 는 것은' 지혜' 이다. 마지막으로, "자신을 자신으로 생각" 은 "편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