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결국 온라인 문학이 전통 문학을 압도하게 될까요?

결국 온라인 문학이 전통 문학을 압도하게 될까요?

채널을 살펴보면 소위 인터넷 문학이 전통 문학을 압도한다는 것은 잘못된 주장이다. 문학에 있어서는 새로운 문학 형식인 인터넷 문학의 탄생이 아니라, 작가들이 작품을 출판하는 새로운 방식의 출현이다.

CCTV와 지역 9개 방송국에서 동시 방송된 '명검'의 작가는 군인이었다. 거친 문체와 불법적인 내용으로 인해 수많은 출판사에 보내졌지만 누구도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마침내 그는 그것을 온라인에 출판할 수밖에 없었다.

인터넷 독자들은 문학적 재능에 별로 관심이 없기 때문에 독특한 이야기의 디테일에 매료되어 빠르고 널리 재인쇄된다. TV 시리즈로 제작되어 리유빈의 뛰어난 연기로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으며 밀리터리 장르의 명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인터넷이 없었다면 <브라이트 소드>는 성공할 수 없었다고 할 수 있다.

이 사건은 전통적인 문학 출판의 단점을 보여준다. 첫째, 편집자마다 강점과 수준이 다르고, 출판사마다 원고에 대한 기준이 다르다. 새로 온 사람이 편집자와 친숙하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유형이 아닌 경우 원고를 주의 깊게 읽을 가능성이 낮으며 채택 가능성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심사하는 문학경진대회도 매년 열리는데, 그 질은 확실히 보장되지만 대중의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다. 소위 학문적 질은 강하나 시장성은 좋지 못하다.

그래서 인터넷의 긍정적인 의미는 당신의 작업을 수많은 독자에게 노출할 수 있고, 당신을 이해하는 소수의 편집자만이 당신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독서, 댓글 달기, 감독 메커니즘을 통해 독자들에게 인기 있는 작품이 돋보일 수 있습니다.

재능 있는 작가들에게 인터넷은 작가와 출판사, 독자를 연결하는 초고속 채널을 만들어 독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제 기존의 책과 똑같은 온라인 도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거대하고 효율적이며 정확한 포지셔닝은 온라인 문학 플랫폼의 채널 특성입니다.

2004년 샨다는 치디안(Qidian)을 인수해 온라인 문학과 게임을 결합한 새로운 모델을 만들었는데, 이는 온라인 문학 상업화의 상징이다. 요즘 그의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 덕분에 팬경제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

1999년 여러 웹사이트에서 '의도방주'가 개발되었고, 이후 가장 가치 있는 문학 웹사이트인 Xian Literature Network와 Dragon's Sky인 'Huanjian Shumeng'이 문학 네트워킹을 시작했습니다. 지속적인 자본 투입으로 Yuewen Group, Shuqi, Zhangyue Department, Jinjiang Literature와 같은 독창적이면서 채널링된 대규모 종합 플랫폼이 등장했습니다.

그 결과 '오공전설', '진기담', '주선', '등불을 부는 귀신', '청두' 등 온라인 고전 문학 작품이 대거 등장했다. 나를 잊어주세요', '선택천국 이야기', '신성모독' 등. 또한 Mingyue, Xiao Ding, Li Gehuan, Ning Caishen, Xing Yusen 및 Nanpai Sanshu와 같은 유명한 온라인 작가를 많이 배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자 목록에 올랐습니다. 예를 들어, 탕 가문의 셋째 아들은 수입이 1억 2200만 달러로 인터넷 작가 부자 순위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1997년, '첫 번째 친밀한 접촉'이 본토를 휩쓸면서 반얀나무 아래에서 첫 번째 온라인 문학 대회가 열렸습니다. 그로부터 20년이 지난 오늘날, 온라인 문학은 전체 전통 출판 산업의 절반을 지탱해 왔습니다. 하늘.

온라인 문학은 또한 전통 문학의 범주를 만들고 풍부하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Xiao Ding의 "Zhu Xian"은 Jin Yong 이후의 무술 고전을 만들었습니다. 『안개기행』, 『소병전설』과 함께 인터넷 3대 명서로도 알려져 있다.

'도굴수기'와 '등불을 부는 귀신'은 도굴소설의 시초이다. Yan Leisheng의 "Tianxingjian"은 웅장함과 기이함이 특징입니다. '신환검'은 온라인 판타지를 개척했다. 진자의 '환귀몽', '세계에 단 하나' 이후 시간여행 판타지동화는 온라인 문학의 주요 카테고리가 됐다. 진장은 시간여행 문학행사인 만큼 일부 네티즌들은 농담으로 시간여행 행사를 "천년 만에 보기 드문 일인데 진장은 매일 본다고?"

어떤 사람들은 새로운 시대가 왔다고 한탄하기도 했다. 오고 있으며, 미래에는 인터넷 문학의 세계가 될 것이다; 인터넷 문학 쓰레기는 조만간 사라질 것이라고 외쳤다.

사실 진짜 혼란은 심각성 사이의 갈등에 있다.

'드래곤'으로 두 차례 작가 목록 1위를 차지한 작가 지앙난은 솔직하게 말했다. 당신의 책을 읽으려면 독자들은 당신의 책이 무엇인지, 언제 출판되었는지 알아야 하고, 그것을 사려면 돈을 써야 하는데, 이는 인터넷에 비해 더 높은 집중력을 필요로 합니다. '드래곤'의 의미는 얼마나 많이 팔리느냐가 아니라 느린 읽기, 높은 점성 읽기, 깊이 있는 읽기의 미학을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종이책은 느린 미디어입니다. 패스트 미디어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단편적인 독서와 두꺼운 독서가 모두 필요하다.

단편적인 독서는 지식의 주인이 아니라 지식이 유통되는 방식일 뿐이기 때문이다.

2006년 민월의 『명나라의 것들』이 출간된 이후 그 인기는 더욱 높아져 온라인 문학에 대한 사람들의 시선을 새롭게 했다. 베이징 사범대학교의 문학 교수인 저우즈위(Zhou Zhiyu)는 이를 “대중문화 연구의 고전적인 사례”라고 불렀습니다. 이 책은 대중문학의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다고 하더군요(시간여행도 없고, 불멸도 없고, 몬스터와 싸우기 위한 업그레이드도 없고, 정통 온라인 문학이 아닌가요?) 사실은 역사적인 작품이고 공식적인 역사이고, 거의 완벽하게 충실합니다. 명나라의 역사에?

그러니 작년의 가장 부유한 작가 목록을 살펴보세요. 미래의 작가는 없습니다. 길고 풍경도 길기 때문에 넓게 봐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