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중국 4대 미인을 소개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

중국 4대 미인을 소개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

1. 제목: 고대 중국의 4인의 미인

2. 작가: 왕야링, 우유룬, 린징룬, 황잉, 양샤오팡

3. 기본 정보: 1. 작품명: 추추 부인의 전기

2. 저자: 알 수 없음

3. 출판사: 리자 공업회 이능 인쇄 공장

4. 페이지 수: 190페이지

4. 고대인들은 말했다: 아름다움은 재앙을 가져온다. 이 견해는 지나친 일반화인가? 이러한 이유로 우리의 짧은 논문에는 중국의 4대 미인이 구체적으로 나열되어 있으며 하나씩 소개하고 분석하여 진실을 직접 탐구해 보시기 바랍니다!!

텍스트:

Xi Shi

Yi Guang이라는 이름의 Xi Shi는 춘추 시대와 전국 시대에 절강 성 주지 Zhuluo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 이때 월나라가 오나라의 가신임을 선언하고, 월왕 구천은 나라를 부흥시키기 위해 장작 위에 누워 담즙을 맛보았다. 나라가 위기에 빠졌을 때 서시는 굴욕을 견디고 나라를 위해 헌신했다. 서시는 정단과 함께 월왕 구견의 무복차왕에게 봉헌되어 무왕의 총애를 받는 첩이 되었다. 오왕은 속아 친척을 배반하고 국정에 관심을 잃게 되었는데, 이는 구천의 복귀를 은폐하는 역할을 했다. 애국여성의 숭고한 사상과 정서를 보여준다. 나중에 오나라는 마침내 구천에 의해 멸망되었다. 전설에 따르면 Wu가 파괴된 후 그와 Fan Li는 다섯 개의 호수에서 보트를 타러 갔지만 결국 어디로 가는지 몰랐습니다. 그는 항상 미래 세대에 의해 기억되었습니다. 서시(Xi Shi), 양귀비(Yang Guifei), 왕조군(Wang Zhaojun), 초선(Dao Chan)은 고대 중국의 4대 미인이며, 그 중 서시(Xi Shi)는 1위를 차지하며 미인의 화신이자 성입니다.

왕조군

기원전 33년, 흉노귀족 호한시선우(惡秀秀宇)가 한나라 원제에게 화해를 청하기 위해 장안으로 갔다. 그러나 궁녀 중 어느 누구도 이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조군(趙君)이라고도 알려진 왕강(王强)이라는 궁녀가 있었는데, 그는 아름답고 지식이 풍부하여 혼족에 가서 결혼하겠다고 자원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한원제는 내궁으로 돌아와 조준의 초상화를 꺼내 살펴보았는데, 그 초상화는 조준만큼 귀엽지 않았다. 하녀들이 궁전에 들어간 후 화가들이 그들의 초상화를 그려서 선택을 위해 황제에게 보냈습니다. 왕조군은 화가에게 선물을 주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의 아름다움을 사실적으로 그리지 않았습니다. 한나라 원제가 화가 나서 화가를 죽였습니다.

왕조군은 흉노까지 여행해 호한시선우씨족이 되었고, 흉노족에게 평화와 평온을 가져다주기를 바라며 '닝후옌'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그녀는 Hu Hanxie Chanyu에게 전쟁을 시작하지 말라고 조언하고 중부 평원의 문화를 흉노에 전수했습니다. 그 후 60여년 동안 흉노와 한나라 사이에 전쟁이 없었고, 조군은 마침내 흉노에게 아들과 두 딸을 낳았다. 조군(趙君)의 연도와 사망 장소는 역사서에 기록되지 않는다.

초선

초선은 동한 말기 사도 왕윤의 가수로 나라와 도시를 압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동탁이 동한 왕조를 찬탈할 것을 보고 왕윤은 일련의 계략을 세웠다. 왕윤은 먼저 초선을 여포에게 비밀리에 약속했고, 공개적으로 초선을 동탁에게 선물했다. Dong Zhuo는 Lü Bu를 이기기 위해 Lü Bu를 양자로 입양했습니다. 둘 다 정욕적인 사람들입니다. 그때부터 초찬은 두 사람 사이를 오가며 여포에게 사랑의 눈빛을 보내고 동탁에게 매력을 보답했다. 두 사람을 매료시켰습니다.

여포는 동탁이 초선을 첩으로 받아들인 후 불만을 품었다. 어느 날, 여포는 동탁이 법정에 있는 동안 초선을 방문하기 위해 동탁의 저택에 가서 그를 풍이정에서 만나자고 초대했다. 초선은 여포를 보고 우는 척하며 괴로움을 토로했다. Lv Bu를 화나게 한 Dong Zhuo. 이때 Dong Zhuo는 집에 돌아 왔을 때 그를 만났습니다. 그는 Lv Bu의 Fang Tianhua 미늘창을 잡고 Lv Bu를 찔렀습니다.

양귀비

당나라 푸저우(浦州) 영락(永樂) 출신. 그는 음악에 능숙하며 노래와 춤도 잘한다. 그녀는 당나라 현종의 18번째 아들인 수왕의 첩이었다. 현종제가 양옥환의 미모를 보고 그녀를 궁궐로 데려오고자 하여 그녀를 태진(Taizhen)이라는 여도사로 임명했다. 천보는 4년에 궁에 들어가 당나라 현종의 총애를 받아 귀한 후궁이 되었고, 그 결과 아버지와 형이 모두 천하의 세력을 얻게 되었다. 황실 첩이 말을 탈 때마다 환관 고려사가 채찍을 들고 올 것입니다. 황실 첩에는 700 명의 직공과 자수 노동자가 있으며 희귀 한 기념품을 제공하려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습니다. 예를 들어 후궁 양귀비는 영남 리치를 좋아했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신선한 리치를 장안으로 운반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안시 난 때 당나라 현종 황제가 장안을 떠나 마웨이포로 가는 길에 양국종이 호나라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전진을 거부했다고 한다. 현종은 군대의 사기를 진정시키려 했으나 양국중과 그의 사촌인 양귀비를 죽였다. 결국 황실 후궁은 길사에서 교수형을 당해 사망했다.

안시의 난은 양후궁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녀는 당현종의 희생양이 되었습니다.

6. 요약:

1. 여성의 몸과 정치의 관계: "미소가 도시를 이길 수 있다" 아니면 "나라를 지킬 수 있다"? p>남성 정치 분야 문학과 역사 분야에서 '미인은 재난을 가져온다'는 논의는 수천 년 동안 역사에 걸쳐 있어 왔습니다. 역사적 전통 - 서시, 초선, 왕조군, 양귀비, 서시와 조선은 당나라 명제를 대표하는 인물로 양후궁을 편애하여 국정에 참여하지 않았다. 당나라 쇠퇴의 원인 중 하나로 꼽힌다. 그러나 사실 서시는 월국을 위해 부차를 유혹했고, 한때 무왕을 불쌍히 여겨 자살하고 싶었지만 여전히 굴욕을 견디며 구하고 봉사하기 위해 비천한 삶을 살았다. 조찬은 사건 이후 동탁이 다음 폭군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전체 상황을 위해 자신을 희생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안시의 난이 당나라 쇠퇴의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Yuhuan은 그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서론에 따르면 "안시의 난은 양 후궁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녀는 황제의 희생양이되었습니다." 당나라 현종.” 사실 두 사람은 직접적인 관련이 없음을 알 수 있다. 왕소군은 '아름다움은 재앙이다'라는 전통적인 관념을 완전히 뒤집었다. 그녀와 그녀의 친척들은 수년 동안 중원의 평화를 대가로 서부 먼 지역으로 갔다. 이는 '작은 자아를 위한 희생'의 표준이었다. 더 큰 자아."

2. 사랑, 정치, 사회의 갈등

사랑은 그야말로 황제가 정계에서 벗어나 쾌락에 탐닉하는 길이다. 하렘의 즐거움, 그러나 그들은 종종 국가와 아름다움 사이에서 중요한 선택에 직면해야 하며, 둘 다 가질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나라 원제는 나라와 아름다움 사이에서 어려운 선택에 직면했다. 그는 조준을 놓아줄 수는 없었지만 대신들과 논쟁을 벌일 수도 없었다. 그는 미녀의 미소를 위해 수천 명의 군대가 싸우기를 원했다. 당나라 현종 황제도 강제로 그에게 옥반지를 하사했다. 서시 이야기에 나오는 미인의 다양한 운명 중 하나는 서시가 중국으로 돌아온 후 자신의 아름다움이 월나라를 멸망시킬까 두려워 강에 빠져 죽었다는 것이다. 미인이 인간 세계가 아닌 다른 차원에서 영원히 '홀로 독립적'으로 남아 있어야만 남성 정치인이 미인의 치마에 굴복함으로써 초래되는 패배를 피할 수 있다.

그러나 한나라 원제는 '충성스러운 신하들은 모두 유익하다'고 깊이 믿었고, 더욱이 감히 싸우지 않는 그의 휘하에 있는 병사들 앞에서 호한서는 평화를 요청했지만 모든 신하들은 감히 "폐하께서 나라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당신을 그에게서 떼어 놓기를 바랍니다." , 여성의 성 때문에 나라를 잃은 사람들이 많았다" 등의 변명을 늘어놓았지만, 조준은 손목을 자르는 강한 남자의 용기라도 있는 듯 일어서서 허판으로 가겠다고 자원했다. 남자 대신들과 자신의 무능함 때문에 원제는 포기하기를 꺼렸을 뿐만 아니라 조준의 관대함에 부끄러움을 느꼈다. 뜻밖에도 결국 나라를 구한 사람은 장관들에게 용납되지 않는 여성이었다. 이때 미인은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올바른' 길도 갖고 있다.

참고 자료:

1. 유즈칭, "소오전"의 결혼 - 왕조군과 그의 삶", "국문천지", 12권, 3호 , pp. 51-53, 1985년 3월.

2. 유지경, "현대의 비파곡 - 조군 이야기의 역사적 측면", 『국문천지』, 4권, 6호, pp. 54-57, 77년 중화민국 11월.

3. 장수향, "원자거의 사랑과 사회", 타이베이시: 장안출판사, 1969.

http://lib.tngs.tn.edu.tw/fish/camp/class/89/890114/890114-01s/37.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