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흥행수는 2억개를 넘었고, 예정편수는 3배로 늘어났다. '범죄를 소탕하라: 최후의 결전'이 다크호스가 된 이유는 무엇일까.
흥행수는 2억개를 넘었고, 예정편수는 3배로 늘어났다. '범죄를 소탕하라: 최후의 결전'이 다크호스가 된 이유는 무엇일까.
'깡패 척결, 악의 척결'을 주제로 한 국내 최초의 영화인 '최후의 전투'는 부패한 공직자들, 폭력적인 채권추심, 이주노동자 등 사회 문제를 과감하게 다룬다. 임금이 요구하는 만큼 '한계'는 많은 시청자들을 빛나게 만들었다. 장송원, 장우, 리첸 등 엄선된 베테랑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도 보는 이들을 편안하게 만든다. "Anti-Gangsters: The Decisive Battle"은 Lu Yulai가 감독한 첫 번째 연극 작품입니다. 그런 결과에 대해 그는 “투자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라고 퉁명스럽게 말했다. 영화는 점차적으로 이런 영화를 큰 화면에서 더 많이 보고 삶과 사회 발전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905 Ethics Cinema는 "Sweeping the Gang"의 감독인 Lu Yulai를 인터뷰했습니다.
현실과 드라마 사이의 균형 찾기
지난해 전염병이 돌자 루위라이는 이 프로젝트의 추가를 발표했다. 대본, 촬영, 편집, 후반작업부터 2020년 1월 개봉 예정인 원작까지, 획기적인 주제까지 더해지면 1년도 채 걸리지 않는 셈이다. 영상 시작 부분에 나오는 '실화를 바탕으로'라는 문장은 '가장 기본적인 기준은 진실'이라는 글의 주요 주제를 정립한다. 크리에이티브 팀은 '깡패 소탕 및 악 퇴치'의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스토리를 구성하고 캐릭터를 디자인하기도 했습니다.
거의 모든 캐릭터, 모든 것이 '수천 건의 실제 사례 모음'이라고 할 수 있다. 사물의 복잡함과 등장인물의 복잡함 때문에 팀은 글을 쓸 때 주로 '세 가지 사건'과 '삼자 경쟁'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퇴거, 매장, 빚과 급여 징수라는 세 가지 사건을 기반으로 중대범죄팀 , 연루된 지역 깡패 삼파와 살해당한 사람들에 대한 사실적인 묘사는 '깡패 퇴치 및 소탕의 장'의 단면을 복원하려고 시도됩니다. 루위라이는 현실에 초점을 맞추면서도 이 영화를 '다큐멘터리'로 만들어서는 안 되며, 액션, 서스펜스 추리, 범죄형 영화 요소의 추가, 액션 등을 적절하게 선택하고 예술적으로 처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여가 엔터테인먼트 클럽 내부의 장면과 활동은 "실제 공연과 극적인 공연 사이의 균형을 찾기 위해" 통제된 방식으로 표시됩니다.
인물 면에서 육위래는 주로 장송문이 연기한 현당 서기 조지원 역을 맡았다.
얼핏 보면 이 캐릭터는 전형적인 '양면'의 정치인이지만 창작진은 글을 쓸 때 그를 '극화'하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했다. 영화 속 다리 위에서 친구를 향한 애도, 임교아와의 감정적 얽힘, 손즈비아오와의 얽힘 등 세세한 부분들이 모두 조즈위안의 이미지를 평범하면서도 평범하지 않게 만들었다. "실제 인물의 상태를 복원해야 합니다. 장송문 선생님도 특별히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통합된 대상이 아닌 실제 '사람'을 연기할 수 있게 해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Jin Shijia가 연기하는 Sun Zhibiao와 Li Qian이 연기하는 Lin Qiaoer와 같은 다른 주요 캐릭터는 장 수에 제한이 있고 잉크가 적음에도 불구하고 Lu Yulai는 자세한 설명을 통해 캐릭터의 성향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예를 들어, 조씨 가족 연회에 따르면, 관객들은 손즈비아오의 성장 과정을 엿볼 수 있었다. 왜 그 힘으로 남을 괴롭히는가. 그는 시민이면서 동시에 군인이다.' 모두가 드라마에 빠져 있다
'소탕진: 최후의 결전' 개봉 후 '용감하고 현명한' 활약을 펼친다. 두 명의 막강 배우 장송문(張松文)과 강우(江吳)가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별 5개짜리 칭찬을 받고 있다. 루위라이는 두 남자 주인공이 대본 개요에서 확인된 배우들이며, 두 캐릭터의 성격도 마치 그들에게 맞춰진 듯 '문명 하나, 군인 하나'라고 밝혔다. 두 배우 모두 대본과 캐릭터에 대해 많은 의견과 제안을 내놨다. "두 분 모두 촬영 경험도, 인생 경험도 더 풍부해요. 때로는 감독님보다 캐릭터를 더 잘 이해하기도 하고, 함께 호흡을 맞춰가는 관계예요." 특히 장송문(張松文)은 조즈위안(曹治源)을 위한 자세하고 풍부한 '전기'를 디자인했는데, 기본적으로 그의 지난 47년간의 경험과 마음 속의 성장을 해석했다.
영화가 개봉된 후, 제작자들은 작은 추가 이야기를 공개했다. 수감된 차오현 당위원회 서기가 카메라 앞에서 자신의 타락의 전 과정을 설명했다는 것이다.
장송문은 7분간의 즉흥 연주와 대본 없는 연기를 모두 소화해냈지만, 캐릭터에 대한 깊은 이해도 보여줬다. 루위라이는 "사실 그 대화가 20분 넘게 지속됐다. 캐릭터의 상황을 대학 시절부터 졸업까지, 그리고 점점 변화하고 타락하는 성장 경험까지 설명했다. 캐릭터 전체가 전개의 다양성"이라고 감격했다. 트렌드는 특히 분명하며, 그 중 다수는 원작자인 우리가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진귀한 문화재 두 마리 곰"의 경험과 경험에 비해 Jin Shijia의 조작 및 변형 성능은 큰 불만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놀랍게도 일부 사람들은 그의 과장된 연기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루위라이는 처음에는 진스자에 대해 "약간 모른다"며 "이런 상황이 좀 무리라고 느꼈다"고 직설적으로 말했다. 인물에 대한 이해와 인물을 해석하고 해석하는 방법에는 명백한 가정과 비합리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Lu Yulai는 돈 버는 장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Jin Shijia 자신의 연기라고 밝혔습니다. “대본에서는 눈으로 작별 인사를 한다고 했지만 눈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집중력 있는 표정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에도 조즈위안과 손즈비아오 형제가 충돌하는 장면도 장송원과 진스지아의 즉석 연기가 만들어낸 결과다. 대본에는 뺨을 한 번만 쳤는데 장송문은 즉석에서 뺨을 수십 번이나 쳤고, 즉석 연기에도 '목이 막히는' 소리가 추가됐다. 진시자는 참을 수 없을 때까지 꼬집었다. "말할 때 특히 설렘이 컸다. 이런 실제 상황은 연기로도, 수단으로도 이룰 수 없다."
우연히 이 장면이 계기가 됐다. Lu Yulai는 Jin Shijia의 연기를 믿습니다. "그럴 것 같아요. 그는 정말 Sun Zhibiao입니다. 이것은 Jin Shijia의 공연입니다. Jin Shijia의 몸에 바르면 옳고 성공적인 것 같아요." '성심'의 상황은 '깡패싸움'에서도 마찬가지다. 》제작진의 정상화. 다양한 비하인드 영상을 보면 배우들이 자신의 배역을 표현하려는 의지가 강하고, 매 장면마다 자유롭게 오가며 즉흥 연기를 펼칠 수 있다는 점을 엿볼 수 있다. N가지 방식으로 열기도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