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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기는 문학 작품을 쓴 적이 있나요?
이 단락의 인물 소개 편집 왕 증기(qí)(1920.3.5 ~ 1997.5.16)는 강소성 고유 출신으로 현대사에서 유명한 작가, 수필가, 극작가이다. 중국문학, 북경풍 작가의 대표적인 인물. 그는 어릴 때 서남연합대학을 졸업하고 중학교 교사, 북경문예계연맹 간부, '북경문학예술' 편집자, 북경경극단 편집자를 역임했습니다. 그는 단편 소설을 쓰는 데 꽤 성공했습니다. 그는 소설집 "만남집", 소설집 "주문", "다 나오 연대기", 수필집 "푸교집"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오랜 세월이 흐른 후 형제가 되었습니다.) 그의 작품 대부분은 "왕증기 전집"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는 "서정적인 인도주의자, 중국의 마지막 순수 문인, 중국의 마지막 학자"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산문 "용선제의 오리알"은 중학교 중국어 교과서에 선정되었습니다. 왕증기(王曾氣) 어려서 학문을 통해 정규 전통교육을 받은 왕증기는 1939년 서남연합대학 한문학과에 입학하였다. 1939년 가을, 왕증기는 자신이 오랫동안 동경하던 서남연합대학 중문과에 입학하여 심종문(沈宗文) 등 유명 스승 밑에서 공부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이 학교의 교사와 학생의 교육과 학습은 상대적으로 무료입니다. Wang Zengqi는 밤에 책을 자주 읽고 낮에는 잠을 자거나 찻집에 몸을 담그고 있습니다. 그러나 학교 시스템이 엄격하지 않아 숙박할 공간이 없습니다. 왕증기는 1943년에 졸업할 예정이었으나 체육교육에 실패하고 영어가 부족하여 1년을 보충해야 했다. 이에 대해 개방적인 왕증기는 나중에 “외국어(주로 영어)를 모르는 작가는 기껏해야 반쪽 작가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고통스럽고 되돌릴 수 없는 교훈이다. 나. 나는 72세인데, 영어를 처음부터 배우기에는 너무 늦었다. 젊은 중년 작가들에게 영어를 잘 배우라고 진심으로 조언한다. 하지만 올해 졸업생들은 Chennault의 Flying Tigers에서 영어 번역가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그는 등록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학교 규정에 따르면 자퇴자로 간주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그는 그 학교에서 5년 동안 공부했지만 졸업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각종 양식을 작성할 때 그는 1939년부터 1943년까지 서남연합대학 중국학과에서 공부했다고만 적었습니다. 비록 왕증기는 졸업장을 받지는 못했지만 재학 중 후세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다독한 것은 유명한 스승들의 영향으로 그에게 풍부한 영적 기초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그의 대학생활은 그의 인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는 1940년부터 소설을 쓰기 시작했고, 당시 중국학과 교수였던 심종원(Shen Congwen)에게 멘토링을 받았다. 1943년 졸업한 후 쿤밍과 상하이의 중학교에서 가르쳤고, 『만남전』이라는 소설집을 출판했다. 1948년 북경으로 가서 역사박물관에서 일했고, 곧 중국 인민해방군 제4야전남행작업반에 합류해 북경 오페라 '판금중거'가 우한으로 가서 문화교육부서를 맡게 됐다. (현 우한 제39중학교) 1948년에는 첫 번째 작품집 '만남전'이 출간됐다. 1950년에 그는 다시 베이징으로 옮겨져 문학 단체와 문학 출판물에서 일했습니다. 1956년에 그는 북경 오페라 대본 "범금중거"를 출판했습니다. 1958년 우파로 분류되어 장자커우 농업연구소로 분권되었다. 1962년에 그는 베이징 경극단에 시나리오 작가로 전속되었다. 1963년에 그는 아동 소설집 "양치기 집의 밤"을 출판했습니다. '문화대혁명' 시기에는 오페라 '사자방'의 최종 초안에 참여했다. 1978년에 그는 소설 "기병대 전기"를 출판했습니다. 1980년 소설 『안수』를 출간해 큰 호평을 받은 뒤 거침없는 작품이 됐다. 1980년대 이후에는 중화민국의 풍속과 인문을 다룬 소설을 많이 써 높은 평가를 받았다. 소설집 『만찬꽃집』, 『왕증기 단편선』, 수필집 『만취문탄』 등 출간. 그의 "Da Nao Chronicles"는 1981년 전국 우수 단편 소설상을 수상했습니다. 더 영향력 있는 작품으로는 "Being Ordained"와 "Yi Bing"이 있습니다. 그의 소설 대부분은 그의 어린 시절, 고향, 기억 속에 있는 사람과 사물에 대해 쓰며 단순함, 자연, 가벼움, 완곡한 표현에 대한 조화로운 관심을 표현합니다. 그는 무관심하고 외부세계의 소음과 간섭을 멀리하며 조심스럽게 자신만의 예술세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한다. 전통 문화를 의식적으로 흡수하고 현지 풍미가 강하며 Shen Congwen의 유산을 보여줍니다. 소설과 산문문화 측면에서 그는 그 경향을 개척했다. 단편 산문 '용선제의 오리알'과 '김웨린 선생님'이 인민교육출판사에서 발행하는 8학년 중국어 교과서와 장쑤성 교육출판사에서 발행되는 고등학생을 위한 두 번째 필수 중국어 교과서에 선정되었습니다. [1]. 이 문단에서 캐릭터의 자기 진술을 편집하세요: "내가 추구하는 것은 심오함이 아니라 조화입니다." "내가 쓰는 것은 아름다움, 건강한 인류입니다. 아름다움은 항상 필요합니다." 나는 좋아하지 않는다. 복잡하고 밀도 높은 스타일은 회화와 문학 모두에 적용된다. "나는 한때 농담으로 스스로를 '중국식 서정적 인문주의자'라고 불렀는데, 그것은 거의 똑같습니다."
“나는 언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어쩌면 언어의 중요성을 극한까지 밀어붙이는지도 모릅니다. 저는 언어는 단순한 형식이 아니라 내용 그 자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가지 트라우마가 있었지만 오늘은 행복해야 해요. "——Wang Zengqi [2] 젊은 시절의 Wang Zengqi Wang Zengqi의 "내가 글을 쓰는 이유" 전체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대학에 입학했고 하루 종일 차를 마셨다. 나는 중국어를 공부했고, 가끔 시를 쓰기도 했지만, 반세기 동안 작가로 살아온 나의 업적은 칭찬할 가치가 없다. 합리적이고 서정적이다. 현대적이지도 않고 고풍스럽지도 않고, 남들과 이견이 없는 단편 소설이다. ', '다른 빙', '양집의 하룻밤', 소설집: '만남집', '만찬꽃집', '산수유집', '복건성 첫 방문', 산문집: '통행', '물' ", "Puqiao Collection", "Lone Puqiao Depth", "Human Grass", "Travel and Food Sketch", "Short Paper Collection", "Wang Zengqi's Sketch", 아트 스케치 컬렉션 "One Night in the Sheep"의 원고 House": "Wang Zengqi: 글쓰기와 그림", 문학 평론집: "Late Cuiwen Tan", 대본 북경 오페라: "Shajiabang"(주 편집자 중 한 명), 북경 오페라: "Fan Jin이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컬렉션 수필집: "왕증기선집"(1987), "왕증기선집"(*** 4권, "소설권", "산문편", "문학이론편", "극본편", 1993년, 강소문예출판사), "왕증기전집"(*** 8권, "소설권" "산문권", "드라마권", "기타권" 1998년, 북경사범대학 출판부) ); "Wang Zengqi"(*** 5권, "오페라 이야기", "다섯 가지 맛", "선생님과 친구에 대한 이야기", "문학과 회화", "인간 식물" ", Shandong Pictorial Press)." 『용선제의 오리알』은 인민교육출판사에서 발행한 중학교 3학년 중국어 교과서에 선정되었다. 1949년 4월 출판 작품 목록. 1963년 문화생활출판사 『만남문집』. 중국 아동출판사, 1982년 8월, "왕증기 단편소설선정" 북경출판사, 1985년 3월, "만찬꽃집" 인민문학출판사, 1987년 9월, "외로움과 따뜻함", 대만 신디출판사, 1987년 10월, "왕" Zengqi "선정 작품" Lijiang 출판사, 1988년 3월, "Wan Cui Wen Tan", 절강 문학 예술 출판사, 1988년 9월, "Cornus Collection", 대만 연합 출판사, 1989년, "Ordained"(프랑스어 버전), 중국 문학 출판사, 1989년 3월 "푸차오 컬렉션" 작가 출판사, 1990년 "저녁 식사 후 이야기"(영문) 중국 문학 출판사, 1992년 4월, "여행 음식 컬렉션", 광동 관광 출판사, 1992년 10월, "왕" Zengqi's Sketch', 중국 인민대학교 출판사, 1992년 1993년 12월: '중국 현대 작가 선정 시리즈·왕증기' 인민문학 출판사 1993년 6월 '왕증기 산문 수필 선정' 심양 출판사 1993년 6월 '야생의 깊이' Pus' 절강문학미술출판사 1993년 9월 '느릅나무촌' '잡기' 중국 화교출판사 1993년 9월 '조화선집' 청두출판사 1993년 9월 '왕증기선집'(4권) 1993년 11월, 강소문학예술출판사, "탑 위의 수필", 인민출판사, 1993년 11월, "라오쉬선차오", 산시성 인민출판사, 1994년 9월, "다른 빙 - 세계의 인생소설 선정" 왕증기(Wang Zengqi)', 간쑤성 문학예술출판사, 1996년 1월, '오미미집', 대만 청년사자문화공사, 1996년 3월, '오지' '소장' 창장문학예술출판사, 1996년 4월 '통과수' 중국 청년출판사 1996년 '왕증기의 산문' 백화문예출판사 1996년 11월 '혼자앉기 스케치' 닝샤인민출판사 1997년 '작년은 말이었다' 북경 염산출판사 1997년 '중국 현대 인재·왕증기' 창장문예출판사 편집 산문 특징 왕증기의 산문은 구조적으로 심오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주제의 신비함과 심오함을 추구하지도 않습니다. Wang Zengqi는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습니다. "나는 감상주의가 산문의 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주 어른스러운 사람이 소녀처럼 말을 합니다... 나는 더 단순하고, 더 자연스럽고, 더 가정적인 산문을 쓰고 싶습니다." 그러므로 Wang Zengqi의 글을 읽어 보십시오. 산문은 친절한 기질과 해박한 지식을 지닌 노인의 대화를 듣는 것과 같습니다. 비록 말은 평범하지만 흥미롭습니다. "포도달 주문"과 같은. 왕증기(Wang Zengqi)의 산문집은 풍습, 문화, 옛 소식에 대한 추억, 일화, 향수, 꽃, 새, 물고기, 곤충, 과일, 음식 등 모든 것을 망라하고 있다.
『여름의 곤충』에서는 메뚜기, 매미, 잠자리, 사마귀의 종류와 습성, 아이들이 곤충을 잡는 상황 등을 독자들에게 소개한다. 그가 말했듯이: "귀뚜라미(메뚜기의 통칭)는 먹을 수 있습니다. 꼬리가 3개이고 복부가 큽니다. 죽은 나뭇가지를 불에 던져 넣으면 잠시 익습니다. 맛이 새우와 아주 비슷합니다. " 베이징의 아이들은 매미를 잡기 위해 대나무 장대에 접착제를 바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자는 어렸을 때 매미를 잡기 위해 거미줄을 사용했는데, 튼튼하고 긴 갈대를 골라 한쪽 끝을 삼각형으로 꼬아 실로 묶었는데, 큰 거미줄이 보이면 그걸 꼬아놓은 것이 바로 삼각형이었다. 거미줄이 가득하고 끈적끈적했다. 매미의 날개가 푹신하게 붙어 있었다. “이 글을 읽으면서 나도 모르게 어린 시절 이야기를 하는 듯 웃었다. Wang Zengqi의 산문은 그 사람과 같습니다. Wang Zengqi의 산문의 평범함과 단순함은 그의 무관심한 기분과 그의 낙천주의와 인간의 세련됨에 대한 초연함에서 비롯됩니다. 우익으로 부임하던 시절 그는 감자 지도를 그리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는 감자 연구소에서 지도를 그리는 것이 '신의 삶'이라고 믿었고, 감자를 통째로 그린 뒤 단면을 잘라야 했고, "감자 조각은 더 이상 쓸모가 없어 땅에 묻어버렸다"고 말했다. 소똥불에 넣고 구워서 먹으면 감히 전국에서 나만큼 많은 종류의 감자를 먹어본 사람이 두 명밖에 없다고 감히 말할 수 있다.” 왕증기의 산문은 개념을 주입하는 데 중점을 두지 않습니다. , 그러나 그것은 생각을 자극합니다. 예를 들어 『먹거리와 문학』의 『여주인가 참외인가』에서는 여주에 대한 역사, 여주에 대한 사람들의 호불호, 여주를 받아들이지 않는 북경 사람들이 여주를 받아들이게 된 변천 과정 등을 이야기하고, 마지막으로 여주 문제에 대해 이야기한다. 문학창작: "자신을 모르지 말라." 작품은 사실 작품이라면 사실주의라고 할 수도 있고, 모더니즘이라고 할 수도 있다. 쓴 여주처럼 멜론이라고 부를 수도 있고, 박이라고 부를 수도 있다. 먹을 수만 있다면 괜찮습니다.” 가치 의의 오늘날 사회에서 복제 기술로 인해 발생하는 가상화된 “큰 문화”, “큰 담론”, “큰 서사 왕증기[3]”는 환상적이며 강성은 더 이상 미학적이지 않습니다. 경험할 수 있는 특징. 진정으로 경험적 아름다움의 특징을 지닌 것은 실존하는 개인의 존재 속에 늘 존재하는 '작은 문화', '작은 담론', '작은 서사'입니다. 현대 중국 문학계에 대한 Wang Zengqi의 공헌은 '대문화', '대담론', '대서사'를 해체하고, 개인 존재의 인간적 진정한 영역을 드러내고 요구하며, 사람들이 '대문화'를 발견하도록 돕는 데 있습니다. 당신 주변에 있는 "작은 것들"의 아름다움. 아름다움은 당신 주변에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당신의 의무입니다. 왕증기 산문의 정신적인 기질과 예술적인 매력이 독자들에게 강한 매력을 줄 수 있는 이유는 그가 '보통 사람의 작은 것'을 고찰하는 것과 작은 것에서 '작은 것'을 대하고 큰 것을 보는 능력에 있다. Xiaomei에서 "작은"은 "큰"을 의미합니다. 왕증기의 '보통 사람들의 소소한 일들'에 대한 스케치에는 그의 독특한 삶의 경험이 담겨 있지만, 그 효용성은 단지 자신의 기질을 즐겁게 하는 데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그는 자신의 작품이 세상과 사람들의 마음에도 유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사회와 삶에 유익을 주어야 함은 결코 개인을 사회로부터 고립시키거나 적대시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그의 작품은 때때로 상황에 적응하고 자급자족하며 자기를 보호하려는 도교 정신을 드러내기도 하지만, 본질적으로 그의 삶에 대한 이해와 묘사는 위(魏)나 진(秦) 문인의 수다나 퇴폐와는 확실히 다릅니다. "인류에게는 희망이 있고 중국은 더 나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현대 미술은 과장이 너무 많고, 흥분이 너무 심하며, 소리, 빛, 전기에 너무 많이 의존합니다. Wang Zengqi는 내용에서 형태에 이르기까지 독창적인 '자연 예술' 또는 '녹색 예술'을 확립하고 진정한 영역을 만들고 진정한 감정을 전달하며 사람들을 정신 세계의 정토로 인도하고 싶어합니다. 현대인의 삶의 속도는 점점 더 빨라지고 있으며, 우리 주변의 "사소한 것"은 그 의미가 완전히 드러날 시간도 채되기도 전에 기억의 뒤쪽으로 던져집니다. 이렇게 보면, 사람들은 '바쁨'에 휩싸이고 압박받는 것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즐거움을 누릴 수 없는 것 같습니다. Wang Zengqi의 산문은 사람들에게 호소력이 있습니다. 천천히 걷고 자신을 감상하십시오! 소설의 특징 Wang Zengqi의 소설은 "중국 풍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나는 중국인이다”라며 “중국인들은 필연적으로 중국 전통 사상과 문화의 영향을 받아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유교, 도교, 불교 3종에 대해서는 “비교하면 나는 여전히 유교를 더 많이 받아들인다”고 말했다. 바로 전통문화에 대한 깊은 사랑 때문에 그는 자신의 창작물에서 사실주의와 민족 전통으로의 회귀를 추구합니다. 언어적으로는 중국어 풍미의 언어 사용을 강조한다. 이것이 그의 예술 추구 방향이자 소설의 정신이다.
증기의 소설에 흘러넘치는 아름다움은 무엇보다도 우리 민족의 혼과 정신을 발견하고, 거의 경건한 태도로 민족의 전통적 미덕을 묘사하고 있다는 점에 있다. 그는 "내가 쓰는 글은 아름다움과 건강한 인류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인간의 아름다움과 건강한 본성은 아무리 오랜 전통을 이어가더라도 항상 연꽃 바람에 떨어지는 이슬처럼 신선합니다. 이런 이유로 그는 인기 있는 『입문』과 『다나오 연대기』를 썼다. 『안수』 속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한 쌍의 아이들 사이에서 싹트는 순진하고 흐릿한 사랑에는 생명과 생명에 대한 사랑이 담겨 있으며, 인간미의 기쁨과 인간의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내면의 즐거운 분위기는 고대 월푸(Yuefu)와 민속 사랑 노래와 동일합니다. '다나오 연대기'의 사랑 이야기는 약간의 우여곡절을 겪는다. 아름다운 차오윤과 젊고 낭만적인 양철공 열한 아들의 순수하고 진실한 사랑은 야만으로 인해 파괴되었습니다. 그러나 극도로 충성스러운 사랑은 산 사람을 죽게 하고 죽은 사람을 살게 하여 모두가 그들을 존경하게 만듭니다. 이미지가 특히 생생합니다. 이것이 바로 작가들로 하여금 '동경하게' 하고 '놀라게' 만드는 아름다움이며, 우리 민족의 전통과 민족의 깊은 곳에 숨겨져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 본성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보여주면서도 인간 본성의 추악함에 대한 깊은 한숨을 표현하기도 한다. <사람을 잡는 아이>는 돈이 사람을 악마로 만든다는 사실을 반영하고, <구슬등>은 봉건적 순결관념의 쇠퇴를 폭로하며, <직업>은 어린 시절을 잃은 '어린 시절'과 세상이 얼마나 힘든지에 대해 쓰고, '진샤오쇼'는 "는 더욱이 봉건주의와 가부장적 독재정치의 잔인함을 드러낸다. 물론 저자는 우리 민족의 심리와 성격의 약점을 은폐하려는 의도는 없다. 『이상한 자』에서는 서민들이 따르는 경직되고 틀에 박힌 삶과 희망이 없을 때 '이상한 자'에게로 향하는 비참한 심리도 비웃는다. 『팔천년』에 나오는 쌀가게 주인의 심리 자율규제 역시 아Q와 상당히 유사하다. 저자는 열등감, 평범함, 무감각함의 정신 상태에 대해 일부 비판을 하고 있지만 결국 비판보다 공감과 연민이 더 많다. 저자의 견해로는 오늘날 과거에 대해 글을 쓰려면 분노, 특히 감상주의를 없애기 위해 반복적인 침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8월의 태양』에서 라오서의 죽음을 글로 쓸 때도 그는 적막함과 침묵 속에 분노를 숨길 뿐이었다. 분노와 감상을 없애고 평온과 무관심을 이루는 것은 왕증기 소설의 주요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는 왕증기 특유의 '서정적 사실주의의 심리적 기반'이기도 하다. 그러나 린진란이 말했듯이, "'화기'를 제거하려면 '혈기'를 제거할 수 있고, '감성'을 제거하려면 '트라우마'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왕증기와 음식에 관한 일화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음식을 잘하는 문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명나라 말기 장대(張大), 오늘날 청나라 말기의 원메이(圓美).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고 일을 잘한다면 이것이 신사입니다. Wang Zengqi 선생님은 글쓰기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요리도 잘하시는 분입니다. 자신의 특선 요리에 자부심을 갖고 있는 왕씨는 여러 기사에서 "대만인 천이전이 베이징에 와서 그녀를 위해 여러 가지 요리를 만들어 줬는데 그중 하나가 구운 무였다. 내가 만든 구운 무가 정말 맛있었다"고 언급했다. ." 가리비를 넣어 끓여서 맛있어요. “이 요리의 주재료는 흔하지 않은데 그냥 무예요. 무는 무지만 왕씨가 원하는 무는 희귀하다. "1년에 북경에서 무가 제일 맛있는 날이 며칠밖에 없어요. 며칠 일찍요. 무는 잘 자라지도 않고, 수분도 적고, 지저분하고, 맵고, 달지 않아요. 그 이후에는요." "중국계 미국인 작가 니에화링(Nie Hualing)도 왕선생의 별미인 마른칼국수를 먹었다. "너무 기뻐서 국물까지 집어들고 마셨다." 가지는 여전히 그대로였다. 가지와 무는 여전히 같은 무였지만 대관원에 있었습니다. 왕씨 집에 도착한 가지와 무는 더 이상 같은 가지와 무가 아니었습니다. 차분하고 무관심한 Wang Zengqi Wang Zengqi의 아내는 Shi Songqing 씨입니다. Shi Songqing은 유명한 가문 출신이며 Southwest Associated University의 최고 학생이었습니다. 그녀는 물리학과에서 공부했으며 나중에 신체적인 이유로 영어로 바꿨습니다. 그녀의 전성기에 누군가가 그녀에게 당시 외모와 배경이 뛰어나지 않았던 Wang Zengqi를 선택한 이유를 물었습니다. 그녀는 Wang Zengqi의 재능에 관심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문화대혁명 당시 왕씨는 박해를 받았고 그의 가족은 당시 베이징의 한 유명 갱단 근처에 고의로 박해를 받았는지 궁금합니다. 왕 씨에게 조금 조심하라고 했어요. 나중에 이사 온 후 왕 씨 부인이 그림을 그리고 싶어 해서 왕 씨는 버려진 물탱크를 활용해 창문 앞에 콩을 심었고,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덩굴이 옆집 창문을 덮어 빛을 모두 차단하게 됐다. . 거기 살았던 건 바로 그 악당이었습니다. 왕 씨는 미안한 마음이 들었고 나중에 그 악당에게 콩 한 봉지를 주었습니다. 놀랍게도 상처받은 깡패는 겸손한 태도를 보이며 왕씨에게 그림을 줄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왕 씨의 성격 매력은 전염성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왕 선생이 늙었을 때 그의 가족은 여전히 작은 집에 살았습니다. 왕 선생의 서재는 작은 베란다에 있었는데, 한 외국 작가가 왕 선생의 작품을 읽고 그를 방문하기 위해 특별한 여행을 갔습니다. 집. 거주지는 매우 감정적입니다. 나중에 가족의 설득으로 왕씨는 정부로부터 주택을 신청하라는 요청을 받았지만, 평생 동안 많은 책을 쓴 세대는 신청서를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고민했습니다. 복잡한 절차가 싫었어요~~) 결국 포기했어요. 나중에는 아들의 지위에 따라 집이 배정되었습니다. 왕씨는 삶에 무관심하고 명예와 부에 관심이 없습니다. 카리스마가 대단하네요. 이 단락의 인성 평가를 편집하십시오. 문화 선배인 Wang Zengqi. Wang Zengqi가 다른 사람들과 다른 점은 그가 Southwest Associated University에서 정규 고등 교육을 받았으며 의심할 여지 없이 전공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학문도 좋아하지만, 저 위대한 선비들과 달리 본문 비평 등 '초등학생'에 주로 몰두해 미묘한 점을 해명하는 일을 한다. 그는 석신우와 송나라 수기를 사랑했고, 명청 산문 전통과 5·4 산문 전통을 계승했으며, 명 후기 사화집의 대가인 장대(張大)의 글을 존경했다는 의견도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중국 전통 문화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으며, 경극의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한 왕증기는 '가장 빛나는 것은 둔하다'는 고대 동양 속담과 현대 서양의 '소외 효과' 이론에 정통하다. 브레히트의 인생의 부침과 더불어 시대정신을 반영하는 가장 강력한 사운드를 추구하지 않고, 함축적이고 영묘하며 거리감 있는 스타일을 사용하여 심오한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게 되었습니다. 그의 작품이 갖는 함의와 영원한 미적 가치. 그는 양쯔강 남쪽에서 자랐고 수도에 정착했습니다. 그의 작품을 살펴보면 아름다운 바람과 햇빛,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이 있는 장강 남쪽의 아름다운 풍경이 많이 있고, 작은 마당과 작은 골목이 있는 수도의 풍경은 흔치 않습니다. 거대하고 화려한 장면. 왕증기는 사물에 대한 자신만의 독특한 이해와 미적 발견을 바탕으로 젊은 시각에서 서민의 소소한 일들에 대해 글을 쓰고, 향수와 민간 풍습을 기록하고, 꽃과 새, 곤충과 물고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시와 암시를 고찰하고, 즉석에서 표현했다. Zhongshe의 생생한 글쓰기는 그것을 고전이자 현대 스케치의 정점으로 만들었습니다. 왕증기는 지식이 풍부하고 폭넓은 관심을 갖고 있었으며 서예와 그림을 좋아했고, 의학에 대한 이야기도 즐겨했으며, 연극과 민속문학, 예술에 대해서도 깊이 연구했습니다. 그는 일생에 걸쳐 계몽과 구국, 권력 장악, 반우파 투쟁, '문화대혁명', 개혁개방 등 활발한 사건을 많이 겪었다. 그러나 그는 현대 사회생활의 분주함을 깊이 인식하고 있어 독자들로 하여금 평온과 여유, 평온을 갈망하는 심리적 사고방식을 형성하게 하고, 영혼의 즐거움과 정화, 승화를 추구하게 한다. 사람마다 이런 경험이 있습니다. 굉음이 나는 폭포의 아름다움은 확실히 경외심을 불러일으키지만, 맑고 깨끗한 시냇가에 있으면서 물고기와 새우가 노는 것을 보고, 졸졸 흐르는 물소리를 들으면 정신적 피로를 잊게 되지 않습니까? 행복하고 기분이 좋나요? Wang Zengqi는 자신의 산문을 서민의 사소한 문제에 대한 스케치로 자리매김했으며, 이는 중국 독자의 문화적 사고 방식과 기대에 정확하게 맞춰 조정되었습니다. 왕증기의 '보통 사람들의 소소한 일들'에 대한 스케치에는 그의 독특한 삶의 경험이 담겨 있지만, 그 효용성은 단지 자신의 기질을 즐겁게 하는 데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그는 자신의 작품이 세상과 사람들의 마음에도 유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사회와 삶에 유익을 주는 것은 결코 개인을 사회로부터 고립시키거나 적대시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그의 작품은 때때로 순응, 자급자족, 자기보존의 도교 정신을 드러내기도 하지만, 위(魏)나라와 금(金)나라 시대 문인들의 떠들썩함과 타락과는 확실히 다르다. 본질적으로 그의 삶에 대한 이해와 묘사는 낙관적이다. 그는 “인류에게는 희망이 있고 중국은 나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현대 미술은 너무 과장되고 자극적이며 소리, 빛, 전기에 너무 많이 의존합니다. Wang Zengqi는 내용에서 형태에 이르기까지 독창적인 '자연 예술' 또는 '녹색 예술'을 확립하고 진정한 영역을 만들고 진정한 감정을 전달하며 사람들을 정신 세계의 순수한 땅으로 인도하고 싶어합니다. 현대인의 삶의 속도는 점점 더 빨라지고 있으며, 우리 주변의 "사소한 것"은 그 의미가 완전히 드러날 시간도 채 되기 전에 기억의 뒤쪽으로 던져집니다. 이렇게 보면, 사람들은 '바쁨'에 휩싸이고 압박받는 것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즐거움을 누릴 수 없는 것 같습니다. Wang Zengqi의 산문은 사람들에게 호소력이 있습니다. 천천히 걷고 자신에게 감사하십시오! 유명한 작품 "주문"에 나오는 아름다운 은유에 대해 이 단락을 편집하세요. Wang Zengqi는 자신의 이상을 사용하여 사람의 본성이 억압 없이 자유롭게 성장한다는 아름다운 은유를 만들었습니다.
세속적인 망각의 세계는 "입문"의 갈대 향기, 조용한 사원의 젊은 승려 아키코, 젊고 내성적인 아키코, 물 마을에서 자란 솔직하고 순진한 농부 소녀 샤오잉즈로 시작됩니다. <입문>은 먼지 한톨도 숨 쉬지 못하는 시골의 자연 그대로의 싱그럽고, 그들 사이에서 여유 없이 자유롭게 걷고, 살고, 울고, 웃고 이야기하는 소박한 사람들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죄 때문에 독자들에게 그런 종류의 독창적인 자유와 고의가 남게 됩니다. 그것이 불러일으키는 것은 도달할 수 없는 전혀 다른 아름다움에 대한 후회이며, 그것은 너무 깊어 사람들의 자신감을 상하게 한다. 좁은 공간의 문명인으로서 이성을 초월하는 본성이 거의 없기에, 이를 충동이나 실수라 부르거나 비현실적으로 캐스팅하여, 기를 보면 갑자기 멈춰서서 안타까움을 느끼는 꿈같은 광경을 마주하게 된다. 데메이의 암시, 오래 전에 버려졌던 재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The Bar Mitzvah"의 힌트입니다. 혼란스러운 사람들의 대가 왕증기는 서두르지 않고 간단히 실을 뽑아 독자들이 먼 이야기에 적응할 수 있게 해준다. 작가는 아름다움의 내면적 본질을 추구할 뿐만 아니라, 이 의미를 조화롭고 생생하며 여유롭고 민첩한 전체로 정리하여 사람의 생각뿐만 아니라 감정까지 사로잡으려고 노력합니다. 그가 선택한 것은 본래의 지역 풍습과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언어 효과였다. 고유수마을에 대해 작가는 분명히 열정을 다했으며 그녀에 대한 모든 것을 가장 애정 어린 기억과 가장 깊은 이해로 묘사했습니다. 우리가 보는 것은 실제 사람과 사람들이지만 음모도 없고 명성과 부에 대한 욕망도 없으며 너무 사소함과 속물도 없습니다. 이러한 참신한 예술적 발상은 사람들을 매혹시키기에 충분하며, 남녀 주인공들은 단순하고 자유롭지만 자연을 더욱 존중하는 '단순함'의 본질을 응축하고 있다. 『안수』를 이렇게 보는 편이 나을 것 같다. 비록 안개 속에 피어나는 꽃이지만, 닿을 수 없는 곳에 있더라도 꽃을 보는 것은 결국 다른 꽃의 출현을 알리는 것이다. 안개. 저자는 텍스트 전반에 걸쳐 생동감 있고 유쾌한 감정적 어조를 만들어 내는데, 이는 그가 선택한 유머러스하고 우아한 언어 스타일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그는 상식에 어긋나는 것들을 묘사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글쓰기에 익숙하여 사람들에게 새로운 종류의 심리적, 시각적 갈등을 안겨주는데, 이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매력적인 기질이 가득한 아름다움으로의 전환에 관한 텍스트의 존재를 드물게 만든다. 그것은 마치 연기와 먼지가 없는 야생의 바람과도 같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시기 적절하지 않은 공기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되살아난 인간 본성을 장려하라. 인간 본성에는 가장 원초적인 욕구와 요구가 있지만 동시에 가장 단순한 기부도 있다. 왜 그것을 보이지 않는 것, 이른바 도덕적 도덕성과 묶어두는 걸까요? 인간의 상호 작용과 인간 존재에 있어서 인간의 자유가 참여하지 않는다면 아무리 물질계가 자유로워도 정신계의 공허함을 채울 수는 없을 것입니다. 사람의 얼굴은 항상 가면이고 그 아래의 실제 표정은 볼 수 없습니다. 인간의 삶은 우리에 갇힌 짐승과 같습니다. 아무리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를 준다 해도 자유가 주는 최고의 행복과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것. 세상에는 묶을 수 있는 것이 많을지 모르지만, 인간의 본성은 결코 묶을 수 없는 것이 있으니 모든 장애를 뚫고 영혼의 목적지를 찾기 위해 온 힘을 다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그 본분이며, 고난과 고난 속에서도 끊임없이 추구하고 목표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감정이 이성을 압도하는데, 아마도 이때가 바로 인류가 깨어나는 때일 것입니다. 인간의 초기 친절과 용기는 참으로 건강한 인간 본성입니다. 이런 인간성을 추구하는 것은 아름다운 추구입니다. 인간 본성의 선함은 세상 삶의 본질이며, 인간 본성의 선함은 사회 영혼의 기둥입니다. 인류의 부활을 도모하고 인류의 부흥을 선도하는 것, 이것이 '교단'의 위대함이다. Wang Zengqi는 Southwest Associated University에서 공부할 때 Shen Congwen 밑에서 공부했으며 그의 창작 과정에서 Shen Congwen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단편 소설 "Ordained"는 Shen Congwen의 "Border Town"과 다소 유사하며 둘 다 삶에 대한 태도와 이상적인 상태를 의식적으로 표현합니다. 『안수』가 처음 출간되었을 때 많은 찬사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적잖은 논란도 불러일으켰다. 그 이유는 195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 사람들이 익숙했던 소설의 문체와는 확실히 글쓰기 스타일이 너무 달랐기 때문이다. 중앙집중화된 스토리라인이 없을 뿐만 아니라, 내러티브도 자유롭고 방해받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소설의 텍스트에는 화자가 삽입된 요소가 많다. 전통소설의 '플롯' 집중 원리를 따르면 주제에서 벗어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소설의 제목은 '안수'이지만, '안수' 장면은 소설이 끝날 때까지 나타나지 않으며, 샤오잉자의 눈을 통해 윤곽이 그려져 있다. 줄거리. 소설의 시작 부분부터 '승려'라는 현지 풍습, 명해가 승려가 된 수녀원의 생활 방식, 영자 가족과 그들의 삶, 명해와 영자 가족의 관계 등을 묘사하는 삽입이 끊이지 않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수녀원 스님들의 생활 방식에 대한 문단을 삽입하여 여러 수녀원 스님들의 특징을 묘사하는 등, 소설 속에 끊임없이 등장하는 요소들이 삽입되어 있으며, 세 번째 스승인 그의 독특한 '날아다니는 심벌즈' 기술, 불을 지를 때의 각광, 여인들과 함께 웅변하는 현지 승려들의 풍습, 세 스승의 민요 등도 함께 언급된다. 세세한 부분이 너무 많지만, 소설의 서사는 물의 흐름처럼 자연스럽고, 그 흐름은 고요하고 생기 넘치며 동시에 흐르는 것이다. 왕증기 자신은 "'안수'에는 물이 많지 않지만 물의 느낌이 가득하다"며 "물은 무의식적으로 내 소설의 배경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내 소설의 스타일에도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물" 때로는 격동하기도 하지만 이곳의 수위는 언제나 부드럽고 평화로우며 조용히 흐르는 편이다. "캐주얼하고 자연스러운 채팅 스타일은 표면적으로는 소설의 스타일처럼 보이지 않지만, 그 목적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소설의 서사적 기능. 이런 일상적인 대화가 자연스럽게 소설의 허구적 세계를 만들어낸다. 이 세상 사람들의 생활방식은 세속적이면서도 즉흥적이고 자연스럽습니다. 인간의 불꽃으로 가득 차 있는 동시에 초실용주의적인 시크함과 아름다움도 지니고 있습니다. 왕증기는 지방 풍속의 묘사를 통해 단순한 민간 풍습을 잘 드러내고 있으며, 명해와 소영자의 순수한 사랑도 지방 풍속의 묘사를 통해 소박하고 따뜻하며 우아함을 보여주고 있다. 그러므로 왕증기의 문체는 비록 이상적인 상태를 표현하지만 달콤함을 잃지 않을 것이지만 그 우아함 속에는 쓴맛이 살짝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명해는 왜 승려가 되었습니까? Xiao Yingzi와 심지어 이 복숭아꽃밭과의 순수한 사랑은 유지될 수 있을까요? (본문에서 저자는 명해와 소영자의 나이를 매우 모호하게 다루고 있으며, 사람들이 자신이 아주 어리다고 느끼게 하려고 노력하는데 이는 매우 이해하기 어려운 일입니다.)... 저자는 이를 경시하지만, 이 이상 세계는 여전히 혼합되어 있습니다. 미묘한 씁쓸함의 힌트가 있지만 "Bordertown"의 결말만큼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안수』에서 표현하고 있는 것은 전통 문인들이 추구하는 '초실용적이고 자연스럽고 자연스러운 사고', 바로 이 '생명계의 극한 아름다움'이다. 태도는 매우 관대하고 관대합니다. 이러한 생활태도와 자세는 확실히 5·4운동 이후 새로운 문화전통에서 주류를 이루지 못하고, 온전한 형태로 제시될 수도 없다. 모호한 민속 문화. 이러한 삶의 태도와 관점에 맞춰 그는 신년화, 민요 등 일종의 전통 민중예술적 미학적 취향을 추구하며, 이는 일반 풍습에 일종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이런 독특한 분위기와 매력을 만들어내는 것은 작품의 언어에 크게 기인한다. 『안수』의 언어는 세련된 현대 중국어이며, 그 글은 흐르는 구름과 같고, 자연스럽고 그 자신만의 규칙이 있다. 언어의 아름다움은 문장 하나하나에 있는 것이 아니라 문장 하나 하나에 있다. 왕희지에 대한 바오시진의 논의는 고르지 못한 듯 보이지만 마치 늙은이가 어린 손자를 안고 애정을 고대하는 것과 같다. 좋은 언어는 이런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