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영어 인터페이스가 있는 카메라를 구입했습니다. 영어를 잘하시면 번역을 도와주세요.

영어 인터페이스가 있는 카메라를 구입했습니다. 영어를 잘하시면 번역을 도와주세요.

품질-(최고) (미세) (보통)

사진 품질-(매우 좋음) (더 좋음) (보통)

노출 영역-( 전체 영역)(중앙)(스팟)

노출 영역-(전체)(중앙)(스팟)

초점 영역-(중앙)(스팟)

초점 영역-(중앙)()

초점 모드-(자동 초점)(수동 초점)

초점 모드-(자동 초점)(수동 초점)

노출 모드-(프로그램 ae)(조리개 우선)(셔터 우선)

노출 모드-(자동 노출) (사전 노출) (스팟 측광 모드)

선명도 -( 부드러움)(보통)(하드)

채도-(부드러움)(보통)(클리어)

채도-(더)(보통)(적음)

채도-(증가)(보통)(감소)

스타일-(보통)(세피아)(흑백),

모드-(일반 모드 ) (잉크 모드) (흑백 모드)

이것은 노출 보정의 문제입니다:

때때로 복잡한 조명 조건에서 카메라의 측광 방식 결과가 사진 작가의 의도를 잘 반영하지 못하는 결과입니다 하므로 카메라의 측광 결과에 인위적인 개입이 필요합니다(즉, 카메라의 측광에 따라 인위적으로 증가시키면 노출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1. 피사체의 밝기가 상대적으로 높을 경우 노출 보정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풍경 사진을 촬영할 때 푸른 하늘, 흰 구름 등 밝은 톤의 콘텐츠가 넓은 영역을 차지하는 경우에는 노출을 적절하게 높여 빛을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측면 조명에 대해 약 1스톱을 추가합니다. 다만, 어떤 내용을 표현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일반적으로 사진의 디테일을 적절하게 표현하려면 태양이 중앙에 가까울수록 노출을 1.5~2스톱 정도 적절하게 높여야 합니다. 사진의 경우 노출을 적절히 늘려야 합니다.(물론 노출도 적절하게 늘려야 합니다.) 예를 들어 태양광에 노출되면 강한 빛을 피하여 카메라 이미지 센서가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안개 속의 붉은 태양, 아침 해 등과 같은 강한 빛을 방출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밝기가 낮고 측광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노출 보정 문제를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설경, 안개 장면 등 특정 콘텐츠를 촬영할 때 하이키 형태로 표현되어야 하는 피사체의 특성에 따라 적절한 노출 보정이 이루어져야 한다. 일반적으로 설경을 촬영할 때는 1스톱에서 1.5스톱의 노출을 보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최종적으로 얻게 될 눈은 흰색이 아니지만 안개가 낀 장면을 촬영할 때 노출 부족으로 인해 회색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 반 스톱에서 1 스톱 노출을 보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안개가 자욱한 장면의 톤이 어두워지고 밤 장면에 가까워서 분명히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흰색 무대, 흰색 옷을 입은 사람들의 그룹, 주변 밝기가 높은 병원이나 실험실, 하늘을 배경으로 하는 넓은 지역의 비행기 등을 촬영할 때는 적절한 포지티브 노출 보정을 사용하세요. 피사체와 배경의 관계를 기반으로 합니다.

2. 피사체의 밝기가 낮은 경우에는 네거티브 노출 보정이 필요합니다.

밝기가 높은 피사체를 다룰 때는 주로 카메라가 자동으로 처리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포지티브 노출 보정이 필요합니다. 노출 부족의 경우. 마찬가지로, 어두운 톤의 피사체를 촬영할 때는 과다 노출을 피하기 위해 반대로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도시의 야경을 촬영할 때 화면의 주요 영역을 차지하는 건물이나 거리, 기타 밝은 콘텐츠 외에 과다 노출을 방지하는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도트(dot)를 활용하는 것이다. 측광은 주요 성능 개체의 노출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며, 또 다른 방법은 노출 보정을 사용하여 실제 상황에 따라 노출을 적절하게 줄이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촬영이 하늘의 넓은 영역(특히 프레임 중앙의 측광에 민감한 영역)을 차지할 경우 노출을 2스톱 이상 줄여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야경 촬영 외에도 여름철 울창한 나무 그늘, 역광 아래 산 등 다른 풍경 피사체를 촬영할 때는 마이너스 노출 보정을 사용해 노출을 줄여야 한다. 검은색 옷을 입은 인물을 촬영하거나 어두운 톤의 직물을 촬영하는 등 정상적인 톤을 복원하려면 노출을 줄여야 합니다. 디지털 카메라도 피사체의 반사광을 측정하여 노출을 결정하기 때문에, 밝기가 현저히 낮은 피사체를 다룰 때 사진가가 그에 상응하는 네거티브 노출 보정을 하지 않으면 최종 결과는 중성 회색 톤이 됩니다. 명백히 검정색이거나 어두운 톤의 피사체가 결국에는 뉴트럴 그레이 기반의 이미지로 변환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 어렵습니다.

3. 피사체와 배경의 관계가 복잡할 경우 유연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두 가지 주요 상황이 있습니다.

A. 배경 밝기는 높고 피사체 밝기는 낮습니다. 노출 보정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회의에서 사람들을 촬영할 때 종종 발생합니다. 때때로 사람들이 창 앞에 앉아 있고, 창 뒤에서 햇빛이 들어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플래시를 켜면 사람들이 확실히 더 어두워집니다. 는 필라이트로 사용되지 않으므로 포지티브 노출 보정을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노출 보정을 1스톱 정도 높여야 캐릭터의 얼굴 구조가 크게 개선됩니다. 또한 역광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배경에 넓은 하늘, 물, 기타 밝은 물체가 포함된 경우 포지티브 보정을 통해 대비를 개선하거나 다른 보조 조명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피사체의 반사에 영향을 미칩니다. 나중에 문자를 밝게 하기 위해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더라도 명백한 노이즈로 인해 사진 품질이 영향을 받습니다.

B. 배경 밝기가 낮고 피사체 밝기가 높기 때문에 마이너스 노출 보정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무대 사진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한 명 또는 소수의 배우가 무대에서 공연할 때 관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한두 개의 후속 조명을 사용하여 캐릭터를 비추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는 무대 위의 다른 배경이 빛을 직접 받지 않고 거의 검게 나타나기 때문에 출연자가 정확히 사진 중앙에 있고 스팟 측광 모드를 사용하지 않는 한 둘 사이의 대비가 매우 높습니다. 네거티브 노출 보정을 수행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과다 노출이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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