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테니스에서 이 단어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테니스에서 이 단어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테니스 용어

다음은 테니스 용어이며 영어 알파벳 순서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A

Ace – 좋은 서브 받는 선수의 터치를 받아야 합니다.

애드 코트 – 각 선수의 왼쪽에 있는 코트의 절반입니다. 듀스 코트 보기

장점 – 듀스 이후에 플레이어가 점수를 얻는 상황. 이 경우 플레이어는 단식 사이드라인과 복식 사이드라인 사이의 영역인

앨리에서 승리하기 위해 1점만 더 득점하면 됩니다. 사이드라인(사이드라인)은 트램라인이라고도 합니다.

어프로치 샷 – 플레이어가 다음 네트에 가기 위해 하는 샷으로 일반적으로 언더스핀(언더스핀)을 사용합니다.

ATP – 국제 전문가 협회 테니스 프로페셔널, 남자 프로 테니스 협회

B

백코트(backcourt) – 코트 내 서비스 라인(service line)과 베이스라인(baseline) 사이의 영역입니다. 무인랜드라고도 한다.

백핸드(백핸드, 백핸드) - 주 팔의 ​​뒷부분이 공이 향하는 방향을 향하고 몸을 가로질러 스윙하여 공을 치는 스윙 방법. 오른 손잡이의 경우 왼쪽을 의미하고, 왼손잡이의 경우 오른쪽을 의미합니다. 포핸드 참조( 포핸드 )

백스핀(백스핀) – 공의 바닥이 앞으로 회전하는 스핀입니다. 공이 위쪽으로 떠오른 다음 땅에 닿으면 아래쪽으로 튕겨 나옵니다. 언더스핀과 동일

백스윙 – 공을 치기 전 스윙

베이글 – 세트를 6-0으로 이겼습니다. 더블 베이글은 6-0, 6-0의 점수로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볼보이(ball boy) – 각 포인트가 플레이될 때 코트에서 공을 집는 역할을 담당하는 남자. 아니면 여자. ATP 이벤트에서는 보통 10대들입니다.

베이스라인(베이스라인) - 경기장의 범위를 정의하기 위해 코트의 가장 먼 끝에 있는 흰색 선

베이스라이너(베이스라인 선수) - 경기 중 베이스라인(베이스라인) 근처 게임 그라운드 스트로크와 그라운드 스트로크의 질에 의존하여 승리하는 플레이어

베스트 오브 파이브(Best of Five) - 게임은 최대 5세트로 진행되며, 3세트를 먼저 따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베스트 오브 쓰리(best of three) – 최대 3세트로 경기를 진행하며, 두 세트를 먼저 따는 쪽이 승리

빅 서브(강력한 서브) – A 강력한 서브, 일반적으로 포인트에서 서버에게 이점을 제공합니다.

블록 – 일반적으로 서브를 되돌릴 때 공을 치기 전에 작은 스윙으로 방어하는 슛

브레드 스틱 – 승리 6-1을 설정했다. 베이글 참조

브레이크(브레이크 오브 서브, 브레이크 오브 서브) - 리시브 플레이어가 서브 플레이어의 서브를 깨고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브레이크 포인트(서브 브레이크) 포인트) – A 브레이크 서브를 위해 1점이 더 필요한 상황

바이(1라운드 바이) – 선수는 1라운드에 출전할 필요 없이 바로 할인된 가격으로 2라운드로 승격된다.

이 할인은 일부 대회의 형식 설계에 따라 시드 플레이어에게 제공되거나 참가자 수가 부족하여 일부 플레이어에게 이 할인이 제공됩니다.

C

중앙 라인(중앙) 라인) - 코트 중앙에 있는 직선으로 네트에 수직이며 서브의 유효 영역을 정의하는 데 사용됨

클로즈드 스탠스 - 공을 쳤을 때 앞쪽 방향 몸의 베이스라인과 평행한 상태와 등이 바깥쪽을 향한 상태 사이에 있는 전통적인 타격 기술입니다.

칩(칩, 슬라이스) - 언더스핀으로 공을 막는 타격 방식

칩 앤 차지 - 언더스핀으로 서브를 되돌린 후 네트를 치는 액티브 공격 전략

촙(칩, 칩) – 언더스핀이 강한 공

카운터펀처 – 수비적인 베이스라인 플레이어, 테니스 전략 보기

코트 – 테니스를 치기 위해 설계된 공간

크로스코트(Crosscourt) – 공을 상대방에게 두드리는 것 코트의 대각선 쪽

D

깊음(깊은) – 공의 착지 지점이 코트에 매우 가깝습니다. 착지 지점과 반대되는 베이스라인(baseline)은 네트에 매우 가깝습니다.

듀스(deuce) - 게임(게임)에서 점수는 40-40입니다. 이때, 두 플레이어 모두 연속으로 2점을 획득해야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점 보기

듀스 코트 – 각 선수의 오른쪽에 있는 코트의 절반입니다. 애드 코트 보기

딩크(Dink) - 발의 움직임 없이 공을 치는 것

더트볼러(Dirtballer) - 클레이 코트에서 플레이를 잘하는 선수

더블 폴트( 더블 폴트) 더블 폴트 - 한 포인트에서 두 번의 연속 서비스 오류(폴트)로 인해 플레이어가 포인트를 잃게 됩니다.

더블(더블) - 4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테니스 게임, 코트당 2명의 플레이어 코트 쪽

다운 라인 – 공을 쳐서 상대방 코트로 곧장 보냅니다.

드롭 샷 드롭 볼, 드롭 볼) – 공이 너무 가벼운 힘으로 쳐서 네트 바로 위를 지나간 다음 떨어집니다. 네트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선수들을 무방비 상태로 만드는 것이 목적입니다.

드롭 발리 – 발리슛에 맞는 드롭샷

F

실수 – 서브 시 , 공이 올바른 영역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해당 포인트는 플레이되지 않습니다.

퍼스트 서비스 – 포인트 시작 시 서버가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서비스 기회 중 첫 번째 서비스

플랫 – 스핀이 적은 공. 예: 플랫 서브

팔로우 스루(공을 사용한 동작) - 공을 친 후 스윙 동작

발 오류(발 오류, 발 오류, 라인 스텝 파울) - 서버 선수가 서브를 할 때 라켓이 공에 닿기 전에 서버의 발이 코트 안으로 들어가거나 중앙 해시 마스크의 가상 연장선을 넘어 서브 오류가 발생합니다.

포핸드(포핸드(포핸드) , 포핸드) - 라켓을 잡은 주 팔의 ​​앞쪽이 공이 향하는 방향을 향하여 몸 뒤에서 앞쪽으로 스윙하는 스윙 방식.

오른 손잡이의 경우 오른쪽을 의미하고 왼손잡이의 경우 왼쪽을 의미합니다. 백핸드(backhand)를 보세요

G

게임 포인트(game point) – 1점을 더 따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는 상황을 말합니다

골든 세트 – 단 한 점도 잃지 않고 세트 우승

골든 슬램 – 1년 만에 그랜드 슬램(그랜드 슬램 우승)을 달성하고 올림픽 테니스 종목에서 우승한 사람 금메달

그랜드 슬램(그랜드 슬램) – 호주 오픈, 프랑스 오픈(롤랑 가로스라고도 알려짐), 윔블던 테니스 선수권 대회, US 오픈 테니스 등 올해의 가장 유명한 4대 토너먼트를 가리킵니다. 그랜드 슬램 우승은 1년에 4개 대회 모두에서 우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라운드 – 그라운드 스트로크 참조

그라운드 스트로크 ) – 공이 코트에 한 번 바운드된 후 포핸드 또는 백핸드 히트

H

Hail Mary – 매우 높은 로브(lob), 목적은 수비입니다.

헤드 – 스트링이 포함된 라켓 부분입니다.

Hold(Keep Serve, Keep Serve) – 서버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I

I-포메이션 – 복식에서는 포인트가 플레이되기 전에 서버와 그의 파트너가 코트의 같은 쪽에 있습니다(듀스 코트 또는 애드 코트). 일종의 포지셔닝 방법

인사이드 아웃 – 코트 한쪽으로 달려가(예: 백핸드 쪽) 크로스코트 공을 치는 것

인사이드 인 – 코트 쪽으로 달려가는 것 필드의 공 쪽에서 공을 라인 아래로 치는 것입니다. 인사이드 아웃보다 덜 자주 사용됩니다.

J

재밍 - 공을 서브하거나 리턴할 때 상대의 몸을 향해 직선으로 공을 치는 것입니다.

K

킥 서브(탑스핀 서브) – 착지 후 매우 높이 회전하고 튀는 서브

L

잔디 테니스( 잔디 테니스) – 잔디 위에서 하는 테니스

렛(네트 터치) – 서브할 때 공이 네트에 닿은 후 상대 코트의 유효 영역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이때 점수는 리플레이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라인 저지(Line Judge) – 코트의 경계선을 통과하는 볼을 감시하고 볼이 아웃되었는지 여부를 선언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사람 경계 또는 경계 내에 있으며 플레이어가 거부할 수 없습니다. 라인저지는 라인저지 자신의 판단과 다르더라도 주심(심판)의 결정에 따라야 한다.

로브(Lob) - 네트 위로 극도로 높이 날아가는 공. 네트 앞에 있는 상대의 머리 위로 공을 날아가게 하여 득점을 확보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장기 게임 – 세트 점수가 6-6이 되면 타이브레이크를 시행하지 않으며, 하지만 게임은 한쪽이 다른 쪽을 이길 때까지 계속됩니다. 이 형식을 롱게임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5전 3선승제 시리즈의 5번째 세트에서 플레이합니다.

행운의 패자 - 패배했지만 계속 플레이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은 플레이어입니다.

흔히 일어나는 일은 메인 이벤트 1라운드 전에 선수가 일시적으로 기권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마지막 예선에서 패한 선수가 패배를 만회하고 메인 이벤트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것입니다. 패자

사랑(0점) – 0(테니스 점수)

사랑 게임 – 상대가 단 한 점도 득점하지 못하게 승리 게임

M

매치 포인트(매치 포인트, 매치 포인트) - 게임 내 선두 플레이어가 1점 더 승리하는 상황

미니브레이크 - 타이브레이크에서 상대가 제공한 포인트를 획득하는 것

혼합 복식 - 4명의 선수가 함께 하는 테니스 게임, 남자 2명과 여자 2명, 코트 양쪽에 남자 1명과 여자 1명

문볼 – 매우 높은 로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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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No-Man's Land – 서비스 라인과 베이스라인 사이 코트의 구역. 선수들이 가장 수비하기 어려운 지역이기도 하다. 백코트라고도 한다

O

오픈 스탠스 - 공을 칠 때 몸의 앞쪽 방향이 베이스라인과 평행한 것과 상대를 향하는 것 사이에 있는 자세이다. 현대의 새로운 타격 기술입니다.

아웃 – 공이 유효 영역 밖으로 떨어졌습니다.

오버룰 – 라인맨의 결정을 뒤집습니다. 심판(심판)

P

패스 슛 – 네트 앞에서 상대 선수 바로 위가 아닌 옆으로 패스하는 슛. 로브 참조

포칭(Poaching) – 네트 앞에 있는 선수가 자신의 파트너에게 향하는 공을 발리슛하기 위해 이동하는 공격적인 복식 움직임

Point(점) – 공 끝까지 첫 번째 성공적인 서브(서비스)

푸셔 – 승리의 슛(승자)을 치는 것이 아니라 꾸준하게 공을 되돌리려는 플레이어

풋어웨이 – 선수가 우위에 있을 때 점수를 끝내기 위해 사용하는 공

R

라켓(라켓) – 선수가 사용하는 나무로 만든 테니스 라켓, 긴 손잡이와 크고 고리 모양의 라켓 헤드가 있고 헤드를 통과하는 촘촘한 메쉬 모양의 직선이 있는 금속 또는 기타 인공 재료

랠리 – (서브 후) 일련의 리턴 선수 중 한 명이 공을 쳐서 유효한 영역에 들어가지 않을 때까지 공을 처리합니다.

심판 – 전체 게임 규칙의 구현을 담당하는 사람(한 사람이 아닌) ) 테니스 경기). 심판 참조

리트리버 - 수비 베이스라이너.

테니스 전략 보기

S

세트 포인트 – 세트 우승까지 1포인트 남았을 때

싱글 – 두 명의 선수만 참여하는 테니스 경기

두 번째 서비스 – 포인트가 시작될 때 서버가 받는 두 번째 서브 중 두 번째이자 마지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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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드(시드 플레이어, 시드) – 테니스 대회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싱글 엘리미네이션 시스템을 채택하여 이벤트 초반에 최고의 플레이어가 서로 대결하여 탈락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경쟁에서 가장 좋은 플레이어가 일부 시드에 배정되어 추첨에 분산됩니다. 토너먼트 초반 라운드에서 서로 만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서브 – 상대방 코트의 진영에서 시작되는 1점 게임

서브와 발리(서브와 네트 ) – 공을 서브한 후 즉시 전진하여 발리슛 기회를 만들고 희망적으로 점수를 얻는 전술

서비스 라인(서브 라인) – 코트에서 네트와 평행한 직선으로, 서브를 위한 유효 영역의 가장 먼 범위.

사이드라인(사이드라인) – 단식 또는 복식의 유효 영역 양쪽을 정의하는 선입니다. 트램라인과 동일

슬라이스(슬라이스) - (리턴) 백스핀으로 공을 칩니다. (서브) 사이드 스핀으로 서브

스핀(스핀) - 공이 비행 중에 회전합니다. 공의 비행 궤적과 착륙 후 이륙에 영향을 미칩니다. 백스핀 및 톱스핀 참조

스플릿 스텝 – 상대가 공을 치기 전에 작은 점프를 하는 발놀림

스트레이트 세트(스트레이트 세트) 번호) – 승자는 세트를 잃지 않습니다.

T

탱킹(Tanking) - 정신력 저하 또는 기타 이유로 고의적으로 게임에 패배하는 것을 의미하거나 체력과 체력에 집중하기 위해 중요하지 않은 게임에서 의도적으로 패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집중력이 중요한 세트

테니스 공(Tennis Ball) – 테니스에 사용되는 공은 부드럽고 속이 빈 고무공으로 중앙에는 가스가 채워져 있고 표면은 합성섬유 털로 덮여 있습니다.

T(T 포인트) – 센터라인과 서비스 라인이 교차하여 T자 형태를 이루는 지점

타이브레이크(타이브레이크, 타이브레이크, 타이브레이커, 스몰 포인트 그랩) – 특별한 게임을 진행하는 것을 의미 점수가 6-6에 도달하면 세트의 결과를 결정합니다. 상대를 2점(2점 포함) 이상 앞서고 점수가 7점(7점 포함) 이상 도달한 선수가 승리합니다.

탑스핀(탑스핀) – 공의 상단을 회전시키는 스핀 방식 공이 앞으로 회전합니다.

트램라인(사이드라인) – 단식 또는 복식의 유효 영역 양쪽을 정의하는 선입니다. 사이드라인과 동일

U

언더스핀(언더스핀, 백스핀) – 공의 바닥이 앞으로 회전하는 스핀입니다. 공이 위쪽으로 떠오른 다음 땅에 닿으면 아래쪽으로 튕겨 나옵니다. 백스핀과 동일

심파이어(주심) – 게임 규칙을 독립적으로 시행하는 책임을 맡은 사람(게임 사이), 일반적으로 네트 옆 높은 의자에 앉아 있음

강제되지 않음 error (Unforced Errors) - 경기 중 볼을 서브하거나 리턴할 때 발생하는 귀인할 수 없는 오류와 플레이어 자신의 오류로 인해 발생하는 오류

W

워크오버(싸움으로 승리하는 것이 아님) – 없는 승리 경쟁을 해야 합니다.

사유로는 1라운드 바이(bye), 상대 실격, 상대 부상으로 대회 참가 불가 등이 있다.

와일드카드(와일드카드) – 순위가 부족하거나, 순위가 부족하더라도 등록이 시기적절하지 않은 경우에도 참가 자격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시되는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순위가 아직 부족하지만 잠재력이 있는 플레이어, 어떤 이유로 대회에 참가하지 않은 유명 플레이어가 오랫동안 충분히 순위가 지정되지 않았거나 순위가 높은 플레이어가 제때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승자(Winner) 공) - 연속 결투일 경우 상대가 잡을 수 없는 강력한 공을 말하여 이 점을 득점하는 것을 말한다. 서브를 했다는 뜻이라면 상대가 강한 서브를 받았으나 반응이 좋지 않아 이 점을 얻었다는 뜻이다.

WTA - 여자테니스협회, 여자테니스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