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상업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팝컬러 신문이란 무엇입니까?
상업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팝컬러 신문이란 무엇입니까?
1. 연필을 그리다
원고와 선을 그리는 문장 한 편입니다. 일반 원고는 H~3H, 그림은 B~HB 로 그려야 한다. (제안: 2B, 이렇게 하면 계속 펜을 바꿀 필요가 없다)
2. 청사진
그림은 흰색 묘사와 어니언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 질감이 단단하고, 종이는 매끄럽고 하얗고, 지우개는 보푸라기에 적합하지 않다.
3. 투명테이프
드로잉을 복구하는 데 사용됩니다. 드로잉 중 드로잉 오프셋이 선의 정확성과 아름다움에 미치는 영향을 방지합니다.
4. 지우개
연필을 닦을 때 부드러운 지우개를 사용하세요. (권장 사항: 4B,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드로잉 지우개)
팁: 연필은 표시를 유지하기 위해 표시가 없는 끝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펜의 경도를 알 수 있다. ) 펜 코어가 너무 뾰족하지 않도록 하여 선형 균일성을 유지합니다. 선을 그릴 때 자연스럽게 펜을 잡고 힘을 고르게 하여 단숨에 완성한다.
그림을 그릴 때 종이를 더럽힐까 봐 걱정된다. 손에 작은 수건을 넣으면 됩니다.
기술이 무거운 사람은 HB (중간 경도) 를 사용할 수 있다.
도면은 평평하게 해야지, 접어서 구겨서는 안 되며, 특히 습기를 막아야 한다. 컬러 연필 II. 색연필의 표현 수법
1. 특징: 휴대가 편리하고 색채가 풍부하여 빠르고 간결하게 표현한다.
채연은 수용성과 왁스로 나눌 수 있다. 이 중 수용성 납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물에 용해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물과 섞이면 침윤감이 있고 손가락으로 마찰하여 부드러운 효과를 낼 수 있다.
2. 기본 기술
(1) 평면 코팅 및 배선 방법
색연필로 연필 선을 고르게 배열하여 동색 효과를 얻다.
(2) 중첩 착색법
색연필로 서로 다른 색상의 연필 선을 배열하면 색상이 겹쳐서 사용할 수 있어 변화가 풍부하다.
(3) 수용성 후광법
수용성 납을 물에 녹이는 특성을 이용하여 납선을 물과 융합시켜 어지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3. 그리기 방법
색연필은 넓은 면적의 단색에 적합하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화면이 어둡게 보일 것이다.
실제 페인팅 과정에서 색펜은 펜 선과 결합, 펜 선으로 공간과 물체의 윤곽을 그리고 색펜으로 색칠하는 것과 같은 다른 도구와 함께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펜, 펜, 펜, 펜, 펜, 펜, 펜, 펜, 펜, 펜) 표기법과 결합해 표기법으로 화면의 큰 색조를 맞추고, 색연 겹침으로 깊이 그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수채화와 결합해 색채가 피는 효과를 구현하다.
색연필은 자기만의 독특한 획을 가지고 있고, 획이 가볍고, 선감이 강하다. 손으로 그리거나 자로 배열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릴 때 허실관계의 처리와 선의 미감의 표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팁: 컬러 리드 기술은 빠른 표현 기술 중 하나입니다. 빠른 표현 기술에는 만년필, 표기법, 만년필 분채가 포함됩니다. (나중에 천천히 소개)
전체 화면이 세 가지 색을 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너무 많으면 어지러워! 비슷한 색으로 메울 수 있어요. ) 을 참조하십시오
수용성과 왁스 납의 결합은 다른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평평한 그림과 리본 케이블로 큰 눈을 그리면 눈이 딱딱하지 않고, 정신이 있고, 어지럽지 않게 보일 수 있다! 수채화 물감. 수채화 표현 수법
수채화는 투명성이 좋고, 색채가 단아하고 섬세하며, 색채가 선명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보통 수채화 물감은 모두 얕은에서 깊은으로, 밝은 영역과 밝은 영역은 미리 따로 남겨야 하므로, 그릴 때 펜 끝의 수분 함량을 조절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 물이 너무 많으면 화면이 울긋불긋하게 된다. 수분이 너무 적고, 색이 건조하고, 투명도가 낮아 화면의 선명함에 영향을 줍니다.
또 획의 구현도 풍부한 그림의 관건이다. 언급, 누르기, 끌기, 청소, 스윙, 손가락 등의 기법을 운용하면 필법 효과가 흥미진진할 수 있다.
렌더링은 수채화 표현의 기본 수법으로 다음을 포함한다.
평평하게 칠하는 법: 같은 색깔의 수채화 물감을 섞어 넓은 지역에서 균일하게 색칠하는 기법. 요점: 수분 조절에주의를 기울이고, 펜 속도가 일치하며, 힘이 균일합니다.
중첩법: 평면화를 기초로 명암 변화 법칙에 따라 다른 색깔을 겹치는 기법. 요점: 수채화의 겹침은 앞의 색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겹쳐야 한다.
매끄러움 방법: 수채화 물감을 준비하는 동안 수분 함량을 조절하여 색상 그라데이션 효과를 얻는 기술입니다. 요점: 뚜렷한 펜 자국을 남기지 않고 색채의 수준을 구현한다.
그리기 방법:
수채화 투명하고 단아한 특징을 충분히 발휘하여 화면을 윤택하고 생동감 있게 해야 한다. 채색수채화를 그리는 과정에서, 반드시 제어 대상의 경계선에 주의해야 하며, 색채가 경계를 벗어나지 않도록 하여 조형 구조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먼저 빈 공간을 계획하고,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얇은 것에서 두꺼운 색으로 칠하고, 먼저 젖은 후에 마른 그림을 그리며, 먼저 허무하고 실속이 되어 항상 화면을 깨끗하게 유지한다. 색상이 너무 여러 번 겹쳐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색상이 투명성과 윤기가 없어 흐릿해집니다. 넷째, 필묵 그림
1. 기본 개념
수묵화는 펜으로 그린 단색화이다. 펜 그리기 도구는 휴대하기 쉽고, 선이 매끄럽고 생동감 있고, 리듬감과 리듬감이 풍부하다. 강획은 필선의 변화와 교묘한 조합으로 그림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그림을 그릴 때 물체의 전형적인 특징을 추출하고 요약하여 생동감 있고 유연하게 재현해야 한다.
2. 기본 기술
(1) 회선 연습
획의 선이 매우 풍부하다. 선, 곡선, 굵은 선, 가는 선, 긴 선, 짧은 선은 모두 각자의 특징과 미감을 가지고 있으며, 선은 직선-강성, 곡선-부드러움, 빠른 선-생동감, 느린 선-견고함과 같은 감정적 색채를 가지고 있습니다.
(2) 텍스처 표현
펜 라인은 두께, 길이, 직진도, 조밀한 배열 조합을 통해 서로 다른 질감을 나타낼 수 있다.
3. 그리기 방법
획의 중요한 조형 언어는 선과 획이다. 선의 빛, 무게, 천천히, 급함, 획의 리프트, 압력, 정지, 낙하를 모두 자세히 연구해야 한다. 점, 선, 면의 조합을 이용하여 간결하고 명확하게 대상을 표현하고, 적절하게 추상화, 변형, 과장을 하여 화면을 더욱 장식적이고 예술적으로 만든다.
팁: 펜으로 그릴 때, 펜 그리기는 도구와 재료에 의해 제한되며, 그려진 프레임은 너무 클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선택한 용지는 매끄럽고 두껍고 물이 스며들지 않아야 하며, 일반적으로 어니언, 흰색 용지 걸림입니다. 획선은 생명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음 획은 가능한 한 단숨에 완성한다. 너무 많이 손질하지 말아야 선의 연속성을 유지하고 획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유행 포스터 5, 만년필 연한 색
1. 기본 개념
그것은 만년필과 수채화의 조합으로, 펜으로 공간 구조와 물체의 윤곽을 그려내고, 단아한 수채화로 그림의 색채 관계를 구현한다. 만년필 분채도 빠른 표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법 중 하나이다.
2. 기본 기술
(1) 갈고리선 채색법
(2) 컬러 체크법
여기서 (1) 은 일반적인 수법이다. 일반적으로 먼저 펜으로 체크하면 적당히 명암을 표현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된다. 마지막으로 밝은 색상의 음영으로 보완됩니다.
3. 그리기 방법
만년필 분채화법은 물체의 윤곽과 공간 인터페이스의 전환점 사이의 명암 관계에 주의를 기울이고, 선으로 부드럽고 생동감 있게 하며, 촘촘한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색칠 할 때 공백을 비워 두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너무 가득 채우지 마십시오. 색상은 물세탁하고, 밝고, 반복하기 쉽지 않고, 앞뒤로 칠해야 한다. 스윙, 포인팅, 드래그, 스캔 등과 같은 획의 적용에 주의하십시오. , 화면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어두운 곳에서 가능한 한 단숨에 해내다.
힌트: 사진에서 실수를 지울 때 다른 곳에서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사진을 닦아보세요. 다른 선에 따라 잘못을 닦아서 다른 곳이 지워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여섯째, 마크 표현 기술
1. 기본 개념
마킹 기술은 설계 의도를 빠르고 간단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표기법화는 만년필선 기법을 바탕으로 선의 조합과 선과 색상 구성의 법칙을 더 연구하는 그림이다.
표기법의 주요 유형은 수용성 표기법 펜, 유성 표기법 펜, 알코올 표기법 펜이다. 그것의 펜촉은 더 넓고, 펜촉은 가는 선을 그릴 수 있고, 사선은 굵은 선을 그릴 수 있으며, 예술펜의 용법과 비슷하다. 선과 면의 결합을 통해 이상적인 회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2. 기본 기술
(1) 병치법은 마커를 나란히 사용하여 선을 배출합니다.
(2) 겹침법은 마커 펜으로 같은 색과 전선을 결합한다.
(3) 겹색법은 마커 펜을 이용하여 서로 다른 색상을 결합하여 색상의 변화와 선의 배출을 실현한다.
3. 그리기 방법
마르크펜은 보통 만년필선 묘사와 결합해서, 만년필선 모양으로, 마르크펜으로 색칠한다.
마르크펜의 색깔은 비교적 투명하며, 획의 겹침을 통해 풍부한 색상 변화를 일으킬 수 있지만, 너무 많이 반복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더러움',' 회색' 등의 단점이 생길 수 있다. 색칠 순서는 먼저 얕고 깊어야 하고, 간결하고, 멋있고, 두껍고, 획이 뚜렷하고, 선이 평평하며, 공백에 주의하고, 펜 순서를 주의해서 자질구레하고 지저분한 펜을 피해야 한다.
마르크펜과 채필의 결합으로 채납의 섬세한 색화와 마크펜의 거칠고 미친 스타일을 결합하여 화면의 입체감을 높일 수 있다.
팁: 유성 마커 펜은 톨루엔에 용해되어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마르크필지는 표식 펜을 만들기 위해 특별히 사용되었으며, 흰색, 두툼하고 매끄러운 코팅지도 자주 사용되었다. 일곱째, 수분표현 수법
1. 기본 개념
수분색은 채도가 풍부하고, 그리기가 편리하고, 표현력이 강하고, 명암이 풍부하며, 층층이 덮여 있고, 손질이 쉽고, 공간 이미지를 깊이 형성하고, 대상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이상적인 화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수분얇게 바르는 것은 가볍고 투명한 효과로, 색조를 조절할 때 물을 많이 넣어야 하고, 물감이 비교적 희고, 장기간의 어두운 장면을 표현하는 것이 좋다.
2. 기본 기술
(1) 편평화: 색상이 포화되어 위에서 아래로 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고르게 칠해집니다.
(2) 평평하게 바르는 법: 먼저 기절할 색을 불러내고, 한 색으로 평평하게 바르고, 점차 다른 색을 더해 색덩이를 자연스럽게 전환시킵니다.
(3) 획: 색을 띠고, 탄력 있는 획으로 방향성을 내는 획.
3. 그리기 방법
먼저 붙여 넣은 용지를 복사할 때 그림을 손상시키지 마십시오. 연필로 직접 원고를 시작하면 선이 가벼워야 하고, 페인트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지우개를 적게 써야 한다. 색을 칠할 때는 먼저 화면의 전체 색상을 제어하는데, 일반적으로 어두운 색을 먼저 그린 다음 밝은 색을 그린다. 색깔은 통풍이 잘 되어야 하고, 칙칙하지 않아야 한다. 넓은 면적에는 얇은 점을 칠해야 하고, 부분 디테일은 두꺼운 점을 칠할 수 있다. 어두운 면은 가급적 희거나 희지 않고, 밝은 면과 회색 면은 적당히 희게 할 수 있다. 수분색을 너무 자주 섞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색이 회색으로 변하여 더러워지고 색은 경향성을 잃게 된다. 그림이 더러워지면 씻어야 하고 다시 그릴 때 좀 두껍게 그려야 한다. 수분색은 건습의 차이가 매우 크니 체득에 주의하여 경험을 총결해야 한다.
팁: 가능하면 로즈 레드와 화이트를 조심해서 사용하세요. 로즈 레드는 쉽게 반전이 가능한 컬러로 커버가 어렵습니다. 뚜껑을 닫아도 페인트가 마를 때까지 기다리면, 너는 반대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사용할 때는 반복해서 수정하는 것이 좋다. 한 번의 수정은 성공적이어서 화면 효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흰색은 어두운 면에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문제는 장미만큼 쉽게 반색된다. 여덟, 잉크젯 성능 기술
펜 스프레이 1. 기본 개념
스프레이는 공기압축기를 이용해 컬러 물감을 화면에 뿌리는 회화 방법으로 현대 예술 표현 수단이다. 잉크젯 인쇄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색상 입자, 광선 처리의 미묘한 변화, 생동감 있고 사실적인 재질 표현 등 다른 도구에서 얻을 수 없는 특수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그래서 잘 마스터해야합니다. 2. 기본 기술
(1) 기본 기술 교육
스프레이 포인트 연습은 스프레이 포인트의 위치와 패턴의 크기를 파악하는 연습을 한다. 스프레이 양과 스프레이 거리 제어에 주의하세요.
방적 연습은 방적사의 위치와 꽃형의 모양을 파악하는 연습을 한다. 스프레이 양, 거리, 속도 제어에주의하십시오.
스프레이 연습 균일 한 스프레이 표면 및 그라데이션 스프레이 표면을 마스터하십시오. 살포 양, 거리 및 속도의 균일 한 변화를 제어하십시오.
(2) 템플릿 쉐이딩 기술
템플릿 음영은 스프레이에 필요한 그래픽입니다. 피난처 템플릿을 만드는 재료는 종이, 자, 막, 심지어 당신 자신의 손까지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템플릿은 다음과 같습니다.
종이는 찾기 쉽고, 만들기 쉽지만, 다시 사용할 수는 없다.
막 재료는 투명하고, 쉽게 만들 수 있으며, 물을 흡수하지 않고, 변형되지 않고,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차폐막은 일반적으로 수입되어 차폐효과가 좋지만 가격이 비교적 비싸다. 차폐막을 차폐가 필요한 부위에 붙이고, 각칼로 그림을 눌러 가볍게 슬라이딩하고, 힘을 너무 무겁지 않게 하고, 새김막을 기준으로 하는 방법을 사용한다. 포지티브 필름과 네거티브는 모두 잘 보관해야 하고, 페인트와 스프레이를 해야 하는 곳은 차단막을 벗겨야 한다. 매번 한 번 닦고 차막을 덮은 다음 다른 부위를 차례로 닦는다. 3. 잉크젯 성능 기술
스프레이는 생동감 있고, 명암이 부드럽고, 색채가 자연스럽게 변해 어지러움을 없애는 효과가 좋다. 잉크젯 인쇄 과정에서 다음 사항에 주의하십시오. 먼저 잉크젯 펜이 제대로 분사되고 분사량을 조절할 수 있는지, 템플릿이 잘 차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색조와 스프레이를 진행하고, 조절된 색상의 수분 함량은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되며, 약간 진하게 하고, 골고루 섞어야 한다. 불순물과 입자가 있는 경우 잉크젯 펜을 막지 않도록 제거해야 합니다. 정식으로 페인트를 칠하기 전에 먼저 폐지에 스프레이를 시도해 보고, 스프레이 양, 거리, 속도를 조절한 후 정식으로 분사한다. 마지막으로 템플릿 차폐 기술은 유연하게 적용해야 한다. 만약 어떤 곧은 가장자리가 곧은 자로 대체될 수 있다면, 더 이상 템플릿을 만들 필요가 없다. 자의 한쪽 끝을 들어 올려 스프레이하면 스프레이 샘플이 현실에서 현실로 바뀌며 볼룸의 조명을 표현하는 데 매우 적합하다. POP 포스터-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 외에도 컴퓨터 그림으로 합성되고 컬러 잉크젯 프린터로 출력된 컴퓨터에서 생성된 포스터는 최근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에서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전체 출력을 하는 것 외에도, 컴퓨터가 출력한 문자도 낮에 POP 서체를 잘 쓰지 못하는 프로듀서의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CroalDraw, Pagemaker, Quack 과 같은 컴퓨터 소프트웨어가 사용됨에 따라 사람들은 다양한 컴퓨터 단어를 얻을 수 있다. 팝포스터-마케팅이 팝포스터를 썼다고 해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시간 제한, 게시 기간 및 게시 위치는 모두 이러한 포스터의 메시지 전달 효과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매우 아름다운 포스터를 만들었는데, 게시 시간이 하루밖에 안 되고, 게시가 대상 관객이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라면, 포스터의 효과는 낭비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는 글자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세심하게 촬영해야 하는데 제작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이다. POP 포스터-제작 형식 POP 의 제작 형식은 컬러 인쇄, 인쇄, 손으로 그린 등이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이 발달하면서 예술 디자인과 응용에서 아름답고 효율적인 장점을 보여주며, 손으로 그린 아트 글리프의 낙서 효과까지 생생하게 흉내낼 수 있어 디지털 카메라와 스캐너에서 LOGO 사진을 받고 다이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빠르고 효율적이며 저렴한 POP 수요가 많은 판매점에 특히 적합합니다. 팝포스터-팝포스터의 앱 팝은 주로 마트 매장과 각종 소매 단말기 매장 등에 쓰인다. 대부분의 대형 마트 매장은 통일된 템플릿으로 인쇄되고, 그런 다음 미공이 필요에 따라 문자내용을 채워 정교한 상품 매장의 다양한 사용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매우 유연하고 시기적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따라서 일반적으로 간단한 손으로 그린 POP 는 감당할 수 없으며 모듈식으로 대량 생산되어야 합니다. 중소형 소매점, 제품 전문점은 체인 경영을 선호한다. 제품 조직 구조, 프로모션 방안, 점두 스타일 등에서 브랜드 사업자, 제조업체와 동시에 운영되는 경우가 많지만 POP 사용에서 카피 라이팅, 할인 정보가 다르다고 주장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브랜드 경영 추세에 맞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아마도 브랜드 공급 업체는이 시점에서 더 많은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미국은 광고 왕국이고 포스터는 광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미국의 유명 포스터 디자이너가 주창한 포스터 제작의 6 가지 원칙: (1) 단순함: 이미지와 색채는 반드시 간단명료해야 한다. (2) 통일성: 포스터의 모양과 색채가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통일된 조화 효과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3) 균형: 전체 화면은 호방감과 균형의 효과가 있어야 한다. (4) 영업 중점: 포스터의 구성 요소는 반드시 간소화해야 하며, 가능한 한 중점을 선택하세요. (5) 놀라움: 포스터는 형식과 내용 모두에서 놀라운 혁신을 이루어야 하며, 강력한 놀라움 효과를 가지고 있다. (6) 기교: 포스터 디자인에는 높은 수준의 표현 기교가 필요하다. 그림이든 인쇄든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POP 포스터-붓의 기초는 글자의 8 개 방향이 수평과 수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펜을 들려면 평평하고 고르게 해야 균형 잡힌 직선을 쓸 수 있다. 비스듬한 획도 마찬가지다. 모깎기를 그리려면 주의해야 합니다. 팝의 획은 펜을 휴대하는 방향에 수직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반호를 쓴다면, 이 반호의 모든 탄젠트 평면은 그 방향에 수직이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원호명언) 팝이 쓴 글자는 비교적 굵어서 한 획으로 모깍기를 쓸 수 없기 때문에 획을 연결해야 한다. 주로 서체를 똑바르게 하고, 획은 직선이다. 즉, 쓴 글자는 펜촉만큼 넓다. 설명 텍스트에서 행간은 자간보다 5~7 배 더 크다. 전체 페이지 사방을 비워 다른 프레임의 장식으로 사용합니다. 팝포스터-1 의 위치를 표시해 눈 높이 좌우로 명확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2. 표기된 위치는 상품의 전반적인 미관을 파괴하거나 상품의 인도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 3, 라벨과 상품 홍보의 위치는 쉽게 식별할 수 있는 위치에 구성해야 합니다. 천장 공간과 빔-컬럼 표면의 위치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십시오. 5. 손으로 그린 팝부활로 사각을 보여줍니다.
손으로 그린 유행 포스터란 무엇입니까? 매우 복잡하다.
간단명료하게 말하다: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는 간단한 도구 (주로 맥펜) 로 그린 포스터다. 일반 상점에서는 팝펜이나 마르크펜으로 손으로 그린 포스터가 창의적이고 대부분의 포스터보다 매력적이다. 손으로 그린 것이 간단하기 때문에 태원 손으로 그린 POP 는 전문 교육지도의 노크벽돌로, 서체, 변형, 서첩에서 모두 기회가 있다. 51 번 도로의 펜이 비교적 비싸서, 이곳의 펜이 비교적 적합하다. 6585322POP 광고 개요
Pop 광고 제작: 비교적 간단합니다. 제작 후 시각적 충격이 커서 상인들의 기대에 부응합니다. 이에 따라 대부분의 pop 광고는 수성 기호펜이나 지성표시펜과 다양한 색상의 특전사지로 제작됐다.
POP 광고는 제작 방식과 방법이 다양하고 소재도 무수히 많지만 손으로 그린 POP 는 가장 유연하고 경제적이며 우호적이다. 손으로 그린 팝을 만드는 기본 원칙은 주의를 끌기 쉽다는 것입니다. 읽기 쉽습니다. 한 눈에 당신의 호소의 초점을 알 수 있습니다. 미감이 있다 개성이 있다 단결과 협력에 대한 인식이 있다. 유효.
손으로 그린 팝의 표기법. 팝은 먼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기본 사항을 가져야합니다: ● 눈에 띈다. ● 간결. ●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우선 팝이 눈에 띄도록 종이의 크기와 색상에서 방법을 찾아야 한다. 가게에는 다양한 크기와 색상의 상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 오색찬란한 환경에서 모든 팝이 백지로 만들어졌다면 당연히 고객의 특별한 주의를 끌지 않을 것이다. 다른 색깔의 종이로 팝을 만들어 보세요. 다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은 색깔에 따라 느낌이 다르고, 노란색은 고객에게 저렴한 느낌을 주며, 연한 분홍색과 오렌지색 효과가 좋습니다. 냉색보다 대부분의 고객은 따뜻한 색을 더 좋아한다.
또 팝의 면적도 상품의 크기와 쓴 내용에 따라 달라진다. 큰 팝은 무더기로 진열된 특수 상품에 사용해야 하고, 진열대에 진열된 작은 상품에 대해서는 팝을 만들 때 종이의 크기에 주의해야 하며, 모든 상품을 가리지 않는 것이 좋다. 크기가 다른 잔류성 유기 오염 물질을 준비해야 한다.
두 번째 요점은 간단합니다. 유행은 무한히 확대해서는 안 된다. 이때,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모든 것을 정확히 표현하는 방법은 문제입니다. 고객에게 전달하는 메세지가 상세할수록 좋습니다. 그러나 POP 의 많은 내용이 작은 글자로 쓰여져 있고 고객이 잘 보이지 않으면 전혀 보지 않는다. 이를 위해, 우리는 가능한 한 상품의 특성을 항목으로 요약해야 한다, 최대 세 가지까지. 팝은 고객의 주의를 상품으로 끌어들이는 수단이다. 그것은 상품의 특징을 항목으로 요약하여 고객이 상품을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팝을 쓰는 펜은 세 가지 색상 이내로 조절해야 한다. 글씨체 색깔이 너무 많으면 고객을 현혹시켜 잘 볼 수 없다.
세 번째 요점은 이해하기 쉽다. 상품을 소개하는 언어는 고객이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해야지 모호하고 애매해서는 안 된다.
POP 광고는 일반 광고 형식을 바탕으로 개발된 새로운 상업 광고 형식이다. 일반 광고에 비해 그 특징은 주로 광고가 전시되는 방식, 장소, 시간에 반영된다. 이것은 팝광고의 개념에서 알 수 있다.
POP color 신문 POP 는 영어 pointofpuchasadvertisinng 의 약어로 구매 지점의 판매 포인트 광고로 번역됩니다. 상업 예술 디자인 전공은 현재 국내에서도 여전히 공백이다. 포프 손으로 그린 기술은 상업 예술 디자인의 한 가지이다.
상업적으로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는 손으로 그린 예술품의 일종으로, 일반적으로 역동적이고 재미있는 제품, 인물 또는 만화 이미지로, 아름다운 색채 조화, 익살스러운 행동, 언어 고백을 통해 사람들의 주의를 끌며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러나 단조롭고 고지식하며 판에 박힌 간판은 행인의 주의를 끌기 어렵다.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는 주로 예술 분위기를 강조하는 찻집, 바, 식당, 전문점에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