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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오싱 작품 감상
'행복'은 청소를 하는 이주노동자들의 삶의 조건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시안의 각계각층 이주노동자들의 생존 현실을 반영하는 농민 이주노동자들의 모습을 그린 그림이다. 도시 생활 그림 스크롤. 이주노동자들은 자신의 삶과 도시건설을 위해 묵묵히 도시 구석구석에서 힘을 쏟고 있다. Liu Gaoxing이 말했듯이, "그 환경미화원들과 우리가 없었다면 시안은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이것은 우리 도시 거주자들이 상상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러나 도시는 이 이주 노동자들을 어떻게 대하는가? 그들은 항상 경건하고 사모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도시에 뿌리내리기를 간절히 원하며, 이 매우 매력적인 보물 땅이 그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해주기를 갈망하지만, 그들은 항상 극도로 부당한 대우를 받았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Liu Gaoxing과 Wufu와 같이 도시로 인해 몸과 마음이 손상되었습니다. 이주노동자들은 그들의 노고를 희생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존엄성과 심지어 생명까지도 희생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가오싱의 이야기는 매우 강렬하고 이야기의 진행 속도도 비교적 빠릅니다. 그러나 Gao Xing이라는 이 소설은 고통스러운 양조 과정을 거쳤습니다. Jia Pingwa는 후기에서 이 소설이 자신이 쓴 소설 중 가장 어려운 소설이라고 말했습니다. Liu Gaoxing은 쓰레기를 청소하기 위해 도시로 나간 시골 사람입니다. 그는 정신적으로나 외적으로나 다시 태어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가장 충격적인 것은 그가 자신의 신장을 도시 사람들에게 팔았다는 것입니다. 신장은 선천성의 기초이며 발달, 성장, 번식을 관장합니다. 요즘 농부들은 도시에서 아기를 낳습니다. 신장을 산 사람은 부자인 웨이다(비아그라)인 줄 알았다. 강도 사건 중 두 사람은 뜻밖에 만나게 됐다. 그때부터 웨이다는 도시에서 유고흥의 그림자가 되었고, 도시에 머물 수 있는 능력의 뿌리가 되었으며, 그가 꿈꾸는 미래가 되었다. 유가오싱의 관점에서 신장은 위다의 몸에 설치된 신장과 동시에 자신의 몸에 설치된 신장이 맹이춘에게 더 가까이 다가갔다. 따라서 맹이춘과 위다의 관계는 행복한 질투를 불러일으키지 않고 오히려 그를 다소 안도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는 틀렸다. 베다에게는 신장이 없었지만 간은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변했습니다. 웨이다와 유가오싱의 연결이 끊어졌을 뿐만 아니라, 도시 거주자로서 유가오싱의 뿌리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토양을 잃었지만 신장과 간은 선천성의 기초이며, 신장은 매우 다릅니다. 간은 획득한 책의 기초이다. 그러므로 맹이춘이 체포되었을 때 간 이식을 받은 웨이다는 매우 무관심했습니다. 만약 웨이다가 류싱신의 신장을 가지고 있었다면 그는 결코 이렇지 않았을 것입니다. 유가오싱은 새 집을 짓고 아내와 결혼하기 위해 세 번이나 피를 팔았고, 누군가 혈액을 팔다가 B형 간염에 걸렸다는 소식을 듣고 혈액 판매를 포기하고 신장을 팔아 얻은 돈으로 신장을 팔았다. 새 집을 지었지만 새 집을 지은 후 그 여자는 결혼을 하게 되었고 그 때문에 사흘 밤낮 피리를 불고 여성용 뾰족한 하이힐을 팔고 시내에 와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 도시에 있는 여자와 그의 아내로 결혼하라. Jia Pingw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Liu Gaoxing은 이 도시에 통합될 수 없습니다. 류가오싱의 운명은 이주노동자들의 운명이기도 하다. 대부분의 농부들은 죽어서 돌아갔고, 여기에 남은 사람은 그 사람뿐이었습니다. 최종 해결책은 다섯 명의 부자가 도시에 귀신을 가두도록 하는 것이었지만, 유고흥은 여전히 도시에 있었고, 그는 여전히 꿈을 품고 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신장이 여전히 도시에 있고 도시인의 신장으로 대체되어 있다고 느꼈습니다. 자신의 신장을 도시 남자에게 팔 때 자신이 도시 남자인 줄 착각하지만 사실은 도시 남자가 간을 파는 모습이다. 그러나 유가오싱의 마음 속에는 자신의 신장이 아직 성에 있고, 그에게도 성에 여자가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는 다양한 이상과 추구를 갖고 있으며, 그의 상상은 여전히 도시에 머물러 있어 도시를 떠날 수 없다. 유가오싱(劉高興)은 신장이 하나뿐인 불완전한 몸을 도시에 머물게 했고, 다른 신장은 도시 사람들에게 팔려 도시 사람들의 타고난 기반이 됐다. 알고 보니 도시의 절반이 시골이다. 그러나 유가오싱은 팔린 신장이 누구의 몸에서 자랄지 알지 못했습니다. 만약 그 신장이 그 사람을 떠나면 그것은 다른 사람의 것이고 도시의 것이 될 것이며 그와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신장이 하나뿐인 류가오싱(Liu Gaoxing)은 도시에 머물면서 앞으로 자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지 못했고, 지아핑와(Jia Pingwa)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 답은 시간과 도시와 농촌의 역사에 달려 있습니다.
류가오싱은 자신의 신분증을 사용해 교수가 문을 여는 것을 도왔고, 그 대가로 도덕적 의심을 받았다. 문화적 지식과 도덕적 질문의 수준에 직면하면 Liu Gaoxing은 균등하게 일치 할 수 없습니다. 도시 시민이 되고자 하는 그의 완고한 열망과 시골 사람으로서의 정체성 사이의 갈등은 그의 행동과 성격에서 피할 수 없는 모순을 구성한다. 도시의 사람들과 가난한 소수민족들과 마주한 유고흥은 이중적인 정체성을 갖고 있다. 그는 “황파와 함께 있는 한 다섯 부자는 나를 유고흥이라 부를 것이다”를 성공시켰고, 다섯 부자와 황보다 더 풍부한 현대 지식과 문화에 의지하여 초라한 민족 내에서 권위를 확립했다. 바. 계몽 우푸는 자신의 리더십을 실현하는 과정을 형상화하지만 무의식적으로 도시를 대변하는 자신의 입장을 성찰할 수는 없으며, 도시의 규제 속에서 주체의 자의식을 구축하고 있다.
그는 감정적, 지적 정신분열증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감정적 연결에 더해 동료들을 지적으로 경멸한다. 아니면 더러운 사람인가?" 항상 자신과 동료의 차이점을 기억하십시오. 이는 도시 사람들이 시골 사람들을 무시하는 것과 같은 문제입니다. 점점 도시화되는 류가오싱은 2, 3세대 전 도시화한 사람들처럼 아직 도시화되지 않은 동포들을 깔보는 것입니까? 영적 승리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그는 넝마를 수거하기 위해 호텔에 들어섰으나 경비원의 제지를 받아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했다. 그러나 그는 신분 고정관념에 의해 억압받는 굴욕을 해소하기 위해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었고, 로비에 남겨진 발자국이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다는 상상까지 했다. 그는 추이화의 신분증을 받기 위해 가죽신과 양복을 신었고, 자신이 행정 체계에서 적절한 수준에 있다고 상상하며 5명의 부자에게 자신을 류 관장 대신 류 관장으로 불러달라고 부탁했다. 그의 컬렉션에 담긴 하이힐은 시골의 큰 발의 녹색 꽃과 상관없이 도시 여성에 대한 그의 상상을 표현한다. 그와 Shi Wenran이 함께 있을 때, 리더십 위치에 대한 도덕적 우월감이 더 많이 반영됩니다. 우월감의 출발점은 바로 도시에서 더 많이 받아들여지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이주노동자들은 상당히 만족하고 있다. 예를 들어 다섯 부자는 하루에 몇 위안을 벌고, 무채 한 모금, 찐빵 한 모금, 죽을 마시는 날을 좋은 날로 여긴다. 우리처럼 사는 칭펑 타운!" “이주노동자들은 일반적으로 도시 사람들이 자신들을 무시한다고 생각하지만 농촌으로 돌아가 가난하고 의복이 부족하여 살기를 꺼린다. 도시 생활에 대한 만족도는 이전 농촌 생활과의 비교에 근거한다. 이러한 측면은 농촌 생활이 농민들에게 매력을 상실했음을 설명하는데, 도시 생활에 대한 견딜 수 없는 가난과 그리움으로 인해 농민들은 과감히 땅을 떠나게 되는 반면, 다른 도시 사람들과의 수평적 비교가 불가능하고 만족스럽기도 하다. 류가오싱처럼 희생을 아랑곳하지 않고 도시를 위해 일생을 바친 사람들, 심지어 파괴적인 의도까지 품고 있는 사람들이 도시에서 괴롭힘과 멸시를 당할 가능성도 있다. 결국 우푸와 황바는 현실과 도시를 저주하며 대응했고, 류가오싱은 도시를 저주했다. , Meng Yichun과 Xinghu는 비극적 인 상황을 바꾸려고 서로 다른 방식으로 싸웠습니다. Liu Gaoxing은 의료 폐기물을 구입하는 불법 행위를 저질렀습니다. Meng Yichun은 처음에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몸을 팔지 않았습니다. 도시에서 그녀는 호텔의 식기 세척기와 유모로 일했지만 수입이 적었고 오빠의 범죄 해결을 돕기 위해 그녀는 경찰을 위해 충분한 돈을 벌기 위해 매춘부가되어야했습니다. 싱후는 남편을 잃은 아픔을 겪은 뒤 자신의 삶을 계획해 많은 것을 얻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실패로 끝났다. 맹이춘은 매춘부가 된 후 많은 돈을 모았으나 경찰의 요구로 매춘부로서의 신분을 벗을 수가 없었다. 형호의 '계획'은 유가오싱에게 많은 이익을 주었지만, 도시 이데올로기 하에서 싱호는 자신의 능력으로 법을 통과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도난 물품'을 획득하는 범죄의 길에 착수하고 결국 체포되었습니다. 서사 수준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Jia Pingwa는 고상한 서사를 억제하고 이야기를 더욱 생생하고 상세하며 변화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Wu Fu는 Liu Gaoxing의 옷자락을 잡고 시안시로 걸어갔습니다. 도시 생활로 인해 몇 달 만에 Wu Fu는 Gao Xing을 따라 "도시의 마을"로 이사했습니다. " 그는 자신의 영토인 Xinglong Street를 결코 떠나지 않습니다. 그는 Xinglong Street에서 Chitou Village까지 3점 1선 경로만 이용하고 Xi'an에서 혼자 집으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그는 국가의 음식 개념을 고수합니다. 음식을 전혀 남기지 않고 스스로 저장하거나 우편으로 보내는 방법을 모릅니다. 그는 호박을 파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했고 받아들이고 싶지도 않았습니다. 시골에서는 '닭발'을 '봉황의 발'이라고 불렀는데, 항상 사소한 기회만 바라보는 태도는 현실이지만. 관심은 서로 다른 서사 미학에서 비롯됩니다. 서사는 먼저 삶에 사로잡혀 영원할 수 있는 룬투와 같은 다섯 명의 부자를 담고 있습니다. 황바와 그 사이의 가장 큰 차이점은 삶의 상황을 초월하는 상상력이다.
'행복'과 도시로 가는 평범한 서사의 차이는 바로 주체의 의식이다. 반성. 동포 "유하와"는 자기 지배의 의지, 자기 지배와 지배 사이의 긴장, 관습에 맞서는 투쟁의 해석을 표현하기 위해 이름을 "류가오싱"으로 바꿨습니다.
특정 명명 행위는 특정 맥락에서 그 정당성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소설 초반에는 두 개의 주어 없는 문장을 사용해 검열과 검열된 담론 권력 통제의 현장을 보여준다. 위엄 있는 경찰은 '이름'을 세심하게 조사했고, '이름이 뭐예요'라는 쌍방 대화를 주어 없는 문장으로 경멸적으로 생략했다. 검열을 받은 사람은 엄숙하게 자신을 류가오싱(劉高興)이라고 불렀으나 굳이 완전한 대답을 하지는 않았다. 내 이름은 내적 저항의 구호가 "내가 왜 너보다 몇 마디 더 말해야 하느냐"는 것이었다. 게다가 농촌 사람들 사이에서 드물게 도시 농민들이 자기 이름을 짓는 것이 정당성에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신분증에 적힌 이름과 다른 새 이름. 이름은 주제의 구성을 나타내는 상징입니다. 그의 동료 Wu Fu는 그를 "Liu Gaoxing"이라고 부르는 데 익숙하지만 자신의 이름을 바꿀 생각이 없으며 이것이 시골 사람들의 문화적 흔적을 없애고 도시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시작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 유흥신이 다섯 부자의 시체를 안고 집으로 돌아오는 상황은 우화로 변했다. 다섯 부자가 죽은 뒤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염원은 시골과 동일시하는 특별한 방식이다. 그 염원이 행동으로 옮겨지면 이는 도시의 규칙에 어긋나므로 시의 규제를 받아야 한다. 불법적인 '시체 운반'으로 인해 시체를 운반하는 사람들의 자기 개명 합법성에 대한 조사가 촉발되었습니다. 그의 주장에 경찰은 마침내 그를 류가오싱(Liu Gaoxing)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수갑을 차고 구금되었지만 여전히 류가오싱(Liu Gaoxing)이 승리했습니다. Liu Gaoxing은 모순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그는 삶의 뿌리인 농촌 정체성과 도시인이 되고자 하는 욕망 사이의 갈등을 객관적으로 강화한 다섯 부자의 마지막 소원을 이뤄냈다. 이름을 바꾸고 도시남자와 구별할 수 없는 외모를 가졌으나 시골남자로서의 정체성은 바꿀 수 없었다. Liu Gaoxing은 농촌 사람들의 도시로의 '국경 간 이주'는 차별적인 문화 공간으로 인해 건너기 어렵고 대체하기 어려운 것은 오랜 도시와 농촌의 이념과 계획 제약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시골 사람들이 도시로 이주할 때 '다른 신분'을 없애기 위해 베다 등 성공한 사람들은 채식을 먹고, 집 전체는 행복하고 부유한 사람들을 위해 고기 요리만 추가합니다. 존경의 표면 아래에는 경멸이 있습니다. 지적, 문화적 수준에서는 오직 가난하고 바보들만이 고기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행복'에서 유가오싱의 다양한 관습에 따른 주제 구성은 모순과 갈등으로 가득한 어려운 과정이다. 그는 형용사든 동사든 자신의 이름을 "행복하다"로 바꾸었는데, 그 주요 의미는 기쁨과 흥분, 도시에 대한 일종의 호의입니다. 기사는 '행복'을 의심하며 정의와 평등의 힘을 추구한다. '시신을 짊어지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은 농촌의 뿌리를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행복'이라는 명명의 가치와 의미를 해체한 것이 '행복'의 가장 큰 가치일 것이다. 이중체계로 분리된 도시와 농촌의 모순은 시골사람의 도시이주로 인해 같은 공간에 사는 사람들 사이의 모순으로 변모하여 온갖 실존적 모순으로 변질되었다. 갈등. 원래 아버지, 형제들이 만들어 도시로 추출한 혜택을 도시 사람들과 분리할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 그들은 도시 사람들이 들어갈 의사가 없는 공간에서 살아남을 수 밖에 없는 특별한 민족 집단, 누더기에서 부자가 된 그룹, 이주 노동자 그룹, 잡역부 그룹. 지아 핑와(Jia Pingwa)는 '넝마주이의 생활과 정신 상태'에서 이 시대 도시의 '맥박'을 느끼고자 한다. " '일하는 소녀'라는 집합적 개념은 통계적, 사례 연구 방식이 지배적이며 소설은 맹이춘, 미구 등 여성 생활 집단에 더 중점을 둡니다. 결국 소설은 유가오싱의 비참한 죽음으로 끝납니다. 결말 기사의 주제가 기사의 주제와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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