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K-드래곤은 사실 아무것도 아니다'라는 기사를 보내주실 수 있나요?
'K-드래곤은 사실 아무것도 아니다'라는 기사를 보내주실 수 있나요?
관지룡은 사실 아무것도 아니다. . . (by Qizhenzi)
면책사항 저는 안티팬은 아니고 누군가 G의 열렬한 팬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저는 제 진심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
그가 어떤 사람이든, 그 사람이 특별한 사람이라는 이유만으로 나는 그를 지지할 것이다.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100명도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19살에 '거짓말' 같은 히트곡을 쓴 사람을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그러나 이 세상에서 가장 무력한 일은 남에게 부여한 후광을 이용해 남에게 요구하는 것이다. 그래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GD는 천재도, 전능자도 아닌, 비록 결점이 있더라도 평범한 사람이 겪어야 할 경험이라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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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관지룡은 음악가?
이 제목은 많은 논란을 동반한다. 저는 음악분류나 장르 등에 대해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모든 댓글은 직관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보통 사람의 직관.
아직까지는 미성숙한 뮤지션이라는 인상을 주고 있다. 그의 타고난 우월감과 연주에 대한 열망은 실제로 음악을 배우는 데 있어 그의 정통성을 방해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듯이 그의 창작은 가사에서 시작되었고, 작사에 대한 영감은 모두 개인적인 감정적 경험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는 연습생의 폐쇄적인 삶 때문이었습니다. 그 가사는 읽어보신 분들도 다 같은 마음이실 거라 생각해요. 사랑과 짝사랑이 불가분의 관계이고, 자기연민적인 요소도 많이 들어있거든요. OMF가 등장한 것은 mini3가 되어서야였고 나중에는 더 가벼운 여인이 등장했습니다. 남들과 비교하는 것도 아니고, 타이시나 타블로를 말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같은 그룹 사람들을 말하는 거예요. 탑의 말은 확실히 훨씬 더 강하게 쓰여졌네요. 이는 창작 경험이 다르기 때문이기도 하다. TOP에 비해 GD의 우월성은 감성과 실력에 있다. 그러나 실질적인 삶의 경험이 없다면 이러한 감성은 약해 보일 것입니다. 실력도 마찬가지다. 댄스, 작곡, 노래를 합쳐서 1위라면 댄스는 태양만큼 못하고, 창의성은 테디, 쿠시만큼 못 하고, 노래는 태양, 다청만큼 못한다. 그래서 테디와 쿠시는 태양을 위해 'HOT'이라는 잔잔하고 기억에 남는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 '거짓말'을 제외한 GD의 단독 작품들은 메인 작품이 거의 아니다. '거짓말' 리믹스 버전은 누가 작곡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원곡에 비해 피아노 선율이 확실히 뛰어납니다. 이어 'Last Greetings'는 편곡, 'Day by Day'는 콜라보레이션, 'Number 1'은 편곡, 'Red Clouds'는 편곡이다. 미니2 중에서도 'Fool'만 GD가 직접 작사, 작곡했다.
일반적으로 GD가 가장 잘하는 것은 가사를 쓰는 것이 아니라 리듬을 말하는 것이다. 작곡은 가사에 대한 인식에서 파생됩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그가 항상 노래에 저항을 많이 해왔다는 점이다. 랩은 잘 마스터하지만 후렴구와 편곡이 다소 부족하다. 그리고 배치 면에서는 탑이 그보다 조금이라도 나은 것 같아요.
처음 GD를 만났을 때부터 느낀 점은 자신만의 것이 많고, 쉽게 포기하지 않는 자신감 넘치는 사람이라는 점이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거짓말로 시작했고, BB를 힙합의 궤도에서 멀어지게 한 장본인이라고 말하기도 한다. 사실 처음부터 Lie는 그의 솔로곡으로 만들어졌는데, 원래의 Lie 버전은 But I Love U와 마찬가지로 느린 우울증 스타일이다. 그런데 전환점은 라오양이 이 노래를 마음에 들어 한번 시도해 본 것이 정말 큰 인기를 끌었다는 점이다.
거짓말은 관지룡에게도 전환점이자 BB에게도 전환점이다. 이후 무대 스타일과 의상 스타일도 대중적인 스타일로 바뀌기 시작했다. 표절 논란은 GD에게 짜증을 안겼다. 비록 나중에 해결됐지만 그 짜증의 결과는 그가 창작에 더욱 열의를 갖게 됐다는 점이다.
mini2는 6곡 모두 작사를 맡았고, Fool과 Intro의 곡도 작곡했는데, 그의 말대로 실제로 발매되기도 전에 쓰레기통에 버려진 곡들이 많았다. 하지만 미친 것과 이별은 사실 모두 적응이다. 그리고 쿠시(Kush)와 브라보(Bravo) 형제와의 콜라보레이션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mini2는 실제로 성공적인 반격이 아닙니다. 하지만 가사나 음악 스타일이 그 당시 GD의 분위기를 대변하는 것은 사실이다. 바보, 나는 그것이 실제로 일종의 기분 카타르시스가 될 때까지 이해하지 못하고 출판되지 않았습니다.
가끔 천재에 대한 우리의 열망이 너무 강하다고 느껴서 그에게 높은 모자를 씌워주는 경우가 있다. 사실 대부분의 20대 젊은이들처럼 그에게도 아직 배울 점이 많다. 연령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외부 압력은 그를 곤경에 빠뜨릴뿐입니다.
지드래곤이 지금의 지드래곤이 된 가장 큰 창작자는 양현석이다. 처음부터 나는 리틀 GD의 빛에 매료됐다. 나중에는 그에 대한 감사함과 상대적으로 여유롭고 자유로운 환경이 GD의 강한 개인 의식에 한몫했다. 그는 실제로 자신의 감정적 특성(또는 아우라)에 대해 매우 자신감을 갖고 있으며, 이는 또한 그의 모든 자신감의 원천이기도 합니다. 어릴 때부터 부모님의 교육을 받아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데 능숙한 편이지만, 늘 관심을 두지 않는 척 행동하는 것도 그의 능력 중 하나일 것이다. 데뷔 음반에서는 댄스 선생님이 마지막 안무를 건네주었고, 관객 입장에서 어떤 동작이 멋있는지 검토하곤 했다. 스크린 시대에 이러한 재능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능두는 YG의 특별 프로젝트에 미리 발탁됐는데, 양현석 씨도 이 부분에 매력을 느꼈던 것 같다.
사실 양현석 씨는 이전에도 지드래곤에게 작사 실력만 훈련했고, 작곡은 데뷔 후에야 하게 됐다. 하지만 작사의 장점은 사실 랩에만 있고, 포에버 위드 유(Forever with u)와 우리 속속(We 속해 있음) 같은 상대적으로 단순한 멜로디의 노래에 매우 적합합니다. 하지만 '울기만 하는 바보', 'Ma Girl'처럼 랩이 지배적이지 않다면 작사의 장점은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GD의 작곡은 사실 그의 노래 실력이 억지로 만들어졌다고 생각합니다. 5인조 그룹에서 랩 파트는 두 명이 담당하고, 이 두 사람이 노래 파트를 전혀 담당하지 않고, 정통적인 곡이고 프로듀싱을 맡는다면 래퍼 각자의 무게감은 정말 크다. 매우 제한적입니다. Lies 이전의 곡들과 그 이후의 다른 사람들이 작곡한 곡들을 보면 항상 고르지 못한 분포의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1위인 How Gee의 경우 랩 부분이 무거운 반면, 메이커 러브, 혼란스러운 사랑 등의 곡들은 가창 부분에 더 중점을 두고 있다. 웃기게도 타이틀곡은 프로듀서로서 GD의 가장 큰 역할이 유통이다. 솔직히 힙합 스타일의 곡도 3분이 넘는 길이인데, 래퍼 2명, 보컬 3명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정말 감당하기 힘든 곡이다. 일반적으로 래퍼 한 명과 보컬 한 명이면 충분합니다.
그룹으로서는 무대 퍼포먼스에 중점을 둔 설정이다. 처음부터 시장을 겨냥한 설정이다. 그렇지 않으면 TGY는 조합을 형성하거나 큰 조합을 추가할 수 있으며 Li Shengli는 실제로 균열의 균열입니다. . 무대 퍼포먼스의 관점에서 보면 분포가 고르지 않으면 이상할 것 같아요. 두 명의 래퍼가 마지막으로 등장하는 Crying Fool과 Make Love와 같을 수도 없고, 작은 코러스가 두 개만 있는 How Gee와도 같지 않습니다.
GD 구성은 사실상 패러다임이다. 이것은 음악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으로서 완전히 직관적인 느낌입니다. U와 함께 영원히 시작하는 4문단 이론입니다. 이런 식으로 할당하는 것이 훨씬 쉬워 보이지만 Li Shengli는 상속과 양도만 담당합니다. . 항상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는 느낌이 있는데, 이는 또한 이 노래 패러다임의 결과이기도 합니다.
잔소리를 너무 많이 해서 사실 GD의 다른 분야의 재능이 정식 음악 공부에 방해가 되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러다 보니 영감은 많은데 체력이 부족하고, 곡을 혼자 완성하는 게 아직도 스트레스가 많아요.
특히 편곡의 경우에는 다른 음악을 더 많이 듣고 익숙해져야만 향상될 수 있습니다. 오로지 성찰적인 창작에만 의존하는 것은 작곡에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편곡에 있어서는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작곡은 내면을 파헤치는 일이고, 편곡은 나에게 맞는 좋은 소재를 찾는 일이다. 그게 차이점이에요.
GD가 참여한 곡이 대중에게 더 쉽게 받아들여지는 이유에 대해서도 생각해봤습니다. 청중으로서 상호작용과 화제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Dirty Cash, Goodbye baby와 같은 Lies 이전의 노래를 생각해 보세요. 팬들이 따라 부를 수 있을까요? Lies, Last Regards, Day by Day와 Hongxia의 공통점은 후렴 부분이 더 쉽다는 것입니다. 보이밴드의 팬층은 주로 여자아이들이라는 점을 아셔야 합니다. 원더풀(Wonderful)이나 OAO 같은 노래는 듣기에는 좋지만 라이브에는 별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너무 터프한 힙합곡은 사실 한국 시장에서 인기가 없다. 에픽하이처럼 절대 떠나지 않는 열혈팬 집단이 없다면 말이다.
오마베이비 같은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랩이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다는 걸 깨달았어요. 미안해요, 솔직히 지금까지 중국에서는 힙합을 번역한 적이 없어요. "Damn Tenderness"의 끔찍한 랩과 같은 몇 가지 실패한 작품을 제외하고 여기로 오십시오. . 대부분의 랩은 언더그라운드이고, 비주류적이며, 욕설이 강한 Jay Jay의 랩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저와 룸메이트는 송웨팅의 피눈물 랩을 보고 충격을 받은 적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흑인 음악의 진정한 의미임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보면 그와 같은 경험을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모든 사람이 그런 고통과 우울증을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이런 종류의 작업은 나처럼 우울한 소수의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 태양 아래 살아가는 대다수의 아이들이 할 수 있는 말은 동정심뿐이지만 비명을 지르는 것은 불가능하다.
어두움을 본다고 해서 다른 사람을 태양으로부터 멀어지게 할 수는 없습니다. (囧, 또 예술이네요.)
관지룡은 화창하게 살고 있나요? 표면적으로는 그렇게 보입니다. 자신의 길에 대한 믿음을 가지세요. 아직 한국어를 못해서 다행이고, 슬프고 우울한 가사도 아직 이해가 안 되지만, 실제로는 너무 높게 노래했어요. . Lies, Day by Day, Kingdom of Heaven 모두 너무 슬픈 가사인데, H가 번역하는 장면과는 정말 어울리지 않아요. . .
요컨대, 음악 창작에 있어서 지드래곤의 강점과 약점은 모두 인지적이다. 감성은 더 많은 영감을 갖고, 이러한 영감은 실제 인식에서 나오기 때문에 사람들을 더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그들의 노래를 다시 들어보니, 그 히트곡에 친밀감을 더한 것은 아마도 GD의 미성숙함과 창작의 진정성이었을 것이다. 나한테만 알려주고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는 것처럼, 음악이 얼마나 좋다거나 멜로디가 얼마나 아름다운가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Two Butterflies나 Mouse Love Rice와 같은 노래가 매우 음악적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하지만 인기가 많아서 다들 멸시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우연히 흥얼거리기도 합니다.
다른 관점에서 생각해 보세요. 지드래곤을 만능은 고사하고 음악 천재로 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가 파는 것은 아이디어이므로 그의 영감을 활용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아마도 너무 전문적인 음악 학습은 이러한 영감을 죽일 것입니다. . .
글쓰기와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의 작품을 너무 많이 읽으면 기술적으로는 능숙해질 수 있지만,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진부함에 빠지게 됩니다.
2. 권지룡은 패션 리더인가?
리더가 아니라 패션을 선도하는 최초의 추종자 중 한 명이라고밖에 말할 수 없다. 리드라고 하면 그 자체의 독창적인 요소가 있어야 하는데, 지금까지 지드래곤의 스타일은 어떤가요? 모자, 스카프, 슬림팬츠, 호피무늬 T, 아니면 뭐죠?
가장 독창적인 것은 아마도 그의 헤어스타일일 것이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평균 두 번씩 헤어스타일(또는 스타일?)을 바꿔왔다. 개월간 애플헤어, 모호크, 헤어밴드 등이 지드래곤의 대표주자가 된 것 같다.
출연할 때마다 그가 어떤 트렌디한 브랜드를 갖고 있는지 알아보는 게시물이 많이 나올 예정이다. 모자, 신발, 주얼리의 경우 타오바오에 G-dragon을 입력하면 여러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어느 정도 그는 메이저 패션 브랜드의 프리 대변인이 될 뻔했다. 그러나 권지룡의 옷차림은 엄밀히 말하면 이러한 옷과 장신구의 '트렌디함'을 깎아내리는 것이 바로 이 때문에 화면에 등장해 인기를 끌 수 있었던 것이다. 권지룡의 특징은 한편으로는 사람들이 그의 옷차림 감각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게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혐오감을 느끼기 어렵습니다. 모호크 스타일과 중간 헤어스타일에도 불구하고 그의 자연스러운 내면은 이러한 외모에 내재된 강한 성격을 가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의 다재다능함 때문이 아니라 그의 강력한 개인적 특성 때문입니다. 사실 '옷걸이'라고 불리는 것은 아쉽게도 개인의 의식이 옷에 의해 억압된 결과라고 생각한다. 지드래곤은 언제나 옷보다 개인의 의식이 우선이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옷의 조합이 얼마나 능숙하기 때문이 아니라 그의 재능 때문에 그의 옷을 알아봅니다. 즉, 지드래곤의 스타일은 흉내낼 수 없는 것이다. 그 스타일은 옷이나 액세서리가 아닌, 그 사람 자체의 스타일이기 때문이다.
관즈롱이 패션계에서 인기를 끄는 또 다른 이유는 그 자신의 조건이다. 패션계 남성 10명 중 9명이 동성애자라는 말이 나오는 이유는 무엇일까? 진실이든 거짓이든 이른바 '게이'는 여성성이라는 공통된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왜 여자가 남자 옷을 입으면 사람들이 멋있어 보이는데, 남자가 여자 옷을 입는 것은 용납할 수 없는 걸까요? 결국 여성성은 외부 사물에 더 수용적이기 때문이다. 오랜 세월의 전통을 거쳐 남성은 남성적이고 여성은 여성적인 것이 남성다움의 동의어인 강직함이며 이는 창의성에 의존하는 패션산업과 양립할 수 없다. 물론, 이상하고 기괴한 스타일은 빼고요.
스타일리스트부터 의상 디자이너까지, 권지룡의 여성미는 부인할 수 없다. 타고난 좋은 피부, 날씬한 몸매, 귀여운 빵 얼굴 등 여장에 대한 기본 요건은 모두 충족됐다. 사실 거짓말 이전에도 그의 스타일은 여전히 화창했는데, 당시 그의 옷차림에 주목하는 사람은 왜 그토록 적었을까. 한편으로는 인기 때문이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정통성이기도 하다. 소위 "합법성"은 패션의 적이며 참신함의 심리학 기능입니다. 핑크색 사각 스카프와 귀여운 사과 머리로 거짓말의 시대가 시작되고, 이어 버섯 머리와 스모키한 모습으로 마지막 인사가 이어진다. 그 결과 이러한 '특이한' 형태가 대중의 관심을 끌기 시작했다.
권지용이 스타일 부문 대상을 받은 이유는 그의 창의성 때문이 아니라 그의 영향력 때문이었다. 아시아에서는 한국처럼 상대적으로 보수적인 환경에서 감히 그보다 더 많이 입는 모델은 많지만, 그보다 더 많이 입는 가수는 거의 없다. 그가 20's Choice에서 입었던 논란의 티셔츠, 나는 항상 그가 의도적으로 그런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자신감에는 반항과 자신감이 동반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Quan Zhilong은 마음 속에 평범함을 견딜 수 없습니다. 이것도 B그룹의 경우와 많이 다른 점이다. 매주, 한 달 연속으로 새로운 것을 바꾸지 않으면 방송국 3곳도 다른 그룹처럼 노래 유니폼 색깔만 바꾸고 스타일은 바꾸지 않는다. 사람들은 아마 짜증을 낼 것이다. Quan Zhilong은 무명의 사람입니다. 그의 새로운 모습이 어떻든 결국 그는 평범해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스카프든 모자든 라이브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3. 권지룡은 훌륭한 가수인가요?
랩에 관해서는 실력은 있지만 자신감이 부족해요. 말할 필요도 없이, 노래할 때면 항상 숨이 부족한 느낌이 들거든요. 특히 라이브에서는요. 춤은 어때요? 기본보다 화려하고, 사실 데뷔 때와 비교하면 많이 뒤처져 있다. 그것을 끌어내린 사람이 바로 추이 무무(Cui Mumu)였음에 틀림없다. .
그래서 솔로가 걱정된다. 용배와 성리의 이전 성공도 그에게 많은 부담을 주었을 것입니다. 팬들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가 노래를 아무리 잘해도 모두가 그를 지지할 것입니다. 압력은 그가 자신에게 부과하는 요구에서 비롯됩니다. 성격상 그는 자신을 잘 알고 자신의 약점을 잘 이해한다.
남들이 박수를 보내도 만족하지 못한다면 만족하지 못할 것입니다.
솔직히 B조에서 솔로 플레이어 중 가장 어울리지 않는 선수다. 공연자와 창작자 사이에는 근본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좋은 크리에이터는 왜 노래 실력이 뛰어난 걸까요? Luo Dayou와 Li Zongsheng과 같은 훌륭한 재능이 노래에 적합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창작자가 표현하고 싶은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너무 많으면 망설이고 확신이 서지 않게 됩니다. 연주자가 얻는 것은 완성된 곡이고, 작품이 완성되어야만 최선을 다해 연주할 수 있다. 또 다른 차이점은 창작자의 과민성인데, 이 민감성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세상에 대한 두려움이 생길 수 있다. 현실과 현실 사이에는 괴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성능 측면에서는 공식적으로 단순성 때문에 YDV가 유리합니다. 그들은 이른바 '포장'을 마치 고급 상품처럼, 반드시 독특하지는 않지만 신뢰할 수 있는 것처럼 순순히 받아들이는 사람들입니다. TG의 차이점은 그들에게 있어 스타일리스트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따르는 것이 아니라 도움을 주고 안내할 뿐입니다. 이러한 개인적인 인식은 장점인 동시에 잠재적인 위험이기도 합니다. 자신이 선택한 길이 옳다고 누가 보장할 수 있겠는가?
4. 관즈롱은 완벽한 리더인가?
어떤 사람들은 지드래곤이 빅뱅의 영혼이자 센터라고 말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빅뱅 스타일은 지드래곤 스타일을 의미합니다.
선장으로서 관지룡의 강점은 아이디어가 있고 대담하다는 점이다. 그러나 주장의 구체적인 책임은 아마도 Suns가 부담할 것입니다. 관지룡은 태양만큼 공식적이지 못하다는 것이 아니라, 좋은 언변과 명확하고 유창한 표현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장점이자 단점이기도 하다. 즉, 지루한 일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가 생각하는 '재미있다'는 것은 평소와는 다른, 신선함일 것이다. 따라서 팀장으로서의 발언권은 태양에게 주어진다. 공식적인 말이 너무 지루하고,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그의 일이기 때문이다. 남녀노소 모두 옆에서 놀거나 얼굴을 맞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결국 모두가 주목한 것은 태양의 말이 아니라 왜 경련을 일으켰는가였다. 이것이 실제로 그룹 B가 다른 그룹과 다른 점입니다. Quan Zhilong은 일을 놀이로 여기지만, 놀 때는 진지해집니다.
대인 소통의 또 다른 장애물은 Quan Zhilong의 '독설'입니다. 그는 자신의 성격이 솔직한 편이라 선배들과 문제를 논의할 때도 의견이 맞지 않으면 직설적으로 말한다고 한다. 쇼에서 사람들이 젊은이와 노인을 놀리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때로는 남들이 보기에도 좀 과해 보일 때도 있다. 그리고 이것은 또한 그가 낯선 사람들과 친해지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무대 위에서 소통하는 MKMF의 팬 사진을 보면 패션계 친구들이 많지만 모두 오랫동안 알고 지낸 친구들임을 알 수 있다. 연예계에는 아직 친구가 거의 없다. 계속해서 고개를 숙이면 매우 예의바르지만 거리감이 생기기 쉽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고집스럽고 성격이 나쁜 주장임에도 불구하고 몇몇 멤버들은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모두 유능하고 패기가 넘치는 아이들이기 때문에 그런 아이들에게는 거짓 칭찬이 더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에게 더 필요한 것은 솔직한 비판과 바로잡음입니다. 지드래곤은 아무리 포악한 성격이라 해도 성격이 상당히 '순수'하고 예민하고 조심성이 많은 사람이다. 그런 사람을 알게 되면 다시는 그 사람과 대면하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즉, 그런 사람은 권위와 미소, 눈물, 저렴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신을 순종하게 만들 것입니다. 더욱이 그는 언제나 선두에 서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고 그의 노력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겉으로는 자격을 갖춘 주장은 아닐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B팀에 필요한 리더입니다. 그의 임무는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이끄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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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Qizhenzi 일기라는 친척으로 리디렉션하고, 하하 이렇게 꼼꼼한 글을 못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