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쳉 디에이

'패왕별희'의 이야기는 어려운 시대에 수많은 사람들의 희로애락을 그린다. Cheng Dieyi의 삶은 시대의 축소판일 뿐만 아니라 삶의 무력함을 드러냅니다. Cheng Dieyi의 형 Duan Xiaolou는 그에게 "당신은 정말로 미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경극 업계에서 사용되는 이 전문 용어는 Cheng Dieyi가 평생 동안 사람, 사물, 경극을 대하는 끈기를 확인시켜 주며, Cheng Dieyi의 궁극적인 운명도 결정합니다.

오페라에 대한 순응

1. 경극 애호가들과 서로를 소중히 여기다

Cheng Dieyi의 삶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의 어머니에 의해 극장으로 보내졌습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극단에 들어가 언젠가 유명 배우가 되기 위해 10년 동안 열심히 훈련했다.

성디에이와 단샤오루는 '패왕별희'에서 같은 무대에 섰지만, 단샤오루는 연기를 생계수단으로만 활용한 반면, 성디에이는 연기를 진정한 직업으로 삼았다. 그와 유지는 하나로 합쳐졌다. Cheng Dieyi가 자신을 Yu Ji로 완전히 간주했다는 것은 삶의 모든 행동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오페라를 정말로 이해하는 사람들과 토론하기 위해 ***에 기꺼이 갈 것입니다. Cheng Dieyi는 Yuan Siye I의 집에 머물 때 그와 함께 "Farewell My Concubine"을 불렀습니다. 유지의 세계에 푹 빠져 있었는데 유지가 자살했다는 노래를 불렀을 때 성 디에이가 실제로 날카로운 칼을 그의 목에 갖다 대더니 위안 시예가 그를 막았다.

성디에이의 ​​연기에 대한 집착은 유지 역을 할 때마다 자신이 무대 위에 있는 것이 아니라 현실 속에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리게 만든다.

일본군을 위해 가극을 강요당했을 때 일본 장교들이 경극에 큰 관심을 갖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다. Cheng Dieyi가 경극을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청디에이(Cheng Dieyi)는 나중에 반역자 혐의로 체포되었을 때 일본이 자신에게 오페라를 강요했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고 대신 “아오키가 아직 살아 있었다면 북경 오페라를 불렀다”고 말했다. 일본에도 퍼졌을 겁니다. ?Cheng Dieyi의 끈질긴 연기력으로 인해 누군가가 그와 성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2. 완전한 북경 오페라 문화 계승을 주장

나중에 극장은 관리를 위해 국가에 넘겨졌지만 많은 젊은이들이 현대 오페라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북경 오페라는 끊임없이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Cheng Dieyi는 군중을 따르기를 원하지 않으며 경극이 가져야 할 모든 장면과 의상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청디이의 생각에는 경극이 제대로 전승될 수 없다면 계속 부르지 않는 것이 낫다. 그래서 청디이는 그 아름다운 세계를 과거로 영원히 떠나고 싶은 듯 답답해 마당 곳곳에 의상을 불태웠다.

첫 사랑부터 드라마의 마지막 삶까지 드라마에 대한 Cheng Dieyi의 평생 헌신은 "미치지 않으면 살아남지 못할 것"이라는 말을 실제로 실현합니다.

가사에 대한 집념

1. 단샤오러우와 의견 차이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다른 사람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바쳤다

성디에이 형제의 삶 그리고 Duan Xiaolou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은 후, Cheng Dieyi의 우울한 어린 시절에 따뜻함을 가져다주고 그들 사이의 유대의 삶을 시작한 것은 Duan Xiaolou였습니다. Cheng Dieyi가 무대 뒤에서 Duan Xiaolou에게 말한 것: "평생 동안 당신과 함께 노래하게 해주세요. 그렇지 않나요?" 1년, 한 달, 하루, 한 시간은 평생이 아닙니다. ?

성디이는 처음부터 첩이자 군주인 단샤오루와 함께 어릴 때처럼 서로 의지하고 지지하며 오페라를 부르고 싶다. Cheng Dieyi는 인생은 연극과 같고, 놀이는 삶과 같다고 진심으로 믿습니다.

단샤오루의 어릴 적 용기 있고 담대한 자질로 인해 청디이는 단샤오루가 유지를 군주처럼 지켜줄 수 있는 사람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하지만 단샤오루는 무대에서 내려온 뒤 자신의 삶을 살아야 한다고 믿는다.

단샤오루와 쥐시안의 결혼식 날, 정디이는 단샤오루에게 검을 주었지만, 단샤오루는 웃으며 이건 무대에 있는 게 아니라고 말했다. Cheng Dieyi는 화가 나서 앞으로 Duan Xiaolou와 별도로 오페라를 부르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성디이는 자신과 함께 성장해 함께 무대에 섰던 형이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까봐 분노했다. 그러나 단샤오러우가 일본군에게 포로가 된 후에도 청디이는 여전히 일본군이 단샤오러우를 대신해 활약한다고 생각했다. Duan Xiaolou는 항상 그의 마음 속에 가장 중요한 사람, 그의 삶과 분리될 수 없는 사람이었습니다.

2. 단샤오루의 영적 자양

마지막으로 정디에이와 단샤오루가 서로를 비난하자, 청디에이는 무릎을 꿇고 있는 단샤오루에게 소리쳤다. 나에게 거짓말을 한 것이야말로 우리가 한걸음 한걸음 다가온 보복이다. 나는 이미 존재하지 않게 된 지 오래인데, 초왕이여, 이 경극이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겠습니까? ?

단샤오루의 현실 타협은 성디에이의 ​​마음 속에 있는 그의 이미지를 무너뜨렸다. Cheng Dieyi의 눈에 보이는 군주는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어야 하지만 Duan Xiaolou는 삶의 압박으로 소심해졌습니다. 그는 Cheng Dieyi의 마음 속에 있는 서부 초의 군주가 아닌 실제 사람일 뿐입니다. 첩 유씨는 진짜 첩이고, 대군주는 가짜 대군주이다.

두안샤오러우와 평생 동안 서로를 지지하고 싶었던 성디이의 바람은 결국 실현되지 못했다.

지속적으로 운명에 맞서 싸우다

1. 가사 속 인내

Cheng Die는 시대가 변하는 상황에서 억울한 운명과의 싸움을 포기했다. ? 물론 아니죠. 그는 계속 저항했습니다. 정디에이는 어렸을 때 극단에서 가사를 부를 때 항상 "나는 남자이지 여첩이 아니다"라고 말하곤 했는데, 주인에게 계속 꾸중을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가사를 정확하게 부르기를 거부했다.

이것은 젠더에 대한 그의 무의식적 저항이다. 그는 싸우고 싶어하고, 올바른 남자가 되고 싶어하지만, 생존의 무력함은 그가 무대 위에서 요염한 소녀라는 사실을 받아들이도록 강요할 뿐이다.

평생을 무대 위에서 여첩으로 살아왔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수년 후 리허설을 위해 같은 무대에서 단샤오루와 재회했을 때 또 다시 잘못된 가사를 불렀다. 그는 운명에 저항해 왔지만, 저항하는 과정에서 또 다시 상처를 입는다.

2. 소중한 의상이 불의한 사람들의 손에 들어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Cheng Dieyi가 자신이 데려온 고아 Xiaosi로 교체되었을 때 그는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자신의 의상을 모두 불태워버리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소중한 의상이 배은망덕한 사람의 손에 떨어지는 것을 결코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태도를 표현한 것입니다.

성 디에이(Cheng Dieyi)는 진짜 우후궁이다. 설령 궁지에 몰리더라도 우후궁처럼 항복하느니 차라리 죽는 것이 낫다.

시대는 끊임없이 변하고, 그가 믿었던 선배들과 그가 기대했던 아이들은 더 이상 예전의 모습이 아니다. 오직 Cheng Dieyi만이 자신의 열정을 고수하며 계속해서 새로운 문화에 경극을 전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록 아무도 그를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그는 자신이 사랑하는 경극에 평생을 바칠 것입니다.

성디에이(Cheng Dieyi)는 평생 드라마와 민중 마니아였으며, 그가 아끼는 것은 드라마와 형들뿐이다. 삶이 그에게 많은 고난을 가져왔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이 물질주의적인 세상에서 여전히 드라마에 머물고 있습니다.

결론: 미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 경극 예술에 대한 성 디에이의 태도를 설명할 뿐만 아니라 그의 삶을 요약한다. 평생 한 가지 일만 잘하겠다는 한결같은 정신은 성디에이의 ​​개인적인 매력이자, 『첩패여』가 표현하고자 하는 핵심이기도 하다.

그런데 처음부터 끝까지 할 수 있는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요? Duan Xiaolou도 할 수 없었고 Xiaosi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에게 있어서는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단지 Cheng Dieyi만이 할 수 있는 일이었습니다.

경극과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그의 삶이 유지의 삶과 일치할 정도로 말이다. Cheng Dieyi의 삶은 인내의 약속의 진정한 성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