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극한의 레트로 제어로 Wi-Fi Fuji X-E2 리뷰 추가
극한의 레트로 제어로 Wi-Fi Fuji X-E2 리뷰 추가
IT168 리뷰 후지 미러리스 카메라는 미러리스 카메라 중에서도 독특한 레트로 거리계 카메라 스타일을 늘 따라왔으며, 현재 플래그십인 X-Pro1도 마찬가지입니다. E1, 그리고 지금의 X-E1의 업데이트 버전인 X-E2는 여전히 복고풍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전 Fujifilm X-E1은 화질과 초점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저자는 기자간담회를 통해 차세대 X-E2가 새로운 X-E2를 대체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조명 조건에서 초점을 맞추는 속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Fuji X-E2의 개선점은 이것만이 아닙니다. X-E1과의 상세한 비교 평가에 따라 그 밖의 다른 기능이 달라집니다!
Fuji X-E2는 이후 새로운 X-Trans CMOS II를 사용합니다. 센서가 탑재되어 고해상도와 선명도가 향상되었으며, 연속 촬영 속도도 이전 6fps에서 7fps로 향상되었습니다. 2세대 APS-C 센서는 XF 렌즈의 잠재력을 최적화하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새로운 CMOS 센서는 과거의 일반적인 2/2 픽셀 배열을 버리고 특수한 6/6 픽셀 배열을 사용합니다. 모아레와 노이즈의 발생을 크게 줄이면서 영상의 선명도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Fuji X-E2
▲원색 필터 배열
Fuji X-E1은 위상 포커싱을 사용하는 반면 X-E2는 위상 포커싱을 사용합니다. -콘트라스트 하이브리드 포커싱은 다양한 환경에 더 잘 적응할 수 있으며, 최적의 포커싱 속도를 얻기 위해 환경에 따라 지능적으로 초점을 조정합니다. 새로운 포커싱 시스템에는 EXR 프로세싱 II가 탑재되어 있으며, 후지필름은 공식적으로 가장 빠른 자동 초점 속도인 0.08초를 제공합니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이 속도를 달성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한 주요 개선 사항 외에도 Fujifilm X-E2에는 Wi-Fi, 크리에이티브 필터, 디지털 분할 화면 등 많은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제어 기능이 최적화되었습니다. 저자를 팔로우하여 Fuji X-E2의 이러한 개선 사항이 우리에게 어떤 놀라움을 가져다 주는지 알아보세요!
Fuji X-E2 테스트 항목: (직접 이동하려면 사진을 클릭하세요)
Fuji X-E2 모양 및 버튼 레이아웃
Fuji X-E2 제어 및 메뉴
Fuji X-E2 해상도 테스트
Fuji X-E2 감도 테스트
p>Fuji X-E2 색상 테스트
Fuji X-E2 초점 및 고속 연속 촬영
Fuji X-E2 기능: Wi-Fi 및 크리에이티브 필터
Fuji X-E2 샘플에 대한 감상
Fuji X-E2 가격은 6499위안
위안
보려면 클릭하세요
Fuji X-E1의 가격은 5666위안
보려면 클릭하세요
일반적으로 Fuji X-E2는 구매를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화질과 포커싱 속도가 크게 향상됐고, 고감도도 전보다 좋아졌다. 이 두 가지 점만 고려하면 구매를 고려할 수 있는 제품군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더욱이 Fuji X-E2는 말할 필요도 없이 Fuji가 갖고 있는 복고풍 거리계 모양 등의 측면만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항상 초점을 맞춘, 만족스러운 최신 유행의 Wi-Fi 사진 전송 및 필터 기능은 Fujifilm과의 2,000위안 가격 차이만큼 구매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X-E1보다 제어가 더 편리해졌습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4개의 키와 제어에 더 적합한 빠른 선택 메뉴는 전문가들도 칭찬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들고, 3인치 3:2 LCD 화면도 보입니다. 이전 X-E1이 더 편안했습니다. 작가님이 후지 X-E2를 너무 좋아하시네요. 마음에 드신다면 꼭 주문하시고 구매해 보세요.
변하지 않은 복고풍 외관과 더욱 합리적인 버튼 레이아웃
네, Fuji X-E2와 X-E1의 외관에는 거의 변화가 없으며 재질도 마그네슘 합금입니다. 레이아웃이 재조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읽어주세요.
▲Fuji X-E2
Fuji X-E1의 외관은 멋지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새로운 미러리스 카메라가 계속 출시될 것은 이해가 됩니다. 보기 좋은 외관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Fujifilm X-E2 및 X-E1은 전면에서 모델 로고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자동 초점 보조 조명이 X-E2 위상차 하이브리드 초점과 함께 문제에 대한 보다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낮은 조명 계획에서 초점을 맞추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에는 AF-C, AF-S, MF 전환 키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SLR 카메라의 초점 전환 키는 거의 동체 전면에 배치됩니다.
▲전면 비교
후지 X-E2의 후면에는 X-E1과 동일한 0.5인치, 약 236만 화소 OLED 컬러 뷰파인더가 탑재됐다. X-Pro1의 하이브리드 뷰파인더, X-E2 및 X-E1 순수 전자식 뷰파인더는 광전자식 하이브리드 뷰파인더보다 저렴할 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 효과도 더 좋습니다.
▲약 236만 화소 OLED 컬러 뷰파인더
뒷면 구성의 가장 큰 변화는 기존 X-E1에 2.8인치 46만 화소가 탑재됐다는 점이다. X-E2에는 약 104만 화소(가로세로 비율 3:2, 시야율 약 100%)의 3.0인치 LCD 화면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리버스 카메라 중 주류 구성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LCD 화면의 실제 디스플레이 효과는 매우 훌륭하며 디스플레이 화면의 색상 재현은 상대적으로 정확합니다. 기본적으로 우리가 LCD 화면에서 보는 것은 우리가 촬영한 사진입니다.
▲LCD 디스플레이 비교
그럼 X-E1 오른쪽 마지막 버튼은 AF 버튼/삭제 버튼(초점 포인트 선택)입니다. . Fn 사용자 정의 키로 설정하세요.
▲Fn2 사용자 정의 키
X-E2는 디스플레이 화면 위의 뷰파인더 모드 전환 키를 취소하고 퀵 메뉴 Q 키로 변경하며, 뷰파인더 모드 스위치는 메뉴에서 설정하여 작업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드세요. X-E1 빠른 선택 메뉴 Q 키는 기체 뒷면의 볼록한 부분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손이 큰 사용자에게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 키가 다소 어색해 보이고 작동 시 무게 중심이 불안정해질 수 있습니다.
▲퀵 메뉴 Q 키, 여기 X-E1은 뷰파인더 모드 전환 키입니다
앞서 X-E1에서 언급한 AF 키는 X-의 방향 키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E2. 이 버튼은 아래 언급된 기체 상단의 Fn 버튼 외에도 4개의 사용자 정의 버튼(Fn, Fn2, AF, AE)이 있습니다. 자신의 습관적인 기능 작동을 마음대로 조정합니다. X-E2에는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키가 더 많아졌지만 여전히 부족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화살표 키에는 이미 커스텀 키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왼쪽 및 오른쪽 버튼을 커스텀 키로 바꾸는 것은 어떨까요? X-E1에 대해 전문가들은 모든 것이 가능하다면 이 미러리스 카메라는 적어도 버튼 조작은 완벽하고 조작 효율은 더 높아질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Fuji가 X-E 시리즈의 향후 업데이트에서 이와 관련하여 조정을 해주기를 바랍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키 4개
Fujifilm X-E2의 상단 레이아웃은 X-E1과 동일하며 둘 다 핫슈 인터페이스와 내장형 키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팝업 플래시. 차이점은 X-E2는 Fn에 Wi-Fi 로고를 추가하여 여기에서 Wi-Fi를 직접 사용할 수 있음을 나타내며 X-E1의 노출 보정 범위는 -2EV~+2EV입니다. , Fuji X-E2는 -3EV~+3EV입니다.
▲상단 비교
후지 X-E2와 X-E1의 하단은 금속 삼각대 구멍이 있고 제품 모델과 코드도 동일합니다. 카메라 하단. 구매 시 삼위일체 코드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확인해야 합니다. (삼위일체 코드: 포장 코드, 보증서 코드 및 본체 코드가 일치해야 보증이 적용됩니다.) X-E1의 경우 배터리 수납 공간 측면에 더 가깝습니다. 이는 X-E1과 X-E2의 무게가 배터리 수납 공간 측면에 집중되기 때문에 동체 무게 균형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단 비교
Fuji X-E2 및 X-E1의 데이터 인터페이스는 모두 동체 측면에 있으며 USB2.0 및 스테레오 미니 인터페이스( 셔터 릴리즈 입력), HDMI 고화질 신호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
Fuji X-E2 및 X-E1의 카드 슬롯은 배터리 수납공간과 통합되어 있으며 SD 카드 슬롯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1600만 화소 카메라의 경우 사진 한 장의 파일 크기가 여전히 상대적으로 크기 때문에 8G 이상의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드 슬롯과 배터리 수납공간
X-E2와 X-E1에는 동일한 1260mAh 리튬 충전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으며, 실제 사용 시 약 350장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CIPA 기준). 기준) . 하루 촬영에는 충분하지만 예비 배터리는 여전히 디지털 카메라의 배터리 수명을 보장합니다.
▲충전식 리튬 배터리
외관 요약: Fuji X-E2는 외관 디자인에서 여전히 궁극의 레트로 컨셉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호평을 받은 모습은 앞으로도 계속 쓰일 예정이다. Fuji는 복고풍에 대한 끈질긴 철학을 가지고 있으며 가격은 독일 스타일의 라이카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궁극의 복고풍 라이카를 구입할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Fuji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합리적입니다. X-E1의 버튼과 비교하여 Fuji X-E2는 조작성을 더욱 실용화하기 위해 많은 최적화와 개선을 거쳤습니다. 다음으로 저자는 Fuji X-E2의 조작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
커스텀 키 3개 추가, 레트로 제어 효율도 낮지 않다
Fuji X-E2의 제어는 이전 X-E1보다 훨씬 뛰어나 제어 효율이 꾸준히 향상되었으며, 그리고 외관에는 변화가 없고, 손의 느낌도 변하지 않았지만, 버튼 레이아웃이 재정의되었습니다. 버튼 부분은 이전 페이지를 참고하시고, 외관 부분은 자세하게 소개하겠습니다.
▲상단 버튼과 후면 버튼 비교
후지 X-E2와 X-E1의 유사점
기계의 무게 중심이 오른쪽에 있음 , 오른손은 더 많은 책임을 져야합니다. 몸을 안정시키기 위해 등을 잡았을 때 엄지 근처에 융기 부분이있어 손 느낌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카메라와 달리 무게중심은 오른쪽에 집중되어 있으며, 일반 카메라를 조작할 때는 왼손으로 렌즈를 조작하는 경우가 많고, 버튼 조작은 오른손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메라와 렌즈의 무게를 대부분 왼손에 지탱하므로 너무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Fuji X-E2는 X-E1과 달리 기체의 전체 무게 중심이 왼쪽에 있어 왼손으로 렌즈의 줌, 수동 초점, 조리개를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렌즈의 동체 오른쪽과 일치하며 균형 효과가 있으며 전체적인 손에 쥐는 느낌이 상대적으로 강합니다. 실제 경험에서는 왼손과 오른손의 책임이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제어감이 강합니다.
▲뒷면의 돌출된 부분
컨트롤 측면에서도 X-E2에는 일반 SLR, DSLR, 일반 SLR과 크게 다른 후지필름의 '복고풍' 컨셉이 스며들어 있다. 미러리스 카메라라도 그 차이는 분명 디지털 시대의 SLR 사진가들에게는 낯설겠지만, 레인지파인더 필름을 접한 노련한 사용자들에게는 더 친숙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조리개 조정은 렌즈 조리개 링에서 해야 하는데, 이는 매우 복고적인 작업입니다. 셔터 조정은 카메라 어깨에 있는 셔터 다이얼을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실제 사용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러한 디자인의 조정 속도는 전륜 및 후륜 디스크를 사용하는 SLR보다 확실히 느립니다.
조리개 링과 셔터 다이얼이 동시에 "A"에 배치되면 셔터 휠이 배치되면 SLR의 "P" 자동 모드와 동일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A"에서 조리개를 수동으로 조정하는 것은 SLR의 "AV" 조리개 우선 모드와 동일합니다. 마찬가지로 SLR의 "S" 기어와 동일하게 셔터 우선 설정을 설정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숫자 디스플레이는 전통적인 완전 수동 M 모드입니다.
▲조리개 휠 및 셔터 휠
X-E2는 동체 어깨 부분에 노출 보정을 위한 별도의 휠이 있어 노출 보정을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3단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SLR이든 단일 카메라이든 M 모드에서는 노출 보정 조정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노출 보정 휠
뒤 왼쪽에 있는 DRIVE 버튼을 누르면 빠르게 촬영 모드 설정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뒤로 방향 키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다양한 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연속 촬영 및 비디오 촬영 모드 및 매개변수.
▲?DRIVE? 버튼
동체 뒷면의 LCD 화면 위에 있는 ?Q? 버튼을 누르면 빠른 조정 메뉴로 들어가 카메라의 속도를 빠르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촬영 매개변수 설정(자세한 내용은 메뉴의 실제 사진 참조). 그러나 빠른 조정 메뉴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본 설정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확장 ISO, 수동 화이트 밸런스 값, 자동 ISO 등 확장 기능을 설정하려면 카메라 메뉴로 들어갑니다.
Q 키를 누른 후 방향키를 통해 조정이 필요한 항목을 선택하고, 조정이 필요한 항목 중 하나를 선택하고 뒷면의 작은 다이얼을 통해 조정하세요.
▲퀵 메뉴 조합 제어
X-E2와 X-E1은 기기 내부에서 RAW 형식의 파일을 JPG로 변환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작동 방법은 아래 GIF 사진을 확인하세요. .
X-E1은 카메라 내 RAW 외에도 간단한 크롭, 크기 설정, 기타 작업도 카메라 내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작업은 단일 사진에 대한 것이며 일괄적으로 자동으로 수행될 수 없습니다.
Fuji X-E2와 X-E1의 차이점
▲사용자 정의 가능한 4개의 키
위의 컨트롤, X-E2와 X-E1에는 없습니다. 큰 차이는 있지만 X-E2의 제어 효율은 X-E1보다 더 높고 빠릅니다. X-E2는 동체 상단의 Fn 버튼 외에도 동체 뒷면에도 커스텀 키 3개를 탑재해 방향키 활용도도 향상됐다. 이러한 사용자 정의 키를 사용하면 Fuji X-E1은 제어 측면에서 SLR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자신의 선호도와 습관에 따라 이러한 사용자 정의 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어 측면에서 Fuji X-E2가 X-E1보다 낫다는 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버튼이 기체 뒷면에 합리적으로 분포되면 손바닥이 더 큰 일부 사용자는 일부 버튼의 어색한 조작을 피할 수 있으며 더 이상 뒷면의 돌출부를 잡을 때 Q 버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컨트롤 요약: 이것을 보고 많은 친구들은 "연습이 완벽함을 만든다"는 오래된 거리 측정기 사용자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사용자는 이 기계로 인문학 사진을 찍고 사진을 위한 포즈만 취할 수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솔직한 사진과 스포츠 이벤트 사진 촬영에는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 사실 작가의 실제 일주일 경험으로 볼 때 Fuji X-E2의 제어 속도는 확실히 내 주변의 다양한 피사체를 포착하는 리듬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사진의 경우 주로 장면에 따라 설정을 하고 A나 S를 사용하여 촬영하는데, 이때는 다른 카메라 컨트롤과 어떻게 다른가요? Fuji X-E2 본체와 렌즈에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를 통해 설정한 매개변수 값을 확인하는 것이 더 편리하고 직관적입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보면 Fuji X-E2의 제어는 이미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새로 추가된 세 개의 사용자 정의 버튼은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설정을 완전히 조정할 수도 있으며, 그 제어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고 많은 멋진 순간을 놓칠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X-Trans CMOS II 새 센서: 해상도가 크게 향상되지 않았습니다
Fuji X-E2의 가장 눈에 띄는 업그레이드는 아마도 동일한 X-Trans CMOS II 세대를 사용한다는 점일 것입니다. Fuji X100S 센서이므로 해상도가 크게 변경되었는지 여부는 모두가 가장 우려하는 문제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X-Trans CMOS II 세대 센서의 유효 픽셀은 여전히 1,610만 개입니다. 실험실에서는 각각 Fuji 35mm 1.4 렌즈를 장착한 X-E1과 X-E2를 사용하여 동일한 환경에서 ISO12233 해상도 표준 카드를 촬영하고 최종적으로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 두 카메라의 해상도 수준을 테스트했습니다.
▲해상도 테스트 점수
객관적인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후지 X-E2의 X-Trans CMOS II 세대 센서가 이전 세대 X-Trans CMOS 센서보다 나은 점이 있습니다. 해상도 차이는 없습니다.
최종적인 이미징 효과는 여전히 인간의 눈에 의해 결정되므로 두 카메라에서 촬영한 ISO12233 해상도 표준 카드의 일부를 가로채서 두 카메라의 실제 측정된 성능을 살펴보았습니다.
▲X-E1 해상도 육안 검사
▲X-E2 해상도 육안 검사
100% 확대된 사진으로 관찰한 결과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객관적인 테스트와 동일한 결론? Fuji X-E1과 Fuji X-E2의 해상도 수준은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해상도 실제 사진
Fuji X-E2의 실제 사진 샘플의 일부 스크린샷을 보면 이 미러리스 카메라의 해상도 수준이 기본적으로 미러리스와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좋지만 더 아쉬운 점은 X-Trans CMOS II 센서를 사용하면 더 나은 해상도 수준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해상도 요약: Fuji X-E1과 Fuji X-E2의 해상도 비교를 통해 새로운 X-Trans CMOS II 세대 센서를 사용하는 Fuji X-E2가 해상도 성능이 더 우수하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후지 X-E1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고감도가 향상되었으며 ISO3200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ji X-E1과 비교하여 Fuji X-E2는 새로운 EXR PROCESSOR II 이미지 프로세서를 사용합니다. 모두 동일하게 밝은 광원을 사용하려면 서로 다른 감도를 설정하여 Fuji X-E1과 Fuji X-E2의 감도를 테스트하세요.
▲감도 테스트
테스트 결과, ISO 1600 이전의 Fuji X-E1과 Fuji X-E2의 성능은 상대적으로 동일했지만, ISO 3200으로 올라가면 성능이 Fuji X-E2는 확실히 Fuji X-E1보다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며, 노이즈가 적을 뿐만 아니라 디테일이 더욱 두드러집니다. Fuji X-E1의 궁극적인 감도는 ISO1600~ISO3200 사이입니다. 동시에, 이 테스트 결과에서 우리는 Fuji X-E2의 최종 감도가 ISO3200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도 있습니다.
색상이 푸르스름합니다
▲색상 촬영 테스트 영역
후지 X-E2 카메라의 색상 변이를 살펴보겠습니다. 컬러 테스트 세션에서는 자동 화이트 밸런스 모드로 설정된 Fuji X-E2를 사용하여 표준 컬러 카드를 촬영하고(위 사진의 빨간색 상자 영역은 컬러 테스트 범위) 최종적으로 Imatest 소프트웨어를 통해 테스트 결과를 분석했습니다.
▲색상이 푸르스름합니다
사진에서 회색 선으로 둘러싸인 부분이 Fuji X-E2의 색 영역 범위입니다. 테스트 사진의 사각형 컬러 블록은 이상적인 색상 값과 둥근 색상 블록이 실제 촬영 값에 적합합니다. 위의 사진을 보면 자동 화이트 밸런스 모드에서 Fujifilm의 색상이 X-E2의 색상 편차가 크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Fuji 카메라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이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저조도에서 자동 초점 속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Fujifilm X-E1은 위상 포커싱을 사용하는 반면, X-E2는 위상차 하이브리드 포커싱을 사용하므로 초점이 더 정확해집니다. 다양한 환경에 맞춰 지능적으로 초점을 조정하여 최고의 초점 속도를 얻습니다. 새로운 초점 시스템에는 초점 속도 측면에서 후지필름이 공식적으로 가장 빠른 0.08초의 자동 초점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값은 실제 경험에서는 느끼기 어렵지만 어두운 조명에서 자동 초점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아직도 뚜렷하게 느껴집니다. 여기에서는 비교를 위해 X-E2와 X-E1을 꺼냈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시청해 주세요.
저조도 환경: 자동 초점 속도 테스트
충분한 조명: 자동 초점 속도 테스트
초점 속도 요약: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X-E2는 수동 초점은 실제로 많이 개선되었으며, 주로 저조도 환경에서 초점 속도가 명백히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새 펌웨어를 사용하면 X-E1의 포커싱 속도도 훨씬 느려집니다. 특히 빛이 충분할 때는 두 제품의 포커싱 속도가 거의 같습니다.
수동 초점: 초점 피킹, 새로운 디지털 분할 화면
Fuji X-E1이 최신 펌웨어를 업데이트한 후 수동 초점에 초점 피킹이 추가되었습니다. Fuji X-E1 -E2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포커스 피킹의 원리는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사진에서 대비가 가장 높은 영역을 강조된 입자로 표시하는 것입니다. 초점이 맞지 않으면 사진에 피크가 없습니다. 초점 링을 돌릴 때 초점에 가까울수록 사진의 흰색 입자가 더 뚜렷해집니다. 최대 값에 도달하면 촬영이 정확하게 됩니다.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피크 초점은 육안 관찰의 오류를 어느 정도 줄여줍니다. 저조도 환경이나 색상이 촬영 환경에 가까운 물체에서 촬영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포커스 피킹 시연
디지털 분할 이미지 화면 초점 시연
여기서 피킹에 대해 너무 많이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수동 초점은 Fuji X-E2의 새로운 기능입니다. 디지털 분할 이미지 화면이 추가되었습니다. 디지털 분할 이미지 화면은 X-Trans CMOS II 센서의 위상차 검출 픽셀 통합 성능을 사용하여 수동 초점 중에 정확한 초점을 구현합니다. 초점이 맞지 않으면 초점 프레임에 분할 이미지가 표시되고 초점 프레임 외부가 흐릿해집니다. 사진에 초점이 맞춰지면 초점 프레임이 매크로 촬영에 적합한 완전한 이미지로 결합됩니다.
수동 초점 모드 요약: 사실 새로운 디지털 분할 이미지 화면을 추가한다고 해서 큰 이점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이제 수동 초점을 사용하는 사람은 점점 줄어들고 있으며 이는 없어도 되는 기능입니다. 수동 초점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더 가지고 있어도 나쁠 것이 없다고밖에 말할 수 없지만, 실제로 소비자에게는 별로 쓸모가 없습니다.
소비자가 새로 추가된 기능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싶다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행히도, 적어도 신제품이 출시된 시점에서는 가격이 그다지 비싸지 않습니다. 소비자는 X-E2에 새로 추가된 기능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Wi-Fi 전송 사진
후지 X-E2에 새로 추가된 Wi-Fi 기능은 현재 디지털 카메라의 발전 추세에 맞춰 더욱 편리해질 것입니다. 촬영하러 나갈 때 그런 기능이 있어요. 그때 찍은 사진을 바로 휴대폰으로 전송해서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어요.
휴대폰에 Fujifilm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Wi-Fi에 연결한 후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Fujifilm X-E2에서 사진을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Wi-Fi 기능을 시작하고 비밀번호 없이 자동으로 핫스팟 설정
▲휴대전화에서 Wi-Fi에 연결한 후 휴대전화가 APP 연결에 들어갈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는 두 번 연결하는 것과 같습니다. 성공으로 간주됩니다
▲사진 전송 및 공유의 전체 과정
현재 X-E2의 Wi-Fi 기능은 그다지 성숙되지 않았습니다. 당분간은 사진 재생시에만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핫스팟을 설정하려면 Wi-Fi 버튼을 누르세요. 핫스팟 설정 후 약 3~5분 이내에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으면 핫스팟이 설정됩니다. 자동으로 연결 실패가 기본값으로 설정됩니다. 즉, 핫스팟이 비활성화됩니다. 핫스팟 설정 시 자동으로 비밀번호를 생성하거나 수동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므로 어떤 휴대폰이나 컴퓨터라도 연결이 가능하며 비밀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때로는 여러 사람이 비밀번호 없이 사진을 공유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모든 사람이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과정을 생략하고 사진을 보고 복사하려면 Fujifilm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Wi-Fi에서는 여전히 Fujifilm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 기능 개발에는 아직 추가 작업이 필요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필터
후지 X-E2는 필름 시뮬레이션 촬영 모드를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이를 기반으로 크리에이티브 필터를 추가하여 이 레트로 미러리스 카메라를 더욱 독특하게 만들어줍니다. . 크리에이티브 필터에는 8가지 예술적 효과가 있습니다. 셔터 버튼만 누르면 예술적 촬영이 완료됩니다. 또한 촬영 전에 LCD 화면에서 효과를 미리 볼 수 있으므로 다양한 장면의 효과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적절한 예술적 효과로 사진을 찍고, 무작정 필터 기능을 사용하여 사진을 찍는 것을 피하세요.
필터 효과 미리보기 인터페이스
▲필터 기능
Fuji X-E2의 창의적인 필터에는 미니어처 풍경, 다이내믹 톤, 하이키, 로우키 및 부분 컬러, 소프트 포커스, 팝 컬러, 토이 카메라 등 8가지 아트 효과가 있는데, 미니어처 풍경, 토이 카메라, 팝 컬러 3가지 필터를 좀 더 사용해본 결과 꽤 좋은 느낌이 듭니다. 후반 작업에서 컴퓨터 없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록버스터급 느낌을 받으려면 다음 페이지에서 제가 체험 중에 찍은 실제 사진을 살펴보세요.
새로운 기능 요약: 현재 Fuji X-E2의 Wi-Fi 기능은 그다지 성숙되지 않았습니다. 재생 시 Wi-Fi 버튼만 눌러 핫스팟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생각보다 유용하지 않습니다. 첫째, 연결에는 시간 제한이 있고 수동으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둘째, 비밀번호가 없으며 보안이 강화되어야 합니다. 후지필름은 향후 펌웨어 업그레이드에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서 Wi-Fi 기능을 업데이트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개량.
필터에 관해서는 후지필름이 미러리스 카메라에 필터 기능을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올해 출시된 신제품에서는 필터 기능이 잇달아 추가되고 있어 일반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매우 좋지만, 전문 사진가들에게는 그 효과가 그리 크지 않습니다. , 그것은 일상적인 사진 촬영에 재미를 가져다주는 많은 재미있는 새로운 것입니다. 그리고 컴퓨터 Post-PS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Post-PS 프로세스 없이도 멋진 영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후지 X-E2 실사 샘플 감상
▲감도: ISO-200 조리개: F8 셔터 속도: 1/6초 초점 거리: 18mm
▲감도 속도: ISO-200 조리개: F8 셔터 속도: 1/100s 초점 거리: 55mm
▲감도: ISO-200 조리개: F2.8 셔터 속도: 1/500s 초점 거리: 18mm 노출 보정 : +0.7EV
▲감도: ISO-500 조리개: F5.6 셔터 속도: 1/60s 초점 거리: 18mm
▲감도: ISO-320 조리개: F2.8 셔터 속도: 1/60초 초점 거리: 18mm
▲감도: ISO-3200 조리개: F2.8 셔터 속도: 1/28초 초점 거리: 18mm
▲감도: ISO- 200 조리개: F8 셔터 속도: 1/27초 초점 거리: 18mm
▲미니어처 풍경 감도: ISO-200 조리개: F1.4 셔터 속도: 1/750초 초점 거리: 23mm
▲감도 속도: ISO-200 조리개: F5.6 셔터 속도: 1/52s 초점 거리: 23mm
▲토이 모드 감도: ISO-200 조리개: F1.4 셔터 속도: 1/140s 초점 길이: 23mm
▲동적 톤 감도: ISO-200 조리개: F1.4 셔터 속도: 1/150s 초점 거리: 23mm
▲동적 톤 감도: ISO-320 조리개: F5.6 셔터 속도: 1/50초 초점 거리: 23mm
▲일반 색 감도: ISO-200 조리개: F5.6 셔터 속도: 1/42초 초점 거리: 18mm
▲미세 풍경 감도 정도: ISO-400 조리개: F5.6 셔터 속도: 1/34초 초점 거리: 18mm
- 관련 기사
- Xinyu Iron and Steel Group Co., Ltd.는 어떻습니까?
- 오샤위 모살 사건 사건에 대한 간략한 소개 우샤위 모살 사건 사건 소개
- 제68회 칸국제영화제 기본소개
- 600082는 언제 거래를 재개하나요?
- 망할 BMW를 사고 싶은데 어디서 구입하는지, 가격은 얼마인지 아는 사람 있나요?
- Dragon Owl Chu Luohan의 전문을 무료로 읽어보세요.
- 부자 신데렐라: 사랑해 너무 가깝고 멀고 전자책 txt 풀세트 다운로드
- 기사가 출연한 TV 시리즈와 영화는 무엇인가요? 좋은거 추천해주세요! 추가 포인트
- 우리나라의 '화살 두 개'가 다시 성공적으로 런칭되었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요?
- 심즈 온라인이 폐쇄된 이유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