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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가수다 시즌1 프로그램 리뷰
한국에서 수입된 '나는 가수다'는 중국 TV 예능 역사상 새로운 장르인 파노라마 예능을 탄생시켰다. 도착해서 기다리고, 다른 사람들이 노래하는 모습을 보는 등, 본 프로그램 녹화에 참여한 가수들의 세세한 부분과 섬세한 반응 하나하나가 카메라를 통해 관객들에게 전달된다. 스토리도 감각도 없고 순수한 음악만 있는 이 쇼에는 무대에 백업 댄서도 없고, 가수가 얼마나 멋진지 과장하기 위해 노래하기 전의 VCR도 없다. 최고의 오케스트라. 가수들이 라이브로 연주하고 청중이 음악의 순수함을 감상하게 하세요(Guangzhou New Express Review).
'나는 가수다'는 스타-프로 뮤지션 루트를 따라가며, 노년층과 중년층, 청년층이 결합하고 팝 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가 혼합되는 것이 주된 형태는 여전히 오디션이다. - 스타일 노래 PK. 복잡한 과장과 포장이 아니라 좋은 노래를 부르는 게 가수의 본질이라는 걸 현장과 TV 앞의 시청자들에게 믿게 만드는 게 프로그램의 가치다. 감상적인 노래가 계속해서 크고 명확하게 하여 가수가 본연의 색으로 돌아가도록 하십시오(NetEase Entertainment Review).
'나는 가수다'는 가요계 선배 가수, 대세, 신세대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여 관객들에게 음악의 향연을 선사한다. 프로그램 자체의 문화적 의미, 마케팅 모델 및 혁신은 모든 언론인이 고려하고 참고할 가치가 있습니다(인민일보 온라인에서 Meng Ling의 유명한 논평).
'나는 가수다'는 게스트 선정부터 선곡까지 모두가 시청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긴장감은 관객에게 맡겨지고, 관객은 모든 것을 보는 힘을 즐긴다. TV 사람들은 다선 서술, 동시 기술, 교차 편집을 사용하며 특히 다른 사람이 노래를 부를 때 상대의 장면을 시간에 맞춰 삽입합니다. 이것은 더 이상 예능 프로그램이 아니라 가수가 이 프로그램을 통해 회복되는 것입니다. 평범한 사람에게 쇼에서의 상호작용은 더 이상 전통적인 의미의 게스트와 관객 간의 상호작용이 아니라 게스트 간의 상호작용입니다. TV 시청자들은 최종 투표가 발표될 때까지 대부분의 시간 동안 신과 같은 전지전능함을 누렸고, 감독의 휴대폰에 담긴 위챗 메시지(베이징 이브닝 뉴스 리뷰)로 입장 반전이 고문을 당했다.
'나는 가수다'는 가요계에서는 획기적인 일이 아니지만, TV 예능에서는 획기적인 일이다. 이러한 획기적인 발전은 음악에 대한 전례 없는 존경심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최첨단 음악 장비와 양교배 등 다양한 음악 대가의 출연은 물론, 방송에서 각 가수가 노래를 부를 때 화면 왼쪽 하단에 자막이 추가되며, 원곡자, 작곡가, 그리고 편곡자, 라이브도 있습니다. 반주자의 이름, 이 작은 디테일은 음악계의 많은 사람들을 "놀랐습니다". '나는 가수다'의 돌파구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수의 내면의 음악에 대한 사랑과 음악의 꿈을 위해 싸우는 열정과 탄력을 완전히 '발굴'하고 무한히 증폭시켰다는 데 있다. 3개월 간의 기다림을 통해 '나는 가수다'가 방송계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본 시청자들이 많아졌다. '나는 가수다'는 엘리트주의와 전문성을 겸비한 길을 택했다. 참가자들은 모두 엄선된 실력파 가수들로 현장 음향, 조명, 프로듀싱 등이 TV 프로그램 제작의 높은 수준과 정확성을 입증하고 있다. 더욱이 '나는 가수다'는 모델 혁신에서 콘셉트 혁신으로, 프로그램의 핵심은 순수하고 테크닉은 파격적이다. 3개월 만에 방송된 12회 프로그램은 방송계에서 난해한 기준을 세웠다. 품질과 스타일을 따라하고 따르십시오. 또한 스튜디오 노래, 장편 리얼리티 쇼, 야외 후속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 형식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표면적으로 파노라마 리얼리티 쇼의 성공적인 활용은 혁신적인 컨셉과 외관의 수단 일뿐입니다. '나는 가수다'는 표현 면에서 음악의 핵심에 대한 순수성과 궁극의 표현기법을 존중하는 데에 프로그램 콘셉트의 진정한 우수성이 있다. 그래서 '나는 가수다'는 따라하기 어렵다. 시나 엔터테인먼트 리뷰).
'나는 가수다'는 형식이 참신하고, 전문 가수 경연이라는 재미와 대중의 심리적 요구를 충족시킨다. 강력한 포장 및 프로모션과 함께 현장 음향, 조명 및 제작도 TV 프로그램 제작의 높은 표준과 정교함을 보여주었습니다.
프로그램에 배치된 7명의 에이전트는 백스테이지 개그의 주축이 됐다. 후난위성TV는 이들의 인기를 활용해 젊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을 활기차게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돌(요심저녁뉴스 리뷰).
'나는 가수다'는 진정성 면에서 더 좋다. 진짜 노래 실력을 겨루는 가수들의 실력은 이날 방송의 가장 큰 볼거리로, 가수들은 자신의 목소리로 우승자를 가리고 노래 실력을 뽐내며 음악 프로그램의 본연의 모습을 되찾았다. 좋은 목소리와 진실된 노래에 대한 관객의 열망을 충족시켰고, 진정한 기질을 지닌 가수는 자신의 감정과 밀접하게 연관된 트랙을 선택하여 이면에 짙은 감정의 얽힘을 느낄 수 있다. 끊임없이 정리되고 엉망이되는 노래는 승패에 관심이 없으며 자신의 사랑을 위해 노래하고 노래하는 것도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최고 영역이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무대에서 경쟁해야 하며, 관객들이 득실의 차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그들의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그들의 태도도 표현해야 합니다. 진행자와 관객의 소통도 리얼리티의 일부이고, 현장에서 관객이 흘리는 눈물도 리얼리티의 일부다(레드인터넷리뷰).
'나는 가수다'는 출연자들의 정체성을 혁신했다. 전문 가수들이 가차 없이 맞대결을 벌이는 가운데, 밴드도 모두 업계 전문가들이라 음질도 영향을 받았다. 가수들 모두가 렌즈 전환이 더 유연해지고 무대 뒤와 무대가 열린다는 점을 만장일치로 인정했습니다. 조명과 무대 디자인도 화려함을 버리고 정말 웅장합니다. 프로페셔널함도 구현됐다. 참여 가수들의 태도를 보면 아직 선정적인 요소도 많지만, 가수들이 정말 진지하게 노래하려고 노력을 많이 하는 것 같다(소후 연예 리뷰).
'나는 가수다'는 음악 프로그램이지만 사실 콩쿠르는 가수와 가수, 가수와 관객 사이의 소통의 수단일 뿐이다. 무대 위에서 가수는 승리를 쫓는 가수가 아니라, 모든 가수가 자신의 신념을 표현하고 중국 대중음악계 전체를 발전시키는 것이 그들의 꿈이다. 이는 '나는 가수다'(남부온라인리뷰) 프로그램의 가장 큰 의의이기도 하다.
매력적인 음향과 조명효과, 수준 높은 가수의 노래 실력이 '나는 가수다'의 성공 비결이다. 이 프로그램은 중국 본토, 대만, 홍콩의 전문 가수들을 치열한 경쟁으로 몰아넣는다. 이 프로그램의 성공은 본토 음악 시장의 급속한 발전을 반영한다(워싱턴 포스트 리뷰).
'나는 가수다'는 단순한 노래 경연이 아닌, 세심하게 디자인된 대본과 후편집(대만 음악 프로듀서 천궈푸 코멘트)으로 잘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나는 가수다'에는 단점이 있다. 첫 번째는 속도 지연입니다. 이는 연예인이 매니저로 활동하는 것이 '너무 시끄럽다'는 점과 가수들에게 연예인의 존재가 별 의미가 없다는 점에서 주로 드러난다. 둘째, 청중은 평판을 바탕으로 투표할 수 있습니다(광저우 일보 리뷰).
'나는 가수다'는 스타를 PK 무대에 올려놓는다는 점에서 상당히 혁신적이다. 그러나 참가자들은 미디어와 카메라에 정통하며 카메라와 대회에서 당당함과 친절함, 사려 깊음을 쉽게 유지합니다. 따라서 '나는 사람입니다'에서는 통제 불능하고 악랄한 참가자를보기가 어렵습니다. 가수". "예상치 못한" 프로그램은 그러므로 치명적인 결함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외의 뛰어난 가수들에 비해 '나는 가수다'의 결과는 다소 밋밋할 뿐 아니라, 연령, 시대, 지식 배경, 뮤지컬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500명을 선발하게 된다. 문해력 및 기타 규칙. "가슴 친구"가 투표를 통해 결정했으며 이로 인해 이번 "화산 검 논쟁"도 약간 웃겼습니다. 노래, 오디션, 리얼리티는 '나는 가수다'의 3대 셀링 포인트다. 참가자들은 인기 있는 일류 가수가 아니다. 가수들은 의도적으로 대회 결과를 경시하고 가수와 매니저의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보여 이 독창적인 프로그램을 리얼리티 쇼라기보다는 버라이어티 쇼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검토).
'나는 가수다'에는 지배적인 아이디어가 없다. 이 프로그램에는 스타, 목소리, 음악, 선정성이 모두 섞여 있다. 혼란스럽습니다(양자저녁뉴스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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