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서유기 49장 감상

서유기 49장 감상

1. 『서유기』 46~60장 감상 및 내용 요약

『서유기』 40장: 아기는 선놀이를 하고 혼란스러워하고, 원숭이는 마검은 어머니 하늘로 돌아간다

1황제는 눈물을 흘리며 신하들과 함께 돌아갔다. 당승과 그의 다른 4명의 승려들은 양창로로 가서 진심으로 영산을 숭배했습니다. 가을의 끝이자 겨울의 시작이지만 볼 수 있습니다.

서리에 붉은 잎이 시들고 숲이 얇아지고 비에 익은 노란 광선이 도처에 있습니다.

순안산에는 매화꽃이 피고, 바람에 시원한 소리와 함께 망고스틴이 흔들리고 있다.

2. 환경에 대한 설명: 높거나 낮거나, 꼭대기가 하늘과 연결되어 있거나 깊거나, 시냇물은 지하 세계와 같습니다. 산 앞에는 종종 흰 구름과 검은 안개가 있습니다. 붉은 매화, 푸른 대나무, 푸른 편백나무, 푸른 소나무. 산 뒤에는 수천만 피트의 영혼을 담는 플랫폼이 있고, 플랫폼 뒤에는 악마가 숨어 있는 기이하고 이상한 동굴이 있습니다. 동굴에는 물이 뚝뚝 떨어지는 샘이 있고, 샘 아래에는 구불구불한 시냇물이 있습니다. 나는 또한 원숭이가 하늘로 뛰어올라 땅을 긁으며 과일을 바치는 것을 보았고, 가랑이와 뿔이 달린 사슴, 그리고 사람들을 넋을 잃고 바라보는 사슴도 보았습니다. 나는 밤이 되면 바산의 굴에서 호랑이를 찾고, 새벽이 파도를 깨고 물 밖으로 나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동굴 문에 올라가면 지저귀는 소리에 새들이 깜짝 놀라며, 숲속의 짐승들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새와 짐승의 무리를 보고 겁을 먹었습니다. 홀은 동굴 같고, 홀은 구멍 같고, 홀은 불멸과 같습니다. 청석은 수천 개의 옥 조각으로 염색되고 녹색 망사는 수천 개의 연기 더미를 덮습니다.

서유기 41장:심원숭이는 불에 패하고 무무는 요괴들에게 사로잡혔다

3 하지만 대현자가 바지에에게 샌드와 작별을 고하게 했다고 한다 스님이 시든 소나무 개울을 뛰어넘어 기암절벽에 이르자 동굴이 보이는데 정말 신기한 광경이었다. 하지만 보세요:

Huiluan으로 향하는 고대 도로는 여전히 조용하고 바람과 달이 Xuanhe의 속임수를 듣고 있습니다.

흰 구름이 강의 빛을 드러내고, 다리를 건너 흐르는 물은 동화의 나라로 가득하다.

유인원과 새의 지저귀는 꽃과 나무가 경이롭고, 지란의 등나무와 바위 페달링은 최고입니다.

푸른 언덕과 절벽에는 안개가 흩뿌려져 있고, 녹색으로 물든 소나무와 대나무에는 형형색색의 봉황들이 모여든다.

멀리 보이는 봉우리가 병풍처럼 보이고, 산과 시내가 불멸의 동굴을 둘러싸고 있다.

용은 곤륜의 지상맥에서 보내지며, 운명이 정해진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9화 재난으로 인해 물속에 가라앉은 대장경, 관음이 구출되어 생선 바구니 발견

오공, 바지에, 사생은 누가 가야 할지 논쟁을 벌이기 시작했다 몬스터를 유인하기 위해 강으로 갑니다. 형제는 도깨비 동굴을 발견했다.

바지에와 샤셍이 괴물을 물 밖으로 끌어냈지만, 오공은 막대기로 그것을 쳤지만, 괴물은 물 속으로 뛰어들어 나오지 못했다. 관음은 오공의 초대를 받아 괴물이 자신의 연못에 있던 금붕어가 도망쳐 영혼이 됐다며 괴물을 제압하라고 했다. 강에 있던 늙은 거북 한 마리가 당승과 그의 제자들을 데리고 강 건너편으로 가서 당승에게 서쪽으로 가서 부처님께 앞으로의 일을 여쭈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2. 원작 서유기의 49~55절의 좋은 문장

●49장 삼장(삼장)이 곤경에 처해 물 밑바닥으로 가라앉고, 관음보살이 구출하고 물고기 바구니가 나타난다

Bajie와 Sha Monk가 괴물이 될 것입니다. 물에서 나온 후 Wukong은 막대기로 쳤고, 괴물은 물 속으로 뛰어들어 결코 나오지 않았습니다. 관음은 오공의 초대를 받아 괴물이 자신의 연못에 있던 금붕어가 도망쳐 영혼이 됐다며 괴물을 제압하라고 했다. 강에 있던 늙은 거북 한 마리가 당승과 그의 제자들을 데리고 강 건너편으로 가서 당승에게 서쪽으로 가서 부처님께 앞으로의 일을 여쭈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제50장

오공은 금곤봉으로 원을 그려 귀신을 막고, 당승에게 화자이로 가기 전에 원 안에 앉으라고 당부했다. 당나라의 세 승려들은 참을 수 없어 원을 벗어나 그들 앞에 있는 집으로 걸어가다가 우연히 두교사왕의 요술동굴에 들어갔다. 오공은 악마와 싸우기 위해 달려갔지만 악마에 의해 원 안에 던져져 황금 고리를 잡았습니다.

●51장

오공은 괴물의 근원을 조사하기 위해 하늘로 갔지만, 연달아 토타왕과 그의 아들인 불의 신을 초대했다. 황하 등의 도움을 받아 싸울 수 있었지만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오공은 화를 내며 자신의 머리카락을 30~50마리의 작은 원숭이로 변신시켰고, 그 후 오공은 파리로 변해 구멍 속으로 날아갔습니다.

●52장

오공은 동굴에 들어가 신들이 갇혀 있던 무기들을 꺼냈지만 다시 괴물에게 갇혀버렸다. 여래불께서 18명의 아라한을 보내셨으나 그들은 요괴들과 싸울 수 없었습니다. 많은 법문, 여래께서 한번은 무상사에게 괴물을 제압하는 방법을 물으라고 지시하셨습니다. 오공은 노준을 초대해 방망이를 이용해 기이한 입체감을 뽐냈다. 알고 보니 노준은 녹색 황소를 타고 있었고, 그 원은 노준의 다이아몬드 반지였다.

●53장

탕셍과 바지에는 강물을 마시고 임신을 했다. 오공은 자신이 태어난 샘물을 찾으러 나갔고, 여의진현은 조카 홍백이 오공에게 살해당하자 화가 났다. Wukong은 Sha Monk에게 진정한 불멸자를 유인하고 샘물을 빼앗을 기회를 활용하도록 가르쳤습니다. 당승 팔계는 태아를 녹이기 위해 물을 마셨다.

●제54장

한 무리의 사람들이 성문에 도착하자 여관의 호위를 받아 당승을 남편으로 삼고자 했습니다. Wukong은 Tang Seng에게 동의하는 척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네 사람이 성 안으로 들어갔고, 왕비는 궁궐에서 연회를 열었고, 연회가 끝난 후 규칙을 바꾸어 세 명의 제자를 서쪽으로 보냈습니다. 당생은 왕비를 불러 세 제자를 배웅하기 위해 성 밖으로 나갔다. 그는 기회를 이용하여 세 제자와 함께 서쪽으로 도망갔다. 갑자기 한 여인이 길가에 나타나 당생을 데리고 갔다. 바람.

●55장

세 제자가 높은 산으로 달려가다가 산 속에 있는 동굴을 발견했습니다. 오공은 동굴로 변해 반시에게 놀림을 받다가 당승을 만나 괴물과 싸워 머리를 찔렸다. Bajie는 쏘였습니다. 관음은 오공에게 팔계와 오공의 상처를 치료해 달라고 오공에게 부탁했는데, 원래의 큰 수탉의 몸이 다시 나타나 괴물을 겁에 질려 영혼으로 변한 것으로 밝혀졌다. 3. 『서유기』 39~49장의 좋은 말과 문장

39장: 하늘의 금약과 3년의 세계환생

행동이 묘사하는 것 금궁의 마왕은 이 말을 듣고 너무 겁이 나서 심장이 사슴처럼 뛰고 얼굴에 붉은 구름이 나타났습니다. 그는 서둘러 물러나려 했지만 손에는 무기가 없었습니다. 돌아보니, 허리에 칼을 메고 궁궐을 지키고 있는 장군이 보였다. 수행자는 몸을 진정시키는 방법을 사용하며 바보처럼 똑바로 서 있었다. 그는 가까이 다가가서 검을 쥐고 구름을 타고 하늘을 바라보며 갔습니다. 화난 스님은 분노했다

아기 드라마 40장은 선(禪)을 혼돈으로 변모시키고, 유인원의 세이버는 숲과 어머니의 하늘로 돌아간다

환경이 높든 낮든 묘사된다. 하늘은 꼭대기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깊든 아니든 개울은 지하 세계와 같습니다. 산 앞에서는 흰 구름과 검은 안개를 흔히 볼 수 있다. 붉은 매화, 푸른 대나무, 푸른 편백나무, 푸른 소나무. 산 뒤에는 수천만 명의 영혼을 담는 단이 있고, 그 단 뒤에는 악마가 숨어 있는 이상하고 이상한 동굴이 있습니다. 동굴에는 방울방울 떨어지는 샘이 있고, 샘 아래에는 구불구불한 물줄기가 있습니다. . 또한 유인원이 하늘로 뛰어올라 과일을 주려고 땅을 할퀴는 것도 보았고, 뿔이 갈라진 사슴도 멍하니 사슴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나는 밤이 되면 바산의 굴에서 호랑이를 찾고, 새벽이 파도를 깨고 물 밖으로 나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동굴 문에 올라가면 지저귀는 소리에 새들이 깜짝 놀라며, 숲속의 짐승들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새와 짐승의 무리를 보고 겁을 먹었습니다. 홀은 동굴 같고, 홀은 구멍 같고, 홀은 불멸과 같습니다. 청석은 수천 개의 옥 조각으로 염색되고 녹색 망사는 수천 개의 연기 더미를 덮습니다.

48장 악마가 찬바람을 표류시키고 폭설이 표류하며 스님들은 얼음 위를 걸으며 부처님을 숭배한다

환경은 짙은 구름과 짙은 안개로 묘사된다 . 짙은 구름이 모여들고 하늘에는 바람이 불고 안개가 자욱하고 눈이 땅을 덮었습니다. 그것은 정말 알스트로에메리아 꽃과 같습니다. 수천 그루의 나무가 각각 옥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가루가 쌓이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순식간에 소금으로 변한다. 흰 앵무새의 노래는 그 독창성을 잃은 반면, 밝은 학의 깃털은 그대로입니다. 수천 개의 오강과 초강이 물에 합류하여 남동쪽에 있는 몇 그루의 매화나무를 압도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마치 300만 마리의 옥룡이 전투에서 패한 것과 같았고, 실제로는 패배한 비늘과 부서진 갑옷이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과 같았습니다. Dongguo Lu, Yuan An이 누워 있고 Sun Kang이 책을 읽고 있습니다. Zi Youzhou, Wang Gong의 동전, Su Wu의 식탁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몇 채의 초가는 은벽돌과 같고 수천리의 산과 강은 옥구슬과 같습니다. 정말 눈이 왔어요! Catkins는 다리를 덮고 배꽃은 집을 덮습니다. Catkins는 다리를 덮고 어부들은 다리 옆에 비옷을 걸고 집은 배꽃으로 덮고 집 아래에서는 야생 노인들이 뼈를 끓입니다. 손님이 와인을 사기가 어려워 매화를 찾고 있습니다. 나비드레스는 자유롭고 편하게 재단되었고, 거위옷은 펄럭이게 재단되었습니다. 공은 바람에 굴러가고 도로는 겹겹이 혼란스러워집니다. 차가운 힘의 파도가 작은 커튼을 관통하고, 차가운 공기가 조용한 커튼을 관통했습니다. 풍년의 길상은 하늘에서 내리는데, 이는 세상의 좋은 일을 축하할 수 있는 일이다. 4. 원작 서유기 50~60장 발췌 및 감상

51~55장

대현자는 옥황상제에게 군대를 보내 악마를 진압하라고 말합니다. 이천왕왕과 불의 신 나타, 물의 신이 교대로 전투에 나섰으나 모두 외뿔새를 잡지 못하고 덫을 이용해 신들의 무기를 가두었다.

여래 부처님도 외뿔호랑이를 제압하지 못하자 대성인에게 도석궁으로 가서 흔적을 찾으라고 명하셨다. 알고 보니 태상 노군(Taishang Laojun)의 녹색 소였습니다. 소소년이 낮잠을 자고 있는 동안 그는 다이아몬드를 훔쳐 하층계를 조각했습니다.

삼장선생과 그의 제자들은 서량여왕국에 도착했다. 대장경과 바지에는 우연히 쯔무강의 물을 마시고 임신하게 되었습니다. Wukong과 Sha Monk는 태아를 녹이기 위해 태아 샘에서 물을 얻기 위해 Jieyang Mountain의 Po'er Cave로갔습니다.

여국 서량왕은 삼장을 남편으로 찾고 싶어한다. Sanzang은 동의하는 척하고 Guanwen을 교환했습니다. 스승과 견습생은 탈출을 시도했지만 여성 악마에게 납치되었습니다.

삼장은 거대한 암컷 전갈 정령에게 붙잡혀 독산 비파 동굴로 끌려갔다. 관음보살의 지시에 따라 여행자는 플레이아데스 별 관리에게 전갈의 영혼을 제압해 달라고 요청하기 위해 천궁으로 갔다.

56장~60장

삼장선생과 제자들은 높은 산에 올라가다가 돈을 훔치고 행인들에게 구타를 당해 죽는 도적 떼를 만났다. Sanzang은 여행자가 범죄를 저질렀다고 비난하고 그를 쫓아냈습니다.

나그네는 보살님께 간청하러 가서 스승님을 설득해 다시 데려가 달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요괴는 나그네 행세를 하며 삼장을 물리치고 짐을 빼앗아 당승의 스승이자 제자인 척 행세하여 서천으로 가서 불경을 얻으려고 했습니다.

악마원숭이는 무술 실력이 뛰어나며 수련자들과 동등한 수준이다. 사실과 거짓을 구별하기는 어렵다. 여래 부처님께서 발견하신 후, 알고 보니 여섯 귀 달린 원숭이였으나 여행자에게 맞아 죽었습니다.

불꽃산이 사선생과 제자들의 길을 가로막았다. 여행자는 철선공주에게 바나나 부채를 빌리기 위해 취운산 바나나 동굴에 갔지만 그것은 가짜였습니다.

락샤사 소녀로도 알려진 철선 공주는 우마왕의 ​​아내로 우마왕에게 버림받았습니다. 여행자는 우귀왕을 찾기 위해 길뢰산의 묵윤동에 갔으나 부채를 빌리지 못했다. 여행자는 우마왕이 되어 락샤사 소녀를 속여 바나나 부채를 줍니다. 5. 서유기 49장에서 논증으로 쓸 수 있는 문장

"49장 삼장이 곤경에 처해 집이 가라앉고 관음이 생선 바구니를 구한다"고 하는데 손다승은 , 바지에와 샤셍치 첸 라이라이가 강에 와서 “형제들, 둘 중 어느 쪽이 먼저 물에 들어갈지 정했어요”라고 말했다.

바지에는 “형님, 저는 왜 쓰면 안 되나요?” 두 가지 방법 모두 물에 먼저 들어가야 해요."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사실대로 말씀드리자면 형님, 산에 있는 괴물이라면 걱정 안 하셔도 돼요. 할 수 없어요."

바다에 가도 강에 가더라도 물을 피하는 기술을 쓰거나 어떻게든 형태로 변신할 수 있잖아요. 물고기야, 게야? 그렇게 비틀면 쇠막대도 쓸 수 없고, 마법의 힘도 쓸 수 없고, 몬스터를 물리칠 수도 없다.

너희 둘이 그런 사람인 건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어. 너희 둘은 물에 가라앉았으면 좋겠어”라고 말했고, 샤몽은 “형님, 갈 수는 있지만 물 속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모르겠어요.

모두 기다리겠습니다. 가려면 내 동생은 어떻게 될지,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당신은 수로를 떠나 몬스터의 소굴을 찾아보세요. 주인이 다치지 않고 아직 계시다면 우리가 열심히 노력하면 됩니다.

이 이상한 속임수가 아니었다면 주인을 죽일 수도 있고, 악마에게 잡아먹힐 수도 있으니 애원할 필요도 없으니 방법을 찾아보세요. 가능한 한 빨리요?”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형님, 누가 저를 태워줄까요?”라고 비밀리에 말했습니다. “모르겠어요. 이 원숭이가 저를 속였습니다. 이제 몇 명이나 됐나요?” 나는 수영할 줄 모르니까 늙은 돼지가 그를 안고 가면 장난을 칠 거예요!" 바보는 미소를 지으며 소리쳤습니다. "형님, 제가 당신을 데려갈게요." 여행자는 그의 의도를 알고 있었지만 그는 그걸 이용해서 "네, 괜찮아요. "라고 말하더군요.

바지에는 그를 업어줬습니다. 사승이 수로를 열었고 형제들은 함께 통천강으로 들어갔다.

물속 100마일을 걷는 바보는 여행자에게 장난을 치려고 했고, 여행자는 즉시 머리카락을 뽑아 가짜 몸으로 만들어 바지에의 등을 대고 누웠고, 그의 진짜 몸은 몸은 돼지이로 변해 귀에 꽉 눌려졌습니다. 바지에는 걷다가 갑자기 발뒤꿈치를 부딪혔고, 큰 아들이 그를 앞으로 밀면서 넘어지게 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가짜 몸은 원래 머리카락으로 만들어졌는데, 떠서 보이지 않게 됐다. Sha Monk는 "둘째 형님, 뭐라고 하셨나요? 걷기가 쉽지 않고 그냥 진흙에 빠지면 그만인데 형은 자신이 어디로 떨어졌는지 모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넘어질 수밖에 없었다.

형님, 그 사람의 생사를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과 나는 스승님을 찾으러 갈 것입니다.” 물의 성질을 모르지만

그가 오지 않으면 나는 당신과 함께 갈 수 없습니다. Bajie의 귀에 소리쳤다: "Wu Jing! Lao Sun이 여기 있습니다."

Sha Seng은 이것을 듣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 바보는 죽었어! 감히 그를 놀리다니! 어떻게 할 수 있니?" 이제 그 사람의 말을 들을 수도 볼 수도 없잖아요?" 바지에는 진흙 속에 무릎을 꿇고 겁에 질려 절했습니다. : "형제님, 저는 주인님이 구출된 후 해변으로 가서 동행하겠습니다. 소리 내세요? 그냥 죽여주세요! 제발 모습을 드러내고 나오세요. 제가 당신을 업고 다시는 당신과 충돌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행자는 "그는 바로 당신입니다." 난 너한테 아무 짓도 안 할 테니 그냥 가버려!" 바보는 계속해서 선물을 읊조리며 일어나서 다시 샤몽과 함께 들어갔다. 6. 『서유기』 49장에서 논증으로 쓸 수 있는 문장

"49장: 대장경이 곤경에 처해 집이 가라앉고 관음보살이 생선 바구니를 구한다"

그런데 Sun Dasheng Lao Lai, Bajie, Sha Sengci가 강에 와서 "형제들, 둘 중 어느 것이 먼저 물에 들어갈지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ajie는 "형님, 저는 왜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사용할 수 없습니까? 먼저 물에 들어가라고." "여행자는 말했다: "솔직히 말해서, 형님, 산에 있는 괴물이라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바다에 가도 강에 가더라도 물을 피하기 위해 몇 가지 재주를 부리거나, 물고기나 게의 모습으로 변신해야 갈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쇠막대도 쓸 수 없고, 마법의 힘도 쓸 수 없고, 몬스터도 물리칠 수 없을 테니까. 너희 둘은 물에 익숙한 사람들인 걸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으니까, 너희 둘이 쓰러졌으면 좋겠어.

표류승이 말했다: "형제님, 제가 그곳에 가봤지만 물속에 무엇이 있는지 모릅니다. 모두가 가서 내 동생의 모습이 어떻게 될지 알아보도록 기다릴 수도 있고, 아니면 내가 당신을 업고 수로를 분리하고 괴물의 소굴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주인이 부상을 입지 않고 아직 거기 있다면 우리는 그를 정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이 이상한 수법이 아니었다면, 주인님을 내 손으로 죽였거나, 몬스터에게 잡아먹혔을 텐데 그렇게 애원할 필요도 없었을 텐데, 방법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최대한 일찍 나가? 여행자는 "형님, 당신이 말한 것이 일리가 있습니다. 당신 중 누가 나를 데려갈 것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바지에는 몰래 기뻐하며 말했습니다. "이 원숭이가 나에게 몇 번이나 장난을 쳤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보니 그 원숭이는 수영도 할 줄 모릅니다. 늙은 돼지가 그를 안고 가면 원숭이가 장난을 칠 것입니다. 도!" 그 바보는 미소를 지으며 소리쳤다. "형제님, 제가 데려가겠습니다."

여행자는 그 말의 의미를 알고 있었지만 이를 이용하여 "네, 괜찮습니다. 우징에 비하면 체력이 좀 있군요. "라고 말했습니다. 팔계는 그를 업고 수로를 열었고, 형제들은 함께 물속으로 100마일을 걸어갔다. Bajie의 등을 대고 누운 그의 진짜 모습은 돼지 이로 변해 그의 귀에 단단히 달라붙었습니다. Bajie가 갑자기 발꿈치를 부딪혔을 때 그의 큰 아들이 그를 앞으로 밀어내게 했습니다.

알고 보니 그 가짜 몸은 머리카락으로 되어 있었는데, 떠올라 투명해졌습니다. "둘째 형이 뭐라고 했어요?" 걷기가 쉽지 않아서 진흙에 빠지는 것 뿐인데, 어디로 떨어졌는지 모르겠어요! Bajie는 "원숭이는 넘어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떨어지자마자 무너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형제여, 그 사람의 생사를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과 나는 주인을 찾으러 갈 것입니다.

샤몽은 “아니요, 와야 해요. 물의 성질을 모르지만 우리보다 더 영리해요. 그 사람이 안 오면 나도 너랑 같이 안 갈 거야. "여행자는 Bajie의 귀에 소리를 지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Wu Jing! 라오순이 왔습니다. "표류하는 스님이 이 말을 듣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그게 다예요! 이 바보는 죽었어! 감히 그를 놀리다니! 이제 소식은 들리지만 서로 볼 수 없는 상황이 어떻게 좋을 수 있겠습니까? "

Bajie는 너무 당황하여 진흙 속에 무릎을 꿇고 "형님, 더 이상 제가 아닙니다. 주인이 구출되면 그 사람은 그를 따라 해변으로 갈 것입니다." 어디서 소리가 나나요? 그냥 나를 죽여라! 모습을 드러내고 나오십시오. 제가 당신을 등에 업고 다시는 때리지 않겠습니다. 워커는 "아직도 나를 안고 있는 사람은 바로 당신이다. 난 당신을 건드리지 않을 거에요, 그냥 가세요! 빨리 가세요! "멍청이는 딸려온 선물만 읊조리며 일어나 다시 샤생과 함께 들어갔다. 7. 서유기 원작 39~49번의 좋은 말과 문장

Chapter 48 The 악마는 찬 바람을 만든다 피아오 눈 덮인 스님이 부처님을 숭배할 생각을 하고 있는 모습을 묘사한 것인데, 이불에는 난방 장치가 없고, 그의 소매는 얼음으로 덮여 있다. 때마침 낙엽은 서리 수술로 처지고, 소나무는 얼어붙은 종소리에 매달려 있고, 추위로 땅이 갈라지고, 연못에는 물이 고여 있다.

어떻게 만날 수 있겠는가. 낚싯배에 노인이 없으면 산사에 스님? 그래도 너무 얇은데 이불이 뻣뻣하고, 종이 천막이 너무 무거워서 스승과 제자들이 문을 열고 살펴봅니다. , 밖은 하얗고, 눈이 내리고, 구름이 짙고, 안개가 짙고, 하늘에는 바람이 불고, 안개가 짙고, 땅이 폭설로 뒤덮여 있습니다.

흰 앵무새의 노래는 원래의 색을 잃고 학의 깃털은 수천 개입니다. 오강과 초강이 더해져 남동쪽의 매화나무 몇 그루를 압도했지만 삼백만 옥룡과 맞서 싸우는 것과 같았고 부러진 비늘이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과 같았습니다. Dongguo Lu, Yuan An은 누워 있고 Sun Kang은 책을 읽고 있습니다. Ziyou 배도 없고 Wang Gong 동전도 없고 Su Wu 식탁도 없습니다. 그러나 은으로 만든 오두막이 몇 개 있고 산과 강이 있습니다.

눈이 내립니다! 어부는 다리 옆에 비옷을 걸고, 야생 남자는 헛간 아래에서 뼈를 끓입니다. p>

손님은 술을 사느라 애쓰고, 푸른 머리는 매화를 찾고, 거위옷은 바람에 휘날리며. 찬 바람이 휘몰아친다.

좋은 해의 길상이 하늘에서 떨어진다. 8. 서유기의 각 장에 담긴 좋은 명언에 대한 감상

아름다운지 아닌지는 고향의 물에 따라 다르며, 가까운지 아닌지는 고향의 사람들에 따라 다릅니다.

노란 옷의 괴물 이미지의 변신 후. : 묘사는 우아하고, 몸은 위엄이 있고, 말은 공식적이며, 행동은 젊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Cai Ruzi는시를 지었고 Pan An은 까치 꼬리 왕관을 쓴 것처럼 보입니다. 그녀는 넓은 소매가 달린 옥 주름 드레스를 입고 있습니다.

발 아래의 검은색 부츠는 꽃무늬로 접혀 있고, 허리 부분의 루안 벨트는 빛을 발한다. Feng Shen은 키가 크고 잘 생긴 정말 이상한 남자입니다.

이 문단은 우아한 독신의 이미지를 아주 입체적으로 표현한 글이 정말 훌륭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놀랍도록 우아하고 시크하게! 묘사가 우아하고 몸이 웅장합니다. 황제를 알아보지 못한다고 해서 그를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딸국의 왕을 묘사한 구절이다. 그의 눈썹은 녹색 깃털 같고 그의 근육은 양고기 지방과 같다.

얼굴에는 복숭아 꽃잎이 늘어서 있고, 하녀는 황금색 봉황 비단이 쌓여 있습니다. 가을의 파도는 매혹적이며 봄의 죽순은 가늘고 매력적입니다.

기울어 진 붉은 망토는 화려하고 높은 머리핀과 진주는 밝게 빛납니다. 조준의 미모는 정말 서시보다 낫다고 한다.

버드나무 허리 부분은 금색 펜던트로 살짝 펼쳐져 있고, 옥지 부분은 연꽃 계단으로 경쾌하게 움직인다. 항아가 달에 오기도 어려운데 구천요정이 어떻게 이럴 수 있겠습니까?

궁궐 화장이 정교하고 파격적이다. 태후가 야오치에 온 것은 사실이다. 만약 당신이 당승이라면, 유감스럽게도 오래 전에 불경 공부를 중단한 것은 어떨까요? 헤헤! ! 얼굴에 있는 '복숭아꽃잎'이라는 단어는 거시적인 관점에서 보면 여왕의 얼굴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것으로 충분하며, 미시적인 관점에서 보면 아마도 타원형 얼굴일 수 있습니다. 여왕의 피부도 부드럽고 매끄러워요.

다른 것들은 말할 것도 없고요! 정말 놀라운 아름다움입니다! 스승과 견습생은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벌써 시청 시간이 되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바로: 궁궐의 침몰, 꽃의 그늘과 꽃향기.

수놓은 문은 구슬과 호일로 장식되어 있고, 여유로운 안뜰은 불로 밝혀져 있다. 그네 줄은 차가운 하늘에 그림자를 남기고 강피리 소리는 곳곳에서 조용하게 남아 있습니다.

집 주변에는 꽃장이 있고 달은 밝게 빛나고 하늘에는 별을 보여줄 나무가 없습니다. 뻐꾸기는 잠시 울고, 나비는 꿈을 꿉니다.

은인은 하늘 건너편에 있고, 흰 구름은 고향으로 돌아가고 있다. 인간의 인연이 전혀 없는 곳, 바람은 어린 버드나무를 더욱 쓸쓸하게 흔든다.

주로 비밀 공주의 불쌍한 경험을 이야기하는 Yu Ming Jing의 한 구절입니다. 저는 특히 두 문장을 높이 평가합니다. 그네 줄이 차가운 하늘에 그림자를 남기고, 장피리 소리가 사방으로 맴돕니다.

늦은 밤, 옥에는 먼지가 없고, 그네는 공중에 매달려 있고, 차가운 달은 그림자를 떠나고, 일상의 기쁨은 이미 한밤중으로 사라졌습니다. 강피리 소리, 슬픈 운율이 끝이 없어 쓸쓸함을 더해 가네 네 마음을 숨겼느냐? 금으로 짜여진 녹색 비단 코트를 입고 그 위에 연한 붉은색 로브를 입고 화려한 거위빛 비단 스커트와 밑창이 높은 꽃무늬 신발을 신습니다. 시 모양의 빵(상단에 "髟", 하단에 "De")은 비누와 거즈로 가득 차 있으며, 궁전 모양의 빗은 주홍색으로 눈부시게 빛나고 있습니다. 측면에 두 개의 레드 골드 머리핀.

관자놀이 위의 구름은 반회색에 날아다니는 봉황 날개가 있고, 귀걸이에는 진주가 늘어서 있습니다. 화장을 하지 않아도 여전히 아름다워 보이고, 젊은 인재 못지않게 매력적이다.

23장에 묘사된 남편의 성이 지아이고 결혼 전의 성이 모인 여성의 모습입니다. 아시다시피 하나는 Jia(가짜)이고 다른 하나는 Mo(아님)입니다. Bajie가 안타깝습니다.

이 단락은 밝고 눈길을 끄는 색상으로 매우 매끄럽게 작성되었습니다. "시양"과 "공양"이라는 단어는 이 여성이 "날아다니는 봉황 날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Baozhu"Pai '는 사람들에게 운동감을줍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마무리 터치입니다. 그녀는 핑크색이 아니더라도 아름답고 젊은 재능만큼 낭만적입니다! 아시다시피, 그녀는 중년 여성이고, 그녀의 매력은 여전히 ​​남아 있고, 불평할 수밖에 없는 바지에는 이렇게 말하고 싶어합니다: "엄마, 저를 채용하고 싶어하지 않으시는데, 어때요? 나를 모집해!" 봄처럼. 얼굴은 장밋빛이고 입술도 고르게 장밋빛이다.

나방의 눈썹은 달보다 작고, 매미의 관자놀이에는 새 구름이 가득하다. 꽃 사이에 서게 되면 떠돌이 벌들이 틀리게 될 것입니다.

펄럭이는 녹색 소매, 흔들리는 치마: 펄럭이는 에메랄드색 소매, 낮고 가느다란 옥 죽순이 스커트를 흔들고, 반은 좁은 황금색 연꽃을 드러냅니다. 수천 가지의 움직임과 발의 움직임으로 매우 완전한 신체 자세를 설명합니다.

장판은 책의 장점을 논하기 위해 진본과 일반 대본을 모두 보내왔다. 돌아서서 벽 밖으로 몸을 내밀고, 한 발 뒤로 물러서서 크게 만들어 보세요.

진흙공을 가볍게 잡는 것, 총 하나로 도둑을 때리는 것. 진주에 있는 부처의 머리를 꼬집어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좁은 벽돌이라면 잡을 수 있겠지만, 물고기라면 잡을 수 없을 것이다. 평평한 허리로 스쿼트하고, 무릎을 구부리고, 발뒤꿈치를 비틀고 들어올리시나요?

벤치는 시끄러울 수 있고, 숄은 아주 자유로워요. 가랑이는 앞뒤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자물쇠는 흔들릴 수 있습니다.

차는 것은 황하 물의 역류로, 해변에서 금붕어를 사들인다. 그 사람은 자기가 사장인 줄 착각했고, 이 사람은 돌아서서 그를 때렸습니다.

Duanran이 술을 들고, Zhou Zhengjian이 왔습니까? 뒤꿈치를 들어 올려서 뒤로 삽입해 보세요.

어깨 화장이 퇴화됐고, 훅만 나빠요. 바구니가 내려와 자라자, 그는 그것을 문밖으로 꺼냈다.

공이 맥심의 심장에 닿자 미녀들은 모두 환호했다. 모두가 땀을 흘리고 옷은 분홍빛으로 기름져 있고, 게으르고 여유로울 때는 바다와 같습니다.

한숨에 겨울도 여름도 없고, 세 가을에는 늘 봄이 있다. 불타오르는 파도는 끓는 가마솥 같고, 폭염은 싱싱한 국과 같다.

농작물에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흐름을 나누고, 서민들의 흐름을 막습니다. 눈물이 흘러내리고, 옥구슬이 굴러내립니다.

윤활유는 끓이지 않지만 맑고 따뜻합니다. Ruixiang은 지역 쇼이며 자연은 순수합니다.

아름다운 여성이 몸을 씻으면 피부가 매끄러워지고 먼지가 깨끗해지며 몸이 상쾌해진다. 단추를 풀고 매듭을 풀어주세요.

가슴은 은빛처럼 하얗고, 옥빛 몸은 눈처럼 두껍다. 팔꿈치와 팔은 얼음 위에서 경쟁하고 있으며, 어깨는 팬을 괴롭히는 데 사용됩니다.

배는 쫄깃하고 부드러우며, 등은 매끄럽고 깔끔하다. 무릎과 손목은 반쯤 감겨 있고, 금연화의 폭은 3치 정도이다.

중간중간 로맨스가 로맨스 포인트를 드러낸다. 당삼장은 용자가 귀신을 제압하고 흑수강신이 길을 열어주어 스승과 제자들이 흑수강을 건너 서쪽으로 가는 큰 길을 찾았다고 한다.

마치 달과 별을 입고 바람과 눈을 마주한 것 같아요. 긴 여행을 마치고 어느덧 이른 봄 날씨가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보세요. 세 가지 양이 이동하고 있고 모든 것이 빛나고 있습니다. 세 개의 태양이 돌고 하늘은 밝고 아름답습니다. 모든 것이 빛나고 수 놓은 꽃이 도처에 있습니다.

남은 매화는 눈으로 뒤덮이고, 밀알은 구름처럼 솟아오르고 있다. 점차적으로 얼음이 녹고 산천이 흐르며 탄 흔적 없이 모든 새싹이 풀려납니다.

바로 그 것입니다 : Taihao는 지진을 타고 빛이 태양을 비추고 꽃 향기와 바람이 따뜻하고 구름이 맑고 태양이 새롭습니다. 길가의 버드나무는 마음을 달래주고, 연고비는 만물에 봄을 불러일으킨다.

44장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내 관점에서 볼 때 Wu Chengen 씨는 종종 아주 적은 단어로 그림을 그리는 것 같습니다.

위의 두 문장이 있습니다. 남은 매화 나무에는 약간의 눈이 내리고 밀은 구름 강처럼 솟아 있습니다. 봄은 춥고 춥고, 아직 피어난 매화 위에는 아직 녹지 않은 눈이 남아 있다는 말이 있듯이, 이때가 이른 봄이라고 상상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의 흔적, 그러나 봄이 왔고 꽃은 향기롭고 바람은 따뜻합니다. 바람이 불고 바람에 흔들리는 것은 정말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물자국은 사라지고 산은 가늘다.

붉은 잎이 날고 노란 꽃이 피어난다. 서리가 맑아지는 밤은 길고, 창밖엔 하얀 달이 빛난다.

집집마다 불꽃 놀이와 일몰이 많고 호수가 곳곳에 있습니다. 차가운 물이 흐르고 하얀 사과가 향긋하고 붉은 다각형이 무성합니다. 쇠퇴하고 계곡이 아름답다. 기러기는 떨어지고 갈대는 야생 상점에서 수확되고 있다.”

― ——내가 보기에 이 시는 아주 멀고도 가깝고, 아주 다정하다. . 산의 풍경은 자연스럽고 신선합니다. 서쪽의 부처님으로가는 길은 매우 온화한 절기이며 산의 풍경에는 ​​모든 것이 매끄럽고 묘사되어 있습니다. 생생하고 느낌이 친근합니다. 달은 밝고 맑으며 이슬은 차갑고 팔극에는 먼지가 전혀 없습니다. 깊은 나무에는 새들이 둥지를 틀고 있고, 물은 원천에서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날아다니는 형광등이 그림자를 흩뿌리며 기러기들을 지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