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이란 무엇인가요?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이란 무엇인가요?
질문 1: 인터넷의 주요 미디어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5가지 포인트 인터넷 미디어 플랫폼도 업종별로 구분됩니다. 일부는 포괄적이고 일부는 업종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Xinhuanet, Phoenix, Sina 및 NetEase가 모두 해당됩니다.
질문 2: 주류 뉴미디어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디지털 신문, 디지털 라디오, 모바일 문자 메시지, 모바일 TV, 인터넷, 데스크톱 윈도우, 디지털 TV, 디지털 영화, 터치 미디어... .. .........
질문 3: 새로운 온라인 미디어에는 무엇이 포함됩니까? 5점 뉴미디어는 전통 미디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10년 전에는 인터넷이 뉴미디어였거나, 디지털 미디어가 뉴미디어였다.
요즘은 다들 모바일 인터넷을 뉴미디어라고 하잖아요.
구체적으로 나열하자면 인터넷, 모바일 인터넷, 디지털 TV 네트워크 등
위에 언급한 웨이보나 블로그는 뉴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인 것 같아요. . 그러나 일반적으로 "미디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먼저 결정해야 합니다.
질문 4: 셀프 미디어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가장 인기 있는 셀프 미디어 플랫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Toutiao
2. Sohu 셀프 미디어
3. Baidu Baijia
4. Huxiu.com, iResearch, Sutu, Chuangye.com, I Dark Horse 등의 기술 카테고리
5. 간략한 책
6. WeChat 공개 플랫폼
7. WeChat
8. NetEase 셀프 미디어
9 . 시나 웨이보
10. 시나 블로그, 텐야 블로그 등 다양한 블로그 플랫폼
11. 약간의 정보
12. 셀프 미디어 플랫폼 웹마스터 홈, A5 웹마스터 넷 등 웹마스터 서클
13. 자동차 분야 오토홈 등 다양한 포럼
14. 펭귄 미디어 플랫폼
15 . 바이두 출판 플랫폼
16. 다양한 칼럼 플랫폼.
17. Sina Kandian 플랫폼(등록 정지)
18. QQ Space
19. UC 셀프 미디어 플랫폼
20. Zhihu
21. Phoenix News Media 개방형 플랫폼
22. Douban
23. Sina 하이라이트
24. Taobao Master
위 플랫폼에 등록만 하면 해당 플랫폼에 기사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에 관심이 있다면 Tencent, Youku, Sohu, iQiyi 등 동영상 플랫폼에 직접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Youku Video에는 리뷰를 통과한 후 조회수가 일정량에 도달하면 공유를 즐길 수도 있는 전용 셀프 미디어 동영상 플랫폼이 있습니다.
질문 5: 뉴미디어 플랫폼이란 무엇입니까? 뉴미디어는 신흥미디어나 뉴미디어에 대한 일반적인 용어가 아닙니다. 뉴미디어는 그 자체로 비교적 정확한 개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뉴미디어 또는 이머징 미디어는 뉴미디어로서 상대적으로 좁은 개념입니다. 더욱이 이 개념은 뉴미디어 개발의 요구를 충족할 수 없으며 업계 커뮤니케이션에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에 게펑미디어는 미디어 연구와 방대한 시장 데이터 분석, 업계의 뉴미디어에 대한 이해 개요를 소비자 관점과 결합해 비교적 정확한 뉴미디어 정의를 정리했다. 이 정의는 특정 기본 연구를 기반으로 하며 강요된 개념이 아니며 업계 사람들이 의사소통하고 시장 테스트를 기다리는 데 사용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동시에, 이 개념이 일률적인 정의가 아니라는 점을 밝히고, 이 개념이 업계 내 심도 있는 교류를 촉진하고 업계의 새로운 발전을 견인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산업의 발전과 변화에 맞춰 발전하고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app 91 Assistant 등은 모두 새로운 유형의 플랫폼입니다.
질문 6: 새로운 미디어 유형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미디어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털, 이메일, 검색 엔진, 가상 커뮤니티, 온라인 게임, 블로그, 위키, 팟캐스트, 모바일 문자 메시지,
모바일 TV, 온라인 TV, 디지털 TV, 모바일 신문, 온라인 잡지 등
그 중 일부는 뉴미디어 형식에 속하고 일부는 뉴미디어 소프트웨어, 뉴미디어 하드웨어 및 뉴미디어 서비스 방식에 속합니다.
새로운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방법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1. 풀타임 커뮤니케이션. 정보 전파의 적시성에는 예정, 즉시, 실시간, 풀타임의 4가지 개발 단계가 있습니다. 상시 전파란 정보가 언제든지 공개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 글로벌 확산. 지리적, 공간적 제한이 점점 줄어들고 정보를 게시하는 데 장비와 전송 신호만 필요합니다.
3. 공개 배포. 커뮤니케이션은 더 이상 기관이나 언론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누구나 기자나 편집자가 될 수 있습니다.
4. 최고 속도로 퍼집니다. 기존 미디어에 비해 소통 속도가 빠르고, 이벤트 발생과 동시에 소통 활동이 가능하다.
5. 모든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달되는 정보는 텍스트나 그림뿐만 아니라 오디오, 비디오 등 다양한 촉각 채널을 동반합니다.
6.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정보를 공개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는 컴퓨터, 휴대폰, 문자 메시지 등 다양합니다.
7. 완전한 대화형 커뮤니케이션. 모든 사용자는 뉴스 단서 수집, 인터뷰, 배포 등 일련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며 이후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8. 분산형 커뮤니케이션. '1면 헤드라인' 같은 것은 없습니다. 다양한 청중이 토론 주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이는 뉴미디어가 뉴스를 다양화한다는 사실도 보여줍니다.
9. 의제 설정 커뮤니케이션으로 이동합니다. 정보 전파는 더 이상 상대적으로 고정된 표현 패턴이 아닙니다. 다양한 뉴스 게시자가 자신의 언어 습관을 사용하여 정보를 전파할 수 있습니다.
10. 자가 정화 전파. 뉴미디어의 확산 과정에서 부정적인 정보의 확산 범위는 긍정적인 정보의 4배에 달하지만, 일반적으로 관련자들이 나서서 가십을 해명하게 되므로 발생하는 오해는 기본적으로 효과적으로 억제될 수 있습니다.
질문 7: 인터넷 상위 10대 미디어 순위는 무엇입니까? Sina, Sohu, NetEase, WeChat, MiLiao, 360 셀프 미디어 플랫폼, Baidu Baijia 셀프 미디어 플랫폼, Toutiao 미디어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질문 8: 중국 인터넷 산업의 주류 미디어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인터넷 산업의 기본 용어와 의미입니다.
1. 기본 인터넷 용어
1) 포털 사이트
포털 사이트는 처음에는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이후 점점 더 치열한 시장 경쟁으로 인해 포털 사이트로 전환되었습니다. 다양한 신규 사업으로 급속히 확장하기보다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 인터넷 사용자를 유치하고 유지하여 현재의 포털 사업이 종합적으로 '백화점'이나 '백화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온라인 세계의 '온라인 슈퍼마켓'. 현재 상황으로 볼 때 포털 사이트에서는 주로 뉴스, 검색 엔진, 네트워크 접속, 대화방, 전자 게시판, 무료 사서함, 오디오 및 비디오 정보, 전자 상거래,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게임, 무료 웹 공간 등을 제공합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포털사이트로는 Sina, NetEase, Sohu 등이 있습니다.
2) 웹사이트 트래픽
일반적으로 웹사이트 트래픽이란 웹사이트에 대한 방문수를 의미하며, 이는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용자 수와 방문자 수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통계 지표로는 해당 사이트의 순 사용자 수, 전체 사용자 수(재 방문자 포함), 웹 페이지 조회 수, 사용자당 페이지 조회 수, 평균 사용자 시간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등에 지출합니다.
3) 인터넷 홍보
인터넷 홍보는 인터넷을 활용하여 홍보 및 홍보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4) 온라인 광고
온라인 광고는 인터넷에 광고하는 것입니다. 웹사이트에 광고배너, 텍스트링크, 멀티미디어 방식을 이용하여 인터넷상에 광고를 게재 또는 게시하고 이를 네트워크를 통해 인터넷 이용자에게 전달하는 첨단 광고운영방법입니다. 전통적인 4대 통신 매체(신문, 잡지, 텔레비전, 라디오) 광고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옥외 광고에 비해 온라인 광고는 독특한 장점을 갖고 있으며 현대 마케팅 매체 전략을 구현하는 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인터넷은 가장 빠른 속도와 이상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새로운 광고 매체이며, 특히 광범위한 국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기업의 경우 중소기업이 확장하고 성장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5) 전환율
전환율, 전환율이라고도 합니다. 인터넷 분야에서 전환율은 전체 방문수 중 사용자가 해당 타겟 액션을 수행한 방문수의 비율을 의미합니다. 여기에 언급된 해당 작업에는 사용자 로그인, 사용자 등록, 사용자 가입, 사용자 다운로드, 사용자 구매 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웹사이트 전환율은 광범위한 개념입니다. 사용자 로그인을 예로 들면, 100회 방문마다 10명이 웹사이트에 로그인하면 이 웹사이트의 로그인 전환율은 10%이고, 최종적으로 2명의 사용자가 구독하면 구독 전환율은 2가 됩니다. %, 그리고 하나가 있습니다. 사용자가 구매 주문을 하면 구매 전환율은 1%입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현재 많은 사람들이 웹사이트 전환율을 단지 가입전환율이나 주문전환율로만 정의하고 있는데, 이는 웹사이트 전환율의 좁은 개념이다. 전환율 = 해당 행위를 수행한 방문수/총 방문수로, 방문자가 웹사이트 콘텐츠에 매력을 느끼는 정도와 웹사이트 홍보 효과를 측정합니다.
6) 이탈률
이탈률은 한 페이지만 탐색한 후 페이지 그룹이나 페이지를 떠나는 사용자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이탈수는 방문자가 사이트의 다른 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 시작 페이지를 종료한 횟수입니다. 따라서 이탈률에 대한 알고리즘은 페이지 탐색 후 웹사이트를 떠난 횟수/웹사이트에 들어간 횟수 = 이탈률입니다.
7) 2차 이탈률
이중 이탈률의 개념은 웹사이트 페이지가 확장될 때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자가 발생하는 첫 번째 클릭을 " 두 번째 점프'. 횟수는 '두 홉'이다. 페이지 조회수에 대한 두 번째 이탈률의 비율을 페이지의 두 번째 이탈률이라고 합니다. 이는 외부 트래픽의 품질을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8) PR 값
PR 값의 전체 이름은 PageRank(페이지 순위)이며 Google이 웹 페이지의 "중요도"를 평가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9) 웹 1.0
웹 1.0 시대는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1세대의 총칭이다. Web1.0의 주요 특징은 사용자가 브라우저를 통해 정보를 얻는다는 것입니다.
10) Web2.0
Web2.0은 Web1.0과 관련된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을 총칭하는 이름입니다. Web2.0은 사용자 상호 작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사용자는 웹 사이트 콘텐츠의 브라우저이자 생산자입니다. 소위 웹 사이트 콘텐츠 제작자는 인터넷의 모든 사용자가 더 이상 인터넷의 독자일 뿐만 아니라 더 이상 인터넷 서핑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이기도 함을 의미합니다. 모델은 단순한 "읽기"에서 "쓰기"로, "커뮤니티 구축"에서 존재로 바뀌었습니다... >>
질문 9: 미디어란 무엇입니까? 1. 소위 미디어는 정보를 전파하는 매체를 말하며, 일반인의 용어로는 선전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을 미디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4가지 전통 미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신문 2. 텔레비전 3. 라디오 4. 잡지 외에 휴대폰 문자 메시지와 같은 뉴미디어도 있어야 합니다. , 등.
과학기술의 발달과 함께 IPTV, 전자잡지 등 뉴미디어가 점차 파생되고 있다. 이는 전통미디어를 기반으로 개발되지만 전통미디어와는 질적으로 다르다.
출연 순서에 따르면:
1. 신문과 출판물이 첫 번째 미디어여야 합니다.
2. 방송이 두 번째 미디어여야 합니다.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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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텔레비전은 제3의 미디어여야 합니다.
4. 인터넷은 제4의 미디어여야 합니다.
5. 모바일 네트워크는 제4의 미디어여야 합니다. 다섯번째 미디어
질문 10: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모두 자세히 나열해 보세요.
웹사이트가 있는 한 이론상으로는 블로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Sina Blog, Blogger, Weibo: Twitter, Sina Weibo, Baidu i Tieba
팟캐스트: Sina Podcast, Podcastalley
p>Wiki 카테고리: ***, Baidu Encyclopedia 등
포럼 카테고리: 55BBS, Discuz 등
SNS(소셜 네트워크) 카테고리: Facebook 등 Xiaonei.com
콘텐츠 커뮤니티 카테고리: 사진(Flickr), 북마크(Del.icio.us), Douban, 비디오(Youtube)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