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드라마 내레이션에 사용된 조우 선생님의 '북경인'의 전체적인 스토리 배경과 캐릭터에 대해 조언 부탁드립니다! !

드라마 내레이션에 사용된 조우 선생님의 '북경인'의 전체적인 스토리 배경과 캐릭터에 대해 조언 부탁드립니다! !

3막 연극 '베이징맨'은 1941년에 창작됐다. 극은 젱 가문의 경제적 쇠퇴를 단서로 극 전반에 걸친 갈등과 극적 갈등의 구체적인 배경을 연결하며 가문의 친절과 추함, 재생과 쇠퇴, 빛과 어둠 사이의 갈등을 전개한다. 그리고 이러한 갈등을 통해 봉건 가문의 몸속으로 깊이 파고들어 봉건제의 정신적인 통치에 의한 인간의 삼키기와 이 정신적인 통치에 따른 민중의 삶의 추구, 그리고 이 정신이 알려주는 파산을 성찰하는데 중점을 둔다.

금세기 초 베이징의 부유한 집안인 젱씨 가문이 임종을 맞았다는 이야기가 나온다. 그녀는 그녀를 축하하기 위해 증손자의 며느리인 루이진과 결혼했다. 새 부부가 들어오자 노부인은 포기하고 서쪽으로 돌아온 후 온 가족이 혼란에 빠지고 결혼식은 장례식으로 변했다. 세 번이나 큰 마당으로 이사한 젱씨 가족은 쇠퇴에 빠졌지만 여전히 난처한 상황을 유지하기 위해 돈을 쓴다. 큰아들 문칭은 하루 종일 아무것도 하지 않는 퇴폐적인 청년이다. 그는 집에서 결혼한 아내 시이를 좋아하지 않지만, 마음속으로는 집에 사는 무력한 사촌 수팡을 사랑한다. 수팡은 남의 집에서 살면서 화를 참으며 하루 종일 하녀처럼 일했다. 비록 사촌과 같은 취미와 감정을 가지고 있었지만 감히 보여주지 못해서 사촌의 비꼬는 말을 참아야 했다. . 손자의 며느리인 시이는 남편에게 또 다른 애인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장녀라는 지위로 인해 집안의 경제적 권리를 모두 맡게 되면서 동벽을 허물고 대내외적인 관리를 하게 되었다. 서쪽을 보충하고 무너져가는 집을 붙잡습니다. 사위 강태는 시아버지 집에 살고 있지만 새로운 생각을 많이 갖고 있지만 아무것도 성취하지 못했고 젱 가문과도 어울리지 않는다. 증씨 가문의 친구인 인류학자 원인간은 딸 원위안과 함께 해외에서 돌아와 잠시 증씨 가문에 머물면서 증 가문에 새로운 기운을 불어넣었다. Zeng Ting은 아직 어려서 Ruizhen과 결혼하도록 강요당했습니다. 그는 Yuan Yuan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남편과 아내의 관계를 전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결국 봉건 가문은 무너지고 문청은 마침내 가족을 떠났고, 증정과 서진은 이 모든 상황에 직면하여 봉건 가문을 구하지 못하고 울부짖었다. 봉건 사회. 파괴의 운명.

조우(曹玉)는 전형적인 쇠퇴하는 사대부 가문을 선택해 증씨(曾氏) 3대에 대한 이야기를 썼다. 더 오래된 세대의 "베이징 출신"인 Zeng Hao는 봉건 가족 권력과 영적 통치를 대표하는 인물입니다. 그의 마음에는 온갖 걱정과 고민, 원망과 연민이 가득한 것 같지만, 사실은 '인과 정의와 도덕'의 이면에는 이기심과 나약함을 고통과 연민으로 덮는 이기적이고 위선적인 마음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Zeng Wenqing은 극중 Zeng 가문의 2세 '베이징 출신'입니다. 그는 똑똑하고 잘생겼으며 친절하고 온화하며 선비계급에서 높이 평가되는 자연스럽고 우아한 성격을 갖고 있다. 그의 비극은 그가 오랜 생애 동안 영향을 받은 봉건적 문화 사상과 교육이 그의 영혼을 부식시켰다는 것입니다. 극중에는 원시 유인원 '북경인'의 이미지도 등장한다. 이는 조우가 채택한 극적인 상징이다. 그는 대본의 주제가 지닌 풍부한 의미를 상징하는 선사시대 사회, 현실 사회, 이상 사회의 세 가지 유형의 '베이징맨'을 포함하는 대본을 '베이징맨'이라고 명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