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우리나라의 2차원 시장 전망은 어떻습니까?
우리나라의 2차원 시장 전망은 어떻습니까?
좋다, 중국신사, 베이징, 9월 13일(옌샤오홍 기자) 전체 문화 산업이 콘텐츠 형태의 다양화를 향해 계속 발전하면서 2차원 문화 시장도 크게 성장하고 있다. 중국의 관련 산업은 2차원 생태의 폐쇄 루프를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새로운 시장 기회를 포착하고 있습니다.
소위 2차원이라 불리는 것은 ACGN(애니메이션, 코믹, 게임, 소설,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소설)에 정통한 사람들이 모여 형성된 분야를 말하며, 폭넓은 청중을 가진 청소년 문화. 2D 세대는 중국 애니메이션과 게임 산업의 중추인 1980년대 출생자들이 처음으로 수용했습니다. 현재 2차원 산업의 관객은 '90년대 이후'군과 2차원 문화가 거대한 발전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성숙되지 않은 '00년대 이후' 예비군에 합류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