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블레이드 앤 소울 클라이언트의 규모는 얼마나 되나요?

블레이드 앤 소울 클라이언트의 규모는 얼마나 되나요?

'블레이드 앤 소울' 클라이언트의 용량은 62GB이다.

'블레이드 앤 소울'은 한국 온라인 게임 개발사 엔씨소프트가 개발한 3D 판타지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중국 텐센트가 대표한다. 이 게임은 한국 프로듀서 배재현이 개발했으며 아시아 일러스트레이터 김형태가 아트 디자이너, 일본 음악 프로듀서 이와시로 타로가 음악 감독을 맡았다. "Sword and Soul"은 플레이어에게 동양 무술의 세계, 캐릭터 모델링, 청공 기술, 전투 경험, 전투 과정 및 임무 플롯을 보여줍니다.

'소드 앤 소울'은 편의성과 재미를 동시에 구현했다. Boxer를 예로 들면, 그는 "반격"을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막아낼 수 있으며 그의 움직임은 고전 격투 게임을 연상시키며 재미가 가득합니다. 또한, 게임 UI 시스템은 적절한 시점에 사용 가능한 스킬을 알려주며 편의성이 충분히 반영되었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드 앤 소울'의 게임 기능 소개:

1. 실시간 액션 전투

연속 공격, 정확한 포지셔닝, 가상 및 소울의 조합 현실적이고 빠르고 쉬운 전술, 부상 없이 싸우고, 반격으로 사살하는 등 전통적인 게임에서는 불가능했던 실시간 인터랙티브 전투를 진정으로 구현하고, 소드 앤 소울의 전투를 예술의 영역으로 끌어올렸습니다.

2. 무술 콘셉트의 비밀

검령의 싸움은 무술도, 검술의 검 다루기와 검 뽑기 기술, 복서의 침술을 더욱 완벽하게 보여줄 것이다. 포인트, 남주먹, 북주먹 다리, 암살자 인술, 암살을 통해 플레이어는 검령의 심오한 무술의 비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하늘을 나는 우아함

걷기, 도약하기, 날기, 구름속을 걷기, 벽을 뛰어넘기, 합체전에서 날아차기와 순간이동하기 등 , 검과 정신의 전투에서 드리프트와 민첩성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