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제출, 제공, 제출이라는 세 문장의 차이점을 아는 사람이 있나요?

제출, 제공, 제출이라는 세 문장의 차이점을 아는 사람이 있나요?

누가 알겠습니까? 제출, 제공, 제출이라는 세 문장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제출: 일반적으로 정보, 개인 파일, 자료 등을 제출합니다.

제공: 일반적으로 범죄 수사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증거, 정보,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출: 일반적으로 존경할만한 신원, 메시지 등을 가진 사람과 전달인에게 항목을 제출하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중간에 필요합니다. 예: 이 자료를 Mr. Li에게 제출하는 것을 도와주실 수 있나요? 이 세 문장의 유래는 누가 알겠는가

출처: 왕궈웨이는 '인간의 말'에서 학문적 경험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들을 말랐어요. 혼자 높은 건물에 올라가서 세상 끝을 바라보았어요." "옷이 점점 넓어지고 있어서 후회하지 않아요." 수천 번, 그리고 갑자기 나는 그 곳, 희미한 불빛 속에서 그를 보았다."

첫 번째 영역: "어제 밤, 나는 서풍을 맞으며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 지평선을 바라보았다." .'길'

푸른 나무들이 시들어가는 모습은 현재 상황이 매우 좋지 않음을 시사한다. 높은 빌딩에 오르는데 이때 상황이 조금 어려웠다. 이런 어려움은 대부분 세상의 책임과 자기수양의 부족에서 비롯된다. 일반 사람들이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높은 곳에 있으면 멀리 볼 수 있고, 하늘 끝도 볼 수 있으며, 남들이 볼 수 없는 곳도 볼 수 있습니다. 세상 끝까지 가는 길을 바라보면 약간의 황폐함도 있지만, 마음 속에 태어난 영웅적인 야망이 더 많이 있는데, 이는 우리가 일시적인 연기에 혼란스러워하지 않고 간섭을 제거하겠다는 결의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자신을 통해 비전을 가지십시오. 그는 정세발전의 주된 방향을 간파할 수 있고 투쟁의 주된 모순을 파악할 수 있다고 굳게 믿었다. 이것이 성공의 기초입니다. 계속해서 등반하겠다는 결심을 굳혔습니다. 이 상태가 결단이고, 이 조건이 충족되어야만 두 번째와 세 번째 상태가 달성될 수 있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말랐습니다. 혼자 높은 건물에 올라가서 온 세상을 보았습니다." 이 세 문장의 전제는 당신이 이미 서재에서 어떤 성취를 이루었다는 것입니다. 사물에 대한 탐구와 지식의 추구. 더 깊은 차원에서는 진보적인 심리적 관계도 있지만, 어젯밤에 서풍이 푸른 나무들을 시들게 하는 느낌이 있다. ,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가 세상의 끝을 바라볼 수도 있다.

두 번째는 "옷이 점점 넓어지는데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 같다. 아름다움 때문에 초췌해질 것이다";

설명 이 결심을 위해 어떻게 노력해야 하는지. 남자는 야위고 초췌해졌으나 여전히 초심을 후회하지 않는다. 어떤 어려움에 직면하더라도, 당신의 경력을 달성하기 위해, 당신은 아무리 포기하더라도 결코 주저하지 않고 계속해서 싸우고 전진합니다. 끈질기게 추구하고 사심 없이 노력하십시오. 진보하는 길에는 순탄한 길은 없지만, 더 많은 어려움과 장애물이 있습니다. 그는 감히 전진하고 기다리는 데 능숙합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사물을 더 공부하고 지식을 얻습니다. 동시에 심신을 닦는 것은 산닌의 인욕과 어느 정도 관련이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벨트는 점점 넓어지고 절대 후회하지 않을 거야, 아름다움 때문에 너무 초췌해졌어." 처음 상태와 움직임이 거의 싱크로율이 다르고 몸싸움으로 인해 초췌해진 몸매는 설명에서 강조점이 다르다.

세 번째 종류는 “그녀를 수천 번 찾아보다가 문득 뒤를 돌아보니 희미한 빛 속에 있는 그녀”이다

오랜 우여곡절 끝에, 오랜 세월 끝에 수련 기간을 거치면서 그는 점차 성숙해졌고, 능력 면에서는 남들이 볼 수 없는 것을 분명히 이해할 수 있고, 계속해서 꾸준히 일하면 남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갑자기 이해할 수 있다. 그는 오만하지 않으며 남은 생애 동안 자신의 정의를 닦을 것입니다. 시간을 사용하여 더 큰 영광을 만들고 모든 것을 평온하고 평온하게 바라보고 넓은 마음으로 세상을 정복하십시오

원출처 :

1. 어젯밤에 푸른 나무들이 서풍에 시들었다. "높은 건물에서만 세상의 끝이 보인다." 이 말은 옌슈의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에서 따온 것이다. 원래 뜻은 '나'가 높은 건물에 올라 서풍에 노란 단풍과 넓은 산과 강이 어우러져 더욱 황량한 가을 풍경을 보았다는 뜻이다. 세상의 모든 것이 다 지나간 듯 길다

연화죽1

송나라 연술

문지방 위의 국화는 이슬이 흐르는 안개 난초를 걱정하고, ②

막은 춥다, ③

제비가 날아간다.

밝은 달은 이별과 미움의 아픔을 모르고, 비스듬한 빛은 새벽 주후를 관통한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들을 시들게 했고,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갔더니

세상의 끝이 보였다.

알록달록한 쪽지와 자를 보내고 싶다면 ⑤

산이 어디에 있고 강이 넓은지 알 수 있을 것이다.

2. 옷이 점점 넓어지지만, 결국 아름다움 때문에 초라해지지 않는다. 유용의 '나비는 꽃을 좋아한다' 중에서

이 시는 '한적한 곳으로 이어지는 구불구불한 길'의 표현 방식을 채택하여 풍경을 서정적이고 진실한 감정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낯선 땅에 있는 느낌과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고 있다는 여운을 교묘하게 결합합니다. "위험한 건물에 서니 바람이 잔잔하게 분다." 계단을 오르는 것은 '봄의 슬픔'을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시 전체에서 단 한 문장만으로도 주인공의 외적 이미지가 종이 컷처럼 부각된다. "바람이 잔잔하다"는 풍경의 한 획과 함께 실루엣에 약간의 배경을 더해 사진에 곧바로 생기를 불어넣는다. "극단을 보면 봄의 슬픔이 생기고, 하늘에는 어둠이 일어납니다." 세상의 끝을 보면 일종의 낙담한 '봄의 슬픔'이 저절로 일어납니다. '봄의 슬픔'도 시즌을 조명한다. 시인은 '슬픔'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하늘에 태어났다'고만 했는데, 이는 하늘에 있는 것이 그의 슬픔에 닿았음을 보여준다. 다음 문장인 "풀의 색깔은 연기와 빛이다"로 판단하면 봄풀이다. 풀은 무성하고 아직 살아있어 사람들에게 끝없는 슬픔과 증오를 쉽게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유용은 여행에 지치고 고향에 대한 그리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봄풀을 빌렸습니다. 지평선 위의 봄풀을 보며 시인은 어떤 '봄의 슬픔'을 느끼는가? 시인은 여기서 멈추고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잔디의 희미한 빛 속에는 말이 없다. 누가 마지막 말을 의지할 수 있는가"는 주인공의 외로움과 쓸쓸함을 묘사한다. 앞 문장은 풍경에 대한 설명을 사용하여 시간을 나타냅니다. 그는 건물 꼭대기에 오랫동안 서서 그것을 바라봤고, 이미 황혼이 되어 떠날 수 없었습니다. 『풀의 색과 연기의 빛』은 봄의 풍경을 매우 생생하고 사실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땅은 봄풀로 덮여 있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면, 지는 해의 잔광 아래 연기처럼 뿌연 빛이 피어난다. 지극히 아름다운 풍경과 '잔광'이라는 단어가 어우러져 감상적인 느낌을 더해 다음 서정적인 대사의 분위기를 조성한다. “말이 없으면 누가 침묵할 수 있겠는가?” 높은 곳에 올라가 멀리 바라보는 그의 기분을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므로 그는 침묵했다. '봄슬픔'은 있는데 표현할 게 없다. '봄슬픔' 자체의 내용은 아니지만, '봄슬픔'의 슬픈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저자는 자신의 '봄슬픔'이 무엇인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자신의 기분을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며 돌아서며 불평했다.

작가는 고통 속에서도 행복을 추구했던 자신의 모습을 펜을 내려놓고 썼다. "슬픔"은 당연히 괴로운 것이니 잊어버리고 행복을 찾으세요! "나는 광기에 취해 있을 계획이다"라고 그는 자신의 계획에 대해 썼다. 자신의 힘만으로는 해소할 수 없는 '봄의 슬픔'의 깊이를 깊이 깨닫고, 슬픔을 달래기 위해 술을 마셔야 한다. 시인은 "사람들을 취하게 만드는 것"이 ​​목적임을 매우 분명히 밝혔습니다. 이 '취함'을 추구하기 위해 그는 '야생적'이었고, 취한 한 어떤 형태에도 집착하지 않았다. 그는 술을 많이 마셔야 할 뿐만 아니라 '포도주에 맞춰 노래'하며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슬픔을 표현하기도 한다. 하지만 결과는 “강한 음악은 여전히 ​​맛없다”는 것으로 드러났고, 그는 “봄슬픔”을 억누르지 못했다. 행복한 척 하지만 '맛없다'는 것은 '봄슬픔'의 여운을 더욱 잘 보여준다. 이쯤에서 저자는 이 '봄의 슬픔'이 흔들리지 않는 감정임을 밝힌다. 그의 우울이 지속되는 이유는 바로 '봄슬픔'의 얽매임을 풀고 싶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점점 초췌해지고 수척해지더라도 기꺼이 '봄슬픔'에 시달릴 의향이 있기 때문이다.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이순신을 초라하게 만든다"는 것은 분명한 진술입니다. 시인이 소위 말하는 "봄 슬픔"은 "사랑병"이라는 단어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 시의 장점은 '봄의 슬픔'이나 '상사병'을 면밀히 확장하면서도 명확하게 말하지 않고 행 사이에서 독자들에게 일부 정보만을 드러낸다는 점입니다. 마지막 문장이 진실을 명백하게 할 때까지 단어와 잉크는 어둡고 혼란스럽고 우여곡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상사병이 극에 달하자 갑자기 말이 멈추고 열정이 울려퍼지며 전염성이 더욱 커졌다.

나비는 꽃을 좋아한다 ?유용

위험한 건물에 서서 바람이 부드러워 봄의 슬픔, 우울한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풀빛 연기와 잔잔한 빛 속에서 누가 침묵할지 말할 수 없다.

술에 취해 와인에 맞춰 노래를 부를 예정인데, 강한 음악이 여전히 맛이 없다. 벨트는 점점 더 넓어지지만, 아름다움 때문에 초췌해진 느낌은 더 이상 없습니다.

3. 군중은 그 사람을 수천 번 찾았으나 갑자기 (mo)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은 어두운 곳에 있었습니다. 남송 신계기의 '사파이어 사건'에서

수천 번의 검색 끝에 마침내 그녀는 어두운 곳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축제를 즐기고 있었고, 그녀는 떠들썩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어두운 곳'에 홀로 서서 '그 사람'의 독특함과 냉담함을 충분히 보여주었다. '군중 속에서 그녀를 찾아 바이두를 한다'는 검색의 고통을 표현한 반면, '갑자기'는 마음에 드는 사람을 발견한 후의 놀라움을 표현합니다. 여기서 작가는 등장인물의 내면적 활동을 표현하기 위해 암시적인 언어를 사용한다. 이 시는 처음에는 많은 펜과 먹을 사용하여 섣달 그믐날의 활기찬 장면을 과장하다가 마지막에는 갑자기 펜을 돌리고 버림으로 끝나며 날카롭고 강한 대비를 이룬다. 이러한 대비는 영역에서 강한 대비를 만들어 단어 전체의 예술적 개념을 심화시킬 뿐만 아니라 캐릭터 이미지를 강화하고 부각시키는 데에도 좋은 역할을 합니다. 빛을 밝게 쓸수록 '그 사람'의 냉담한 모습이 드러나고, 망각한 사람을 쓸수록 '그 사람'의 풍습이 더욱 다양하게 드러난다.

사파이어 케이스

남송 왕조 Xin Qiji

밤에는 동풍이 수천 그루의 나무와 꽃을 날려버리고, 별들은 비처럼 내린다.

BMW 조각품이 길을 향기로 가득 채우고, 봉황의 피리 소리가 들리고,

옥 항아리가 빛으로 변하고, 물고기와 용들이 밤새도록 춤을 춥니다.

나방 눈과 버드 나무의 황금빛 가닥에는 웃음과 숨겨진 향기가 가득합니다.

군중들은 그녀를 수천 번 찾다가 문득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은 희미한 불빛 속에 있었다. 사직서를 몇일 전에 제출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귀찮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 운영에서는 예를 들어 매달 15일 급여를 받는다면 일주일 전에 퇴직 절차를 밟을 수 있지만 그래도 15일에 업무가 끝나게 된다.

이런 문장의 어원을 아는 사람이 있나요?

남제27전기 중 여덟 번째 소자현 ◎ 유회진 이안민 왕현자이(동생 선재) 묘)

초창기 소오(孝吳)때 태조(Taizu)는 신인(聖人)이었고 회진(淮玄)은 직정자(端亭亭)로 오래전부터 만났다. 회진이 휴가차 청주에 돌아왔을 때 그곳에는 백마 한 마리가 타고 있었는데, 그 말은 사람을 물어서 타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Huaizhen은 수백 개의 비단을 보고했습니다. 또는 회진이 말했다: "소군 말이 타지 못해서 귀에 걸렸습니다. 백마에 갚아도 너무 과하지 않습니까?" 회진이 말했다: "소군은 너무 커서 이 비단을 갖고 싶어합니다. "우리는 그에게 이름을 맡기고 싶지만 돈과 물질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Taizu는 Huaizhen의 내부 자본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정부를 도왔습니다. 2년차 겨울에 그는 임명되었습니다. 수도의 서기관이 되어 전선군 대장을 이끌었고, 넷째 아들 닝숴 장군을 데리고 예주 태수가 되었다. 아니면 화이진이 교체되지 않았는지 의심스럽다. 태조는 "내가 평민이었을 때 화이진이 돈 투자를 권유했다. 요즘 상황이 어떻냐? 좀 더 달라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상나이는 기병 수백 명을 이끌고 황을 쫓아내라고 영민에게 말했다. "해설자는 회진 사이에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장비를 잘 갖추고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기 때문에 대답하지 말아야 합니다." .당신은 고향 출신이므로 내가 당신을 그곳으로 보내도록 보냈습니다.”, 새로운 것을 방어할 뿐만 아니라 옛 것을 환영하기 위해. “화진은 돌아와서 여전히 총리의 오른쪽 사령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건원 원년에 좌위장군(左灯將將)으로 옮겨졌고, 석종(十忠)에 보속되었으며, 소성후(孝成侯)로 바뀌어 성에 200호를 증득하였다. 내년에는 Sanqi가 정규 수행원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포로들은 회(淮)와 비(毛)를 침공하고, 자신의 장수들을 이용해 서방의 장수들을 무너뜨렸다. 휴일 동안 그들은 수춘(Shouchun)을 지원하기 위해 서쪽의 조호(Chaohu)에 주둔했지만, 포로들은 후퇴하고 돌아왔다.

화이진(淮緣)은 남제(南齊)의 유화이진(劉淮現)이다. 예명은 도옥(道玉)으로 평원(平源) 출신으로 한(河)나라 강강왕(康康王)의 왕비이다. 송나라 무제 조창(趙昌)은 청주(靑州)가 주관한다고 생각하여 종종 밖에서 관직을 맡았다. Fengbo 삼촌은 송나라 Chennandun 카운티의 지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