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인간 본성을 분석하는 영화를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인간 본성을 분석하는 영화를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원치 않는 개인적인 의견이며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세요.
'인간 본성'은 복잡하고 무거운 주제로, 대부분의 영화나 TV 작품에서는 이를 기피하거나 다루기만 한다.
그러나 이 '고마운' 주제를 고집하며 '더 깊이 빠져들고', '반복적인 훈계에도 불구하고 변화를 거부'하는 '강한 머리'를 가진 영화·방송사가 있다.
이 영화 및 TV 회사는 유명한 DC입니다!
DC는 '인간 본성'의 소용돌이와 어두운 화풍에 빠져 빠져나오지 못하는 듯하다. 많은 작품들이 인간의 본성을 깊이 있게 분석해 상당히 우울하거나 심지어 절박한 결론을 내린다.
배트맨 하면 조커를 빼놓을 수 없다. 동전의 양면이기 때문이다.
원작 DC 코믹스에서 배트맨과 조커는 실제로 특정 개인이 아니라 특정 정신의 상징입니다.
배트맨은 절대선을, 조커는 절대악을, 배트맨은 질서를, 조커는 혼돈을 상징합니다.
인간의 본성에 관해서: 배트맨은 인간의 본성이 다음과 같다고 믿습니다. 본질적으로 선하지만 조커는 인간의 본성이 본질적으로 악하다고 믿습니다!
그렇다면 누가 옳고 누가 그른가?
인류가 수천년 동안 논쟁을 벌여온 이 질문에는 누구도 대답할 수 없습니다!
Le Ge는 또 다른 이론을 믿습니다. 식물이 굴광성을 갖고 있는 것처럼 인간의 본성은 선한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단순한 민속풍속'을 품은 도시 고담시에서 배트맨과 조커는 인간 본성의 선과 악의 양 극단이다. 드라마에서 가장 치열한 갈등 지점이죠!
르게는 좋은 사람이 나쁜 일을 하고, 나쁜 사람도 좋은 일을 한다고 믿습니다. 선과 악은 그다지 절대적이지 않으며 대부분의 평범한 사람들은 스스로 더 나은 것을 선호합니다!
영화 '파수꾼'을 처음 봤을 때 영화 속 절박하고 우울한 분위기에 압도됐다.
주인공 로르샤흐의 입장에서만 보면 이 영화는 그야말로 인간의 비극이다.
특별한 가족과 성장 환경으로 인해 그에게 이 사회에서 정상적으로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쳐준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로르샤흐의 세계에는 흑백 외에 중간색이 전혀 없습니다. 그의 사전에는 타협과 양보라는 두 단어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그러므로 로르샤흐의 비극은 인간 본성의 비극이다. 영화 전반에 걸쳐 등장하는 만화 '검은 돛의 선장'은 로르샤흐에 대한 은유이다.
가장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것은 악 그 자체라고 생각했습니다. 결국 모두에게 상처를 주고 나를 끝없는 나락에 빠지게 한 것은 나의 '집착과 비타협'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뷔의 영화 속 유명한 대사가 있다. 생각이란..."
사실 뷔는 말을 끝내지 못했습니다. 르게는 뷔가 표현하고 싶은 게 바로 그 가면 뒤에는 그가 이해하고 굳건히 믿어온 생각이 있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말하자면 " 군중'이라는 책이다. 이 책에는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IQ와 군중의 양은 반비례한다는 것입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을 예로 들면, 전 세계적으로 파시스트들이 저지른 범죄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 그러나 당시 대부분의 독일인들은 자신들이 옳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이 적나라한 인간의 본성이다! 인간의 맹목적으로 순종하는 본성은 공모자와 출세주의자에 의해 쉽게 오해되고 이용될 수 있습니다! 더욱 추악한 것은 눈사태가 발생했을 때 어떤 눈송이도 자신의 책임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집단적으로 수많은 범죄를 저지른 후에는 아무도 그것이 자신의 잘못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뷔가 극에서 표현하고 싶은 깊은 생각은 인간 본성의 맹목적인 순종과 냉담함에 대한 깊은 비판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상대적으로 무거울 수도 있습니다.
사실 르게가 여전히 DC를 존경하는 이유는 DC의 영화와 TV 작품에는 다른 회사들이 감히 다루거나 다루기 꺼리는 주제가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 세상에는 빛과 어둠이 있고, 선과 악이 있습니다. 우리는 아름다운 것을 볼 때 그것을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워야 하며, 어두운 것을 볼 때 경고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사람은 빛을 본다고 긍정적이 되는 것도 아니고, 어둠을 본다고 해서 가라앉는 것도 아니다. 결국, 지적인 존재로서 우리는 여전히 주관적인 주도권을 갖고 있습니다.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을 빛을 찾는 데 사용했습니다!"
"트루먼 쇼"
알고 보니 모든 것이 그랬습니다. 그냥 리얼리티 쇼에서는 배우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부모님, 가족, 친구들, 인생은 연극이고, 연극 속에서는 당신 자신만이 인생에 집중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해서 연기를 하게 됩니다. 현재의 삶에 대해 한 순간이라도 의심이 들기 시작한 적이 있습니까?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정말 사실인가요?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지 의문을 제기하는 순간 일어나는 변화에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로 모든 것이 거짓임을 알게 되었을 때 감히 모든 것을 부수고 인생 전체를 부정하며 소위 현실 세계를 추구합니까? ? <트루먼 쇼>를 보고 나면 필연적으로 스스로에게 질문을 하게 될 것이고, 그 대답은 분명 달라질 것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또 다른 봄'
김기덕 감독은 단연 한국 감독들 중 가장 파격적이고 세련된 감독으로, 인간의 본성을 보여주는 데 익숙하다. 그의 <빈 방>, <세컨드 라이프>, <첫 번째 노출>, <사마리아 소녀>, <화가와 죽음의 행>은 모두 인간의 본성을 탐구하며, 그 중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또 다른 봄>이 가장 좋다. 중요한. 세상 경험이 부족한 젊은 스님은 절에서 수행을 하러 온 여인 때문에 음욕을 품고 몇 년 뒤에 돌아와서 절에서 나갔다. 아내를 살해하고 잡혀서 법정에 서게 된 그는 노년에 절로 돌아와 절 문 앞에 버려진 아이를 입양하여 주인이 되었다. 이 영화는 매우 철학적인 영화이다.
1. '사랑', 마지막 사랑의 고백은 매우 감동적이지만, 나에게 이 영화에서 가장 아픈 부분은 결코 아니다. 곰곰이 생각해보면 하디는 자녀에게 미래를 물려주지 못하면서도 낳는 부모를 비난하는 것이 아닌가? (주드의 두 관계는 이렇습니다.) 그는 그들에게 살 의무만을 강요하고 살 권리를 박탈합니다. 나는 오히려 어린 주드가 주드와 수와 그와 유사한 모든 가족들에 대한 하나님의 형벌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단지 모든 아이들이 이 세상에서 온화하게 대우받을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2. '아무도 모른다'; 지난 영화에서 많은 사람들이 나를 혼냈던 기억이 나는데 왜 여기서도 같은 혼이 나야 하는 걸까. 예전에는 서스펜스 살인 사건에서 컨테이너 이사 음모가 늘 등장했는데, 이번에는 이해할 수 없는 감정을 담아 무서운 에피소드보다는 가슴 아픈 에피소드다. 아이들은 세상에 풍부한 감정을 가져오지만, 반대로 자신에게 속하지 않은 모든 것을 묵묵히 견뎌냅니다. 어른에게 이런 일이 일어났고, 그가 이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계속해서 씩씩하게 살아갈 수 있었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3. '결혼생활'은 잘 이해가 안 됐지만, 출산, 배신, 후회, 남의 시선 등 많은 이슈를 봤고... 다 읽고 나서 느꼈어요. 더욱 우울해집니다. 우리 모두는 사회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는 가면을 벗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인위적입니다. 영화 초반에 "영원한 사랑이 있나요"라고 묻는 여주인공이 생각난다. 사랑을 말하지 말고, 사랑과 결혼을 말하지 말라.
5. '무지의 일념'은 매우 우울한 영화이고, 어떤 부분에서는 다소 고의적인 느낌도 든다. 처음에는 어머니를 보살펴야 하지만 나중에는 어머니를 보살펴야 하는 순환입니다. 보살핌을 받는 사람의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발달 결과도 다릅니다. 두 가지 점: 양극성 장애 환자에 대한 이해와 원가족 간의 상호 영향의 비극.
'스탠포드 프리즌 익스페리먼트'는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스탠포드를 감옥으로 위장한 교수와 무작위로 선발된 학생들이 경찰과 경찰로 나뉘는 논란의 실험을 바탕으로 한 영화다. 반면에 죄수입니다. 온화하고 철없는 학생들이 하나 둘 경찰복을 입고, 지휘봉을 들고, 선글라스를 착용하며 무의식적으로 자신의 역할을 맡기 시작했다.
고문자는 붕괴 직전이고, 실험의 주도자인 짐바르도 교수마저도 타인의 힘을 조종하는 광기에 사로잡혀 멈출 생각이 없다. 실험.
이 순간의 힘은 최음제 같고, 사용자는 미치고 자만하며, 학대받는 사람은 싸움에서 마비 상태로, 완전한 항복으로 전환됩니다. <더 웨이브>는 꼭 한 번에 봐야겠다고 고집을 부렸는데, <스탠포드 프리즌>은 중간에 몇 번이나 멈춰서 무서운 장면을 계속 마주하기까지 약간의 적응이 필요했다.
실험의 결론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인간의 본성은 시험을 견딜 수 없으므로 시험하지 마십시오.
2. 권력은 감시되지 않는다. 감시받지 않는 권력을 가진 보통 사람들은 권력의 노예가 된다.
3. 그룹에 통합되면서 독립적으로 사고할 수 있는 인식과 능력을 유지해야 하며, 자신의 부주의한 발언과 행동이 악의 공범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번역가 Fu Weici의 다음과 같은 말은 특히 옳습니다. 모든 혁명, 혁명 이후 정권은 민주적 감독을 상실하고 건전한 법치를 갖추지 못하면 사라질 수 있습니다. 반대 방향으로, 한때 목숨을 걸고 혁명에 참여했던 광범위한 대중.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두 가지 실험, 모두가 이해하고 경각심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46억년의 사랑은 미이케 다카시 감독의 보기 드문 아름다운 사랑 판타지 드라마 영화로, 미이케 감독은 자신의 영화적 표현기법을 활용하여 이것도 판타지임을 말해준다. 영화는 현실이기도 하고 환상이기도 한 이상한 세계, 그러나 우리가 깊이 느끼지만 다가갈 수 없는 흐릿한 사랑을 담고 있는 그런 세계이다. 이 영화의 원작소설은 일본 만화의 거장 가지와라 잇키의 유작인 '소년 A의 애가'로, 병상에 누워 있는 가지와라가 구술하고 그의 형 히사오 마키가 녹음, 편찬한 작품이다. 이 작품은 가지하라 사후, 야토 마사키라는 공동 필명으로 출판되었다. 원작은 청년의 복잡하고 섬세한 심리를 그린다. 미이케 감독은 이를 과감하게 재구성해 독특한 스타일의 영화를 만들었다. 영화의 줄거리만 보면 살인 사건의 진실을 추적하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인 것 같다. 그러나 이 '진실'을 추구하는 과정은 현실이면서 동시에 환상인 세계에서 펼쳐진다. 이 영화 속 감옥은 넓은 사막에 위치해 있는데, 채광창을 통해 실제로 로켓 발사대와 피라미드를 볼 수 있다. 감방의 가구도 현실과 매우 다릅니다. 죄수들의 방은 바닥에 방사형 패턴이 그려져 있고 화장실에 얕은 수영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수감자들의 노란색 죄수복 역시 세심하게 디자인한 패션처럼 등장인물의 움직임에 맞춰 아름다운 모습으로 춤을 춘다. 이 감옥은 마치 드라마 무대 같기도 하고, 아니 현실과는 동떨어진 또 다른 세계라고 해야 할 것 같다. 그러나 이 세상은 손이 닿지 않는 것 같지 않습니다. 미이케는 사람들의 가장 깊은 감정을 영화의 주제로 삼아 "환상"을 "현실"의 매력으로 발산시킵니다. 영화에서는 모든 것을 잃은 두 청춘이 절박한 상황 속에서도 각자의 방식으로 사랑과 정성을 실천하는 모습을 그린다. 46억년은 지구의 나이이다. 영화의 이름을 지은 미이케 감독은 이 영화에서 매 순간 우주와 인간의 구조를 이해하도록 독려한다.
"시칠리아의 아름다운 전설"!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한 여인의 아름다움에서 시작하여 세상에 익숙하지 않은 남자, 여자, 심지어 아이들의 탐욕과 위선, 이기심, 질투와 잔인함을 드러낸다. 누가 봐도 이 조용한 시칠리아 마을에서 말레나의 자태와 스타일, 외모는 시칠리아의 빼어난 풍경이다. 남자들은 탐욕스러운 눈빛으로 그녀의 흔들리는 엉덩이를 포착했고, 여자들은 부러움과 질투로 그녀의 요염함을 논평했고, 아이들은 그녀의 급한 발걸음을 매혹적으로 쫓아갔다. 이제 막 사춘기에 돌입한 레날도는 그녀를 강박적으로 따라다니면서 그녀를 염탐했다. 그는 그녀가 타인의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은근히 기뻐했고, 타인의 분노와 원한에 감염될 가능성 때문에 말레나에게 집착했다. 세상을 경험한 어른들은 말할 것도 없고, 이제 막 머리를 기른 아이 말레나도 이렇다. Marlena가 괴롭힘을 당했을 때 마을의 남자들은 악당을 처벌하는 데 열정을 갖고 있었지만 실제로는 Marlena를 괴롭힌 사람이 그들 자신의 것이지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들은 화를 내고 있었습니다.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말레나는 곤경에 빠지고, 그녀를 돕는 변호사는 마을의 남자들에게 차례로 그녀를 사로잡는다. 말레나가 이 모든 것에 무감각해지고 깨달음을 얻었을 때, 그녀는 공개적으로 매춘부가 되었고, 남자들도 그녀를 공개적으로 소유할 수 있었습니다. 그때부터 시칠리아의 여성들은 그녀가 작은 마을을 지배한다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모든 남성에 대한 시칠리아 여성의 공공의 적. 그녀에게 집착했던 레날도 역시 이 기간 동안 그녀의 몸에 올라타는 꿈을 수줍게 꾸었다.
그리고 매춘업소가 그녀를 보호할 수 없게 되자, 여성들은 마침내 Tian Xingdao의 수치심을 복수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벌거벗고 멍든 시칠리아의 거리를 기어 다녔습니다. 그곳은 여성들의 주먹과 발길질에도 더 이상 조용하지 않았습니다! 아직까지 본성이 오염되지 않은 레날도는 겉으로만 무기력하게 서 있을 수밖에 없다. 그녀를 좋아했던 남자들은 몰래 구석에 숨어든다. ……! 모든 것이 진정되고 말레나가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한 팔 없는 남편과 함께 시칠리아 마을로 돌아왔을 때 사람들의 눈은 완전히 달랐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집에 혼자 사는 젊은 여성이 아니며, 더 이상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여성이 아니며, 더 이상 유혹에 빠지지 않으며 동시에 위험도 더 이상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녀에 대한 연민과 연민으로 가득 찬 다른 세계의 사람들로 바뀌었고, 시칠리아는 다시 평화로워졌습니다! 영화는 여기서 끝납니다. 아름다움은 원래 순진하지만 실제로는 아름다움이 원죄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든 조화는 이해관계의 부재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위의 두 가지 요점을 사실로 만드는 것은 인간 본성의 잔혹함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인간의 본성과 심리를 해부하는 심리 영화는 매우 복잡해서 우리는 결코 그것을 꿰뚫어 볼 수 없습니다. 그러니 여기서는 다루지 않고 조용히 영화를 보기로 하겠습니다.
사회심리학 <파도>는 독일 소설가 토드 스트라서의 동명 작품을 각색한 작품이다. 남교사 라이너 벵겔은 '독재' 수업에서 갑자기 영감을 얻어 학생들과 함께 독재를 시뮬레이션하는 실험을 시작했다. '타이드'라는 게임은 짧은 시간 안에 파동 같은 효과를 내며 급진적으로 흥분과 마비를 일으켰다. 그리고 독재정치의 다양한 면모가 하나씩 제시되면서 게임이 갑작스럽게 끝나는 순간, 모두가 충격은 물론 소름끼치는 공포를 느낀다.
사냥의 대인심리 <사냥>은 토마스 빈터베르그 감독이 연출하고 매즈 미켈슨, 토마스 보 라르센이 주연을 맡은 덴마크 영화이다. 영화는 스캔들, 거짓말, 증오, 의혹 등을 통해 한 남자의 인생을 망치는 이야기를 통해 거짓말이 '사실'로 변해가는 과정을 이야기하며 여론의 의미를 드러낸다.
스칼렛 얼론의 범죄심리학 '레드 얼론'은 마제인 사트라피가 감독을 맡았으며 젬마 아터튼, 라이언 레이놀즈, 안나 켄드릭이 주연을 맡았다. 그의 고양이와 개가 그에게 말하는 것을 듣고 애완 동물의 선동으로 살인을 저지른다.
버드맨의 자아인식편 '버드맨' 이 영화는 주로 알과 버드맨의 이야기를 다룬다. 부상을 입고 돌아온 알은 병원에서 다시 한 번 새처럼 구석에 웅크리고 창밖의 푸른 하늘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는 새의 아이를 보았다. 그는 더 이상 알을 알아보지 못한다. 의사는 알에게 새 아이가 이대로 있으면 3일 안에 정신병원에 보내질 것이라고 말했다.
"Sin in the American Pastoral"
이 영화는 실제 사건을 각색한 것인데, 이런 끔찍한 이야기가 실제로 일어났기 때문에 그런 영화가 매우 두렵습니다.
부모님의 바쁜 일로 인해 주인공은 7명의 자녀를 둔 미혼모의 집에서 임시 생활을 하게 되었는데, 자신의 아이인 파울라가 예상치 못한 임신을 하게 되면서 주인공이 우연히 그 소식을 폭로하고 도난당하게 된다. 그 말을 들은 사람이 소문을 퍼뜨렸습니다.
파울라는 여주인공에게 복수하기 위해 여주인공이 자신을 비방하고 창녀라고 불렀다며 어머니에게 거짓말을 했다. 악몽은 이렇게 시작됩니다.
이 영화의 매 순간이 고문이었고 절망감만 느꼈습니다.
여주인공을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지만, 모든 일이 일어나는 것을 조용히 지켜볼 수밖에 없다. 지하실에서 그녀는 담배꽁초로 화상을 입었고, 주먹으로 맞고 발로 차고, 시뻘겋게 달아오른 철사로 몸에 글을 썼습니다. 모두가 두려움에서 친숙함으로 바뀌었습니다.
'사냥'
루카스는 어린이집에서 일하며 온화하고 친절한 성격으로 아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조숙한 소녀 칼라는 루카스에게 사랑에 빠진다. 루카스에게 사랑을 고백하지만 예상대로 거절당해 애증도 생겼다. 그녀는 루카스가 한 소녀를 성폭행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런 어린아이의 거짓말만으로도 루카스의 인생은 망가지기 충분하다.
이 영화에서 가장 무서운 것은 어린 소녀가 아니다. 그녀는 너무 어려서 거짓말의 결과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그 어른들은 가장 무서운 존재입니다. 그들은 금을 낭비하고 뼈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진실에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소위 존재를 도덕적으로 높은 곳에서 찾고 싶어합니다. .. 그냥 느낌이에요.
당신의 비극적인 결말이 나와 무슨 상관이 있나요?
<도가니>
서울에서 온 미술교사가 우진의 한 농아학교에 근무하게 되었고, 교장과 감독이 함께한 실화를 바탕으로 한 또 다른 영화다. 5000만원을 협박했다.
동시에 이들에게 농아학교 아이들이 비인도적인 고문과 성폭행을 당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져 학교 내부도 긴장되고 우울했다.
우리가 분노하는 것은 짐승들의 행동뿐만 아니라 짐승들이 처벌받지 않고, 정의가 실현될 곳이 없고, 무기력함이 가장 고통스럽고 절망적이라는 사실이다.
나라를 바꾼 영화인데, 남자 주인공도 정의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했다.
영화 속 대사를 빌리자면 "우리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싸우는 것이 아니라, 세상이 우리를 바꾸는 것을 막기 위해 싸운다!"
"독타운"
p>이 영화는 폐쇄적이고 보수적인 마을에서 아름답고 착한 성격을 지닌 신비한 여주인공 그레이스가 등장한다.
마을의 작가는 사람들에게 그녀를 받아들이고 일시적으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촉구했습니다. 곧 마을 사람들은 그레이스가 수배 중인 '도망자'임을 발견하고 그녀에게 더 열심히 일하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그녀를 받아들일까요?
그레이스는 밤낮으로 일했지만 끔찍한 일이 일어났고, 마을 사람들도 자신의 위선을 드러내며 다른 사람들을 괴롭히게 됐다. 그녀의.
보고 나면 행복해지는 오늘의 영화는 이 영화뿐일지도 모른다. 그레이스의 신비한 삶의 경험이 드러나고, 마을 사람들은 모두 재난을 겪는다.
이 영화는 사람들에게 악을 행하도록 가르치는 영화인가요? 단지 이 세상에 인간이라는 종이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것만은 아니다.
인간은 개와 다르다. 아무리 사나운 개라도 문명화될 수 있지만 인간은 그렇지 않다.
'에덴 호수'
휴일 동안 주인공은 주인공을 데리고 외딴 호수 에덴으로 떠난다.
여기서 그들은 천성적으로 잔인하고 머리 속에 옳고 그름이 없는 장난꾸러기 무리를 만났습니다. 남자 주인공은 납치되어 고문을 당해 죽었습니다.
상처받은 여주인공은 숲을 탈출했지만, 안타깝게도 장난꾸러기 아이의 집으로 탈출했다.
귀신은 결코 인간만큼 무섭지 않다. 문명과 도덕의 속박에서 벗어나면 모든 것이 자연스러워진다.
영화의 결말은 열린 결말이지만, 여주인공은 더욱 비참할 수밖에 없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문제를 해결하고 폭력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안녕하세요! 슈 씨"
슈 씨는 자동차 수리점에서 일했다. 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직장을 잃고 가족은 철거 위기에 처했다. 그는 하루 종일 할 일이 없이 무기력했다.
함께 자란 친구들 중에는 석탄 사장이 된 친구들도 있고, 지방 수도에서 사립학교를 운영한 친구들도 있고, 표면적으로는 다들 그를 존경하지만 사실은 그를 '바보'로만 여긴다.
유일한 좋은 점은 그에게 애인인 청각 장애 소녀 샤오메이가 있지만, 결혼식 전날 밤에 남동생에게 심하게 구타당했다는 점이다.
그때부터. , 그는 완전히 미쳐 갔지만 미쳐 버린 후 슈 씨는 완전히 풀려났습니다.
이 영화에서 가장 우울한 점은 그것이 마치 우리 주변의 삶인 것처럼 너무 현실적이라는 것입니다.
친척은 서로 미워하고, 친구는 서로 이용하고, 부부는 서로 속이고, 슈와 샤오메이의 사랑마저도 현실에 취약하다.
슈는 단지 겸손한 작은 사람일 뿐이고, 그의 존엄성은 모욕당했고, 그의 인격은 짓밟혔으며, 큰 환경 앞에서 너무 무력하고 한탄했습니다.
"텐구"
이 영화를 보고 나서 오랫동안 마음이 뭉클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리텐구는 제대 후 조직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가족을 데리고 산간벽지에서 순찰대원으로 일했다.
처음 도착했을 때 마을 사람들은 닭, 양, 쌀을 나눠주는 등 매우 열성적이었지만 모두의 목적은 하나였습니다. 바로 리천구 뒤의 숲을 향한 것이었습니다.
Li Tiangu가 마을 사람들의 이익을 방해하자 그는 물과 전기가 끊겼고 심지어 생명까지 위협 받았습니다.
이 이야기는 많은 시골 마을의 진정한 묘사입니다. 단순함과 친절함은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특성이 아닙니다.
하지만 자신의 이익을 방해하는 사람을 제거하려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모습입니다.
리천곡의 이미지는 이상주의의 구현이며, 오늘날 사회에는 그러한 영웅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강요와 유인에 직면했을 때, 자신의 한계를 고수할 수 있다고 누가 장담할 수 있겠는가. 이것이 인간 본성의 나약함이며 나쁜 본성이며, 누구도 피할 수 없다.
'지렁이'
우리가 절대 만들 수 없는 한국영화다. 같은 장르가 '멜팅팟'이다.
지르오와 대뇌. 마비 나의 아버지는 원래 작은 마을에서 평화롭고 행복한 삶을 사셨습니다.
지르오는 음악에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어 서울의 유명 귀족 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되었지만, 이것이 모든 악몽의 시작이었다.
이 영화의 여주인공은 여느 영화와는 달리 겸손하지도, 거만하지도 않으며, 과감하게 저항한다.
그러나 그녀의 저항으로 인해 그녀는 더욱 심한 모욕과 보복을 당하게 되었고, 처음에는 학교를 자퇴하게 되었고, 그 후 몇몇 남학생들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했습니다.
두 달 동안 참을 수 없는 굴욕을 겪은 그녀는 이 세상을 영원히 떠나는 것을 선택했다.
영화를 다 보고 나니, 하급 여주인공으로서 강한 배경을 지닌 이들과 마주하면서 그녀는 깊은 무력감만 느꼈다.
<블라인드 샤프트>
소규모 개인 탄광에서 일하는 송진밍과 탕차오양의 독특한 돈버는 방법이 있는 영화다. .
그것은 다른 곳에서 일하는 농부들을 '친척'으로 삼아 탄광에서 일하게 하고, 소위 '친족'을 죽이기 위해 '광산 참사', '안전사고'를 일으키려는 것이다. 광산 소유자 연금에 대한 대가로.
그들은 시골에서 온 순진한 16세 소년 위안펑밍(Yuan Fengming)을 만났고, 두 사람은 그를 다음 목표로 삼기로 결정했다.
인간의 본성은 추악하고 뚜렷하게 보이지만 현실은 잔인하고 뚜렷하게 보입니다.
가난한 사람이 모두 단순한 것은 아니다. 약한 사람이 자신보다 더 취약한 사람을 만나면 짐승으로 변한다.
이 사람들의 가장 깊은 고백은 '내가 그 사람에게 공감해야 하는가?'일 것이다. 누가 나에게 공감할 수 있습니까?
'소유안'
이 영화는 실제 사건을 각색한 영화로, 나를 거의 울게 만든 몇 안 되는 영화 중 하나이다.
Suyuan은 평범하고 아름다운 어린 소녀입니다. 그녀의 가족은 그녀의 이름을 딴 식료품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녀의 삶은 평범하고 행복합니다.
비오는 아침, 소소원은 학교에서 멀지 않은 초라한 모습의 술취한 삼촌을 만나 비극적인 여정이 시작됐다.
부도덕한 언론의 과장으로 인해 수원가족은 피해자로서 오물에 뒤덮인 부끄러운 인물이 된 것 같았고, 실제 범인은 마땅한 처벌을 받지 못했다.
"가장 외로운 사람이 가장 친절하고, 상처받은 사람이 가장 밝게 웃는다. 주변 사람들도 같은 고통을 겪지 않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영화의 끝은 삶을 더 좋게 만들었습니다.
수위안은 그 나이에 감당할 수 없는 고통을 겪고 있지만, 다행스럽게도 그녀를 살아갈 수 있게 해준 가족과 동화가 있다.
그런데 혹시 알고 계시나요? 영화의 엔딩 장면은 수지안이 누구도 보고 싶지 않은 이 고통스러운 세상을 떠났다는 것을 암시할 수도 있다.
영화 <<노맨스랜드>>는 인간 본성에 대한 황당한 해석이다.
예를 들어 '일곱 개의 대죄', '양들의 침묵', '멀홀랜드 드라이브', '킬빌' 등은 인간의 본성을 다각도로 세심하게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삶에 대한 깊은 고민과 토론을 선사했다. 늘 영화계의 화두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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