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아주 오래된 IE3.0 마우스의 재생 빈도는 6000이 넘는데 왜 SteelSeries와 같은 최신 마우스의 재생 빈도는 1000hz에 불과합니까?

아주 오래된 IE3.0 마우스의 재생 빈도는 6000이 넘는데 왜 SteelSeries와 같은 최신 마우스의 재생 빈도는 1000hz에 불과합니까?

6000은 FPS(새로 고침 빈도, 샘플링 속도)입니다. . . 1000HZ는 마우스와 컴퓨터 사이의 통신 주파수입니다. 일반적으로 USB 통신의 기본 주파수는 500HZ이므로 사무용 마우스는 모두 500HZ입니다. 다양한 매개변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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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 마우스의 다양한 매개변수를 도입했습니다.

CPI/DPI: 인치당 마우스 샘플 수를 나타내며, 이는 마우스가 수집할 수 있는 변화 지점 수를 의미합니다. 마우스가 1인치 움직일 때 움직이는 표면에서. 차세대 광학 엔진의 현재 비차동 DPI는 이미 10,000을 넘어 여러 화면에서도 충분합니다. Razer가 시작한 마우스 DPI 전쟁이 마침내 끝났다는 것은 매우 기쁩니다. SteelSeries조차도 라이벌500 시리즈부터 Sensei에 사용된 차동 DPI 트릭을 마침내 포기하고 다시 엔진의 정확성을 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DPI와 CPI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간단히 말해서 둘은 같은 것이라고 이해할 수 있지만, 좀 더 깊이 파고들면 DPI는 XXX픽셀의 움직임을 뜻한다. 마우스가 움직이는 모든 인치에 대해 화면에서 CPI는 센서가 마우스가 움직이는 모든 인치에 대해 XXX 변위를 기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컴퓨터의 마우스 포인터 속도가 1:1로 설정되어 있으면 DPI와 CPI는 완전히 일치합니다. 다만 DPI는 컴퓨터 시스템 설정이나 변경 사항에 쉽게 영향을 받기 때문에 CPI만큼 엄격하지는 않습니다.

응답 높이(LOD): 응답 높이는 센서가 응답을 멈추기 전에 마우스를 올리는 높이입니다. 초기 광학 엔진의 반응 높이는 일반적으로 고정되어 있었고, 렌즈를 맞춤화하여 반응 높이를 변경할 수 있었습니다. 보다 일반적인 것은 Zowie이고 Zowie는 반응 높이를 줄이기 위해 렌즈를 맞춤화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그러나 현재 가장 오래된 게임 주변기기 제조업체 3곳(Logitech, Razer 및 SteelSeries)은 적응형 LOD 기술을 완전히 사용했습니다. 즉, 마우스 패드 재질에 따라 마우스가 자동으로 LOD를 조정하거나 사용자가 LOD를 결정합니다.

IPS(초당 인치): 일반적으로 광전 또는 레이저 마우스의 센서에는 최대 인식 속도 값이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엔진에 통합된 메인 컨트롤의 성능과 관련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 속도보다 빠르게 마우스를 움직이면 센서가 이를 인식할 수 없게 됩니다. 가장 직접적인 예는 40IPS를 갖춘 Microsoft의 새로운 Blue Shadow 강화 버전이 빠르게 돌아서 "세상을 본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60IPS는 게임 엔진이 수용할 수 있는 IPS의 하한입니다.

재생률/샘플링 속도(FPS): 마우스의 픽셀 처리 능력과 컴퓨터의 응답 속도 간의 관계를 반영합니다. FPS 값이 높을수록 마우스와 컴퓨터가 처리하는 픽셀 수가 많아지고 속도가 빨라집니다. 마우스의 반응성이 높아집니다. FPS가 높으면 마우스의 프레임 드롭이 줄어듭니다. 6000FPS는 엔진 성능의 하한선입니다. 6000FPS보다 낮으면 프레임 손실이 발생합니다. 1세대 IE3.0이 유명한 이유는 당시 6000FPS가 초고주사율이어서 마우스가 빠르게 움직일 때 프레임 손실이 전혀 없었기 때문이다. 아바고 A9500부터 플래그십 옵티컬 엔진은 12,000PFS를 넘지 않았다. 하지만 필립스 엔진은 케플러 원리를 바탕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FPS라는 개념이 없거나, 필립스 엔진의 FPS라고 할 수 있다. 무한하다.

최대 가속도(G 값): 마우스가 견딜 수 있는 최대 가속도를 의미합니다. 가속도가 클수록 마우스가 같은 거리를 고속으로 이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 즉 시간이 줄어듭니다. 동일한 마우스를 이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화면 상에서 멀어질수록 조작 과정의 변화가 빠르고 정확한 위치 지정이 필요한 RPG 및 FPS 게임에 더욱 유용한 성능입니다.

반환율(Hz) : 마우스 MCU(마이크로 컨트롤 유닛)와 컴퓨터 사이의 전송 주파수, 즉 마우스와 컴퓨터 사이의 초당 통신 횟수를 의미합니다. 125Hz의 반환 속도를 가진 마우스는 8ms마다 컴퓨터와 통신합니다. 보고 속도가 두 배가 될 때마다 통신 시간은 절반으로 단축됩니다. 따라서 Razer가 처음 포장에 "1ms 응답"을 인쇄했을 때는 반환을 의미합니다. 속도는 1000Hz였습니다.

이론적으로는 복귀율이 높을수록 마우스가 그리는 선이 부드러워지지만, 저가형 컴퓨터나 중저가형 노트북에서는 복귀율이 1000Hz이면 CPU 부하가 크게 늘어납니다. 8250과 로지텍 G502를 예로 들자면 1000Hz 리턴율로 빠르게 움직일 때 CPU부하가 20정도 되고 피크값이 30을 넘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일상적인 사용에는 500Hz의 반환율이면 충분하지만 컴퓨터 성능이 좋으면 반환율이 높을수록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