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음유시인은 무슨 뜻인가요?

음유시인은 무슨 뜻인가요?

질문 1: 음유시인과 음유시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사실 똑같습니다. 그냥 중국어로 번역한 것인데, 일부 번역자는 "Wandering"으로 번역했고, 일부는 "Wandering"으로 번역했습니다. ! ! !

처음이나 꼴찌는 없고 똑같습니다.

이 설명은 비교적 정확합니다. "음유시인은 고대 그리스의 영웅 시대부터, 아마도 기원전 10세기에 존재했을 것입니다. 호머의 서사시는 음유시인이 부른 이야기를 바탕으로 합니다. 완전히 바꿔보세요. 음유시인들은 문맹인 경우가 많으며, 신화적이고 영웅적인 이야기를 입으로 노래하고 궁궐과 귀족들의 연회에서 공연하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1층!

질문 2: "음유시인"이란 무엇입니까? 음유시인은 고대 그리스의 영웅 시대, 아마도 기원전 10세기에 존재했습니다. 호머의 서사시는 음유시인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음유시인은 문맹인 경우가 많았으며, 신화 속 영웅에 관한 이야기를 구두로 불렀고, 왕궁과 귀족이 주최하는 연회에서 이를 공연했습니다.

질문 3: 음유시인 소개 음유시인은 음유시인, 음유시인이라고도 합니다. 음유시인의 출현에는 특정한 시대와 역사적, 문화적 배경이 있다. 그 근본원인은 십자군 음악의 형성과 발전에 기여한 십자군의 무술정신과 기사도 정신에서 파생된 음악적 표현이다. 그들 중 누구도 부랑자가 아니었습니다. 특히 초기에는 모두 상류층 인물, 왕자, 귀족이었습니다. 음유시인들은 작품을 쓴 후 스스로 노래를 부르지 않고, 떠돌이 음악가들과 예술가들에게 노래를 부탁하여 그들의 음악 작품을 널리 퍼뜨렸습니다.

질문 4: 음유시인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그리고 스스로 추방된 음유시인이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음유시인입니다.

음유시인은 11세기부터 13세기 말까지 성행했습니다. 음유시인, 음유시인이라고도 불렸습니다. 십자군의 무술 정신과 기사도 정신에서 파생된 음악 공연은 음유시인의 형성과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음유시인들이 만든 노래의 음악적 특징은 완전한 섹션, 뚜렷한 단락, 명확한 리듬, 명확한 모드 종료입니다. 음악의 리듬은 시의 리듬을 기반으로 합니다. 약강의 편곡 등 시의 리듬이 노래의 형태를 이룬다.

자기 망명이란 삶의 가치와 의미를 추구하지 않고, 제약과 책임의 굴레에 얽매이지 않는다는 뜻이다

그런 시인들은 삶과 삶을 좀 더 자유롭게 노래하고 싶을 뿐이다~

질문 5: 음유시인이란 무엇인가, 음유시인 세속음악과 음유시인은 무엇인가

11세기 말부터 13세기 말까지 유럽사변에서 십자군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기독교 성지를 점령하기 위해 유럽 전역의 기독교인들이 예루살렘을 공격하고 긴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는 반전으로 끝났지만 주요 내용을 말하자면 극단에서 깨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종교적 광신주의, 교황권의 약화, 기독교 등 동양 문명의 유입으로 기사도의 확산으로 생활이 호화로워지고 예술, 음악 등에서 낭만주의 양식이 등장하게 된다. 가장 두드러진 징후는 일본에서는 음유시인, 음유시인, 서정가수 등이 등장한 것이다.

12세기경부터 스페인과 프랑스 남부의 귀족들 사이에서. 높은 지위에 있으면서 시와 음악을 좋아하고, 직접 시를 읊고, 즉흥적으로 노래를 부르며, 곳곳의 왕자와 귀족의 궁전을 방문하고, 간단한 악기를 반주하며 노래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동시에 북부 프랑스에서 등장한 시의 내용은 사랑 노래, 설화, 자연에 대한 찬양, 종교적, 도덕적 내용 등이 대체로 동일했다.

때로는 고용인을 데려오기도 한다. Jileer 또는 Münsterel이라는 단어는 광대에서 파생되었다고 하며 Münsterel은 장관의 조수라는 의미입니다. 대부분의 음유시인과 서정시인은 음악에 정통하지 않습니다. 이론은 없지만 자연스럽게 즉흥적으로 자신의 재능을 뽐내는 풍부한 멜로디를 악기로 사용하며, 하프나 비올과 같은 작은 아코디언을 사용합니다.

같은 시기에 독일에서 Minnesanger가 등장했습니다. 직역하면 러브싱어(Love Singer)이다. 그가 쓴 시는 12세기에 탑의 삼각아코디언을 반주하여 부르는 대표적인 서정시이다. 바그너의 뮤지컬 <탄호이저> 중 가곡 경연 장면은 그 시대 서정시인의 삶을 그린 것이다.

일정 기간이 지난 14세기에 독일에는 유명 가수들이 등장한다. 이는 기사도가 쇠퇴한 이후 민간 계층 사이에서 일어난 음악 운동으로, 실제로 바그너의 오페라 '마이스터징어'에는 가사와 음악을 직접 쓸 수 있는 사람이라는 4가지 등급이 있다. 남의 가락을 사용하여 가사를 쓰고 노래하는 사람을 시인이라 하고, 남의 노래를 낭송하는 사람을 가수라고 하며, 그 법에 능숙한 사람을 구두장이라고 한다. 뉘른베르크의 한스 잭

질문 6: 음유시인의 형성과 발전은 11세기에 번성했습니다 ~13세기 말 음유시인은 프랑스 남부의 프로방스뿐만 아니라 카탈루냐와 뉘른베르크의 일부 지역에서 처음 나타났습니다. 북부 이탈리아. 그들의 예술은 처음에는 이웃한 히스파노-무어 문화의 영향도 받았습니다. 이런 종류의 음유시인을 “음유시인”이라 부르며, 대부분이 귀족, 기사계층, 봉건 왕자 출신이고, 물론 일부 재능 있는 하급 인사도 포함됩니다. 이 사람들은 시인이자 음악가였으며, 프로방스(Occitan)라는 통일된 문어로 가사를 썼습니다. 라틴어가 아닌 현지 언어로 쓰여진 서양 최초의 서정시는 유럽 문학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음유시인들은 음악에 맞춰 자신만의 시를 지어 직접 노래하거나 궁정이나 빈번한 노래 대회에 떠돌이 연예인을 고용했습니다. 그들의 노래는 1130년에서 1210년 사이에 인기를 끌었습니다. 12세기 중반에는 트루바도의 영향으로 프랑스 북부에도 음유시인의 중심지가 형성되었습니다.

이 음유시인들은 "Trouvere"(Trouvere)라고 불렸습니다. 그들은 현대 프랑스어의 전신인 Oy의 언어로 작곡했습니다. 그들의 노래의 형식과 내용은 남부 트루바두르를 거의 완전히 모방했지만 그들만의 특징도 일부 형성했습니다. 이 노래들은 1170년에서 1240년 사이에 인기를 끌었습니다. 프랑스 남부에서 최초의 음유시인 중 한 명은 부아투 백작 윌리엄 9세(1087-1127)였습니다. 가장 유명한 곡은 Bertrand(1180~1195경에 노래, 1215경에 사망)입니다. 또한 유명한 음유시인으로는 Malcabru, Bernard, Rambo, Fadie 등이 있습니다. 남부 음유시인의 노래 246곡과 시 2,600편이 남아 있습니다. 북부 음유시인의 작품 대부분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하며 약 1,400개의 곡과 약 4,000개의 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명한 인물로는 사자심장 리차드(1199년 사망), 블론델, 퀘스니(1150-1226), 바이 농데(1150-1200), 아담 등이 있습니다. 그 중 아담은 북부에서 가장 유명한 음유시인으로 한때 가창극 '로빈과 매리언'을 작곡했으며 후세들에게 오페라의 선구자로 평가받고 있다. 프랑스 남부와 북부의 여행 노래는 노래 원고(chanson niers)에 보존되어 있으며, 노래의 표기법은 대부분 그레고리오 성가 표기법을 사용합니다. 시의 리듬에 따라 노래의 리듬이 달라지며, 곡의 진행이 더욱 자유롭고 주관적이다. 당시의 시에는 대부분 선율이 있었지만 악보가 항상 시처럼 녹음된 것은 아니었습니다. 멜로디가 너무 많이 손실되었습니다. 기보된 노래들은 샹소니에(Chansonniers)에 수록된 것인데, 구전 전승이 많아 약간씩 다른 이본이 많으며, 기보법은 교회 찬송가에 사용된 것과 동일하다.

질문 7: 트로바토레 소개 트루바두르(Trovatore Troubadour)는 카마로노가 작사하고 베르디가 작곡한 4막의 비극 오페라입니다. 1853년 1월 19일, 강력한 가수 라인업과 작곡가 자신의 지휘 아래 그들은 로마의 아폴로에서 공연했습니다.

질문 8: 중세 독일의 음유시인은 무엇이었습니까? 언어 때문에 이렇게 불리는 종족은 프랑스 남부의 트루바두르(트루바두르)와 북부의 트루바두르(트루베르)로 나뉜다.

질문 9: 음유시인의 음악적 특성 음유시인이 만든 노래의 음악적 특성은 완전한 섹션, 명확한 단락, 명확한 리듬, 명확한 모드 종료입니다. 음악의 리듬은 시의 리듬을 기반으로 합니다. 약강의 편곡 등 시의 리듬이 노래의 형태를 이룬다. 프랑스 음유시인이 가장 흔히 사용하는 악기는 바이올린의 조상인 '비올레'로, 때로는 '하프'(로타)도 반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음유시인 노래의 대부분의 멜로디는 한 옥타브 내의 음악으로 구성된 음절 형식입니다. 그중 Trobado의 멜로디는 일반적으로 더 자유롭고 리듬이 더 복잡한 반면 Trowell의 멜로디는 더 정사각형이고 간결하며 리듬이 더 명확합니다. 두 곡 모두 노래하는 동안 적절하게 즉흥적으로 연주할 수 있으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모드는 Dorian 및 Mixed Lydia입니다. 노래할 때 음유시인은 때때로 자연스러운 음조보다 반음을 높여 음악에 현대 장조 또는 단조 모드와 유사한 효과를 줍니다. 음악적 형식에 있어서는 대부분이 분절된 노래의 비교적 규칙적인 형식을 취하는데, 즉 같은 선율로 여러 절을 부르는 것은 물론 가사의 리듬과도 관련이 있다. 처음에 연속적으로 운율을 맞추는 두 줄은 같은 멜로디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유럽 민요의 일반적인 음악 형식인 AAB 음악 형식(바 형식이라고도 하며 일부 사람들은 이를 바 노래 스타일로 번역함)을 형성합니다. 트로웰의 노래에는 코러스도 자주 사용되는데, 코러스에는 춤이나 코러스 반주가 필요할 수도 있다. 예 "I Saw the Skylark Fly High"는 남부 음유시인 Bernard de Ventadorn(대략 1130-1190)의 작품입니다. 그는 프랑스 공작 부인 Eleanor의 궁정에서 봉사했으며 그녀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는 그녀를 위해 많은 노래를 썼지만 나중에 공작부인은 영국 국왕과 함께 영국으로 결혼했고, 베르나르는 고통 속에 수도원에 들어가 그곳에서 죽었습니다.

이 노래는 이 멜로디를 사용한 시가 최소한 5개 이상 있을 정도로 당시 매우 인기가 있었던 연가입니다. 잃어버린 사랑의 아픔을 털어놓으며, 애틋하고 애절한 '궁정의 사랑'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가사는 8개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섹션은 AB AB CD CD에 따라 운율이 8행이고 각 행은 8음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가의 다른 곡들과 달리 각 라인에 프레이즈를 사용하고, 전체 멜로디가 끝까지 일관되며, 각 섹션에는 가장 깊은 슬픔에서 가장 큰 기쁨까지 감정의 변화가 있다. 모드는 도리아(첫 번째 모드)이며 D-A의 오름차순 5도가 악구 시작 부분의 노래 조성 경향을 결정합니다.

질문 10: 음유시인과 음유시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사실 똑같습니다. 그냥 중국어로 번역한 것인데, 일부 번역자는 "Wandering"으로 번역했고, 일부는 "Wandering"으로 번역했습니다. ! ! !

처음이나 꼴찌는 없고 똑같습니다.

이 설명은 비교적 정확합니다. "음유시인은 고대 그리스의 영웅 시대부터, 아마도 기원전 10세기에 존재했을 것입니다. 호머의 서사시는 음유시인이 부른 이야기를 바탕으로 합니다. 완전히 바꿔보세요. 음유시인들은 문맹인 경우가 많으며, 신화적이고 영웅적인 이야기를 입으로 노래하고 궁궐과 귀족들의 연회에서 공연하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