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이론적으로 스누커 게임의 단일 샷 최고 점수는 155점일 수 있습니다. 어떻게 달성할 수 있나요?
이론적으로 스누커 게임의 단일 샷 최고 점수는 155점일 수 있습니다. 어떻게 달성할 수 있나요?
스누커가 레드 테이블 15개, 컬러 클리어 테이블 15개를 완성하기 위한 이론적 최대 점수는 155점(만점), 최소 점수는 72점이다.
먼저 만점의 정의를 설명하자면 두 가지 조건이 동시에 충족되는 경우를 만점이라고 합니다. ① 단일 점수 ≥ 147점 ② 단일 점수에는 다음의 완료가 포함됩니다. 빨간색 연결 15개와 검정색 연결 15개. 그것이 우리가 보통 147점의 단 한 발을 만점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사진: 제이미 코프, 훈련 중 155타
빨간 공 골이 없는 상황에서 상대가 파울을 하고 프리볼을 내준다. 빨간 공 1개(빨간 공을 맞히면 색깔 있는 공이 맞는다), 즉 16개의 빨간 공이 된다. 따라서 이론적으로 147점의 단일 샷은 1개이다. 빨간색과 검정색 1개에 8점을 더해 1타에 155점을 얻습니다.
사진: 제이미 버넷(Jamie Burnett)이 공식 경기에서 148타를 기록했다
프로대회에서 오프닝 프리볼을 사용해 147타를 기록한 유일한 선수이다. 이상은 현재 One, Jamie Burnett입니다. 2004년 페르난데스와의 브리티시 챔피언십 경기에서 그는 프리볼을 사용해 148점이라는 단일 득점을 기록했다. 아쉽게도 이 148점은 만점의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하지 못했다. 그는 커피볼을 빨간 공으로 시작했고, 그런 다음 커피볼로 치고, 다시 커피볼을 쳐서 5점을 얻습니다. 그 후 레드 15개와 블랙 15개를 연결해 단 한 발에 143점을 얻었고, 한 발에 총 148점을 얻었습니다. 147점 이상이라는 조건을 충족했지만, 그의 '진짜' 빨간 공 15개는 모두 검은색 공과 연결되지 않았다. 따라서 이 148점짜리 슛은 공식적으로 147점 만점에 포함될 수 없었다. 백이라고 불렀다. 그러나 Burnett은 "Mr. 148"이라는 명성도 얻었습니다.
사진: 존 히긴스, 훈련 중 155타 단타
그러나 산탄총 제이미 코프와 마법사 존 히긴스가 훈련 중 단타 155점을 쐈다고 한다.
즉, 빨간색 15개와 노란색 15개 클리어를 완료하면 이론적 점수가 가장 낮지만, 빨간색 15개와 노란색 15개를 완료하는 것보다 빨간색 15개와 노란색 15개를 완료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빨간 공 더미와 노란 공 사이의 거리가 너무 멀기 때문에 거의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각각의 빨간 공이 노란 공으로 갔다가 다시 빨간 공으로 가야 한다면 O'Sullivan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을 완료하기 위해. 프로 게임을 하는 사람 중 누구도 빨간색 15개와 노란색 15개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가 이 질문에 대답할 때 갑자기 생각난 것이 바로 이것이었습니다.
프로게임 단발 첫 155점을 기대해주세요!
추가 의견 환영합니다...
이론상 155점이 존재하고 실제로는 영국인이 연습경기에서 득점했다고 하는데 국제대만연맹 이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기존 공식 기록 중 1타는 148점, 1타는 149점이다.
2004년 영국 스누커 챔피언십에서 제이미 버넷과 레오 페르난데스의 경기에서 버넷은 지금까지 유일한 148타를 쳤다. 1998년 영국 노우드상 경기 중 토니 드라고가 기네스 세계 기록을 세웠다. 단일 스누커 최고 점수인 149점을 달성했습니다.
스누커의 만점이 147점인 것은 다들 알고 있는데, 이 148점과 149점은 어떻게 달성하는 걸까요? 또한 이론적으로 단일 최고 점수는 155점으로 달성 가능합니다.
이것은 '프리볼' 규칙 때문이다
147이라는 단타보다 높은 점수가 나오는 것은 바로 이 규칙의 존재 때문이다. 가장 극단적인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론적으로 단일 슛의 최대 점수는 155점입니다. 골이 들어가기 전에 상대가 파울을 하면 어떤 색깔의 공이라도 쳐서 빨간 공을 만들 수 있습니다. 1점. 이후 다시 검은 공을 쳐 7점을 얻은 뒤 147점으로 테이블을 클리어했다. 147+1+7=155. 이 경우 실제로는 1타보다 '1타' 더 많아야 테이블을 클리어할 수 있다.
물론 스누커 분야에서는 프로선수라도 147점을 기록하려면 강한 힘과 어느 정도의 행운이 필요하다. 충분한 힘과 행운이 있어야 하지만, 협력하려면 상대방의 행운에 의지해야 합니다.
'죽음에 가장 가까운 경험'은 번지 점프라는 말을 아주 일찍 들었습니다.
나는 일찍부터 '죽음이 두렵지 않고 단지 두렵다'고 스스로 다짐했습니다. 살고 있지 않습니다.
”
중국 도심과 교외를 통틀어 번지점프 장소가 중국에서 가장 많은 곳은 베이징에 있다는 사실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럴 때마다 할 일이 없습니다. 차라리 집에 있는 게 심심하다고 투덜댔지만, 해피밸리를 지날 때마다 소원이 떠올라 날마다, 해마다 번지점프 체험을 미루고 있었다. /p>
어느 날
의사가 나에게 "젊은이, 목 디스크가 있다. 수술이 필요하다. 앞으로는 무리한 운동을 하지 말라"고 말했다. 수술을 앞두고 의사에게 "이번생에는 번지점프를 하면 안되나요?"라고 구체적으로 물었는데, 마음속 깊은 곳에서 설명할 수 없는 슬픔이 솟아오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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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일 스트로크의 최고 점수는 155점입니다.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나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단일 스트로크는 레드+블랙 15세트를 클리어할 때까지 플레이한다는 의미입니다. 15 × (1 + 7) = 120, 노란색, 녹색, 커피, 파란색, 분홍색, 검은색이 순서대로 27번 테이블을 지워서 더하면 147이 됩니다.
즉, a의 최대 점수는 일반 싱글샷은 147인데 어떻게 155점을 얻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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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1. 먼저 상대가 공을 칩니다. p>
2. 상대가 룰을 어기고 우연히 스누커를 하게 되어 결과가 발생합니다. 프리 볼(프리 볼은 상대가 규칙을 어겨 스누커를 유발하는 것을 말합니다. 자신의 흰색 수구가 막혀서 아무도 보이지 않습니다. 타겟 볼이 온전한 공인 경우 프리 볼이 주어집니다. 공은 어떤 색깔의 공이라도 빨간 공으로 플레이한 다음 플레이 후 테이블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는 추가 빨간 공과 동일하며, 8점을 더 얻었습니다.
3. 그런 다음 147개의 단일 샷을 완료하여 프리볼(컬러 + 검정색)을 쳤습니다. 8. + 147개의 단일 총점 = 15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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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공식 대회 기록에는 155점의 단 한 번의 샷도 없습니다.
스누커는 이를 위해서는 행운과 힘이 필요합니다. 빨간색 공 15개를 넣으면 1점, 색깔이 있는 공 6개를 넣으면 각각 2~7점씩 얻습니다. 클리어하면 총점은 147점이 됩니다.
147타와 147타의 차이도 있습니다.
1라운드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47점입니다. 처음에 말씀드린 대로 빨간색 공과 검은색 공을 순서대로 치고 마지막으로 테이블을 클리어하면 총점은 15* (1+7) +2+3+4+5+입니다. 6+7=147인데, 이것도 가장 평범하고 흔한 147이다.
다른 하나는 단발로 147인데, 이론상으로는 상황이 복잡해서 총 개수가 147이다.
1. 우선 한 경기에 147점을 포함하며, 1타당 추가 득점이나 페널티 점수는 147점입니다. p>
2. 둘째, 킥오프 후 상대에게 풀기 어려운 스누커를 내줬는데, 상대가 문제를 풀지 못하면 심판은 파울이나 파울을 판정하고 실격한다. 4~7점을 얻습니다(흰색 공이 농구공, 분홍색 공, 검은색 공에 닿으면 최소 4점). 파울이 주어지면 스누커도 실제로 그렇습니다. 해결하기 어렵고 상대방이 최선을 다했지만 여전히 해결할 수 없습니다. 이때 상대방에게 공을 계속 해결하라고 요청하면 대신에 공을 치기 시작합니다. 미스가 주어지는 것은 공을 해결하기 어렵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스누커가 상대의 공 해결 능력 내에 있다고 심판이 판단했지만 실패했다는 의미입니다. 공이 해결되면 결정하는 것은 귀하의 몫입니다. 이때 상대가 흰 공의 위치에서 계속해서 공을 치도록 놔두거나, 지금 공을 치기 시작할 수도 있고, 아니면 흰 공이 재설정되어 상대가 계속해서 공을 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할 빨간 공이 없으므로 흰색 공에 재설정을 요청하면 상대는 계속해서 공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제 질문은 상대가 계속해서 공을 풀었지만 여전히 풀지 못하고 다시 파울과 실격을 선고받는 경우입니다! 그런 다음 계속해서 추가 점수를 주면 상대방이 계속해서 공을 치울 것입니다. 따라서 이론적으로는 단일 게임에서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프로 게임에서는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3. 세 번째 상황은 실제로 두 번째 상황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즉, 자신이 플레이하기 시작한 당구를 상대가 풀지 못했고, 풀고 나서 흰 공이 멈춘 위치를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흰색 공을 얻으면 심판은 프리 볼을 부여합니다. 그런 다음 필드에 있는 모든 공을 빨간색 공(컬러 볼 포함)으로 처리하고 1점을 얻은 다음 컬러 볼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때 플레이된 컬러 볼이 검은색 볼이고 빨간색 15개와 검은색 15개를 플레이하고 컬러 볼도 삭제된 경우 이 시점의 총 점수는 1+7+15*(1+7)입니다. )+2+ 3+4+5+6+7=155. 문제에서 출제된 단일 점수 중 최고점인 155점입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은 이전에는 없었습니다. 하하하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분명 각종 기록을 깨고 스누커 역사에 남을 것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싱글 스코어 최고 기록은 1976년 영국의 한 클럽에서 치른 151타였다. 프리볼에서 플레이한 컬러볼이 그린볼이었기 때문에 싱글 스코어는 151타에 이르렀다.
위 내용은 제 개인적인 생각일 뿐입니다. 잘못된 점이 있으면 정정해주세요!
이번 문제의 핵심은 '싱글타'라는 단어에 있다. 어떤 친구들은 상대가 벌점을 받았는데, 상대가 벌점을 더 높게 줄 수도 있다고 한다. 플레이되지 않았으므로 단일 스트로크의 점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싱글샷 155의 상황은 킥오프 후 A선수가 스누커슛을 했고, B선수가 파울을 범했거나 공을 클리어하지 못하여 수구의 위치가 맞지 않는 상황이다. 빨간 공에 도달하면 심판은 프리킥을 부여합니다. 이때 A선수는 득점할 색깔의 공을 선택합니다. 이 색깔의 공의 가치는 고유 점수가 아니라 1점입니다. 그러면 큐볼이 검은 공을 부르고, 7점 검은 공을 득점한 후 레드+블랙 15세트를 거쳐 최종 컬러 수집 단계를 거친다.
따라서 이때의 싱글샷 점수는 1+7+(1+7)×15+2+3+4+5+6+7=155이다.
증명이 완료됐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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