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온라인게임 실명인증제가 온라인으로 시작된다. 감독이 강화되는 게임산업의 발전 전망은?

온라인게임 실명인증제가 온라인으로 시작된다. 감독이 강화되는 게임산업의 발전 전망은?

게임, 이 시대에 태어난 사람 중 게임을 해본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특히 정보화 시대에는 모든 사람이 휴대폰을 가지고 있고 컴퓨터는 컴퓨터 게임, 모바일 게임, 심지어 비디오 게임 아케이드까지 있습니다. 심심할 때, 퇴근 후, 학생들이 시험을 치고 난 후에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재미있고 흥미롭고 다양한 혜택과 활동, 게임 플레이를 활용하여 플레이어를 끌어들입니다.

세상에는 독립형 게임과 온라인 게임을 포함하여 많은 게임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각 게임마다 고유한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당연히 게임 산업은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 그들은 할 수 있습니다. 재충전해야 하며 일부 사람들은 심지어 충분히 강하지 않아서 충분히 재충전되지 않았을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여전히 게임으로 벌 수 있는 돈이 많고, 많은 플레이어들이 매일 다양한 게임에서 돈을 충전하고 있으며, 더욱이 올해는 전염병으로 인해 사람들이 집에 머무르게 되면서 게임 플레이어 수가 크게 늘어났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중독되어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게임은 결국 게임이고, 사람들은 현실을 살아가게 된다. 돈을 전부 게임에 쓰고, 심지어 부모가 힘들게 벌어온 돈을 몰래 게임에 사용하는 아이들도 많습니다. 아이들은 아무것도 모르고 게임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이유.

이에 따라 온라인 게임은 중독 방지 시스템과 실명 인증 시스템을 출시해 플레이어의 매일 게임 시간을 제한하고 충전 전 다시 한 번 생각하도록 함으로써 플레이어를 효과적으로 통제하고 있다. '게임 시간. 게임에 대한 감독이 더욱 엄격해졌지만 이것이 게임 플레이어의 열정을 약화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재충전이 필요할 때 계속해서 재충전하고 플레이해야 할 때 계속 플레이할 것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게 할 수는 있습니다. 천천히 현실로 돌아가서 더 이상 게임에 중독되지 않고, 인구가 증가하고 게임 그래픽이 발전함에 따라 게임 산업의 발전 전망은 더욱 엄격해질 것입니다. 여전히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