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서송팡은 표절 사건에 대해 “일부 사람들이 독창성을 주장하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가요?

서송팡은 표절 사건에 대해 “일부 사람들이 독창성을 주장하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가요?

최근 마케팅 수치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Simple Happiness'가 Vai의 원곡 'Why Not'을 표절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결산하자면 '소박한 행복'은 올해 발매된 신곡이 아니고 2018년에 만든 곡이다. 하지만 최근 새해가 다가오면서 음악 스타일이 본격화되고, 가사와 작곡도 가수 뤄종과 같지 않다. 즉, 이 곡은 소속사로부터 나총에게 선물로 준 곡이다.

배의 인기곡 'Why Not'은 2009년에 작곡된 곡이다. 와이의 팬들에 따르면 'Simple Happiness'의 후렴구가 매우 유사해 표절 의혹이 제기됐다.

이번 문제에 대해 'Simple Happiness' 출판사인 피콕뮤직 측도 성명을 통해 "두 곡은 리듬이나 음조가 유사하지 않으며 표절은 루머일 뿐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후 피콕뮤직도 법적 책임을 물을 권리가 있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쉬는 두 곡을 비교해보니 멜로디가 비슷한 부분이 있다고 말했다. 다만, 표절 여부는 전문기관의 확인이 필요하며, 자료를 수집하여 전문기관에 제출한 상태입니다.

이 시점에서 많은 네티즌들은 하루빨리 대중을 납득시킬 수 있는 답변을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다. 표절이 관련된 경우 Luo Cong은 사과하고 보상해야 합니다. 자책골이라면 최종 결과는 확실히 Vae 팬들을 설득력 없게 만들 것입니다.

바이의 일부 팬들은 'Simple Happiness'를 부를 때 'Why Not'을 쉽게 부르게 된다고 말하기도 했다. 좀 더 노골적으로 복사할 수 있을까요?

실제로 음악계에서 표절 사건이 자주 발생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도 비슷한 현상이 존재하는데, 특히 궈징밍(Guo Jingming)과 정정(Zheng Zheng)의 표절 사과 사건이 대표적이다.

궈징밍(Guo Jingming)과 정위(Zheng Yu)는 마침내 수년이 늦어진 것에 대해 사과했지만, 이는 필연적으로 그들의 현재 경력 발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청지야'는 오프라인 상태였고, 예능의 많은 장면이 삭제됐다.

가장 중요한 것은 두 사람이 초래한 부정적인 영향은 이미 원칙의 핵심을 탐구한 것이기 때문에 회백과 사과만으로는 제거될 수 없다는 점이다.

작사, 작곡, 음악 창작, 대본 창작, 책 집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창성을 높이 평가합니다. 완성된 모든 작품은 그 뒤에 있는 작가의 노고입니다. '원본'이라는 단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작가에 대한 가장 큰 존경심입니다.

작품이 출판된 후 기대했던 피드백을 얻지 못하는 오리지널 창작자들이 많습니다. 이는 홍보가 부족하거나, 팀 패키징이 없거나, 작가를 알 수 없고 작품이 잘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오랜 시간이 지나 마침내 자신의 작품이 시장과 대중에게 인기를 얻고 인정을 받았지만 서명이 자신의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원저자의 심정이 어떠했을지 상상이 가실 것입니다.

표절은 지름길을 택하면 성공하기가 너무 쉽기 때문에 존재하며, 생각하거나 영감을 얻기 위해 머리를 쓸 필요가 없고 단지 능숙하게 "배우기"만 하면 되므로 현명하지 못합니다. 명예와 부를 동시에 얻으려고.

그러나 그렇게 하기에는 단점이 너무 많습니다. 속담처럼, 네트워크 정보화 시대의 급속한 발전은 말할 것도 없고, 종이는 불을 담을 수 없습니다. 흔적을 남기지 않고 복사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사람들은 쉽게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표절을 발견하면 그들의 행운과 명예, 부는 한순간에 사라진다.

또한 인간이 되기 위해서는 양심이 필요하다는 것이 인간과 동물의 근본적인 차이점이다. 다른 사람의 노동의 성과를 훔치는 것은 혐오스러운 일입니다. 정말 이렇게 해서 성공했다면, 성공의 기쁨이 편할까요?

나총의 'Pure Joy'가 Vae의 'Why Not'을 표절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전문기관의 감정 답변을 기다려야 하지만, 표절을 부정하는 것은 부정적인 답변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원작자 인식에 가장 큰 피해를 입힙니다.

수십년 동안 중국에 영향을 끼친 고전 만화 '노사'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러나 이 만화의 작가인 그의 남동생은 평생 가난하게 살다 결국 혼자 세상을 떠났다.

아이러니한 점은 표절자 왕택이 중국에서 유명 만화가가 되어 명성과 부를 동시에 얻은 반면, 그의 형은 정당한 답변을 기다리지 못한 채 세상을 떠났다는 점이다.

세상 문학은 가족과 같다고 하는데, 베껴 쓸 수 있는지, 좋은지 아닌지에 따라 달라진다. 자신의 스타일을 잃지 않으면서 다른 사람의 예술적 개념을 인용하는 것은 자연스럽게 독특하고 더욱 독특합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많은 노력이 필요하고 '직접 인용'보다 훨씬 불편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이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많은 표절자들이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표절자들이 외롭고 무력한 이유는 무엇일까?

결론적으로 분석해 보면 원래 가격이 실제 가치보다 높으며 도덕적 기준에 어긋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uo Jingming이 Zhuang Yu의 작품을 복사한 것처럼 그는 히트작이 되었습니다. 나중에 궈징밍이 어떤 작품을 창작하든 그는 습관적으로 젊은 작가들의 '하이햇'으로 불렸다. 예를 들어, "Tiny Times" 시리즈는 만족스럽지 못한 평판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엉망입니다.

한편, 표절을 당한 장위는 자신이 원작자임을 법원 판결에서 입증했음에도 불구하고 수년 동안 미온적인 태도를 보여 표절자 궈징과 큰 대조를 이루었다.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감독이자 애니메이터이자 만화가인 미야자키 하야오 씨는 이렇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 "저는 애니메이터가 되기로 결심했을 때 누구도 표절하지 않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정확하게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미야자키 하야오가 수십 년 동안 자신만의 원칙과 원칙을 고수하며 큰 성공을 거둔 것도 바로 이러한 양심 때문이다.

그가 그런 약속을 할 수 있는 이유는 한편으로는 관객들에게 개성을 보장하기 위함이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주기 위해서이기도 하다.

독창성을 고수하는 것은 자신에 대한 책임일 뿐만 아니라 관객을 존중하는 것이기도 하기 때문에 자신의 힘으로 모두가 좋아하는 작품을 만들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사실 소위 '대명사', '대신'이라고 불리는 이들에게 우리가 더 관심을 두는 것은 그들이 경제적 수입을 얼마나 늘렸는가가 아니라 그들의 작품이 정말 독창적이고 공들여 제작되었는지 여부다. . 여기에 '표절'까지 더하면 더 많은 사람을 모집해도 불명예가 된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독창성을 환영하고 장려하며, 표절하는 모든 창작자들이 공정하게 대우받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