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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성치 아내 (주성치 영화의 세 아내)

주성치 하면 코미디 영화가 생각나고 코미디 영화에 대해 말하면' 엉뚱한' 이 나온다. 주성치-희극-엉뚱한, 이런 투철한 반응 노선은 이미 많은 팬들의 관성적 사유로 굳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극, 희극, 희극, 희극, 희극, 희극, 희극) < P > 확실히 주별의 대부분의 영화는 희극이고, 주성치 가계명은 희극을 빼놓을 수 없다. 그래서 지난 몇 년 동안 그의 새 영화가 개봉되었을 때 네티즌들은 빚을 진 스타할아버지에게 오랫동안 빚을 진 영화표를 돌려주겠다고 떼를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표, 영화표, 영화표, 영화표, 영화표, 영화표, 영화표, 영화표) < P > 이후' 새 희극의 왕' 이 입소문으로 패배했고, 또 우물에 빠진 돌들이 부족하지 않아 어떤 주성치 공력이 퇴보하고, 예전 같은 말보다 크게 못하다고 고함을 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기대가 높을수록 기대를 만족시키는 그 값이 현실과는 거리가 멀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로써 주성치 이 희극 에 묶여 너무 오래, 정말 성공도 희극, 패도 희극 을 느꼈다. < P > 그래서, 이 문장 주성치, 하지만 코미디에 대해 얘기 하지-그 첨예한 논쟁을 제쳐두고, 쉽게, 그냥 멀리 스타의 몇 영화에서 개성을 보고, 하지만 예외는 Wangfu 운의 아내가 가득 합니다. 망부 재키 찬' 의 오군루: 사랑의 도피를 위해 < P >' 망부 재키 찬' 촬영 연대가 이르던 당시 주성치 코미디 스타일은 아직 정형화되지 않았지만 작은 인물의 이미지는 일찌감치 자리를 잡았다. 그때의 그는 단순히 무지하고, 좀 어리석고, 좀 집착하고, 연극에서 두 사람이 서로 상응했다. < P > 오군루가 연기하는 아내는 과감하게 억척스럽게 발랄했다. 먼저 아버지의 동의를 얻기 위해 주성치 역을 맡은 남자친구 김수와 주동적으로' 생쌀로 익힌 밥' 을 한 뒤 아버지에게 들켰고, 급박하게 단숨에 김수와 도피하기로 했다. < P > 오의 아버지가 외식 장사를 하는 것도 괜찮은 가정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감히 이렇게 성질로 빈털터리와 아버지를 위해 결별하다니, 정말 많은 집이 없는 21 세기 남자 동포들을 질투하여 눈시울을 붉혔다. < P > 이후, 이렇게 과감하고 강력한 캐릭터가 두 사람이 평생을 사정한 뒤 남편을 위해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2 만 원의 보장금을 기꺼이 설거지를 하고 댄서가 될 수 있다는 것은 더더욱 생각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댄서, 댄서, 댄서, 댄서) < P > 인상 깊었던 것은 아내가 김수와 함께 일자리를 찾는다는 것이다. 맞은편 사장이 "일이 많구나, 청소작업은 안 돼, 쿨리야?" 라고 말했다. 김수웨이가 승낙할 즈음에 아내는 단호하게 거절했다. 이것들은 모두 출세하지 않았다. 우리 남편은 출세한 일을 해야 한다. < P > 오군은 영화 속 연기로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이때 이후 스크린에서 어수룩하고 상큼한 코미디 이미지가 막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우리가 영화에서 본 것은 서양 음식을 먹지 않는 것과 같은 촌스러운 여자였다. 모자를 써야 하고, 옷차림과 몸단장에 항상 캐주얼하고, 성격상 털털털한 불꽃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들은 모두 오군루의 향후 코미디 스타일의 기초를 다졌다. 재판사, 공식' 의 메이옌팡: 큰 여자와 작은 남편 < P > 영화에서 우리는 극적인 부부관계를 보았다. 평일 생활에서 본 큰 남편 작은 여자의 부부 설정은 영화에서 반전돼 큰 여자와 작은 남편의 묘한 스타일로 믹스매치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메이옌팡 맡은 아내는 무예가 강하고 솜씨가 비범하며 일거수일투족에 항상 강렬한 여협 풍격을 지니고 있으며, 입만 벌리고 밥만 섞어서 먹는 남편을 항상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 < P > 남편이 항상 돈을 가지고 억울한 사건을 변호하기 때문에, 두 사람의 아기는 모두 한 마디로 중도에 죽었다. 그러자 아내는 남편에게 금대야에서 손을 씻고 억울한 사건을 하지 말라고 호령했다. 두 사람은 한 거리의 향민 장로의 간증으로 약속을 높은 방앗간에 걸었다. < P > 주성치 역을 맡은 남편은 당연히 입으로만 억지로 승낙했고, 마음속으로는 정말 싫었고, 일부러 사다리를 망가뜨려 허공을 밟았다. 이때 메이옌팡 소매를 휘두르며 팔을 휘둘렀고, 천녀는 범상처럼 남편의 떨리는 몸을 품에 안았다. < P > 이후, 남편이 모함을 당해 감옥에 갇혔든, 중도에 살해당하여 거의 죽을 뻔했든, 절세의 미안과 개세무공을 합친 아내로 남편을 필사적으로 구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명예명언) < P > 는' 연지버클' 의 애원,' 남자 4' 의 현숙한 이미지와는 달리 이 영화에서 메이옌팡 살아있는 강녀의 자세를 보이고 있다. < P > 그녀는 대담하고, 의롭고, 집착하고, 활발하며, 큰 글자도 모르고 (거의 유일한 단점임) 온몸이 위아래로 긍정적인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 P > 많은 성녀들이 별나리의 눈부신 빛 속에서 빼놓을 수 없는 꽃병으로 전락하기 쉽지만, 메이옌팡 등장은 별나리의 연기와 가을빛을 똑같이 나누어 잊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는 매언니 스크린에서 고전적인 공연 중 하나가 됐다. 대내 밀정 발' 의 유가링: 제가 사발국수를 끓여 드릴게요. 잘 먹을까요? < P > 유가령이 연기하는 아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세 아내 중 가장 부드럽고, 가장 단순하고, 현대적인 분위기의 하나이다. < P > 대내밀정 발은 과학 기술 발명에 일념으로 일이 원활하지 않아 동료 (다른 대내밀정) 에 밀려 상사 (즉 황제) 에게 원망을 받고 근심하며 집으로 돌아왔다. 대부분의 마음이 울적해서 통풍을 할 수 없는 현대 남편들처럼, 발부터 아내에게 안색을 내던지고 감정을 떨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P > 이때 유가령은 임노원망이라고 할 수 있다. 그녀는 남편이 밖에 있는 어색한 처지를 짐작하고 남편의 불평을 진지하게 들으며 남편을 법적으로 위로했다. < P > 머리 침을 뱉어, 아무도 나를 인정하지 않는데, 아내는 네가 내 마음속에서 영원히 최고라고 말했다. 그녀를 집에서 쫓아내겠다고 소리쳤는데, 아내가 말했다. 만약 네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내가 가서 국수 한 그릇을 끓여 줄게, 잘 먹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은 (는) 자질구레한 기발한 착지 실천을 할 때마다 아내는 항상 처음으로 게를 먹기 때문에 가장 많은 고통을 겪는 피실험자이다. 예를 들어, 발은 아내의 바닥을 쓸고 있는 고생을 동정하기 위해 발에 신는 바닥 청소 도구를 발명해 양손을 해방시켜 다른 일을 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외부인들에게 눈에 띄게 엉터리로 보이는 발명품들이 두 사람의 감정을 깊어지게 하는 촉매제가 되어 부러워요. < P > 이런 현모양처의 가봉으로 이 영화에 출연한 유가령은 가장 아름답고 감동적인 모습을 보였다. 다른 여자 스타들이 티끌 하나 없는 옥녀 캐릭터와는 달리 유가령은 이곳의 캐릭터는 매우 세속적이고 세속적으로 천진귀여웠다. < P > 남편이 결투할 때,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여자들과 쇼핑을 하며 장신구를 샀고, 남편과 상봉할 때 다시 히죽하고 다정한 모습으로 돌아갔다. 이는 자연스럽게 유가령의 실제 생활에서의 모습과 일치하며, 그녀가 이 배역을 제대로 잡을 수 있었던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세 아내는 개성이 판이하지만 영화 속 시대적 배경도 크게 다르다. 그러나 아내들은 모두 매우 강한 왕부운을 가지고 있으며, 결국 남편을 높이 올려다볼 수 있는 위치로 보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런 부창부가 따르는 관계는 역시 중국의 전통 설정이다. 반면 < P > 는 영화에서 주성치 연기하는 남편들은 남편의 선반이 많지 않고, 남성중심주의 () 는 여성을 돌보는 것으로, 직남암 말기가 아니라 여성을 배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P > 나는 이런 상호 포용적이고 상호 완성적인 부부 관계가 결혼의 어떤 참뜻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주성치 감사합니다. 영원한 터무니없는 코미디 스타일을 남기면서 이런 생각을 자극하는 사고를 선사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스타나리의 매력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저자: 마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