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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탐정' 리뷰
노동절 연휴 동안 중간고사를 마치기 위해 선생님이 추천해주신 영화 '장헌터'를 봤습니다. 이 영화를 보는 데는 이틀이 걸렸습니다. 처음 봤는데 10분만 봐도 이해가 안 되고 영화가 무슨 말을 하려는 건지 알 수 없어서 다음날 다시 봤는데 나머지는 끝까지 보려고 노력했어요. 하지만 나는 여전히 조금 혼란스러웠다. 주변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이해가 안 된다고 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에서 나에게 깊은 인상을 준 순간들도 있다. 아래에서 내 느낌을 이야기해보자.
? 이 영화는 금마상을 수상했습니다. 사복 경찰 라오장은 와인 테이블에서 형제들과 함께 즐겁게 술을 마시고 베이징의 씁쓸함을 노래했습니다. . 그들은 끝없는 사람들의 흐름 속에서 숨어서 불법 범죄자를 체포할 기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동차 자물쇠의 전자 간섭을 사용하여 재산을 훔치거나, 장애인을 미끼로 이용해 문제를 일으키거나, 파벌을 형성하는 Liang Shangjunzi인지. , 아니면 으스스한 점쟁이 ... 그들 중 누구도 장 라오의 눈을 피할 수 없습니다. Lao Zhang의 업적은 베이징 TV 다큐멘터리에도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범죄자들이 하나 둘씩 체포되는 것을 본 노장(老張)은 혼란에 빠졌다. 그 사람도 늙고 젊고 평범한 사람이다. 수년간의 노력 끝에 라오 장의 몸도 밝아졌습니다. 그는 천식과 고혈압을 앓고 있었지만 도둑을 잡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문 앞에는 항상 추종자들이 있고, 많은 기이한 사건들이 연이어 일어나며 라오장과 그의 형제들은 허를 찔린다. 시놉시스를 읽은 후, 제가 본 영화의 줄거리를 이해하게 되었고 정말 많은 것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당시의 사회적 현실을 바탕으로 베이징 하이뎬구의 평범한 경찰 장휘링을 소재로 하고 웨이보 유명 인사들이 대거 출연한다. 영화 속 베이징은 현실적이고 인간적이다. 장소와 캐릭터 모두 매우 친숙하다. 2012년 베이징에서는 쉰 목소리 속에 시어머니의 병을 치료하기 위한 투쟁과 불평, 기대, 강요된 타협이 담겨 있었다. 아이들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 도자기 공갈꾼, 더러운 돈을 벌기 위해 남을 속이는 '점쟁이' 등이 있지만, 상대적으로 말하면 흩어진 줄거리 단서, 잇달아 일어나는 급격한 변화, 그리고 도둑들로 가득한 베이징 시내. <도둑들>은 사람들을 자주 등장하게 만들고, 모순 가득한 다큐멘터리 이미지 스타일은 영화가 가져야 할 극적인 긴장감을 느낄 수 없게 만든다. 위대한 감독은 위대한 감독이라는 사실에 한숨이 나온다. 그 시대의 삶의 굴곡을 진정으로 경험해야만 영화에 반영된 실제 삶과 그것이 표현하고자 하는 바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 영화는 실화를 각색했지만 연예인을 캐스팅하지 않고 대신 장리셴(Zhang Lixian), 쿵얼거우(Kong Ergou), 왕샤오산(Wang Xiaoshan), 닝(Ning) 등 당시 웨이보 유명 인사들을 대거 출연시킨다. 카이센. 수많은 스타가 출연한 상업 블록버스터 중에서 이 영화는 '비주류' 스타일이 독특합니다. (넷이즈 클라우드 리뷰) 저 또한 이러한 말에 동의합니다. 사실적인 기법에 더해, 한 장면 속 인물들은 말을 마치자마자 바로 다른 장면으로 전환되어 상상의 여지가 없습니다. , 이것이 감독의 좋은 점입니다. 매우 현실적이고 실제 줄거리, 실제 배우, 실제 풍경, 실제 사건, 마치 실제 다큐멘터리와 같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영화 속 줄거리를 곰곰이 생각해 보니, 훨씬 더 많은 것을 이해하게 되었고 삶에 대한 통찰력도 얻은 것 같습니다. 도둑과 범인을 잡으러 가는 길에도 피곤하고 아프더라도 참고 견디며 초조함과 불안 속에서도 믿음을 지킨다. 모순이자 신념, 어둠과 빛인데 왜 '탐정'이라고 불리는가?
영화 내내 기복이 없는 이 영화에서는 호수면처럼 잔잔한 장면들이 인위적이거나 가식적이지 않아 보는 이들을 매우 현실적이고 편안하게 만든다. 그 청춘 아이돌이나 청춘들을 다룬 영화들에 비하면, 제가 기억하는 것은 각 국민의 경찰관들의 마음속에 있는 사명감과 책임감, 계약정신 등 극히 일부에 불과할 뿐입니다.
영화에서 인상 깊었던 두 장면이 있는데, 첫 번째는 위조지폐를 교환할 사람을 찾으러 돌아다니는 소녀의 이야기인데, 그녀는 자신이 학생이고 택시를 탈 돈이 없다고 거짓말을 했다. 경찰은 그녀를 체포할 기회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비록 아주 작은 줄거리이고, 영화에 묘사된 내용도 많지 않지만, 저 역시 사람들에게 이런 식으로 속아왔기 때문에 현실을 반영한다고 생각합니다. 타인의 동정심을 이용해 신뢰를 속이는 행위는 거짓말쟁이의 심리에 얼마나 큰 피해를 입혔는가. 지금 이 순간 경찰이 신고하면 경찰이 사건을 접수해 검거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그를. 마음에 어려움이 있더라도 그것이 다른 사람을 속이는 핑계나 수단이 될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행위를 어떻게 잘 규제할 것인지에 대한 법적 규제가 필요합니다. 두 번째는 장융차이가 마침내 라오장에게 메시지를 보내 "그게 마지막으로 훔친 거다. 도둑질에 성공하면 훔친 돈을 모두 샤오야에게 기부할 것이고, 도둑질에 실패하면, 그는 다시는 도둑질하지 않을 것입니다."가 베이징에 나타났습니다." 사실 그 맹인이 장용재인 줄은 끝까지 몰랐다. 그와 라오장과의 마지막 대결에서 결국 선한 사람이 승리했다. 장용재는 정의의 이름으로 법을 어기려 했으나, '도둑질'과 '선한 일'은 별개이다. 법은 최고이며 우리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는 방어선입니다. 이 법조사회에서는 법만이 사회질서를 유지하고 참으로 공평과 정의를 실현하며 인민의 정당한 권익을 보호하고 인민에게 복리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안정감.
영화 속에는 “가난한 사람을 약탈하고 부자에게 주는 사회다. 가난한 사람은 더 가난해지고, 부자는 더 부자가 되는 사회다”라는 문장이 있다. 가난한 사람들은 경제적 구제를 받지 못하고 더 가난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당시 우리나라에는 돈이 없었지만 부자들은 돈을 기부하기는커녕 낭비했습니다. 국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경제적 능력, 부자, 그러나 이제 중산층 사회가 실현되면서 가난한 사람들도 부자가 되었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의복과 음식 걱정 없는 삶이 보장됩니다. 그러니 모두가 현실에 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열심히 일하는 한 가난은 결코 따라잡을 수 없고, 언젠가는 당신이 원하는 대로 살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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