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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우리나라의 반부패 강도를 어떻게 볼 수 있나요?

현재 우리나라의 반부패 강도를 어떻게 볼 것인가

현대 대학생으로서 저는 조국의 부패 문제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전국민의 근본이익이 부패하면 필연적으로 민생이 위태로워질 것입니다.

부패는 전 세계적인 문제입니다.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이 있고, 자본주의 국가와 사회주의 국가가 있습니다. 중국의 조직적이고 대규모의 반부패 캠페인은 세계적으로도 드물다. 우리는 매년 10명 이상의 성, 장관급 간부들을 조사하고 처리하며 부패한 분자들을 매우 엄중하게 처벌합니다. 전국인민대표대회 부위원장부터 부서 간부들까지, 부패에 대한 모든 총격. 또한 간부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엄격합니다. 서양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는 것들도 중국에서는 절대 금지됩니다. 서방에서는 추악한 생활 방식, 도박, 심지어 매춘에 관여한 관리들도 처벌받지 않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매춘을 하면 당에서 제명되고 공직에서 해고된다. 우리는 강력한 반부패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부패 문제를 상대적으로 엄격하게 다루고 있는데 왜 여전히 부패가 많은 걸까요? 우리나라는 모든 면에서 급속한 발전을 보이는 변혁기에 처해 있습니다. 이에 상응하는 시스템과 메커니즘은 아직 충분히 건전하지 않으며 허점이 더 많고 자연적으로 부패도 더 많습니다. 미국을 포함한 모든 국가가 이러한 과정을 경험했습니다. 미국 경제가 호황을 누리던 1950~60년대에는 부패 문제가 많았다. 우리는 대중을 불만스럽게 만드는 다양한 문제를 안고 있는데, 그 중 상당수는 부패 문제가 아닌데도 부패의 원인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부패란 무엇인가? 세계가 인정하는 견해에 따르면 공권력을 이용해 사익을 추구하는 것은 부패이다. 예를 들어 승인권, 사법권, 간부 인사권 등의 권력을 개인적 이익을 위해 이용하는 부패, 뇌물수수, 기타 부패행위를 말한다.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부패를 바구니로 여기고 그 안에 모든 것을 담습니다. 경제 분야에서는 위조, 사기, 주택 면적 축소, 허위 광고, 허위 복권 등 성실 원칙과 시장 질서에 위배되는 행위, 악의, 서비스 태도 불량, 형식주의, 봉건 미신, 무관심 등 업무 방식을 위반하는 행위입니다. 음란물, 도박, 마약 등 부정적인 현상과 추악한 사회 문제는 모두 '부패'에 기인합니다. 만약 이것들이 제거된다면, 정말로 심각한 부패 문제는 일부 사람들이 말하는 것만큼 심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항상 우리 중화민족의 도덕적 지위와 민족정신이 낮은 지점에 처해 있다고 느낀다. 수천년 동안 축적된 전체주의 독재 체제의 습관과 문화대혁명의 부정적인 영향 외에도 매우 중요한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중국의 전통문화는 기본적으로 반욕망 문화이다. 샤오핑 동지는 문화적 관점에서 볼 때, 우리가 마침내 우리의 욕망의 정당성을 인식하고 돈을 좋아한다고 큰 소리로 말할 수 있었던 것은 문화적 관점에서 볼 때 큰 혁명이었습니다. 그러나 너무 오랫동안 억눌려온 욕망은 우리를 돈으로 보게 만들고, 우리의 눈에는 오직 돈만이 보인다. 그러므로 나는 중화민족의 이런 변질은 불가피하다고 생각한다.

부패범죄는 눈에 보이지 않고, 단속과 수사가 가장 어려운 범죄로, 각 부패 사건의 규모와 그에 따른 경제적 손실, 사회적 파장이 막대한 경우가 많다. 따라서 이를 위해서는 국가가 일정 기간 내에 존재하는 부패 현상에 대해 상대적으로 명확한 이해를 갖고, 그 존재의 깊이와 폭, 경제 건설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객관적이고 종합적인 평가가 필요하다. , 법제도 구축, 국민심리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평가결과를 정기적으로 공개합니다. 이를 통해 대중은 현재의 부패 현상을 명확하고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반부패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안심하고 경제 건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국가는 목표가 있는 장기 부패 방지 메커니즘을 구축합니다.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합니다. 이로써 국가는 과거처럼 사건 처리에 많은 비용을 지출했던 어색한 소극적 상황에 처하지 않고 상대적으로 부패에 대해 전반적으로 통제할 수 있고, 부패 확산을 일정 범위 내에서 예방 및 통제할 수 있게 됐다. 대학생들은 나라가 가꾸는 좋은 나무들이며 조국의 희망이고 민족의 미래입니다. 21세기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여 대학생들은 시대의 흐름에 맞춰 행진하고 있습니다. 민족의 훌륭한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계승하는 것은 대학생들의 숭고한 사명일 뿐만 아니라 대학생들의 역사적 사명이기도 합니다. 민족정신을 갖고, 문명시대에 진입하며, 정직하고 수양적이어야 합니다. 부패는 단순히 공직자들의 직권 남용 문제가 아니라, 사람들이 부당한 이익을 얻기 위해 직권을 남용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교육은 언제나 인간 정신과 지혜의 성장을 위한 신성한 분야로 여겨져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패는 불가피합니다. 교육을 받기 위해 대학에 가면 시야가 넓어지고 고급 아이디어와 이론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특정 전공에 대해 심층적이고 체계적인 연구를 수행할 수 있는 기회. 그러나 대학에 간다고 해서 사람의 가장 본질적인 특성이 바뀔 수는 없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항상 도덕성을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의 존엄성을 무시하며 부패의 길에 들어서게 됩니다. 반부패는 측면에서 시작됩니다. 현대 대학생의 첫 번째 임무는 마르크스주의, 마오쩌둥 사상 및 기타 주요 사상에서 성실과 수양의 길을 찾는 등 선배들이 남긴 경험과 경험을 배우는 것입니다. 부패에 직면하면 유혹을 물리치고 이에 맞서 싸울 용기를 갖고, 권력과 이익 앞에 결코 굴복하지 말고, 항상 청렴과 수양을 견지하십시오. 대학생들은 정직하고 자기 수양하는 법을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이 배운 지식을 활용하여 다른 사람을 교육해야 합니다. 정직하고 수양하는 것은 긴 과정이므로 다른 사람에게 정직하고 수양하도록 교육할 때 우리 대학생들은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인내해야 하며, 실제 사례나 행동을 통해 사람들에게 정직하고 자기 수양을 하며 부패와 싸워야 한다고 말하세요. 주변 사람들로부터 시작하여 하나부터 열까지 전파하고, 수백 명에게 전해야 하며, 사람들을 가르치려면 강의도 해야 하고, 전단지도 나눠주고, 희극도 해야 합니다. 대규모 사회에는 부패를 방지하기 위한 법률과 규정이 있고, 우리 대학이 속한 소규모 사회에서도 유사한 부패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유사한 제도가 마련되어야 합니다. 대학 내에 해당 인력이 있어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관련 학칙과 제도를 마련하고, 관련 인력을 조직해 해당 부패 현상을 처리할 부서를 설치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주요 대학의 대학생들은 반부패와 자기 수양 측면에서 반드시 예상치 못한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대학생들의 사상적 자질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이 문제를 자기 자신부터 정확하게 보고 관심을 기울여 사회에 영향을 미치고 발산해야 합니다. 우리는 부패 척결을 끝까지 수행할 것입니다.

우선, 권력자가 국민으로부터 부여받은 공권력을 각종 배분에 활용하는 데 있어 권력의 효과적인 감독과 억제가 부족하다는 부패의 근본원인을 이해해야 한다. 인간의 나약함으로 인해 사회적 자원이 부족해 자원 배분의 공정성이 상실되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부패의 발생과 발전은 공통된 사회현상으로서 역사적 시기를 막론하고 세계적으로 제도가 다른 국가와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다. 부패는 중국에서만 발생한다거나 중국이 가장 심각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극단적인 시각이다. 사실 세계에는 사회주의 국가와 자본주의 국가 모두 중국보다 부패가 심각한 나라가 많다. 더욱이 사회, 경제 발전 과정에서 부패는 특정 단계에서 번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개혁개방 이후 우리나라는 다양한 사상의 침입과 얽힘, 급속한 경제 발전, 불완전한 반부패 제도와 조치, 불완전한 사회 발전의 지속적인 탐색과 성숙 단계에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법률과 법규로 인해 부패가 발생하고 있으며, 개혁개방 이전에 비해 부패 발생률이 현저히 증가하였습니다. 그러나 부패의 증가는 사회적경제의 발전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정상적인 사회현상이라는 것을 올바르게 인식해야 합니다. 경제발전에는 부패 등 다양한 문제가 있습니다. 광범한 인민대중은 현단계에서 부패의 근본원인과 우리나라 국정을 옳게 인식하여 당의 통치와 나라의 부흥에 대한 신뢰를 근본적으로 확립하고 생활과 사업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도록 하여야 합니다.

부패와 반부패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현재의 반부패 문제 해결에 착수하여 부패 발생을 근본적으로 예방하고 감소시켜야 합니다. 부패를 처벌하고 예방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선하는 것이 현 부패방지 업무의 핵심이며, 이 시스템에는 엄중한 처벌 조치뿐 아니라 근본 원인에 초점을 맞춘 내용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 처벌, 그리고 이념적으로 교육, 법률 및 규정, 전력 모니터링 및 소스 거버넌스에 다각적인 "결합 펀치"가 채택되었습니다. 시스템이 구현되지 않으면 모든 시스템은 빈 셸이 됩니다. “감독 없는 권리는 필연적으로 부패로 이어질 것이고, 절대적인 권리는 절대적인 부패로 이어질 것입니다.” 권리가 어떻게 작동하게 하느냐는 현재 우리가 해결해야 할 어려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시스템 내 권리의 운영과 동시에 감독권을 광범위한 대중의 손에 부여합니다. 제도적으로는 당의 업무와 국정의 공개가 정부의 불가피한 요구임을 분명히 하고, 권력의 행사가 언제나 광범한 국민의 감시 하에 이루어지도록 책임체계를 확립해야 한다.

대중 감독을 실시할 경우 감독 채널을 확대하고 대중의 열정과 주도권을 동원하며 대중의 인식과 감독 수준을 제고하고 내부고발자 및 증인 보호 시스템을 완비하며 인민의 감독권이 행사되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현재의 부패가 발생하기 쉬운 토양과 여건은 근본적으로 해소되지 않았으며, 반부패 활동도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습니다. 지난 몇 년간의 실천으로 볼 때 반부패 사업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진전과 새로운 성과를 달성했으며 부정적인 부패 현상이 더욱 억제되었으며 전반적인 발전 추세는 양호하고 건전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부정적인 부패를 낳는 토양과 조건이 단기간 내에 제거되기 어렵다는 점을 냉철하게 인식해야 합니다. 반부패 활동은 많은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에 직면하고 있으며 반부패 과업은 여전히 ​​험난합니다. 특히 개혁을 심화하고, 개방을 확대하고, 급속한 경제 발전을 유지하는 과정에서 시장 경제와 문화 다양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막대한 국유 자산과 공공 자금의 운영에 대한 아노미와 감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높은 수준의 경계심을 유지하고 평화시 위험에 대비해야 합니다. 성과를 많이 낼수록 정신을 차리고 발전을 가속화해야 하며 동시에 건설을 더욱 촉진해야 합니다.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과학적 발전관과 조화로운 사회주의 사회 건설의 주요 전략적 사고를 활용하여 반부패 투쟁의 장기적이고 힘들고 복잡한 성격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더욱 지도하고 심화시킵니다. 과학적 발전관은 발전을 지도하는 과학적인 세계관과 방법론 체계이며, 새로운 역사적 출발에서 우리나라의 전면적인 경제참여를 과학적으로 분석하는 것은 맑스주의 중국화의 최신 이론적 성과이다. 사회주의 초보단계의 기본적 민족적 조건에서 출발하여 세계화의 새로운 기회와 도전, 우리나라의 다양한 사업 발전이 직면한 새로운 문제와 새로운 모순에 대한 깊은 이해, 세계화에 대한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이해. 반부패투쟁의 상황과 명확한 전진방향을 설정하는 것은 실천적으로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그러므로 우리는 현대 대학생이자 미래 사회의 기둥으로서 확고부동하게 마음을 해방하고 개혁개방을 견지하며 과학발전을 촉진하고 사회화합을 추진하며 반부패투쟁상황을 깊이 분석하고 파악하며 끊임없이 제고해야 한다. 정치의식과 전반적인 정세의식, 책임의식, 위험의식을 갖고 당의 정책을 견지하고 당을 엄격하게 통치하며 항상 당풍의 건설과 청렴한 정부, 반부패 사업을 추진한다. 보다 높은 위치에 서서 확고한 입장을 취하고 확고부동하게 파악하고 실행하여 성과를 얻습니다. "9층 탑은 기초부터 시작됩니다." 작은 승리를 큰 승리로 하나씩 쌓아가면 부패라는 '정치암'을 효과적으로 척결하고, 국민이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강물이 맑고 바다가 맑고 일꾼들이 맑고 인민이 안전하며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