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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봄의 시작'을 본 사람 있나요?

왕카일링은 예술을 진심으로 추구하는 30대 여성이다. 그녀는 작은 마을에서 혼자이고 소문이 많다. 그녀의 인생에 처음으로 들어온 남자는 소시민 주유(오과화 분)였다. Guangjie)가 그녀를 쫓는 것을 도와줍니다. 그 결과, 예술을 사랑하는 왕차링은 화가 난 두위형 청년 황시바오와 사랑에 빠졌다. 그러나 황시바오는 왕차링의 행동이 그들의 정신적 순수한 관계를 훼손했다고 믿었다. 그녀는 Wang Cailing을 강간 혐의로 고소하기 위해 학교에 갔을 뿐 아니라 멀리도갔습니다. 주유는 왕채령의 사랑을 얻지 못해 우울증에 걸린 조폭과 말다툼을 벌여 한쪽 눈을 잃었다.

극중 다른 두 여주인공인 동쑤안이 연기한 샤오장과 장야오가 연기한 가오베이베이는 장웬리의 말에 따르면 "샤오장 선생님은 아주 세속적이고 수다쟁이 같은 사람이다. 과시를 좋아하는 그녀의 캐치프레이즈는 '남편이 거의 매일 밤 요구를 한다'다. 이 캐릭터의 등장은 왕차링의 이상과 외로움을 대비시킨다. 고비베이는 이야기의 후반부에 등장한다. 비록 그녀가 왕카일링에게 엄청난 거짓말을 했지만, 왕카이링은 그녀에게서 청춘의 그림자를 보고 그녀의 끝나지 않은 꿈을 실현하기를 바랐다.

저도 스스로는 깨닫지 못했는데, 실제로 <봄의 시작>을 세 번이나 봤어요. 엄밀히 기술적인 측면에서 볼 때 <봄의 시작>은 분명 단점이 없는 영화는 아니다. 하지만 기본 의미가 정확하기 때문에 반복해서 읽어도 견딜 수 있습니다. 또 최근 몇 달간 다른 국내 영화(특히 홍콩 감독의 영화)가 점점 흥미가 떨어져서 좋은 작품이 나올 때마다 계속 봐야 할 수도 있다.

<봄의 시작>을 세 번이나 보고 나서 색다른 느낌을 받았고, 그래서 재미있기도 했다. 처음 두 번은 테스트 상영회였는데, 구창웨이 감독님의 초대로 관람하게 됐어요. 주변 사람들은 대부분 영화 관계자나 언론인들이었는데, 그냥 물건 파는 사람들이나 도와주는 사람들이 동의했거든요. 분위기가 좀 불안정했어요. 하지만 초연을 세 번째 보는 것은 정말 티켓이 팔리기 때문에 적어도 영화에 대한 주변의 돈을 쓰는 사람들의 반응은 적어도 시장보다 더 현실적입니다.

강원리가 주연을 맡은 '봄의 시작'의 절대주인공 왕카일링은 아주 추악한 외모를 지닌 중학교 음악교사이다(심지어 강원리가 평소 카메라에 등장하는 모습을 파괴적으로 전복시키는 모습까지). 이 못생긴 Wang Cailing은 또한 예술을 아주 좋아합니다. 그녀는 방과 후 자유 시간이 있을 때마다 피아노를 연주하고 푸치니의 "예술과 사랑을 위하여"를 부릅니다. 그러나 실제로 추악하고 냉담하며 불운한 왕차링조차도 "봄의 시작"에서 "사랑을 위해" 다른 세 남자와 여러 차례 상호작용을 했습니다.

못생겼지만 음악을 정말 좋아하는 왕카일링은 결혼하기 힘든 노처녀다. 물론 처음에는 결혼할 마음이 없었기 때문에 정말 평생을 예술에 바쳤다. 실제 생활. 그래서 그녀가 주도권을 잡은 첫 번째 남자는 유화를 가장한 난봉꾼 황시바오였다. 왕카링은 현실 '사랑'을 너무 열망했기 때문에 처음부터 '예술'을 제쳐두고 적극적으로 그에게 헌신했을 뿐만 아니라 황시바오와 맹목적으로 동행하여 그의 '중심'을 이루기 위해 베이징으로 표류했다. "그것은 도저히 닿을 수 없는 일이었다. 미술학원" 화가의 꿈. 하지만 겉모습만 있는 황시바오는 그림을 그릴 때마다 그저 디딤돌로 삼고 싶었고, 나중에는 대중의 눈에 띄기 위해 노력했다. 그런 남자는 왕카링을 무심코 발로 걷어찼고, 심지어 그녀를 대면하여 “당신이 나를 강간했어요!”라고 모욕하기까지 했으며, 그때부터 그녀는 “모욕당하고 피해를 입는다”는 감정적 고통을 겪었습니다.

왕차링이 황시바오에게 이용당하고 놀림당하는 모습을 본 관객들은 안타까움은 물론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물론 이것은 우리의 훌륭한 국가 전통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더 나은 삶을 사는 한 나보다 더 나은 삶을 주변 사람들이 살기를 정말로 원하는 사람이 누구입니까?" 그리고 이렇게 못생긴 여자가 잘생긴 남자 조폭에게 버림받는 모습을 보면 영화는 매우 드라마틱하다. 관객이 행복하지 않다면 이상할 것이다. 실제로 많은 여성의 사랑은 왕카링의 사랑보다 나을 것이 없지만 적어도 왕카링의 사랑의 비참함에서 스스로 진통제를 찾을 수는 있다.

영화 속 두 번째 남자인 주유는 왕카링을 진심으로 쫓지만, 그의 진심 뒤에는 그의 목적이 황시바오보다 더 현실적이고 생생하다. 나는 멍청하고 멍청하다. 그들도 마찬가지다. 뚱뚱하고 못생겼으니 커플이어도 괜찮을 텐데, 그러면 누구에게도 빚진 사람이 없겠죠. 그런 남자를 마주한 왕카이링은 늘 예술적인 마음을 갖고 있었고 자연스럽게 그를 무시했기 때문에 그녀는 유혹에 빠지지 않고 그를 완전히 거부했다.

왕차링을 쫓는 주우의 완벽한 실패를 지켜보던 시청자들은 여전히 ​​웃음을 터뜨렸다. 이것은 영화 속 진정한 사랑의 또 다른 예술적 환생이다. 주변에 있는 여자든 남자든 삶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자신보다 못한 이성을 무시하고 더 나은 이성을 찾으려고 애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보다 의지하는 것. 이는 우리의 우수한 민족성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중국인의 생존을 위한 중요한 의존은 남에게 '의존'하여 살아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집에서는 부모에게, 외출할 때는 친구에게, 직장에서는 지인에게 의지하고, 심지어 일상에서 가장 많이 하는 '의존'이라는 욕설까지! 마침내 '의지'할 수 있는 이성 파트너를 찾았다고 느끼는 여성이나 남성이 있다고 해도, 감정적으로는 다른 이성에게 양보할 수밖에 없다고 하더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이후의 가정생활은 정서적 폭력과 억압을 완전히 통제해야 할 것입니다.

왕차링이 세 번째로 소중하게 여기는 남자 후진취안은 발레를 잘했지만, 무엇보다 발레를 중요시한 이후에는 주변의 모든 저속한 사람들보다 자신을 우월하게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그의 발레를 비웃고 심지어 그를 복장 도착자로 여겼을 때, 그는 대중의 동성애 조롱에 저항하기 위해 먼저 왕 카이링과 가짜 결혼을 요청했지만, 왕 카이링이 그에게 진정한 사랑이 어디에 있는지 물었을 때, 자기애적이고 동성애자입니다. 그는 완전히 말이 없었다. 그 후 그는 동성애자로서 자신이 주변 소도시 사람들의 마음 속에 항상 물고기 뼈가 될 것임을 깨달았고, 자신의 성별을 증명하기 위해 춤을 배우고 있는 여자를 남자화장실로 끌고 갔다. 그리고 그녀를 강간하려고 시도했습니다.

현장에 있던 관객들이 여전히 왕카링, 황시바오, 저우위의 관계에 웃고 웃었다면, 후진취안이 체포되어 투옥된 이후 마침내 모두의 동정심을 불러일으켰다. 죄수복을 입고 Wang Cailing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여기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바깥 사람들은 마침내 마음 속의 생선 뼈를 뽑을 수 있고, 나는 여전히 안에서 발레를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청중은 거의 말문이 막혔습니다." 더 이상 웃을 수 없습니다.

'봄의 시작'의 참으로 비극적인 반전은 비참한 왕카링이 암 환자인 척하는 젊은 탤런트 참가자 고베이베이에게 완전히 속아 CCTV에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다는 점이다. 노래를 부른다' 그는 경연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이때 이미 영화관에는 함성이 터져 나왔다. 누구나 속았다는 경험이나 느낌으로 인해 흥분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세 남자를 차례로 거쳐온 왕카일링은 이전의 후진취안과 똑같은 내면의 나르시시즘을 갖고 있지 않았던가? 실제로 황시바오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주유를 냉정하게 거부했을 때, 그녀는 '사랑'에 있어서 자신의 우월성을 증명하기 위해 예술을 이용하는 것에 대해 매우 염려했습니다.

세 남자와의 난관, 현실의 '사랑'이라는 절박한 상황, 그리고 젊은 예능 가수 소녀에게 완전히 속은 후, 왕카일링은 '을 위해'에 완전히 강요당했기 때문이다. 사랑". 예술"은 더 이상 남자의 사랑에 대한 믿음의 계곡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작가 Shi Tiesheng이 말한 것은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 오랫동안 병에 걸린 사람들 중에는 무신론자가 없습니다. 사람의 참된 신앙과 종교의식이 확립되면 절망적인 상황에 직면하여 영적 구원이나 위로의 가능성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왕차링은 마침내 진정한 자기 추구의 영적인 상황에 놓이게 되었고, 결국 그녀는 입양된 장애 소녀 샤오판에게 마음속의 모든 친절과 사랑을 베풀었고, 푸치니는 예술을 위해 '' 그리고 사랑'은 그녀의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점점 더 빛나며 그녀 영혼의 주요 주제가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Wang Cailing은 더 이상 현실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운명의 다양한 고난 때문에 자신과 타인에 대한 친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발자크는 자신의 모든 소설에 '휴먼 코미디'라는 총칭을 붙인 적이 있다. 하지만 모두의 '휴먼 코미디'가 끝나면 그들의 내면의 슬픔은 분명히 드러날 것입니다.

그래서 이때 영화관에 있던 거의 모든 사람들의 얼굴에는 말없는 눈물이 흐르고 있었습니다. Wang Cailing은 울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녀 자신도 울고 있었습니다.

'봄의 시작'을 세 번 본 후, 한 극장의 효과는 완전히 같았습니다. 영화가 완전히 끝나고 자막이 점차 올라 왔지만 관객은 모두 조용히 앉아 있었고 아무도 원하지 않았습니다. 즉시 떠나려고 합니다. 그러므로 어떤 관점에서 보면 왕차링의 생존과 영적 상황은 우리 자신의 현실과 영성의 갈등이 아니다.

그래서 '봄의 시작'은 최근 국내 영화 중 가장 볼만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여전히 다양한 기술적 단점이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