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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협선인장면 분석
지아의 영화에서는 고정된 장렌즈의 카메라 위치, 렌즈의 광축, 초점 거리가 모두 고정되어 있어 대부분의 렌즈가 관객의 시선과 일치한다. 관객에게 전달되는 시각적 경험은 정적인 환경 속에서 대상의 상태와 변화를 객관적으로 기록하고 반영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영화는 거의 전부 롱샷으로 촬영되기 때문에 지아장커의 영화는 다큐멘터리 스타일의 영화라고 늘 생각해왔다. 영화 초반에는 뱃머리부터 선미까지 멋진 롱샷을 사용하여 배 밑바닥 사람들의 더럽고 지저분하고 저속하고 저속하고 즐기는 삶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남자 주인공이 나올 때까지.
긴 렌즈가 나에게 가져오는 영향은 문화에 대한 반성, 나의 문화적 환경, 문화적 습관, 문화적 경험에 대한 성찰이다. . 이는 특정 처리 수준의 변화가 아니라 더 큰 문화적 인식 수준의 분류입니다.
'삼협선인' 이야기의 발생과 전개는 삶의 자유를 롱샷 시퀀스로 보여주며,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사람들의 운명과 힘을 의식적으로 사실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스타일. 우리는 저층적 관점과 인본주의적 배려를 핵심 정신으로 하는 영화가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과 심오한 문화적 의미로 인해 점점 더 많은 관객에게 감동을 주고 더 넓은 이념적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가 정보:
삼협 건설 공사가 진행 중인 충칭 펑지에(Fengjie)현에서는 산시(Shanxi) 주민 2명, 남성 1명과 여성 1명을 맞이했습니다. 남자 한삼명(한삼명이 분)은 펜양 출신의 충실하고 정직한 석탄 광부입니다. 그는 16년 동안 한 번도 만나지 못한 전처를 찾기 위해 풍지에로 옵니다. 그는 당시 돈으로 전처를 샀고, 아이를 낳은 뒤 펑지에로 도망갔다. 전처를 찾는 과정은 우여곡절이 많았고, 한산명은 전처가 나타날 때까지 남아 쿨리로 일하기로 결정했다.
여자 심홍(조타오 분)은 태원 출신의 과묵한 간호사로 며칠 동안 연락이 없는 남편을 찾아온다. 남편과의 관계는 이미 명목상일 뿐이었다. 그녀도 이를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남편이 직접 설명해주기를 바랐다. 조홍의 수색 과정도 순조롭지 않았다. 그녀의 남편은 고의든 아니든 그녀를 피하고 있었다.
한산밍과 션홍은 서로 모르는 사이지만, '줍는 것'과 '버리는 것' 사이에서 상대적인 선택을 해야 하기 때문에 묘한 인연을 맺게 된다.
영화 상영 후 지아장커 감독은 100주년 포럼에서 '선한 사람'을 만들게 된 영감과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북경대학교 학생들과 직접 교류하는 시간도 가졌다. 지아장커는 영화 촬영 의도와 주연을 맡은 사촌형 한삼명에 대해 이야기하며 두 차례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지아장커는 이런 형제애에 대해 "우리는 10대 때 형제처럼 친했다. 18, 19살 때 집을 떠난 뒤 탄광에 일하러 갔다"고 회상했다. 그리고 점점 멀어져 갔다.
하지만 집에 갈 때마다 우리는 거의 말도 하지 않고, 아주 멀리 떨어져 있고, 아주 이상하게 지켜보고만 있다. 가끔 이 영화를 생각하면 그분의 얼굴이 생각나는데, 그분의 얼굴을 볼 때마다 말을 안 해도 알 수 있어요." Jia Zhangke는 이것이 그가 계속 이런 영화를 만드는 이유이자 자신이 꺼리는 이유라고 말했습니다. 10년 동안 그렇게 지내려고 그런 얼굴에서 카메라를 떼는 이유.
바이두백과사전-삼협좋은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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