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송지아는 바람을 들어라 Sing Ain't No Ocean Deep Enough
송지아는 바람을 들어라 Sing Ain't No Ocean Deep Enoug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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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에는 느렸다"
무신
과거에는 해가 느려졌고,
자동차, 말, 우편물은 모두 느렸고,
일생에 한 사람을 사랑할 수 있는 시간은 딱 한 번 있다.
북해변에서 송지아를 만났습니다. 부드러운 자세로 모래 위를 걷는 그녀는 시의 행간이 지닌 부드러움과 끈기를 느끼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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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는 느린 게 너무 좋았다
"할아버지가 살아 계실 때 이 세상의 모든 바람과 비는 나를 피해 홀로 그분께 기울었다." - "할아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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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지아는 얼마 전 아이들이 쓴 시를 읽었는데, 비록 몇 문장밖에 안 되었지만 그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바로 이 시였습니다.
"이 시들은 정말 사람들을 울릴 수 있어요, 믿으시나요? 시에는 연령 구분이 없습니다. 아이들이 보는 세상은 참 맑고 순수해요.
송지아도 그리워요." 작가 무신(Mu Xin)이 시에서 쓴 사물의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과거에는 태양이 느려지고 자동차, 말, 우편물이 모두 느려졌습니다." "지금은 많은 서점들이 문을 닫았고, 베이징의 원래 신문 가판대가 하나 둘 사라졌습니다. 그 말을 들으니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과거에는 여전히 잡지를 사곤 했지만, 이 시대에는 더 이상 잡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어요."
이 시점에서 그녀는 잠시 말을 멈췄습니다. "이전에는 속도가 더 빨라졌죠. 정말 느렸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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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냐의 눈에 말과 시의 힘은 세상에 대한 통찰력을 얻는 데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혼란스러울 때 성장의 길을 안내하고 밝혀주는 데 있다. "1980년대와 1990년대를 배경으로 한 영화 '시인'에 출연했어요. 당시 자이용밍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그 시대의 시인들을 많이 알게 됐어요. 그 시대의 시인들은 스타였어요. 그리고 이번에 '시'를 주제로 선택하신 것처럼 영성에 관한 것이고,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영적인 것을 탐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송지아는 어렸을 때 자주 시를 썼고,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자신을 표현하려는 욕구가 점차 억제됩니다.
"내가 표현하고 싶은 것,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이 모두 내 작품에 담겨 있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누구나 내 연극을 보고, 영화를 보고, 노래를 들으면 된다. 나는 원하지 않는다. 계속 표현하세요. 이 시대 목소리가 너무 많은 것 같아서 조용히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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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가 되려면 외로움을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눈에 송지아의 경력은 순조로웠다. 다행스럽게도 그녀는 가장 좋은 나이에 가장 적합한 역할을 만났고 적절한 시기에 모두에게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상하이 연극학원을 막 졸업한 그녀는 장이바이 감독의 지시에 따라 '호기심이 고양이를 죽였다'에서 양샤오샤 역으로 발탁되어 정식으로 배우로서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호기심이 고양이를 죽였다' 제작진에게 오디션을 보고 겹겹이 심사를 통과했다. 결국 우리 여배우 두세 명 중 한 명을 선택해야 했다. , 마치 장기자랑처럼요. "결국 송가는 여러 차례의 PK에서 눈에 띄어 자신이 원하는 대로 '량샤오샤' 역할을 맡게 됐다. 송가는 단지 '운이 좋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 모두가 그렇듯. 아시다시피,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만 주어지는 것입니다. 그녀의 갑작스러운 명성 뒤에는 그녀가 수년에 걸쳐 날마다 쌓아온 탄탄한 기반이 있었습니다.
송지아는 양샤오샤를 사랑하고 진심으로 이해한다. "그 역할을 하고 나서 너무 행복했어요. 이게 제가 하고 싶은 역할이라는 걸 알았거든요. 이런 대본을 받아야만 연기할 수 있고, 그래야만 역할이라고 부를 수 있어요. 내 인생이나 청춘을 낭비하는 게 아니에요." ."
전문적인 배경을 가진 송지아는 상하이 연극 아카데미를 졸업했습니다. 학교에서는 그녀에게 공연과 미학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했습니다. 처음에는 교사가 그녀에게 "빅"을 훈련시켰습니다. Qing Yi' 역할. 학교에서 그녀는 Fanyi를 통과하는 Chen Bailu 역을 맡았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성숙을 동경했지만, 그 당시에는 어떻게 이 캐릭터들을 이해할 수 있었을까요." "우리 선생님의 훈련 경로가 이 방향으로 가는 것이라는 걸 알기 때문이죠. 하루빨리 연기력을 입증해야 해요. 모든 계층에는 청춘부터 성숙까지의 과정이 있어요. 사람이든 배우든 누구에게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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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냐는 학교에서 좋은 선생님을 많이 만난 것도 그녀의 인생에 큰 축복이었습니다. "저의 입문 연기 선생님은 Li Zhiyu 선생님입니다. 그분은 저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Li Zhiyu 선생님은 Song Jia가 인생의 '고충'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정말 도움을 주셨고 그녀에게 자신감과 미학을 키워 주셨습니다. 배우, "좋은 쇼"로 간주되는 것, 그리고 - 진짜 배우가 되는 방법. “즉, 단순히 남들이 좋아하고 추구하는 배우가 아니라 진정으로 존경받는 배우가 되어야 한다”는 송지아는 그동안 선생님의 말씀을 떠올리며 “좋은 말씀만 했다”고 한탄했다. . 그러므로 송가의 사고방식은 결코 '틀린' 것이 아니다. "아마도 선생님이 저를 위해 좋은 기반을 마련해 주셨나 봐요. 제 멘탈도 굉장히 건강하고 특별히 속상한 일도 없어요." : "전문 배우로서 당신의 목표는 얼마나 빠르고, 얼마나 뜨겁고, 얼마나 빨리가는 것이 아니라, 멀리, 멀리, 넓게 나아가는 것입니다." 송지아는 일찍이 학교에 다녔기 때문에 쉬판의 인기에 대해 전혀 모른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공연은 그가 남은 생애 동안 할 일이 될 것입니다. “단순히 특정 시기의 현황이나 연극이 가져다주는 인기만 볼 수는 없습니다. 물론 현재 시장으로 판단하면 일정 수준의 인기에 도달하면 필연적으로 어느 정도의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더 나은 선택이겠죠. 하지만 장기적인 해결책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
“이런 경우에는 배우가 되고 싶은지, 스타가 되고 싶은지 명확하게 해야 해요. 이 두 가지 개념은 배우가 되겠다는 뜻이 전혀 달라요. 외로움을 견디며 차근차근 연마해 나가다 보면 좋은 플레이나 기회를 얻지 못할 때도 있겠지만, 이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운 순간에도 우리는 인내하고 이겨내야 한다.”
그녀는 이것이 자신의 인생에서 원하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배우가 되는 것은 좋은 배우가 되는 것입니다.
"오랜 세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여전히 모두를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항상 저의 이상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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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은 괴롭지 않다
대본을 받은 송가는 곧 자신이 이 캐릭터가 되도록 허용하고 조금씩 그 캐릭터와 접촉해 보세요. 촬영이 시작되자 그녀는 촬영 시간에 맞춰 모든 리듬을 조절하며 기계처럼 뛰기 시작했다.
송지아는 한 번에 몇 달 동안 촬영장에 머무는 경우가 많았고, 촬영장의 생활은 매일매일 매우 규칙적이었다. "준비하고, 시작하고, 멈추고, 일하고, 먹고..." 오늘 밤과 몇 달 동안 매일 밤 이런 상태였습니다. 배우들 역시 작품과 역할 외의 감정, 애환, 희로애락을 느끼기 때문에 이러한 사적인 감정을 현장에 끌어들이는 것을 끊임없이 스스로에게 되새기게 된다. "역할을 직접 소화하는 것이 전문 배우로서 해야 할 일이다."
역할에 뛰어들고 캐릭터에 빠지는 것은 극도로 노동집약적이다. 그 역할에서 송지아는 결코 쉬지 않고 항상 '늘어져 있다'. "캐릭터의 경험과 감정, 우여곡절, 삶과 죽음은 모두 배우에게 달려 있습니다. 배우가 연기하는 캐릭터보다 때로는 더 피곤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피곤함은 중독성이 있고 이것이 창작의 가장 큰 즐거움이다”라며 화제를 바꾸며 송지아는 연기를 좋아하는 가장 깊은 이유를 밝히며 “이런 영적인 힘이 없어도 연기를 하면 영적인 에너지가 생긴다. 이렇게 오랫동안 촬영장에 머물 수 있는 배우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멘탈 중독 때문이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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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송지아는 일의 속도에 익숙해 휴가 중에도 "스스로 할 일을 찾아라"고 말했다. ." 최근 몇 년 동안 그녀는 일과 삶의 균형을 의식적으로 조정하기 시작했습니다. 바쁜 일이 있은 후에는 속도를 늦추고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지곤 했습니다. 쉴 때는 하늘과 태양, 떠다니는 구름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고 하루 종일 거기에 앉아 있을 수 있다.
"제 직업은 창의적인 직업이에요. 나 자신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고 온갖 신선한 감정을 가져야 할 때가 많아요. 오늘도 우윤을 봤어요. 삶이 우리에게 주는 일종의 느낌이다. 영원히 바쁘고 바쁘게 살다 보면 감수성이 많이 떨어진다.”
그녀는 이렇게 말한다. 촬영장에서 몇 번이고 자신을 "비우고" 피곤하고, 기분이 좋고, 고통스럽고 행복하다는 느낌을 받은 후 "재충전"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다음 영화 촬영이 시작되고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됩니다.
그녀는 미래에 대해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없다. 역할이나 인생에 대한 기대가 없다"고 다소 의외의 대답을 내놨다. 이어 그녀는 "하지만 나에게는 "기대가 없다"고 설명했다. 부정적인 태도가 아니라, 자연에 맡기라는 뜻이에요. 저는 전문 배우이고, 맡은 역할이 너무 많아서 좋아하는 역할만 할 수는 없거든요. 나는 그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나는 운명이 나에게 주는 선물을 기다린다. 선물을 받는 시간은 누구에게나 필요하지 않다. 우리 각자는 대중의 시선이 아닌 자신의 리듬과 시간에 따라 살고 있습니다. 50대가 되면 록 밴드를 하고 싶다. 자신의 리듬에 맞춰 원하는 것을 받아들이고, 원하지 않는 것을 버린다.”
Q: 여행을 좋아하시나요?
A: 좋아요. 집에서는 워낙 '집처럼' 집에 있어서 밖에 나가지 않고도 어두워질 때까지 머물 수 있고, 기본적으로 누워서 지내기 때문에 평소에 여행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나는 퀵 투어 같은 종류의 '관광'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곳에 가서 한동안 살아야 하기 때문에 시간 개념이 없다. 승무원들의 시간이 많이 빡빡해서 식사 시간도 정해져 있는데, 약간 준군사적 분위기 같은 느낌도 든다. 승무원 모두가 그러한 리듬을 개발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매우 빨리 먹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몇시에 일어나고 싶은지, 몇시에 자고 싶은지, 언제 출발하고 싶은지 등 인생에서 항상 이러한 개념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습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여행.
Q: 여성의 가장 소중한 자질과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어떤 여성이 가장 아름답나요?
A: 여성의 아름다움은 참으로 풍부합니다. 연약한 아름다움, 퇴폐적인 아름다움, 긍정적인 아름다움... 온갖 종류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이제 나는 내 캐릭터에서 더 많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운이 좋게도 내가 연기하는 모든 여성 캐릭터가 그녀의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특성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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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신경쓰이시나요? 나이가 들면서 주름이 생겨서 덜 아름다워질까봐 걱정되시나요?
A: 주름을 포함해 나이도 아름다운 것 같아요. 때로는 큰 화면에서 당신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 바로 배우의 아름다움이 아니라 캐릭터의 질감이라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Q: 시간과 고난을 겪은 후에는 여성도 매우 매력적입니다.
A: 물론 이때가 그렇습니다. 시간은 누구에게나 공평합니다. 우리가 늙어가는 이 순간을 어떻게 맞이할 것인가, 혹은 이 순간을 어떻게 받아들일 것인가가 나에게는 어려운 일이 아니다. 고난은 나를 나쁜 자아로 만들 수도 있다. 남들 눈에는 소위 '결함'이 되기도 한다. "그것이 나를 더욱 독특하게 보이게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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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수상에 집착하시나요?
A: 진심으로 좋아하고 사랑하고, 연기를 잘한다면 상을 받는 건 당연한 일인 것 같아요.
프로듀서/웨이 티안.
사진/장차오
기획, 인터뷰/왕샤오바이
이미지/렌티우
메이크업/장진
헤어스타일/Zenan
글쓰기/Xiao Yu
영상 감독/Ming Lu
코디네이터/Xue Dan
패션 코디네이터/Junyi Sean
비디오 사진 감독/Yichuan
비디오 조명 엔지니어/Cao Chenhui
비디오 편집, 후반 작업/Wu Dongsheng
보조 /Vivi Shuang, Kuang Anan, Xiao Yang, Li Zhixuan
패션 어시스턴트/Linlin, Dai Min, Xiaofei, YALI
소품/Pan Hong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