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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감하게 세계로 진출 감독의 해석
"우리는 30,000~40,000개의 원본 그림을 포함하여 '더 월드'를 위해 10만 개가 넘는 2D 애니메이션을 그렸습니다." 영화 '용감하게 세계진입'이 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광저우 하이주난로(海柱南路)의 눈에 띄지 않는 한 주거용 건물에 젊은 애니메이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그들이 일하는 회사는 광저우 대학 영화 및 텔레비전 디지털 특수 효과 제작 센터입니다. 1995년 설립 이후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더 뉴 청춘", "Q" 등 세 편의 애니메이션 영화 및 TV 작품을 연속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삼국지판', '용감하게 세계진입' 등이 있다. 10년의 애니메이션 활동을 통해 그들을 지탱해 온 힘은 무엇일까?
"애니메이션을 그리면 만족감이 있어요!"
푸얀은 광저우 사범대학교 미술과를 졸업하고 공예를 전공했습니다. 저는 고등학교 때부터 만화를 그리기 시작했고, 고등학교 3학년 때부터 소설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1997년에 Fu Yan은 Uni-President Digital에 부임했습니다. 1990년대 초반부터 시작된 국내 애니메이션 가공산업은 골드러시를 맞이하고 있다. "종이에 펜을 대면 돈이 많이 들어갈 거예요." 하지만 탄탄한 미술 경력을 갖고 있는 푸얀은 애니메이션 처리 스튜디오에 입사하기로 선택하지 않고 일을 준비하던 유니프레지던트 디지털에 입사했다. 자신의 국내 만화에.
국내 애니메이션 업계에 정통한 사람이라면 중국이 현재 세계 최대의 애니메이션 가공 기지라는 사실을 알고 있을 것이다. 실제로 1990년대 초 중국에서 애니메이션 가공에 종사하는 일부 개인의 월 소득은 2만 위안에 이르렀다. 당시 광저우와 심천에는 원작 애니메이션을 그리는 집단이 등장했지만, 영화와 TV 작품 시장에서 실질적인 돈을 벌기가 어려워 많은 사람들이 독창성을 포기하고 외부 가공에 눈을 돌렸다. 돈을 벌기가 더 쉽습니다.
하지만 푸얀과 동료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의 가장 큰 즐거움은 자신의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것입니다. 남들이 만든 틀을 그대로 따라가면 이런 재미를 느낄 수 없을 것입니다. 모두 이제 막 시작한 젊은이들입니다." 그들의 사고는 특히 활동적입니다. "우리가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있지만 그것을 실현할 기술적 수단이 없기 때문에 더 열심히 공부하게 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Zhujiang Film Production의 차장 Lin Xiping 회사 측은 애니메이션 관객의 대부분이 젊은 층이기 때문에 젊은 층이 만든 작품이 그들의 취향을 더 잘 만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젊은 창작자들은 시나리오 작성이나 줄거리 디자인에 대한 경험이 많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아마도 그들의 관점은 젊은 관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일 것입니다.
"우리는 도전하고 싶다!"
'Bravely Enter the World'는 Uni-President Digital과 Zhujiang Film Production Company의 합작으로 90분 길이의 영화입니다. 확실히 큰 생산이다. "우리는 뭔가 독특한 것을 만들고 싶습니다. 무술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그러나 무술이 가져오는 제작의 어려움은 일반 만화에 비해 명백하며 무술 캐릭터의 움직임은 더 크고 복잡하므로 그림에 더 많은 변화가 필요합니다.
“TV 만화에 비해 애니메이션 영화도 더 어렵다. TV는 4:3의 작은 포맷인 반면, 영화는 16:9의 와이드 포맷이어서 구성 능력에 대한 새로운 요구 사항을 제시한다. 그리고 영화의 높은 품질을 보장하려면 영화 사진을 한 번에 한 장씩 제작해야 합니다. 즉, 각 프레임은 초당 24프레임으로 달라집니다. TV는 초당 3프레임만 있으면 되고, 한 프레임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3프레임이면 작업량이 3배 더 많아지거든요.”
유니프레지던트디지털은 TV 애니메이션 '청춘시대'와 '삼국지Q판'을 성공적으로 제작했지만, 애니메이션 영화로는 이번이 처음이다. "우리 팀은 이전에 영화를 만든 경험이 없지만 모두 아이디어가 있고 창의력이 끊임없이 터질 수 있습니다. 하면서 배우며 매우 빠르게 발전합니다."
In Fu의 관점에서 보면 2차원 캐릭터 디자인, Yan은 우선 캐릭터의 디자인과 원화를 담당합니다. 영화 속 모든 캐릭터는 오랫동안 Fu Yan의 마음 속에 스케치되어 있었기 때문에 그는 매우 능숙하게 디자인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화가가 인물의 세부 사항, 본질, 에너지 및 정신을 익히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각 애니메이션을 정확하고 생생하게 만들기 위해 Fu Yan은 애니메이터들과 자주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이 수만개 있는데, 하나하나가 탄탄하다고 할 수 있다."
각 액션의 전환점이자 키프레임으로서 원화의 퀄리티와 정확성이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전반적인 애니메이션의 정확성과 정확성. 모든 원본 그림에 대해 Fu Yan과 그녀의 크리에이티브 팀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세부 사항이 있더라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애니메이션을 중국 문화에 푹 빠지게 하라"
'용감히 세계로 진출'은 무술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줄거리에도 중국 전통 문화의 특징을 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황비홍을 주인공으로 선택한 이유는 전설적인 인물로서 국내 관객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고 해외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인물이기 때문이다. ***밍.
'Bravely Enter the World'는 중국 전통 문화를 강조하기 위해 누와(Nuwa) 이야기를 통해 하늘을 고치는 이야기를 소개하고, 다채로운 돌의 전설을 활용하여 사람들을 끌어당겨 풍부한 고대 세계에 통합시킵니다. 중국 문화. 이야기는 또한 황제와 치우 사이의 전투를 소개하고, 황제는 치우를 형형색석에 봉인하고 형형색석을 잠금 해제할 열쇠를 생성하며, 이는 이후 다양한 세력 간의 보물을 위한 싸움을 예고합니다. 이 플롯 디자인은 고대 전설과 현대 이야기를 교묘하게 결합하여 이야기에 미스터리를 더합니다.
'용감히 세계로 진출'에서는 악당과 침입자가 외국인이다. 외국인의 무기는 더욱 자유로워지고 고도화될 수 있어 입체적인 장면을 연출할 여지가 남는다. 실제로 국내 3D+2D 영화는 상대적으로 적고, <더 월드>처럼 완전한 3D 장면 디자인보다는 한정판 3D+2D 애니메이션이 대부분이다. 무술 플롯의 여러 장면 사이의 빠른 전환 디자인에서 2차원과 3차원의 결합인 "용감하게 세계로 진입"은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용감히 세계로 진출'의 등장인물이라면 푸얀이 더욱 친숙하다. "페이홍의 용기와 아우라도 매우 중요하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Xiang Qian'er는 차갑고 강인한 소녀처럼 보이지만 자신이 뭔가 잘못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동물로서의 감정과 감정을 충분히 표현합니다. 극중 팬더의 욕망도 매우 인간적입니다. 그녀는 평상시에는 매우 장난스럽고 소심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는 용감합니다. 소시지 입의 아롱은 평소에는 어리석고 순진해 보이지만 성격도 있습니다. 판다와 비슷하고, 위기의 순간에도 용감하다”
긍정적인 캐릭터의 성격 외에도 '더 월드'의 악역들도 개성이 넘친다. 악당들의 리더인 원바오(Evil Young Master Yuan Bao)는 매우 고집이 센 젊은 스승으로 약간은 미치고 변덕스럽습니다. 그는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하며 매우 무자비합니다. 야망이 있지만 약간 어린아이 같은 야망이 있습니다. 외국인 바오둔은 매우 교활하고 정교하며 그의 야망은 진정한 야망입니다.
"현재 차기작 2편을 준비 중인데, 하나는 '삼국지Q판' 영화판이고, 또 하나는 로봇을 소재로 한 TV 애니메이션이다. 삼국지"에서 우리는 이전의 베스트셀러 애니메이션 TV 시리즈와는 전혀 다른 줄거리를 추구하며 관객의 상상력을 끊임없이 동원해야 합니다." 미래.
광저우 대학 총통 영화 및 TV 디지털 스턴트 제작 센터 정보
광저우 대학 총통 영화 및 TV 디지털 스턴트 제작 센터는 1995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가장 큰 애니메이션 중 하나입니다. 광둥성에 위치한 제작 기관으로 3D 애니메이션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이 회사는 국내 최고의 수준을 자랑하며 국내 애니메이션 영화 및 TV 제작 부문에서 여러 기록을 세웠습니다. 2000년에 회사는 중국 최초의 장편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더 신세계(Once Upon a Time in the New World)"를 출시하여 중국 영화 및 TV 분야의 장편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심각한 부족을 깨고 최초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에는 컬렉션 등 최초가 많이 있으며, 완성되기 전에 첫 번째 부분의 저작권을 해외 시장에서 구입했으며, 첫 번째 부분은 모두 비업계 사람들이 제작했지만 업계 내부에서 널리 호평을 받았습니다. . 2003년에는 39부작 대형 성인 애니메이션 시리즈 '삼국지의 Q판'을 출시해 가볍고 경쾌한 구성으로 얼터너티브 만화의 재미를 보여줬다. 2004년에는 첫 애니메이션 영화 '용감하게 세계로 진출하다'를 제작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며, 그해 10월 열린 중국(광저우)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 텔레비전 박람회에서 사전 제작된 단편 영화가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단번에 쓰러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