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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부 임신 노래
'人'이라는 단어는 원래 왜 이렇게 '만들어진' 걸까요? "공징(Gong Jing)"에 관해 대답한다면 그 당시 이 문자를 만든 사람에게만 물어볼 수 있습니다. 한자에 관해 대답한다면 다른 사람의 대답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 한자는 음(陰)에서 왔습니다. 은(商)나라의 갑골문은 당시의 문자가 대부분 상형문자였는데, 人(인)도 그 중 하나였다.
설명을 명확하게 하기 위해 약간 우회한 점 사과드립니다. 첫째, 한자의 역사가 얼마나 오래되었는지는 아직 단정하기 어렵다. Guo Moruo는 한때 그것이 약 6,5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믿었고, 일부 역사가와 문헌학자들은 그것이 적어도 6,000년 전이라고 믿습니다. Jiahu 유적지 이후 일부 새겨진 기호가 점차적으로 발견되었으며 그중 일부는 갑골 비문과 매우 유사합니다. 그러나 발견된 각인의 수가 너무 적어 체계적인 연구를 진행하기 어렵고, 이러한 각인의 문자적 성격을 입증하는 것도 어렵다. Xu Zhongshu 씨는 Yin과 Shang 왕조에 강력한 샤머니즘 집단인 "Zhenren"이 있었기 때문에 갑골 비문이 형성되었다고 믿습니다. 그는 Xia에게 글이 없다고 믿었습니다. 서씨는 역사학과 고문서학에서 눈부신 업적을 남겼으나, 이 결론은 한 가문의 견해라고 볼 수 있다. 갑골문은 중국과 외국 학자들에 의해 판경이 살았던 기원전 1300년부터 계산되어 상당 시대에 300년 만에 상인들의 노력에 의지하여 매우 성숙한 문자로 판단되었습니다. 갑골문의 비문이 나날이 성숙해지는 것이 가능할까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둘째, 결국 우리가 볼 수 있는 최초의 한자는 갑골문뿐이라는 점이다. 동한 시대에 『Shuowen Jiezi』를 쓴 Xu Shen은 한자의 형성에 대해 중요한 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wen'과 'zi'는 한자 발전의 두 단계, 즉 전환을 경험했습니다. 그림적 기호에서 소리적 기호로 역사적 과정 - "유추에 의한 그림"은 반영된 사물의 이미지와 상태를 기술하는 것이고, "그림과 소리는 서로 보완한다"는 것은 부수에 음표를 더하는 것, 즉 발전이다. 그림 문자를 표음 문자로. "Shuowen"에는 10,516개의 한자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그림에 따른" "wen"이 약 20%를 차지하고 "그림과 소리가 서로 보완한다"는 "zi"가 80%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Oracle에서는 이 비율이 반대입니다. 현재 수집된 갑골문자는 약 5,000개에 달하지만, 읽혀진 문자는 2,000개도 채 안 된다. 읽어도 의미가 거의 없고 후기 한자와 아무런 관련도 없는 인명이나 지명도 있다. 그 중 "픽토그램에 따르면"이라는 단어가 약 65.%를 차지하고, "그림과 소리가 서로 보완한다"라는 단어가 약 32%를 차지하며, 아직 분류할 수 없는 부분도 있습니다. 첫째, 한자는 동족적인 발전과정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고, 둘째, 은상대 갑골문은 그림음문자의 비율이 32%로 문자로서 상당히 성숙되었음을 알 수 있다. 셋째, '창걸창자' 전설에 대해서는 첫째, 확인할 수 없으며, 둘째, 한 사람이 한꺼번에 많은 한자를 창작할 가능성은 낮다. 아마도 이스라엘 괴짜 유발 하라리(Yuval Harari)가 말했듯이, 사람들의 “기억 과잉”과 글쓰기의 긴급한 필요성으로 인해 우리 조상들은 노동 관행과 일상 생활에 대한 오랜 지식에 의존했으며, 실천의 축적과 뛰어난 묘사 능력, 또는 모양의 윤곽에 초점을 맞추거나 자세 특성에 초점을 맞추고 사물에 따라 모양을 취하여 원래의 "문"을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인간의 팔다리, 식물의 싹과 열매, 동물의 비늘, 발톱과 이빨, 기구의 뒤틀림 등을 바탕으로 추상적이고 과장된 기법을 사용하여 잘라내는 등의 문자는 형태를 활용하는 특성을 가지고 구성되는 경우가 많다. 그림만큼 사실적이지는 않지만, 이미지가 명확하고 간결하여 파악하기 쉽습니다. 은상시대의 갑골문은 이러한 기본 상형 문자를 기반으로 하며, 이를 근본적인 구성 요소로 사용하여 수많은 문자 모양을 결합하고 형성합니다. 넷째, 이쯤 되면 '人'이라는 글자가 왜 이렇게 쓰여졌는지 이해하기가 더 쉽다. "인체를 형상화하는 기초로 인체와 신체의 특정 부분을 바탕으로 글자를 구성한 것"이다. 넓은 의미로 일반 국민을 의미하는 직립 인간의 모습, 한 획과 한 획으로 '人'이라는 단어의 도덕적 의미를 추론하는 것은 매우 신뢰할 수 없는 일입니다. 유사한 방식으로 형성된 다른 캐릭터로는 몸을 구부리고 옆으로 누워 있는 사람과 같은 시체, 임신한 사람과 같은 신체, 꼬리 모양의 사람과 같은 웨이, 캐릭터의 첫 번째 캐릭터인 팅(Ting)이 있습니다. , 땅에 서 있는 사람처럼, 땅에 서 있는 사람처럼, 긴 머리에 기대어 있는 사람의 모습 등. 이것들은 모두 인체의 다양한 특징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기본 글리프입니다. 인체 정면의 다양한 특성을 바탕으로 생성된 기본 글리프는 다음과 같습니다. 직립한 인물의 정면 인체 형상인 Da는 양손을 뻗어 정면 인체 형상인 Tian을 나타냅니다. 튀어 나온 머리, 원래 의미는 머리 꼭대기를 의미하며, 하지가 엇갈린 정면 인간 모양입니다. 땅에 서있는 정면 인간 형상처럼, 나란히 서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인간의 팔다리와 활동 특성을 기반으로 생성된 기본 글리프도 있으며, 인체의 특정 기관 및 관련 특성을 기반으로 생성된 기본 글리프에 대해서는 다시 설명하지 않습니다.
5. 이제 갑골문에 대한 학자들의 연구는 매우 상세한 단계에 들어섰다. 예를 들어, 위에서 언급한 인체 특성을 기반으로 문자를 구성하는 방법 외에도 학자들은 갑골 비문을 위한 문자를 구성하는 세 가지 다른 방법도 요약했습니다. 동물과 가축의 캐릭터 구성의 기본이 되는 객관적인 자연물을 캐릭터 구성의 기본으로 삼는다. 예를 들어, 의복은 구의 첫 글자이기도 한 상의 모양이고, 배는 납작한 배의 모양과 같고, 그물은 그물의 모양과 같습니다. 그는 줄이 달린 활과 같으며, 새의 모습과 같으며, 해와 달과 같으며, 세 봉우리와 같습니다. 이러한 기본 텍스트를 바탕으로 점차 장엄한 한자 건물이 세워졌습니다. 이 분야의 연구에는 깊은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사회에서나 인터넷에서 획으로 문자를 해독하는 것, 특히 Xiaozhuan 이후의 문자를 해독하는 것은 아마도 "나무에서 물고기를 찾는"방법일 것입니다.
이 질문에 답하기 전에 제 자신과 이야기를 나누며 두 가지 의견을 공유하겠습니다.
첫째, 고대인의 생존은 극도로 어려웠습니다. 산다는 것은 결코 이룰 수 없는 삶입니다. .그것은 무시된 제안이며, 단어를 만드는 것은 결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노동 집약적이며 한 사람이 평생 동안 쉽게 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둘째, 글쓰기의 도래와 함께 평범함을 거부하고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나약하고 현명한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자신의 짧은 삶과 지혜, 인내를 후회 없이 사용하여 그러한 결점을 달성하고 한자는 날이 갈수록 완벽해지고 있다.
즉, 당신의 눈에는 소위 향기로운 서예와 글이 화려한 깃털과 크림처럼 매끄러운 피부, 완벽한 기술을 갖춘 창어 선녀 일뿐입니다. 내가 말하는 본문의 유래는 태어날 때 외롭고, 무기력하고, 벌거벗고, 얼굴을 가리고, 극도로 추악한 딸 항아의 모습입니다!
이 두 가지 지식을 바탕으로 대화를 계속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고 한자를 만드는 것이 창힐의 전적인 책임이라고 주장한다면 나는 온 힘을 다해 그것을 반박할 것입니다: 지옥에나 가십시오! 한문의 글은 너무나 방대하고 심오해서 창힐이나 그 어떤 뻔뻔한 새꾼도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가질 수 없습니다!
말의 창조에 있어서, 그 이면의 진정한 영웅은 단명하고 지혜로우며 무명의 위대한 성인과 선지자들이다. 그제야 비로소 완벽에 가까웠지만 결코 완벽하지 않았던 소위 한자 집합이 점차 형성되었습니다.
즉, 말을 만들어내는 진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비록 먼지가 적고 매우 힘든 삶을 살아도 여전히 매우 현실적이고 매우 현실적인 삶을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 매우 헌신적이고 열심히 일하는 삶! 우리의 말을 만든 것은 황금 살롱에 있는 저 오만하고 무지하고 멋진 사람들이 아니라 바로 평민들입니다! !
번성하는 단어 중에는 마무리 작업이 많이 있습니다. 실용적인 관점에서 보면 자주 사용되는 단어일수록 간결하고 효율적이어야 합니다.
사냥꾼으로서 원시인의 삶은 예상치 못한 산불에 가깝습니다. 불이 붙었다가 초원에 불이 붙을 수도 있고, 불이 붙었다가 꺼질 수도 있습니다.
인간은 점과 점 사이에서 인간과 새와 짐승의 본질적인 차이를 최대한 정확하게 표현해야 하기 때문에 인간은 절름발이처럼 보이는 캐릭터, 바로 사람을 선택했습니다!
인류 역사상 최초의 인간형 캐릭터의 의미를 확실히 아는 사람은 없지만, 인간을 이족 보행 동물로 이해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수탉과 암탉도 두 발로 걷는다는데 왜 수컷, 암컷이라고 부르지 않습니까?! 깃털로 덮여 있기 때문에 그런가요? 그럼 그냥 깃털을 뽑자. 나중에 그 사람을 "남성" 또는 "여성"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요? 하지만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당신이 계속 말하는 닭은 사실 당황스러운 약어라는 것입니다. 또는: 닭. 자세히 살펴보면 원시 축산업에서 닭을 길들인 천사를 항상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인간입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가축의 가축화는 이미 인간 청소년기의 현실에 매우 가깝습니다. 이 뇌졸중에 관해서는 이미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실용적인 캐릭터가 많이 등장했습니다. 미니멀리스트 '인간'이 이족보행 시뮬레이션을 가리키는지, 출산의 고통을 가리키는지는 보는 사람과 현명한 사람만이 판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인생은 인생, 인생은 인생이라는 말에 익숙합니다.
인간의 본성은 진실입니다. 우리는 인간으로, 인간의 자녀로, 인간의 청년으로, 인간의 남편으로, 인간의 아내로, 인간의 부모로, 그리고 끝없이 태어납니다!
단어가 단순할수록 복잡한 것부터 단순한 것, 서투른 것만큼 영리한 것까지 매우 복잡한 철학적 가치를 부여 받게 될 것입니다!
단순한 인간 캐릭터에서 어떤 사람들은 남자와 여자의 결합을 보게 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분열된 성격을 보게 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삶과 죽음의 유혹을 보게 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기쁨과 슬픔을 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보는 모든 것이 풍경입니다. 풍경에는 옳고 그름이 없으며 좋고 나쁨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세상으로부터 독립되어 있고, 진정한 자아를 보호하기 때문이며, 시와 같으며, 그림과 같으며, 꿈과 노래와 같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마치 달밤에 항해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림이 그려진 배에 비를 들으며 다른 사람과 자신을 즐겁게 하고, 멋진 곳에서 자연의 풍경이 됩니다!
초대해주신 오공님 감사합니다!
산책을 허락해주세요!
Oracle Bone Inscriptions의 "인"은 허리를 굽히고 팔을 뻗은 채 옆으로 서있는 인물 또는 실루엣입니다.
우연이라고 할 수 있죠. 인간의 첫 번째 상징은 서서 걷는 것, 두 번째는 요리한 음식을 불에 굽는 것, 세 번째는 심고 번식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서고 걷는 것은 인간과 동물을 구별하는 상징적인 자세이다.
'인간'이라는 단어가 적힌 갑골문은 서 있다가 몸을 굽히는 동물이다. 이 동물은 달리기, 쪼그려 앉기, 점프하기 등 다른 행동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심거나 번식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동물과 구별됩니다.
인간은 독립적으로 서서 일할 수 있는 동물이다.
이거 우연인가요?
장골문은 비유적인 문자로, 대부분 하(夏)나라와 상(商)나라 시대에 점술가가 거북이 등껍질이나 동물의 뼈에 새긴 글이다. 그러므로 이 사람은 다른 종을 구별하는 일반적인 기준이 되어야 하는데, 새는 날 수 있고, 물고기는 헤엄칠 수 있으며, 그러면 짐승만 남고, 짐승은 네 발로 걷는다는 말이 그러하다. 사슴, 양 등의 단어는 모두 그림 문자입니다. 모두 측면에서 나온 그림이다. 그런데 'ox'라는 단어는 갑골의 'ox'라는 단어가 소의 뿔이라는 뜻인데, 점쟁이들이 이 생물의 가장 좋은 특징에 맞춰 문자를 만들었다고 생각할 수 있을까요?
네, 새, 양, 사슴, 물고기는 생물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한 일반적으로 프로필에 설명됩니다. 이를 바탕으로 사람도 프로필에 설명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그러므로 머리, 허리, 몸통, 발, 팔은 2타로 구성된다.
『서문』에서는 “천지의 성품 중 인간이 가장 고귀하다. 이 물건은 마치 팔과 정강이의 형상과 같다”고 말한다.
이 인간의 구조 성격, 그것은 또한 전해졌습니다. 청동 비문과 크고 작은 인장 문자 모두 이 개념을 따릅니다. 즉, 인간 성격의 초기 단계는 몸을 웅크리고 앉는 것이 아니라 똑바로 걷고 일하는 것입니다.
진시황은 서체를 소전(孝端)으로 통일했지만 사실 소전은 너무 복잡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대의 리(姓), 즉 친리(秦利)를 사용하고 진리 사람들은 일필일획의 쓰기 방식을 사용한다. .
이런 글의 본래 의도는 당시의 철학사상, 즉 『주역』에서 말하는 '일음일양'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에서는 균형과 상보성을 이야기하므로 인간도 음으로 남기고 양으로 억제하면서 신의 뜻을 따라야 한다.
『예경』에는 “오랜 친구는 천지의 덕이요, 음양의 교차점이다”라고 적혀 있다. 하늘과 땅.
고대에 인간은 직립 보행을 하고 독립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유일한 생물이었습니다.
문명시대 인간은 음과 양의 교차점에 있는 천지의 영혼이었다.
인(人)의 한자는 1획과 1획, 왼쪽 1획, 오른쪽 1획으로 구성됩니다. 매우 단순해 보이지만 중국 문화의 음양합일을 심오하게 설명하는 생생한 모델이기도 합니다.
'인간'은 고대 중국인들의 지혜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음양의 상반된 통일성을 표현하는 모델이기도 하다. 중국인들은 사물의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을 표현할 때 '음양'을 자주 사용합니다. 음양의 관계에는 둘의 '반대와 보완'뿐만 아니라 '음양의 조화와 결합'도 포함됩니다. ", 이것이 오늘날 우리가 "대극의 통일" 관계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음과 양의 관계, 즉 대립의 통일성은 매우 추상적이어서 구체적인 모형으로 표현하기 어렵고, '인간' 그 자체가 음과 양의 대립의 통일성을 표현하는 살아 있는 모형이다. '인'의 획과 획은 음과 양의 대립을 나타내고, 획과 획으로 형성된 '사람'은 통일성을 상징한다.
의 관점에서 보면 균형, "사람"의 움직임은 역동적으로 균형을 이루어야 하며 항상 반대의 통일성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사람"이 아름다워야 꾸준히 걸을 수 있으며 "오른쪽"은 좋지 않습니다. 사람은 음과 양의 균형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합니다.
인간 자체는 음양이 조화롭게 이루어져야 건강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사람'은 단순해 보이지만 중국 음양문화의 심오함을 담고 있으며, 우리에게 인간이 되는 법을 알려준다.
인(人)의 한자 뜻과 뜻
'인(人)': 자신의 지배적인 의견(捺), 의견의 차이를 유보하고 공통점을 추구하는 것 상대방의 다른 의견(捺) , *** 지식의 후보 의견을 "人"(전체 문자 "人"의 의미)으로 알아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지배적인 의견을 이용해 상대방의 다른 의견을 억압하는 유사한 사람들은 '짐승'이다.
주도적인 의견을 내놓지도 못하고, 감히 다른 의견을 표명하지도 못하면서,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남들이 그들을 억압하고 학살하도록 내버려두는 사람들은 인간과도 같습니다.
(한자 생성에 대한 자세한 논거와 규칙은 "뒤에 숨겨진 드래곤 과학 코드 해독"의 "설명"을 참조하세요.)
이 단어를 보면 많은 사람들이 쓰기 쉽고 아주 단순하다고 느껴지지만, 인간이 되어 좋은 삶을 사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정말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비록 한 획에 불과하지만 그 안에는 많은 미스터리가 숨겨져 있습니다. 한 걸음은 우리 인생의 오르막길과도 같습니다. 어려움과 우여곡절을 겪을 때 이를 악물고 인내하며 결코 포기하지 말아야 하는 것이 어쩌면 인생의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서로를 보완하여 인생의 정점을 향해 동행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미래의 삶에서 당신과 함께 걷는 사람에게 친절해야합니다. 그는 당신에게 미래를 달성하기에 충분한 용기와 용기를 주었습니다.
모든 스트로크와 스트로크가 생명입니다!
사람의 발은 벌려져 있기 때문에 걷거나 서 있어도 일직선으로 서 있기가 힘들고 불편하기 때문에 손이 몸에 가까이 있을 때만 가능합니다. 까이웬(蔡文), 대부분의 한자는 비유적인 글자인데, 소위 '사람 글자'는 쓰기 쉽지만 쓰기 어려운 '사람 글자'도 이런 의미가 있습니다.
인간 캐릭터의 기원은 상형 문자이며, 그 발전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과학적인 이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조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인간의 성격은 아래로 갈수록 안정되기 때문에 사람은 현실에 충실해야 한다고 하는데, 이를 기복의 삶이라고도 합니다. 인간의 두 획, 한 획과 한 획을 생명의 획이라고도 합니다. 사람은 인생을 살아야 할 뿐만 아니라 좋은 삶도 살아야 한다. 인간의 성격은 세 가지로 끝나고, 세 가지가 얼굴을 결정하므로 이를 인생이라고도 한다. 헤링본 글씨체는 심플하고 정확해요! 가면을 조금이라도 쓰지 않으면 사람이 인간이 될 수 없기 때문에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은 한숨을 쉬었습니다. 인간이 되기 어렵다, 인간이 되기 어렵다!
사람은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한 획은 위로부터의 상속을 나타내고, 한 획은 아래로부터의 연결을 나타내고, 가운데는 자신을 나타냅니다. 세 가지 달란트에 따르면 한 획은 하늘을, 한 획은 땅을, 가운데 것은 사람을 뜻하며, 인생에서는 하늘과 땅이 바로 서서 하늘의 뜻을 이어받아 가운데서 사람과 소통하고, 인연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지구의. 선은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를 나타내고, 선은 당신이 가는 곳을 나타냅니다. 인간의 성격은 조상의 우수한 자질을 계승하고, 이를 자신에게 전하며, 후손에게 물려주어야 하는 욕구를 의미합니다. 그래야만 우리는 조상에게 합당하고 후손에게 합당하게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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