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록 음악이란 무엇인가요?
헤비메탈
많은 록 장르 중 헤비메탈은 음량, 남성성, 드라마틱한 스타일 면에서 가장 극단적이다. 헤비메탈 사운드 장르에는 다양한 변형이 있지만 모두 시끄러운 효과, 왜곡된 기타 연주(종종 리프 연주), 단순하고 쿵쿵거리는 멜로디에 중점을 두어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헤비메탈은 존재하는 한 오랫동안 논란의 원천이 되어 왔습니다. 비평가들은 전통적으로 대부분의 십대들에게 고의적으로 호소력이 있다는 이유로 연극을 공격해 왔으며, 일부 보수 단체는 종종 해롭고 사악한 가사라고 느꼈던 것에 항의했습니다. 온갖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헤비메탈은 탄생 이후 안정적이고 대중적인 록 음악의 형태가 되었고, 시대에 적응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능하며 여전히 한 번도 침식되지 않은 핵심 매력을 유지하고 있다. 미국 보컬 선택의 반항적인 형태에도 불구하고 헤비메탈은 영국의 창작물입니다. 헤비메탈의 초기 씨앗은 1960년대 영국 블루스 운동, 특히 미국 블루스의 자연스러운 흐름에 적응하기 어려운 밴드들 사이에서 뿌려졌습니다. 리듬이 더욱 불규칙해지면서 특히 Kinks, the Who, Jimi Hendrix, Cream 및 Jeff Beck Group과 같은 혁신적인 음악가들에 의해 전자 악기의 사용이 더욱 중요한 특징으로 강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증거가 제시되듯이 원조 리얼 메탈 밴드는 레드 제플린(Led Zeppelin)이었다. 처음에 Zep은 누구보다 무겁고 큰 블루스 곡을 연주했고, 많은 음악 소스를 활용하여 대규모의 질감이 있는 음악이 특징인 헤비 록 스타일을 빠르게 만들어냈습니다. 덜 정교하지만 아마도 더 영향력 있는 작품은 어둡고 우울한 기타 리프가 마약, 죽음, 초자연적 신비화로 가득 찬 환상의 종말을 만들어낸 Black Sabbath입니다. 이 스타일은 다음으로 Zep과 Sabbath에 의해 폐기되었으며, 많은 미국 밴드는 1970년대에 헤비메탈을 보다 접근하기 쉬운 형태로 바꾸었습니다. 파티 록. 1970년대 후반, 영국 헤비메탈의 새로운 물결의 일부가 된 일부 숨겨진 영국 밴드(Judas Priest, Iron Maiden, Motorhead 포함)는 금속을 더 빠르게 연주하고, 더 무겁게 기울이고, 더 많은 위협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들의 출현은 1980년대 미국의 새로운 메탈인 스래시 메탈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새로운 것은 메탈의 새로운 주류 인기의 돌파구로 정의되었으며, 그 등장은 Def Leppards Pyromania로 대표됩니다. 1980년대 전성기에는 메탈이 가장 즐거웠는데, 화려한 팝 메탈 밴드가 많았기 때문이다. 스래시 메탈 밴드는 복잡한 리프를 격렬하게 연주하기도 했고, 때로는 부드러운 보컬 작업도 가미하기도 했다. 메탈리카(Metallica)와 메가데스(Megadeth) 같은 스래시 밴드는 개러지가 팝메탈 덫을 버리는 것과 동시에 그들을 주류로 끌어들이는 컬트 추종자들을 발전시켰습니다. 90년대 주류 메탈은 얼터너티브 메탈이라는 새로운 하이브리드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는 (상업적으로 효과적인 형태로) 힙합과 산업의 붐을 통해 거친 쓰레기와 그런지의 영향을 결합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언더그라운드는 더욱 거칠고 암울한 스타일로 성장하여 데스 메탈과 블랙 메탈로 알려진 두 가지 유사한 스래시 파생 스타일을 탄생시켰습니다. 그래픽 충격 전술은 결코 보여지지 않습니다.
얼터너티브 메탈
초창기 얼터너티브 메탈은 직접적으로 분류될 수 있는 것들에 비해 특이한 감성을 지닌 자신만의 스타일을 발전시켰습니다.
헤비메탈이 음악의 핵심이었는데, 이 밴드들은 언더그라운드 스래시메탈에 비해 너무 불규칙하고 영향력이 너무 다양해서 헤비 기타 록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주요 팬이었다. 그러나 개러지 음악이 얼터너티브 메탈을 풍부하게 하고 많은 청중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된 후, 특히 보다 공격적인 밴드가 점차적으로 사운드를 개선함에 따라 얼터너티브 메탈은 1990년대에 가장 인기 있는 헤비메탈 스타일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중금속 분류가 거의 미미하지만, 1980년대 초반의 대체금속과는 그 형태가 많이 다르다. 한편, 살아남은 하드코어 펑크 밴드의 대부분은 메탈 장면으로 옮겨갔고, 언더그라운드 기타 중심의 록 밴드는 영감을 얻기 위해 다른 곳을 찾도록 강요했습니다. 인디 록
인디 록이라는 이름은 '인디'라는 단어에서 유래되었는데, 이는 자신의 밴드의 아이디어를 따르고 음반을 발표하는 소규모 독립 록을 의미합니다.
글쎄요- 예산 기능. 대부분의 독립 음악 장르는 본사의 브랜드에 의존하여 시장에 진입하고 판매 점유율을 확보하지만 의사 결정 과정은 여전히 자신의 아이디어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마찬가지로, 인디 록은 대중적 취향에 구애받지 않고 소리, 감정, 서정적 주제를 자유롭게 탐구합니다. 대중적 취향과 개인적 취향의 이익은 동일하지 않습니다(결국 그들은 사업에 참여하고 싶어하지만). 그것은 1980년대 미국의 지하 및 대체 암석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지하 암석은 그 이후로 약간 진화했습니다. 이 용어가 많이 쓰이는 것 같은 느낌인데, 너바나가 주류를 이루던 즈음 인디록은 얼터너티브 록과 확실히 분리됐다. 대중적인 취향은 대안을 점차 새로운 형태의 진지한 하드코어로 변화시켰고, 그 과정에서 더 예측 가능하고 테스토스테론 중심으로 만들었습니다. 인디 록은 하위 문화의 표현입니다. 모든 얼터너티브 록이 너바나에서 영감을 받은 것은 아니며 모두가 그렇게 되길 원하지도 않았습니다. 인디 록이 상업 펑크 그룹과 명확하게 분리되지는 않았지만 밴드가 계속해서 독립할지 아니면 주류에 매진할지 여부는 특별히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일반 대중에게 맛은 이 두 가지 측면의 균형에 도달합니다. 인디 록 밴드의 특성이 양립할 수 없는 데에는 거의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너무 자기중심적이고 감정적으로 가사에 얽매여 있음; 제작 과정에서 너무 낮은 예산; 톤과 리프가 너무 암울하고 거칠음; 너무 많은 Sonic Youth/Pixies/Jesus 앰프 ; Mary Chain 스타일의 기타 소음; 노래 구조가 너무 많이 기울어지거나 깨지는 현상 또는 비주류 음악 스타일의 영향. 이러한 특별한 성격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유형의 록을 만드는 사람과 청취자는 얼터너티브 음악의 시작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러한 교차점에도 불구하고 인디 록은 여전히 과도한 테스토스테론에 대해 매우 조심스럽습니다. 물론 인디 록은 결코 큰 영향력이나 강한 느낌을 갖지 못했습니다. 단지 마초적인 느낌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었을 뿐입니다.
산업용 금속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일부 인더스트리얼 메탈 밴드는 메탈 스타일의 기타 리프를 기반으로 노래를 만드는 반면, 다른 밴드는 그것이 만들어낼 수 있는 거칠고 거친 질감을 더 많이 사용합니다. 반면에 산업용 금속은 일반적으로 직설적인 금속보다 더 공격적이어서 기타 헤비메탈과 얼터너티브 음악에 익숙한 청중에게 스타일이 교차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인더스트리얼 메탈 가사는 어둠과 표준 헤비메탈의 공격성을 반영하지만 펑크와 얼터너티브 록에 대한 개인적인 소외감을 통해 감성이 걸러집니다.
그 분노가 인류를 향한 것이든 사회를 향한 것이든, 인더스트리얼 메탈은 항상 암울함과 고통스러운 불안감을 표현해 왔으며, 벽을 두드리는 소음을 통해 세상의 가장자리로부터 거의 절망에 가까운 소외감을 표현해 왔습니다. Ministry는 1980년대 후반에 잭해머 기타, 전자 장치, 실험 및 디스토션을 기반으로 한 산업용 금속을 대중화한 최초의 밴드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90년대 초반에 진정으로 자신의 모습을 드러낸 것은 Nine Inch Nails였습니다. 트렌트 레즈너(Trent Reznor)의 작곡 및 다층적 프로듀싱 재능으로 인해 자신들의 사운드를 주류로 끌어올린 밴드입니다. NIN의 성공에 영감을 받아 얼터너티브 라디오에 갑자기 많은 유사한 사운드가 등장했으며, 1990년대 말에는 많은 인기 얼터너티브 메탈 밴드가 산업용 금속 전자 장치의 뛰어난 작품을 공격적인 하이브리드 음악 스타일에 적절하게 통합했습니다.
포스트 그런지(post-garage)
시애틀 개러지 음악이 미국 주류 음악에 영향을 미친 직후 소위 포스트 개러지 스타일 밴드 그룹이 등장했습니다. 이들과 시애틀 차고 음악의 주요 차이점은 시애틀 차고 음악은 1980년대 언더그라운드 얼터너티브 록 스타일을 확고히 따르는 반면, 포스트 차고 음악은 개념적으로 널리 대중적이고 이데올로기적인 시리어스 헤비의 내부 형태인 차고 음악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록 - 영향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많은 포스트 개러지 밴드는 단순히 개러지 음악의 문체적 표현을 모방할 뿐, 원래 개러지 아트의 독립적인 특성을 갖고 있지는 않습니다. 포스트 개러지 밴드들은 전형적인 개러지 음악의 불안하고 차분하며 성찰적인 스타일을 계승하고 이를 개러지 아트의 필수 요소로 여긴다. 포스트 개러지 밴드들은 활동 초기에도 자신의 존재에 대해 매우 진지하고 냉정한 태도를 유지했으며, 결국 개러지 음악의 독특한 요소는 정통 음악의 필수적이고 필수적인 구성 요소가 되었습니다. 포스트 개러지 스타일은 1990년대 성숙한 헤비 록 주류 주류 음악 전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음악에는 얼터너티브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만 포스트 차고는 여전히 주류 상업 음악입니다. 풍부하고 흐르는 차고 기타 연주는 아름답고 부드러우며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많은 밴드가 스타일적으로 유사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올드 스쿨 개러지 음악 외에도 포스트 개러지는 80년대 초반의 소란스러운 팝, 펑크 팝, 리바이벌 스카, 얼터너티브 메탈, 클래식 메모리얼 록을 활용합니다. 또한, 차고 뒤의 이상한 아이템 중 일부는 소박한 우울함보다는 어두운 유머로 인해 인기가 높습니다. 올드 스타일의 차고 스타일을 대표하는 너바나(Nirvana)는 1992년 초에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불과 몇 년 후, 포스트 차고 스타일의 부시 밴드와 캔들박스가 탄생했습니다. 밴드도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올드 스쿨 개러지 음악의 초기 전성기가 지나고 포스트 개러지 스타일이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프로그레시브 메탈
프로그레시브 메탈은 메탈의 어택, 볼륨, 공격적인 요소를 결합한 것입니다. 프로그레시브 록의 장엄함과 사이비 클래식의 화려함이 뒤섞여 있습니다. 물론 일부 밴드는 한 요소가 다른 요소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합니다. 예를 들어 드림 시어터입니다. 그들은 다른 밴드들보다 좀 더 아방가르드한 경향이 있지만, 그들 모두는 그들의 음악에서 기본적인 화려함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Pink Floydian과 Queensryche로 대표되는 프로그레시브 메탈은 1980년대 후반에 등장했습니다. 한때 프로그레시브 메탈은 상당히 비밀스러웠고(비록 과 Justice for All 과 같은 메탈 앨범은 프로그레시브 메탈 앨범만큼 많고 분류되었지만) 90년대 내내 프로그레시브 메탈은 눈에 띄지 않게 존재했습니다. 그러나 그 인기는 크로스오버를 창출하기에 충분했으며, 특히 Queensryches의 "조용한 명쾌함"에서 그러했지만, 프로그레시브 메탈은 1990년대에 큰 경제적 견인력을 얻지 못했습니다. 퀸스리체(Queensryche) 및 드림 시어터(Dream Theater)와 같은 밴드는 지난 10년 동안 이러한 스타일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데스 메탈/블랙 메탈(데스/블랙 메탈)
데스 메탈은 1980년대 후반 스래시 메탈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투박한 가사와 스래시, 데스 메탈에 대한 병적인 집착으로 극단적인 길을 택하는 것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단순히 죽음, 고통, 고문 콘텐츠에 관한 것입니다. 잔인할 정도로 차가운 가사가 시끄럽고 묵직하게 반복되는데, 메탈리카가 대표적인 블랙 사바스(Black Sabbath) 같은 슬로우 메탈의 영향을 받은 스타일이다. 데스 메탈 밴드도 1970년대 아트 록의 복잡한 노래 구조의 영향을 받았지만 이러한 복잡한 노래 구조의 대부분은 Metallica에서 배웠습니다. 데스 메탈은 결코 대중에게 큰 히트를 친 적이 없지만 일부 열렬한 헤비메탈 팬에게는 Metallica와 Guns N Roses가 최고였습니다. 그들은 80년대 후반과 90년대 초반에 음반이나 팝을 수백만 달러 샀습니다. 독과 같은 금속.
고스 메탈
고스 메탈은 고딕 록의 어둡고 끊임없이 시끄러운 얼음 같은 분위기와 헤비메탈의 공격성에 둘러싸여 드라마적 감각과 종교, 공포, 서정적인 매력이 두 스타일 사이에 존재하는 중간 지점을 장식합니다. 프리펑크 같은 고딕 메탈, 모호한 앤틱, 레인보우, 디오, 주다스 프리스트 같은 메탈 밴드는 고스의 2차 보이스로 묘사되어 왔으며, 더 이상 특징이 없다면 실제 고딕 메탈 외에 항상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은 것은 바로 고딕 메탈이다. 천상의 신디사이저 효과와 유령 같은 느낌이 기타 리프만큼 중요한 고딕 록입니다. 따라서 고딕 메탈은 청취자가 음계의 양쪽에 서도록 간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딕메탈은 1980년대 중반 로스앤젤레스를 중심으로 처음 등장했기 때문에 '데스메탈'이라고도 불린다.
펑크록은 가장 독창적인 록음악으로—— 심플하고 유쾌한 메인 선율과 3개의 코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변화는 펑크록이 과거의 로큰롤을 더 빠르고 열정적으로 연주한다는 점이다. 1960년대 개러지 록 밴드와 Velvet Underground, Stooges, New York Dolls 등 일부 밴드는 펑크 음악 스타일을 일방적으로 이해했기 때문에 펑크 음악 장르는 1960년대까지 공식적으로 형성되지 않았습니다. 1970년대 중반. 서구의 많은 신인 밴드들은 더 이상 주류 하드코어 록과 다른 초음악적 형식을 강조하지 않고 음악의 본질에 직진한다. 뉴욕의 첫 번째 펑크 밴드는 Ramones였습니다. 런던의 Sex Pistols가 대표했습니다. Ramones는 가볍고 캐주얼한 반면 Pistols는 반복적인 패시지를 강조하는 등 그들의 음악적 표현은 달랐지만 이러한 독특한 시도는 미국 음악과 영국 음악 모두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펑크 음악은 미국에서 늘 조용히 존재해 왔으며, 결국 1980년대 하드코어 록과 인디 록의 개념을 낳았다. 영국에서는 펑크 록이 대중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성 권총은 정부와 군주제에 대한 심각한 전복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게다가 점점 더 많은 밴드가 펑크 록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일부 밴드는 Pistols의 원래 스타일을 거의 복사한 반면, 다른 밴드는 Buzzcocks의 날카로운 바위, Clash의 성가적인 레게 록, Wire and Joy Division의 예술적 실험과 같은 자신만의 새로운 요소를 창조했습니다. 곧 펑크는 포스트 펑크(원작보다 더 예술적이고 실험적), 뉴 웨이브(더 동양적인 팝), 하드코어 록(더 강렬하고 빠르며 공격적인 펑크 음악의 한 형태)으로 나뉘어졌습니다. 80년대 내내 영국과 미국은 펑크의 정의를 하드 록과 연관시켰습니다.
1990년대 초, 그린 데이(Green Day)와 랜시드(Rancid)로 대표되는 펑크 복고주의 그룹이 미국 언더그라운드 음악계에서 등장했습니다.
애시드 록
애시드 록은 사이키델릭 록의 강렬하고 시끄러운 변형입니다. 그것은 전성기를 거친 최고의 Cream과 Jimi Hendrix 즉흥 연주를 활용합니다. Acid는 변화하는 기타, 부드러운 보컬 및 긴 즉흥 연주에 의존했습니다. 산성 암석은 오랫동안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환각제가 존재하는 동안 계속 발전하여 중심을 형성했으며 마지막 남은 밴드는 헤비메탈 밴드로 진화했습니다.
블루스록
많은 초기 로큰롤은 블루스를 기반으로 했지만 블루스록은 1960년대 후반까지 인정받는 장르로 완전히 발전하지 못했습니다. 블루스 록은 전통적인 3코드 블루스 노래와 악기 즉흥 연주라는 두 가지 특징에 중점을 둡니다. 소규모 밴드 재즈와 끊임없이 확장되는 소란스러운 록, 전통적인 블루스 록을 결합합니다. Alexis Korner와 John Mayall의 전통적인 영국 블루스 스타일에서 유래한 Cream과 같은 밴드, Paul Butterfield Blues Band 및 Canned in the United States Heat— 또한 재즈 레코드와 블루스 콘서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긴 즉흥 연주를 실험했습니다. 이 하이브리드는 빠르게 인기를 얻었고 많은 밴드가 즉시 이를 모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것보다 훨씬 더 크고 울퉁불퉁했습니다. 1970년대 초반에는 블루스 록과 하드코어 사이의 경계가 점점 흐려졌고, ZZ Top과 같은 재즈 기반 밴드는 앨범 록 작품의 연주 기법을 흡수하여 블루스 뿌리를 모호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블루스 록은 점차 하드코어에서 멀어졌고, 일부 밴드는 계속해서 블루스 표준에 따라 곡을 연주하고, 다시 쓰고, 작곡했습니다. 80년대와 90년대 블루스 록은 60년대와 70년대보다 더 견고했습니다. 심지어 Fabulous Thunderbirds나 Stevie Ray Vaughan과 같은 연주자들이 록 연주자의 지위를 가지고 놀 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1980년대에 블루스 록은 블루스만큼 전통으로 인식되었습니다.
아나키스트 펑크
섹스 피스톨즈의 데뷔 앨범에서 조니 로튼이 '나는... 아나키적 혼돈'을 외쳤을 때 당시에는 그 펑크들보다 관객들을 더 자극했다. 그는 정부의 신념을 깊이 믿었습니다. 그러나 이 신조를 자신들의 영혼 속 깊이 받아들인 많은 펑크 밴드들은 권력에 맹목적으로 반대했을 뿐 아니라 이런 생각을 하는 정부, 적어도 위선적이고 학대적인 정부에 반대했다. 무정부주의 펑크 밴드는 우파(Dead Kennedys), 억압받는 노동계급(Exploited) 또는 둘 다였습니다. 기원이 무엇이든, 그것은 통합된 사상을 통해 대중화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아나키스트 펑크는 모두 같은 시기에 출현했기 때문에 하드코어 펑크의 파생물이며, 아나키스트 펑크는 종종 음악 평신도에게 더 거친 스타일로 나타납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이러한 스타일의 음악이 개인의 자유(기술적 능력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음악적 개인 출구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함)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 아이디어가 음악 자체보다 점차 중요해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믿음은 설교되는 것만큼 급진적이라는 것을 음악을 통해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 것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아나키스트 펑크는 그 기술적 전문성만큼 일반적으로 시끄럽고 빠르며 거친 것으로 인식됩니다. 가장 대표적인 아나코펑크 밴드는 Crass이다. 그들의 독특한 음악적 구조와 그들의 연주 아이디어를 고수하는 밴드 멤버들의 라이프스타일 때문이다.
Britpop(Britpop)
비틀즈는 오랜 기간 영국의 전통 하모니 음악을 확립해 왔으며, 기타 팝 밴드는 음악 사조를 통해 자주 업데이트되는 전통적인 형태이다. 그러나 브릿팝은 1990년대부터 이전 어느 시대보다 전통음악을 많이 사용한 밴드들을 많이 받아들였다. 비록 음악 형식이 영국 독립 시대에 시작되었지만, 브릿팝은 상업적 가치가 크다. 이 장르의 밴드는 재정적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빛나고 중독성이 있다. 새로운 세대의 영국 젊은이들. 이 곡은 영국의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Britpop은 자신의 경로가 미국 청중의 수용성을 떨어뜨리는지 여부에 거의 관심을 두지 않기 때문에 영국의 젊은 세대가 자신의 삶, 문화 및 자신의 삶에 대해 노래하고 있다는 것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음악을 추구합니다. 브릿팝의 젊은 에너지와 인정에 대한 갈증은 90년대 초 로우키 슈게이저 밴드의 나이든 연주자들뿐만 아니라 미국의 두어 개러지 씬과 새롭게 떠오르는 언더그라운드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뒤에 있는 음악가들에게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 음악적 관점에서 보면 영국 록은 비틀즈를 따르며, 물론 1960년대 후반 킹크스의 목가적 사운드, 미드템포 음악(The Who, the Small Faces), 1970년대 사이키델리아(David Bowie)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 T. Rax, Roxy Music), 펑크와 뉴 웨이브(The Jam, the Buzzcocks, Wire, Madness, XTC, Squeeze, Elvis Costello), 그리고 Smiths의 얼터너티브 기타 팝입니다. 이 모든 뮤지션들은 영국 음악의 본질입니다. 그들은 뻔한 영국적 사고를 이용해 상상력을 크게 발전시키고, 작사하고, 작곡을 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들이 아메리칸 컬트에 비해 거의 영향력이 없으며, 영국 록의 단일한 형태를 만들어낸 이유입니다. . 다양한 영향을 받은 Britpop은 맨체스터에서 가장 직접적인 뿌리를 찾았습니다. 맨체스터는 슈게이저 미학을 크게 강조하면서 좋은 시간과 눈길을 끄는 음악을 강조하는 곳입니다. 스톤 로지스(Stone Roses)의 퇴폐적인 팝 스타일과 록스타적 태도는 브릿팝 창조의 주요한 부분이었지만 브릿팝의 진정한 아버지는 스웨이드에 속해야 합니다.
Celtic Rock
Pogues와 같은 펑크 오케스트라부터 Black 47과 같은 New York/Celtic 하이브리드, Cranberries, Celtic과 같은 약간 변형된 아일랜드 음악까지 이 록 밴드는 록 리듬과 아일랜드 악기를 결합합니다. 광신과 열정, 우울함과 로맨스를 물씬 풍기는 스타일의 음악을 창조합니다. 켈트 록은 종종 아이리시 펍 음악의 뚜렷한 특징을 보여주지만 R&B 및 얼터너티브 록과 함께 대중 음악을 묘사하기도 합니다.
글램 록
적어도 미국 청취자들에게는 종종 1980년대의 마이크로 메탈과 혼동되는 글램 록은 거의 전적으로 영국적이며, 영국에서는 브릿팝이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1970년대 중반. 글램 록은 상당히 단순하고, 과장된 잔인함으로 대중에게 완전히 받아들여진 압도적인 기타 록이었습니다. 이 음악의 대부분은 젊음의 풍선껌 팝과 초기 록의 흔들리는 리듬을 사용하여 불안하고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하지만 그 순진한 목소리들은 해석 과정에서 덮어씌워져 부자연스럽고 현란한 쇼맨십과 섹스로 변해버렸다. 사실, 글램 록이 미국 시장에 진출하지 못한 가장 큰 이유는 공연자들이 고의적으로 섹스에 집중하고, 신발을 입고, 이상한 의상을 입고, 성적 효과를 위해 시각적인 의상을 입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글램록은 두 가지 파벌로 나뉜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T.Rex의 의도적인 잔해물 사용이었고, 리더인 Marc Bolan은 트렌드 의식을 혼란스럽게 하고 섹스와 엉뚱한 코미디에 관한 스타일을 창조하는 아이디어를 개척했거나 그것을 또 다른 주류로 끌어들였습니다. 그 얼굴. Gary glitter, Sweet, Slade와 같은 밴드는 T.Rex의 미학을 따르고 그것을 또 다른 스타일로 다듬었고, 이는 glitter(보다 독점적으로 영국인)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스타일은 상상력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혼란은 David Bowie와 Roxy Music으로 대표되는 놀라운 예술적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장르는 음악적으로나 서정적으로나 더욱 코믹하고 야심적입니다. 당혹스러운 음악은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개척하고 스타일 감각을 완전한 예술성으로 표현하며 팝의 눈부신 표면 아래 숨어 있는 어둠을 탐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합니다. 음악가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는 미국의 독립 글램 록 밴드인 뉴욕 돌스(New York Dolls)가 있는데, 이들의 자연스러운 스톤지한 프로토 펑크 사운드는 유사한 영국 밴드들과 다르지만, 그들의 촌스러운 미학과 여장 복장으로 인해 확실히 이 진영으로 분류됩니다. Electronic Warfare를 통해 글램 음악의 진정으로 효과적인 히트는 1971년의 T. Rexs를 통해 이루어졌지만 1972년은 급격한 변화의 해였습니다. T. Rex는 The Slider로 인기를 확고히 했습니다. David Bowie는 클래식 Ziggy Sardust를 해체하고 Mott the Hooples 스타를 재결합했습니다. All the Young Dudes 앨범을 발매하고, New York Dolls가 첫 영국 투어를 시작하며 영향력 있는 데뷔를 했습니다. 글램 록은 1976년에 정점에 이르렀으며, 당시 남아 있던 핵심 선수 대부분이 스타일을 떠나거나 직업을 포기했습니다. 그러나 당혹스러운 음악은 주로 영국 펑크 운동에서 자란 아이들에게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으며, 멜로드라마틱하게 어두운 프리 펑크 장면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물론 글램 록은 1980년대 팝 메탈에서 매우 중요했지만, Daf Leppard를 제외하고 많은 밴드가 미국 출신이었고 원래 창시자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었습니다.
펑크 리바이벌
1970년대 펑크 음악은 미국 주류 음악의 방향으로 발전해 왔으며, 1980년대에는 그 중추를 대표하는 밴드들이 여럿 등장했다. 펑크 음악이 출현한 지 거의 20년 후인 1990년대 초, 미국은 자국 최초의 펑크 록 타악기 앨범과 싱글을 발표했습니다. 본질적으로 리바이벌 펑크 밴드는 전통주의자였습니다. 그들은 Sex Pistols, Stooges, Jam, Exploited, Black Flag, Dead Kennedys, Descendants 등과 같은 충실한 펑크 밴드의 음악을 이어갔습니다. 펑크가 1980년대 후반에 스피드 메탈로 발전한 이후, 이러한 전통적인 펑크 밴드들은 자연스럽게 원래보다 음악적 표현이 훨씬 더 강렬해졌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펑크 음악이 미국에서 많은 청취자를 끌어들이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상태 - 음악은 더욱 빠르고 폭력적인 개러지 록처럼 단순하고 강렬합니다. 미국 주류 음악에 침투한 최초의 펑크 부흥 밴드는 그린 데이(Green Day)와 오프스프링(Offspring)이었습니다. 그들의 성공은 랜시드(Rancid), 노프스(Nofx), 페니와이즈(Pennywise), 팬지 디비전(Pansy Division)과 같은 추종자 그룹을 뭉치게 했습니다. Third Boska Revival과 같은 언더그라운드 펑크 장르가 주목을 받았습니다.
비주얼 록(Visual Rock)
비주얼 록은 1980년대 후반 일본에서 유럽과 미국의 글램 록, 뉴 로맨티시즘의 영향을 받아 결성된 화려하고 화려한 음악으로 유명하다. 과장된 메이크업 스타일. 아시아에서 발전한 록 음악의 일종으로, 아시아의 비주얼 케이 록 형성의 상당 부분은 1980년대 초반 일본 대중문화와 일본 전통문화의 영향을 받았다. 1980년대 초반 일본 사회는 큰 압력을 받고 있었고, 동시에 서양 록 음악의 발전이 일본에도 영향을 미쳤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 록 음악이 일본에 급속히 퍼져 다양한 스타일도 만들어졌다. 당시 일본 록 음악 형식으로 다양했습니다. 동시에 일본 문화에 확산된 게이샤 문화와 유령 문화로 인해 시각적 임팩트가 넘치는 록 형태인 비주얼 케이(Visual Kei)가 일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비주얼 케이 록은 음악의 질을 무시하지 않고 시각적인 임팩트를 맹목적으로 추구하는 대표적인 비주얼 케이 록 밴드 엑스재팬(X-JAPAN)은 부드럽고 빠른 기타 선율과 피아노 등 서정적인 요소를 가미한 다양한 연주 형식을 사용한다. 의상, 메이크업, 공연 설정 등은 엄청난 시각적, 청각적 영향을 미칩니다. 비주얼계 록은 일본 록음악 발전사에서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일본 록음악의 진흥과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고 할 수 있다. 비주얼 케이 밴드는 과장되고 아름다운 형태와 강한 시각적 자극이 특징이며, 상업적 잠재력과 선풍적인 효과가 큰 일종의 상업음악이다. 20년간의 개발과 상업 운영을 통해 이 음악 형식은 아시아에서 광범위한 시장 기반과 소비자 그룹을 확보했습니다. 비주얼 케이 밴드가 전달하는 독특한 미적 개념은 젊은 세대의 미학과 엔터테인먼트 방향을 충족시키며 A를 파생시켰습니다. 음반, 의류, 기타 사업 분야를 포괄하는 범문화적 현상은 밴드에 큰 명성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관련 산업에 막대한 재정 자원을 제공합니다.
랩메탈
랩메탈이 추구하는 목표는 하드코어 랩과 헤비메탈의 가장 급진적인 요소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1990년대 후반에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면 랩 메탈은 역시 메탈 콤플렉스의 측면에서 등장한 백인 음악가들의 영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 오리지널 랩 메탈이 등장하기 오래 전에 Run-D.M.C.가 Aerosmith와 함께 후자의 "Walk This Way"를 리믹스한 것과 Beastie Boy의 Licensed to Ill과 같은 랩과 하드 록 기타의 성공적인 조합의 예가 있었습니다. Anthrax의 유머러스한 1987년 싱글 I am the Man은 묵직한 기타 리프(실제로는 "Hava Nagila" 멜로디)와 놀랍도록 성숙하고 수준 높은 랩을 특징으로 하는 랩 메탈의 진정한 탄생을 알린 사람입니다. Red Hot Chili Peppers 및 Faith No More와 같은 일부 펑크 메탈 밴드도 이 분야에 손을 댔지만 90년대 랩 메탈의 강력한 하드코어 톤을 실제로 확립한 또 다른 Anthrax 음반이었으며 그의 데뷔 앨범 A remix of Public Enemy의 " Bring the Noise'는 1991년에 Public Enemy 멤버들도 제작에 참여했다. 일부 메탈 밴드는 이전에 하드코어 랩과 거리 폭력배의 도시적 관점을 결합하려고 시도했지만, Bring the Noise가 등장한 후 갑자기 두 가지의 융합이 전적으로 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분야의 시도는 대부분 랩 언어와 구조의 복잡성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가사를 노래하기보다는 소리를 질러 부드러운 긴장감을 얻는다.
1993년에는 올스타 팀이 녹음하고 전 세계의 랩 및 록 아티스트가 포함되어 많은 화제를 모았던 Judgment Night와 같은 앨범이 있었지만 90년대가 지나면서 그 크로스오버는 많은 아티스트가 공동으로 녹음했습니다. 앨범도 점차 퇴색됐다. 동시에, 랩 메탈은 금방 기억할 수 있는 가사나 절정적인 반복보다는 압도적으로 무거운 음향 특성에 점점 더 의존하는 얼터너티브 메탈(특히 헬멧, 화이트 좀비, 툴과 같은 밴드)의 영향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듣는 것처럼. 이 두꺼운 톤과 멜로디에 대한 강조 부족은 랩 메탈의 관심에 완벽하게 들어 맞습니다. Rage Against the Machine의 분노한 좌파적 정치적 견해를 제외하면, 90년대 중후반의 대부분의 랩 메탈 밴드는 유치한 유머와 학습된 내성적 불안이 섞인 지나치게 전투적이고 호르몬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얼터너티브 메탈과 랩 메탈 가수들도 다양한 정도로 전통적인 랩 진행자(힙합 MC)의 영향을 받습니다. 콘(Korn)을 필두로 하는 일부 얼터너티브 메탈 밴드들은 자신들의 음악에 랩 비트를 가미했지만, 진정한 성숙한 랩 메탈에는 랩을 담당하는 리더도 있어야 한다. 1990년대 후반, 림프 비즈킷(Limp Bizkit 또는 Soft Biscuit)은 랩 메탈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밴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1세기 들어 린킨파크의 등장은 수많은 시선을 끌었다. 뉴메탈과 랩메탈의 중간쯤이라고 생각하는 이들도 있지만, 정말 인기가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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