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향양의 유명인은 누구입니까? 이름, 왕조, 명작 및 주요 사건은 무엇입니까?
향양의 유명인은 누구입니까? 이름, 왕조, 명작 및 주요 사건은 무엇입니까?
자원(紫源)이라고도 알려진 송우(宋宇)(기원전 290년~기원전 223년)는 전국시대 연(현 양양 이성) 출신이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굴원(Qu Yuan)의 제자이자 굴원(Qu Yuan) 다음으로 낭만적인 초자(Chu Ci)의 대가였습니다. 그는 한때 초(楚)나라 청상왕(淸祖王)을 역임했다. Hao Ci Fu는 Qu Yuan 이후 Ci Fu의 마스터이며 Tang Le 및 Jing Cha만큼 유명합니다. 그는 많은 시와 시를 썼다고 한다. 『한서권30의문지 10편』에는 16수의 시가 실려 있는데, 그 중 많은 것이 오늘날 유실되었다. 인기 작품으로는 '구편', '풍부', '고당부', '등투지 정욕부' 등이 있지만 일부에서는 마지막 3편은 그가 쓴 것이 아닐 것이라고 의심하기도 한다. 소위 "하위 리바 사람들", "밝은 봄과 하얀 눈", "쿠가오와 소수"라는 암시는 모두 그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전국후기 초국 출신의 자와 부 작가. 『한서·이문지』의 초기 기록에 따르면 16개의 글이 있다. 이제 그가 쓴 "Nine Bian"과 "Calling Souls"의 두 장은 Wang Yi의 "Chu Ci Chapters", "Gaotang Fu", "Goddess Fu" 및 "Dengtuzi"에서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음란푸', '초왕에게 묻다' Xiao Tong의 '선선 작품'에서 발견된 5개의 기사: '피리 푸', '다얀 푸', '샤오옌 푸', '풍자 푸', '초푸', '무용' Fu" 6개의 기사는 Zhang Qiao의 "Gu Wen Yuan"에서 찾을 수 있으며, "Gaotang Dui", "Wei Yong Fu" 및 "Ying Zhong Dui"의 3개의 기사는 Liu Jie의 "Select Guangwen"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명나라. 그러나 이들 작품의 진정성은 엇갈리고 있으며, 유일하게 믿을 수 있고 반박할 수 없는 것은 『나인비안』이다. "The Soul Conjuring"은 논란의 여지가 많으며 일반적으로 Qu Yuan이 쓴 것으로 여겨집니다. "고당부", "부여신", "등자 정욕부", "풍부" 등의 장에서는 송유가 쓴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문학사에서 그들의 지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전히 꽤 중요합니다. Song Yu의 업적은 Qu Yuan의 업적과 비교하기 어렵지만 Qu Yuan의 시와 예술의 직접적인 계승자입니다. 그의 작품에서는 사물의 묘사가 섬세하고 세심한 경향이 있으며, 서정성과 장면 묘사의 결합이 자연스럽고 적절하여 추자와 한복을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 후세에서는 종종 그를 굴송(求松)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문학사에서 송유의 위상을 보여준다. Liu Xiu (기원전 5년 – 서기 57년 3월 29일), 원 삼촌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난양현 백수향(현 후베이성 자오양시) 출신. 동한의 건국 황제이자 중국 역사상 유명한 정치가이자 군사 전략가. 신망 말년, 나라가 무너지고 천하가 혼란에 빠졌는데, 평민이지만 전 왕조의 혈통을 이어받은 유수는 고향의 상황을 틈타 군사를 일으켰다. 서기 25년, 유수는 공개적으로 징시 정권과 결별하고 하북에서 왕위에 올라 자신을 황제로 선포하여 유씨 가문의 부흥을 표현하기 위해 여전히 국호를 '한'으로 사용하여 '한'이라 불렀다. 한동부'의 역사를 담고 있다. 12년에 걸친 통일 전쟁 끝에 유수는 관동, 용유, 서수 등 지역의 분리주의 정권을 차례로 멸망시켰고, 신망이 멸망한 이후 거의 20년 동안 지속된 군벌 난투와 분리주의 정권을 종식시켰습니다. 유수(劉秀)는 33년 동안 통치했으며, 유교를 장려하고 청렴함을 고양시켰습니다. 동한 왕조는 후대 역사가들에게도 중국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문화와 가장 번영한 유교"의 시대로 칭송되었습니다(사마광, 양계초). 말했다). 유수(劉保) 역시 “관은 천하의 왕이 되고, 아내는 은리화가 되어야 한다”, “동쪽에서 길을 잃고 뽕나무에서 얻은 것”, “안전할 줄 아는 것은 하인". 제갈량(181~234), 호는 공명, 별명은 월롱(복용이라고도 함), 한족은 서주 랑야 양두(현 산둥성 린이시 이난현)에서 태어났다. 삼국시대 촉한의 뛰어난 정치가, 전략가, 수필가, 발명가. 그는 살아 있을 때 이름을 무상후(吳吉後)로 지었고, 죽은 후에는 동진에서 그를 무흥왕(吳興王)이라 칭했다. 제갈량은 촉한 정권을 지지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고 죽을 때까지 일생을 바쳤습니다. 그의 대표 산문으로는 『추시표』, 『계명의 책』 등이 있다. 그는 나무소와 흐르는 말, 공명등(孔燈燈) 등을 발명했고, 석궁 하나로 10발의 화살을 발사할 수 있는 연발석궁을 개량했다. 234년 오장원(현 보계 기산)에서 사망하였다. 제갈량은 후대에 크게 존경을 받아 충신의 귀감이자 지혜의 화신이 되었습니다. 청두, Baoji, Hanzhong, Nanyang 및 기타 지역에는 Wuhou Temple이 있으며 Du Fu는 Zhuge Liang을 칭찬하기 위해 "Shu의 총리"를 썼습니다. 맹호연(孟浩然, 689~740)은 당나라 시인이다. 그는 샹저우 샹양(지금의 호북성 샹양) 출신으로 세상에는 맹상양으로 불렸다. 생애 전반기에는 주로 집에 머물며 친척들을 모시고 책을 읽으며 시에 적응하였다. 그는 한때 Lumen Mountain에서 은둔 생활을 했습니다. 40세에 도성으로 갔으나 과거에 실패하여 양양으로 돌아왔다. 그는 장안에 있을 때 장구령(張九陵), 왕웨이(王魏)와 친분을 쌓았다. 시 제목이 있습니다. 나중에 그는 공직 생활에 대한 답답함을 풀기 위해 오(吳)와 월(月)을 돌아다니며 산과 강을 탐험했습니다. 그는 과도한 잔치를 벌이고 신선한 음식을 먹음으로써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맹호연의 시는 대부분 다양한 주제를 지닌 5자 단편소설로 주로 풍경, 시골, 은둔, 여행 등을 다룬다. 냉소주의가 없지는 않지만 시인의 자기 표현에 가깝습니다. 그와 Wang Wei는 그의 시가 왕의 시만큼 넓지는 않지만 독특한 예술적 소양을 가지고 있으며 Tao Yuanming, Xie Lingyun, Xie Tiao 이후 당나라에서 번성한 목가 산수시 학교의 선구자라고 말했습니다.
맹자의 시는 장식적이지 않고, 가볍고 단순하며, 따뜻하고 실제적인 느낌을 주며, 삶의 향기가 강하고, 경이로운 만족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을에 산에 가서 다섯 조각을 보내다", "옛 친구 마을을 지나가다", "봄 새벽"과 같은 장은 가볍지만 흥미롭고 통합적이며 매력이 우아하고 예술적 개념이 분명합니다. 맹자의 시는 맑고 탁 트인 물을 바탕으로 하고 있지만 물 속에는 강렬하고 우아한 분위기가 있다. 예를 들어 '동팅호를 바라보고 장상에게 바친다'라는 대련에서 '수증기가 김이 피어오르고 있다. 구름과 꿈의 호수, 파도가 흔들리는 악양시'. 에너지가 넘치고 모든 것이 내려다 보입니다. . 그러나 맹시에서는 이런 시가 드물다. 일반적으로 맹자의 시는 내용이 얇으며, 길이가 길어 당황스러울 수밖에 없다. 현재의 "멍호란 모음집"에는 263수의 시가 포함되어 있지만 다른 사람의 작품도 있습니다. 새롭고 오래된 "Tang Shu"에는 전기가 있습니다. Mi Fu는 한때 학교 비서, 서예 및 회화 박사, 예절부 외무부 장관을 역임했습니다. 시와 서예에 능하며, 전서, 관서, 정서, 서체, 필기체 등의 서체에 능하며 실제 서예를 흉내낼 정도로 고대 서예를 베끼는 데 능하다. 그는 처음에는 그 당시 어떤 학자에게 배웠고 나중에는 Ouyang Xun과 Liu Gongquan의 서예가 촘촘하고 획이 곧고 강렬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붓 서예가"라고 불렀고 Su Shi와 동일했습니다. Huang Tingjian과 Cai Xiang은 송나라의 4 대 서예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죽은 나무, 대나무, 돌, 특히 수묵 풍경화를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그는 서예에서 점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리고 큰 잉크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연기, 구름, 바람, 비의 변화하는 강남 풍경을 표현하며 미의 구름 산으로 알려져 있으며 창의성이 가득합니다. 대대로 전해지는 미푸의 서예 잉크에는 "태후에 대한 애도", "수수철", "조서시 넥타이", "중웨명 넥타이 숭배", "홍현시 두루마리", " 구필체 넥타이', '다경루', '시' 등이 있지만 대대로 전해지는 그림은 없습니다. 그의 "산린 컬렉션"은 사라졌으며 그의 서예 및 회화 이론은 그의 "서예사", "회화사", "방문을 기다리는 Baozhang"및 기타 책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미푸의 서예는 송나라 이후 후세들로부터 존경을 받아왔다. 그의 서예를 '붓서예'라고 부르는데, 이는 그의 서예 방식이 전임자들의 서예와 다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송나라사(宋代史)에 따르면 미원장은 휘종을 처음 만나 황실 화면에 '주관' 장을 쓰라고 명령했다. 글을 쓴 뒤 땅에 펜을 던지며 말했다. 두 왕의 사악한 글자를 씻어내면 송나라가 영원히 빛날 것이다." "희종은 병풍 뒤에 숨어 들었으나 자세히 보기 위해 나왔다." 서기 1107년 미푸는 사망했다. 57세에 병을 앓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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