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두 남자와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두 남자와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뻐꾸기'

줄거리:

총소리만 빼면 세상은 너무나 조용하다.

군인에게는 다음 총성이 우리에게 어떤 의미가 될지 알 수 없습니다. 십자선과 신 사이에서 그것은 기적입니다.

1944년,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나갈 무렵, 핀란드와 소련은 전쟁에 지쳐 철수했습니다. 국적이 다른 세 사람 사람들은 우연히 모인다.

젊은 핀란드 군인 비이코는 규율 위반으로 인해 저격수로 복무하기 위해 바위에 갇혔습니다. 그는 독일 군복을 입어야 했습니다. 살아남고자 하는 열망이 그를 사슬에서 벗어나기 위해 온 힘을 다하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의지의 싸움이고, 거듭 시도하고, 또 실패하고, 끈질기게 노력하는 인물이다.

소련 이반 중위는 누명을 쓴 혐의로 재판에 회부됐으나 폭격을 당했다. ,

중위는 너무 겁에 질려 바로 쓰러졌다. 이반은 그에게 “우리만의 전사다… 인간의 본성을 전제로 하면 승화와 신화는 이미 함께 죽은 지 오래라는 것을 깨달았다. 본능적인 인간성만 있을 뿐, 하보양 같은 영웅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이 전제 하에서 적군 사령관의 이미지는 항상 하찮은 것이었다. 이런 감독의 주관적 의도는 원공산권 국가의 영화에서 특히 해롭다. 이념적 '명시'는 1990년대 이후 원공산권 국가의 감독들이 만들어낸 일종의 범인류론이다. 유족의 말(일가족의 의견, 정정은 환영합니다.)

다만, 영웅의 부재와 범인본주의의 남용으로 인해 다음 세대의 아이들이 부정적인 태도를 갖게 될 것이라는 점을 냉정하게 인식해야 합니다. 나치와 나치 추축국에 대한 이러한 개념은 형이상학적 공백에 빠졌습니다. 어느 시대에나 모든 나라에는(할리우드도 마찬가지) '키가 큰' 영웅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민족 정신을 응축하는 방법입니다. 역사는 항상 영웅의 찬가와 민간인의 경험이 담긴 실제 존재입니다. 그들은 민족 서사시를 창조했으며 필요한 민족 정신의 상징입니다.

영화로 돌아가서 이반을 호위하던 운전사와 중위가 가족의 우발적인 폭격으로 사망하는 장면이 크로스 몽타주에 등장하는데, 매번 다른 곳에서 불을 진압하려는 비코의 모습이 담겨 있다. 너무 힘들었지만 그는 계속 노력했다...

그리고 국경에는 스칸디나비아 소수민족인 사미족의 젊은 여성 안나가 홀로 외롭게 살아가고 있었다. 황량한 숲의 가장자리

길가에서 그녀는 죽어가는 소련 중위 이반과 두 구의 시체를 발견했다. 여자의 눈에는 전쟁의 비극이 가득했고, 부러진 다리는 전쟁의 폭력을 마주하며, 이 순간에도 그녀는 여전히 침착하게 시신을 묻었다. 사미족의 안나는 원래 부드러운 여성들을 강하게 만드는 전쟁이기도 하다.

쇠퇴해가는 전장, 말 없는 노래 속에 영혼의 의식이 담겨 있다.

착한 안나는 이반을 집으로 끌고 왔고, 부단한 노력 끝에 마침내 비코는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세 사람이 새벽에 만났다.

새벽, 안나의 집에서 비코는 그녀에게 체인점을 열어달라고 부탁했고, 비코는 언어의 장벽 때문에 몹시 불안해하며 안나에게 신나게 어필했다.

안나는 그에게 조용히 말했다: 소리쳐도 사슬은 열리지 않는다… Anna는 그들의 대화를 침착하게 지켜보며 Viko에게 발찌 제거를 도와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안나는 비코에게 4년 동안 외로운 여성으로서의 내면의 갈망과 욕망을 이야기한다. 그러나 언어는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게 한다.

이반은 비코를 정복하려 했으나 실패했고, 비코는 그에게 평화의 메시지를 보냈다. 그는 이반에게 평화를 이해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레오 톨스토이의 "평화의 전쟁"과 도스토옙스키와 헤밍웨이의 "무기여 안녕"을 인용했습니다. 그러나 Ivan은 Viiko가 말하는 모든 것을 이해하지 못한 채 열심히 Viiko를 바라 보았습니다.

뻐꾸기의 눈

영적 소유물을 놓으면 두 사람이 두 사람이 된다. 마치 구소련의 '마흔한'처럼 말이다. 자연 그대로의 인간으로 돌아가는 것!

영리한 비코는 간소한 사우나실을 만들었다. 적대적인 두 남자는 처음으로 사우나실에서 다정한 대화를 나눴지만, 안타깝게도 그들은 상대방이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소통만이 사람 사이의 통로이기 때문에 언어는 화해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있는 황금 다리이기 때문입니다.

안나는 풀을 이용하여 몸을 닦는 두 명의 강한 남자를 바라 보았다. 불의 붉은 빛은 안나의 욕망으로 가득 찬 마음을 비췄다.

새벽이 밝아오는 새벽, 오랫동안 가뭄을 겪어온 안나는 행복하게 '노래'했다. 이 순간, 사람들은 자연에 몸을 맡겼다. 조용한 호숫가, 아름다운 호수와 산의 경치, 사랑하는 두 사람보다 더 멋진 것은 무엇일까요? !

말다툼이 끝난 뒤 호숫가에 앉은 두 사람, 비코는 전쟁에 대한 혐오감과 시적인 삶에 대한 갈망을 이야기했다.

호수는 길고, 천천히 움직이며, 삶은 언제나 천천히 경험하고 진행되고 있다...

비이코와 이반은 추락한 비행기를 발견했고, 이반은 조종사의 총을 찾아 뒤에 숨겼다. 그의 등. 그리고 비코는 여성 조종사의 죽음에 대해 슬픔을 느꼈습니다. 여성은 전쟁에서 싸워서는 안 됩니다. 정말 가슴 아픈 일입니다.

그러나 서로 다른 배경으로 인해 서로를 신뢰하지 못하고, 언어의 장벽으로 인해 서로의 목소리를 이해하지 못하는 비극이 다가오고 있으며, 누구도 피할 수 없다!

비행기에 붙은 전단지를 통해 비코는 핀란드와 소련이 휴전했다는 사실을 이해하게 됐다. 그는 이반에게 평화가 있어야 한다고 말하고 솔선해서 저격총을 격파했지만, 이반은 비코를 오해하고 생각했다. 그를 죽이고 싶었기 때문에 그는 비코에게 선제 사격을 가했습니다. Viiko는 쓰러졌고 Ivan은 사실을 알아냈을 때 너무 후회하여 Viiko를 Anna의 집으로 다시 데려갔습니다.

신비한 영성화(샤먼 의식)가 시작되고, 안나는 비코의 영혼을 불러내려고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