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리 인허(Li Yinhe)의 뜨거운 소셜 토론
리 인허(Li Yinhe)의 뜨거운 소셜 토론
'디자이어 상하이' 사건
사건의 주요 줄거리는 외국인 남성이 자신의 블로그에 여러 중국 여성들과의 성관계를 과시했다가 인터넷에서 쫓겨났다는 것이다. . Li Yinhe는 인터넷에서 이 외국인 남성을 추적하는 것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하며 Li Yinhe의 견해도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포르노 사진 논란'
'포르노 사진 논란'은 많은 브랜드에 영향을 미쳤고, 많은 사람들은 문제의 유명인이 홍보한 제품에 대한 불매 운동을 요구했습니다. 네티즌들의 불만과 보이콧을 받은 '메이란팡' 제작진은 더 이상 질리안의 남은 장면을 촬영하지 않겠다는 통지를 받았습니다. 사회학자 이인허(Li Yinhe)는 최근 자신의 블로그에 “피해자가 죄인으로 변한 것”이라고 썼다. 그녀는 "불평하고 보이콧"하는 네티즌들을 비난했다. "당신은 성관계를 해본 적이 없습니까? 스스로 그것을 추악하고 나쁜 일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신경은 얼마나 분열되어 있습니까?" 해당 인물이 순진한 척 하면서 성적으로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였다고 주장하며 반격을 가했는데, 이것이 진짜 이분법적 성격이었다.
웨이보에서 친척 알아보기
2010년 11월 24일, Li Yinhe는 Faye Wong의 Weibo를 통해 Li Yapeng에게 "Li Yapeng, 제 말을 잘 들어주세요. 우리는 친척일지도 모릅니다!"라고 외쳤습니다. " Li Yinhe는 Faye Wong의 Weibo에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안녕하세요 Li Yapeng. 당신의 아버지는 허난성 난양 출신입니까? 그렇다면 우리 어머니의 성은 아마도 Li Chaoqian이 아닐 것입니다. ..." 그러자 Faye Wong의 팬들은 Li Yapeng에게 이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물어봤는데 그녀가 잘못된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왜냐하면 두 유명인 모두 '고향 허난'에 연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주제는 많은 열정적인 독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장예모를 격노하게 비난
2013년 5월 10일, 리인허는 자신의 웨이보를 업데이트하여 "장예모의 부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법에 따라 그를 "부끄럽다"고 비난했습니다. 리 인허는 웨이보에 올린 '장예모, 부끄러운 줄 알아라'라는 제목의 장문 글에서 "유명할수록 법을 어기는 데 앞장서기보다는 법을 준수하는 데 앞장서야 한다"고 먼저 지적했다. " 둘째, 리인허는 장이머우가 아이를 좋아한다면 브래드 피트 같은 아이를 입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당신이 좋은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그것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하고 싶다면 인민일보의 위대한 철학자 왕루수이 씨가 마지못해 아내에게 낙태를 허용한 사례를 따라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Li Yinhe는 Zhang Yinhe가 "이런 행동은 당신이 대단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부끄럽다는 것을 보여줄뿐입니다. Li Yinhe는 이에 대해 대중에게 사과해야합니다"라고 부끄러운 행동을 비난했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연예인과 부자'에 대해 글을 쓴 적이 있는데, 장예모 사건에 대한 자신의 태도를 설명하기 위해 그녀는 특별한 삶을 살고 있는 유명인과 부자들이 공공 자원을 압박하고 있으며 엄중하게 처벌되지 않으면 사회적 불의를 초래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과거 부자들의 '부(富)를 위한 불친절'. 2014년 12월 인터넷에는 '리인허의 '레즈비언' 정체성 노출'이라는 제목의 글이 유포됐다. 이인허는 중년 여성과 10년 넘게 동거했지만 고의적으로 자신의 '게이 정체성'을 숨기고 '게이'라는 옷을 입었다고 주장했다. 성관련 옷' '소수자 권리 보호'의 후광은 중국 동성애자들을 속이고 착취한다.
이와 관련 리인허는 2014년 12월 21일 오후 자신의 블로그에 '소위 레즈비언 정체성 노출에 대한 대응'이라는 제목의 성명을 게재하며 처음으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왕샤오보 사망 후 성전환자(성전환자)와 데이트한 적이 있음)는 17년 동안 함께 살았습니다. 하지만 성명서는 그녀가 동성애자가 아니라 이성애자라는 점도 강조했다.
리인허는 자신의 블로그 게시물에서 동거 상대를 '그'라고 거듭 언급하며, 자신의 상대는 생물학적으로는 여성이고 심리적으로는 남성이라고 말했다. 리인허는 '그'가 여성에서 남성으로 전환한 트랜스젠더이며 학명은 트랜스섹슈얼이라며, 트랜스섹슈얼인 '그'와 레즈비언의 차이점은 '라라'의 생물학적 성별이 여성이라는 점이라고 설명했다. 그녀 자신의 성 정체성도 여성이고 그들은 게이 여성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그의 생물학적 성별은 여성이지만 그의 성 정체성은 남성입니다. 그는 외모와 마음 모두에서 철저한 남성입니다. 그는 오직 사랑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게이 여성이 아니라 이성애자 여성이다”라고 밝혔다.
블로그 게시물에는 파트너가 그녀를 추적하는 과정과 사랑에 빠지는 과정도 설명되어 있다. 기사에는 직장 동료가 그녀를 위해 써준 사랑의 시와 그 시에 그녀가 어떤 감동을 받았는지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그녀는 "사랑은 항상 다른 세상이었다. 계급, 부, 가난, 나이, 아름다움에 상관하지 않는다. 심지어 성별도 중요하지 않게 만든다"고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미 동거 중이다. 17년 동안.
두 사람은 아이들 사이의 애정을 좋아하는 파트너이기 때문에 고아원에서 부모에게 버림받은 정신지체 소년 장좡(Zhuangzhuang)을 입양했다. 지금은 세 사람이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 '답변'이 공개된 지 몇 시간 뒤, 리인허는 기사에서 자신이 '이성애자 정체성'을 강조한 것과 관련해 자신이 이성애자임을 강조한 이유는 단지 사실을 진술하기 위한 것이라고 보충 진술을 했다. 내가 동성애자보다 더 정상적이거나 도덕적으로 우월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포인트 1: 페미니즘은 중국에서 악마화되어 있습니다. 페미니즘에 대한 해석은 남성과 여성이 조화롭게 살아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남성과 여성의 평등을 옹호하는 사람들은 모두 페미니스트여야 합니다.
관점 2: 서로 다른 견해와 의견을 가진 다양한 페미니즘 학파들 사이에 한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남성과 여성의 평등을 옹호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중국의 주류 이데올로기는 페미니스트입니다. 왜냐하면 남성과 여성의 평등은 국가 정책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대다수의 중국 여성이 페미니스트일 뿐만 아니라 대다수의 중국 남성도 페미니스트입니다. 이것을 인정하는 것을 부끄러워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5·4운동 이후 최초로 서구 페미니즘 사상을 중국에 소개하고 여성의 권리를 옹호한 것은 남성 지식 엘리트 집단이었다. 공산당이 집권한 이후에는 남녀평등이 줄곧 주류 이데올로기였습니다. 이는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역사적 사실입니다. 페미니즘은 줄곧 중국의 주류 이데올로기였으며 페미니즘에 대한 사람들의 모호한 태도는 실제로 허구의 갈등입니다.
관점 3. 중국에서는 페미니즘과 성평등 이념을 진지하게 정당화해야 하며, 사람들의 정치 생활, 경제 생활, 사회 생활 및 가치관에서 남성 우월주의를 반대해야 하며, 여성에 대한 성차별을 반대해야 합니다. 인민대표대회와 각급 지도부에서 여성의 비율을 높이고, 사회 생산적 노동에서 여성의 비율을 높이며, 여성의 평균 소득 수준을 높이고, 생활에서 가족 지위에서 여성의 역할을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회 전체에서 남성과 여성의 평등이라는 페미니즘 명제를 실현하고, 남성과 여성이 평등한 페미니즘 이상사회를 건설한다.
보기 4. 관념과 관습이 지배하는 농촌의 일상은 여전히 가부장적 성향이 강하며, 이러한 가부장제는 농촌 여성의 생활주기의 다양한 단계에 반영됩니다. 영양, 교육, 의료, 상속권 등 아내와 어머니로서 그들은 성별, 출산, 가족 결정, 불륜과 이혼, 가정 폭력, 과부 및 재혼 등의 측면에서도 남성과 다릅니다. 노동자로서 그들은 노동분업, 소득, 마을에서의 정치적 참여 측면에서도 남성에 비해 불리하다.
보기 5. 수천년 동안 지속되어 온 중국 결혼제도의 풍습은 '결혼 후 거주 제도'(즉, 여성이 결혼 후 남편의 집에 살며 부모와 함께 산다)이다. 시어머니). 이러한 주거 시스템 자체가 여성의 낮은 지위를 초래했습니다. 결혼은 단순히 남자와 여자의 결합이 아니라 '여성'이라는 통로를 통한 두 집단의 사람들, 심지어는 두 마을 간의 거래입니다. 신부 가격, 그들은 여자를 "샀습니다". 이 거래에서 여성은 '사물'로 전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