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당나라 경제에 관한 시
당나라 경제에 관한 시
1. 당나라의 사회 경제적 번영에 관한 시
두보의 '과거를 회상하다' 두보의 '과거를 회상하다'에는 2개의 시가 있는데, 광덕(廣德) 2년(764년)에 청두에서.
시에는 당나라 수종과 현종의 과거 사건에 대한 추억을 쓰고 있다. 첫 번째 시는 '과거 황제(당수종)의 설방을 회고함'과 안시 난 이후 당나라의 혼란스러운 상황을 노래한 것이다.
두보가 시를 지은 때는 당대종(唐大宗) 때였기 때문에 수종을 초대 황제라고 불렀다. 두 번째 노래는 개원시대 번영했던 전국의 경제적 번영과 평화를 부러워하며 회상하며, 당나라를 부흥시키고 번영하는 시대를 회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교과서에는 '과거를 기억하다'의 두 번째 시의 처음 6문장만 인용하고 아래 22문장이 있다. 뗄래야 뗄 수 없는 궁궐의 성도들, 세상의 모든 친구들이 곤경에 빠졌습니다.
Sun Liyue Xiao Helu 삼촌은 그 말을 듣지 못했습니다.
낙양(洛陽)궁은 불타버렸고, 사당은 새로 여우굴과 토끼굴이 없어져서 슬퍼서 장로들에게 물어볼 수가 없었습니다. 나의 황제가 피를 흘리고 병이 들었습니다.” 당나라 현종과 개원 현종 황제, 당나라 명제라고도 알려진 이룡기.
서종의 아들이자 고종제와 오측천의 손자. 서종시대에는 오통당과 위통당의 처형에 참여했고, 오측천 말년 이후의 정치적 혼란을 진압했다.
712년 즉위 후 원나라를 개원(開源)으로 바꾸었고, 742년에는 원천보(圓千寶)로 바꾸었다. 개원시대는 일반적으로 개원시대(712~742) 29년을 가리킨다.
천보 이후, 권좌에 있는 배신자들로 인해 안시 난은 점차 혼란스러운 시기가 되었고, 역사상 천보 난이라고도 불립니다. 안시 난 이후 현종은 756년에 촉으로 도망갔다. 같은 해 태자는 숙종으로 즉위했다.
762년 현종은 장안에서 우울증으로 사망했다. 개원시대 현종은 관리의 관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인재인 야오충과 송나라를 총리로 임명하고, 중복된 관리를 줄였으며, 또한 경제 발전에 관심을 기울여 토지 합병을 억제하고 수자원을 건설했습니다. 그는 또한 문화, 교육, 과학 및 기술의 발전에 관심을 기울이고 새로운 달력을 개혁하고 자오선을 측정하기 위해 고대 서적을 편찬했습니다.
동시에 주변 민족의 화합, 국경 지역의 안정, 외국과의 우호 교류에도 기여해 왔습니다. 야오총(Yao Chong) 야오총(Yao Chong)은 당나라 현종 황제 개원(Kaiyuan) 시대의 유명한 총리였습니다.
초기에는 Wu Zetian에 의해 승진 및 승진했으며 그의 공식 직위는 Fengge Shilang (부총리에 해당)에 이르렀습니다. 개원 초기에는 당나라 현종황제의 높이 평가를 받았다.
군사강의와 군 복습 중 야오총은 국사를 논의하기 위해 소환돼 활용도를 높이고자 했다. 그러나 Yao Chong은 설득력있게 말하고 10 가지 제안을 내놓았는데, 이는 역사상 "10 가지 제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10가지 제안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정(仁政) 실시, 부업에 탐내지 않음, 자립법 실천, 내시는 정사에 참여하지 말 것, 불교 및 도교 사찰 건립을 거부함, 친인척은 하지 말 것 대만의 지방 관료로 봉사하며, 신하들을 예의 바르게 대하고, 조언을 받아들이고 선을 행하며, 한나라 친척의 전권을 경고로 삼는 등. 당나라 현종제는 이를 흔쾌히 받아들이고 다음날 국무총리에게 공식적으로 경의를 표했다.
총리 야오총은 장점을 장려하고 단점을 없애고, 인재를 선발하고, 생산을 발전시키며, 번영하는 개원 시대의 정치 경제적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개원9년(721)에 요충이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개원 시대의 경제 번영은 개원 시대 통치자들의 다양한 정책으로 사회적 경제의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당시 땅이 열렸고 "높은 산과 계곡이 많았고 풀도 무성했습니다"( "원자산 컬렉션").
두유의 『통전』에 따르면 “개원(개원) 13년(725)에 태산을 태산(泰山)이라 칭하니 쌀통이 13리터에 이르고 청기(靑河)는 계곡 물통이 5리터에 이르렀을 때부터 귀중품 가격은 쌀 두 개에 20센트, 국수 한 덩어리에 210센트도 되지 않았습니다. 실크
송나라의 동쪽에서 변(지금의 허난성 카이펑)까지(현재의 허난성 상추 남쪽) 치저우(현재의 산시성 펑샹) 서쪽에는 많은 상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와인과 음식으로 고객을 대접하는 레스토랑. 모든 상점에는 승객을 빌릴 수 있는 당나귀가 있으며 수십 마일을 이동합니다.
Nanyi에는 상점이 있었습니다. , 북쪽으로는 Taiyuan과 Fanyang (현재 베이징), 서쪽으로는 Shuchuan (현재 쓰촨성 청두)과 Liangfu (현재 Gansu 성 Wuwei)까지 비즈니스 여행객을위한 곳이 몇 군데 있습니다. 1인치도 없는 마일.
“당시 곡물과 옷감의 생산량이 풍부하고 물가가 낮았으며 상업이 번영했고 도로가 원활하고 여행이 안전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개원 20년( 732), 전국에 7,861,236호가 있었고, 인구는 45,431,265명이었다. 당나라 초기에는 호구 수가 1.5배 이상 증가했으며, 현종 시대에는 40개 이상의 대규모 수리 사업이 이루어졌다. 서도순과 조계야의 『당현종전』은 『당·지리신서』의 기록을 바탕으로 『현종시대의 수리사업표』를 편찬한 것이다.
통계에 따르면 당나라 현종 개원시대에 수리유적이 38개, 천보시대에 8개가 더 만들어져 총 46개가 됐다. 나라는 당나라 사회가 상대적으로 안정되어 있고, 북방의 농업경제는 빠르게 회복 발전하여 밀 수확 이후 많은 지역에서 농경지를 집중적으로 경작하고 있다. 기장 등의 농작물을 재배해 2년마다 3개의 작물을 수확할 수 있게 됐다.
우선, 수확량이 많은 재배 면적이 눈에 띄게 발전했다. 벼농사가 크게 늘었고, 묘목이식의 재배방법인 '동둔(村, 촌락)'이 널리 받아들여졌다. 장강 북쪽에는 수백 헥타르가 유칼립투스(케이스의 대체어)처럼 평탄하다. 길고 좁은 테이블) 6월에는 녹색 쌀이 많고 수천 개의 녹색 샘이 혼란스럽습니다. 이제 벼 모종을 심을 때입니다(주위, 의미 없음). ), 관개를 추가하기 위해 방향을 전환합니다(liù, 물 흐름).
당시 장화이 지역에서는 이미 대규모 모내기가 이뤄지고 있었다. 두 번째 단계는 수확이 가능한 조기벼의 일종인 조기벼의 대규모 재배였다.
6월과 7월에 모내기와 조기모심은 동일한 토지에 밀이나 기타 작물을 다각재배하는 것이었으며, 남부에서는 2년에 3모작의 농사제도가 점차 추진되었다. 어떤 곳에서는 1년에 2작을 할 수 있었는데, 강남의 땅은 비옥하고 기후는 따뜻하며 강우량이 충분하고 서리가 내리지 않는 기간이 길었다. .송나라 시대에 사람들은 토지 이용을 더욱 개선하고 벼와 밀의 이작제를 활발히 발전시켰습니다.
“오나라의 땅은 비옥하고 비옥하여 농작물을 갈아서 재배했습니다. 밀. 1년 이상 숙성된 것. "("오준도경의 계속") 이러한 이작물 농사 체계는 이미 당나라에 나타났습니다.
당나라의 새로운 채소 품종은 『수나라 사회생활사』에 게재되었습니다. , 당나라와 오대' 및 '고대 중국 농업' 과학기술도시는 당나라의 새로운 품종의 채소에는 시금치, 상추, 식용균이 포함된다고 믿습니다. 중국 고대 농업과학기술도사는 다음과 같이 언급합니다. 야생벼는 당나라 때부터 식용 채소로 사용되기 시작했다.
책에는 “물 죽순은 우리 나라의 독특한 수생 채소이고, 우리 나라는 세계에서 유일한 나라이다. 야채로 재배하는 거죠. “시금치라고도 알려진 시금치는 당나라 때 네팔에서 우리 나라에 들어왔습니다.
인공재배한 버섯 등 식용균에 대해서도 최초의 기록이 당나라 때 발견되었는데, 『사계전서』에 기록된 당나라의 차 생산과 차 마시기 우리나라는 차의 고향이자 세계에서 가장 먼저 차를 재배하고 만들고 마시는 나라이다. 처음에는 약재로 사용되었는데, 사람들은 차가 치료만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광덕(廣德) 2년(764)에 청두(成渡)에 있을 때 쓴 시입니다. 당나라 수종과 현종의 과거 사건에 대한 기억. <설방>과 안시 난 이후 당나라의 혼란스러운 상황.
두보가 이 시를 지은 때는 황제 재위 기간이다. 당대종은 수종을 초대 황제로 불렀다. 전국에 개원시대의 번영을 부러워하며 회상한 시이다. 당나라의 경제적 번영과 평화가 회복되고, 번영하는 시대가 회복될 수 있다. /p>
교과서에는 "과거를 회상하다"의 두 번째 시의 처음 6개 문장만 인용되어 있으며 아래에는 "Qi"라는 22개의 문장이 있습니다. 서로 바쁘게 지내십시오. 궁궐의 성인이 운문을 연기하고 세상의 모든 친구들이 행복합니다.
백년이 넘도록 재난이 없었으며 삼촌, 손자 Liyue, Xiao Helu. 비단 한 조각이 만 달러의 가치가 있는데, 지금 곡식이 피 흘리고 있는 밭이 있다는 말을 어떻게 들을 수 있겠습니까?
낙양궁은 불타버렸고, 사당은 새롭게 여우굴과 토끼굴을 치웠어요. 나는 슬프고 장로들에 대해 물어볼 수 없습니다. 처음에는 장관들이 무능하고 무능하여 떠날 까봐 두렵습니다.
주나라의 중헌이 우리 황제를 우러러보며 강과 한에게 피를 흘렸고 그의 몸이 병들었습니다.
" 당현종과 개원왕조 당현종 이룡기, 일명 당명황.
서종의 아들이자 고종의 손자 우측천. 서종 왕조는 오통당과 위통당을 죽이는 일에 가담했고,
712년에 왕위에 올랐고, 742년에 이름을 개원으로 바꿨다. 개원의 통치 시기는 일반적으로 개원 29년(712~)이다. 742).
천보(Tianbao) 이후, 안시 난(Anshi Rebellion)은 점차 혼란스러운 시기가 되었으며, 역사상 장안(Caiyuan) 시대에는 우울증으로 사망했습니다. , 현종은 관리 관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인재 요충과 송나라를 총리로 임명하고 중복 관리를 줄였으며 경제 발전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토지 병합을 억제하는 조치를 취하고 수자원 보호 프로젝트를 구축하고 조직했습니다. 그는 또한 문화, 교육, 과학 기술 개발, 고서 편찬, 새 달력을 개혁하기 위한 천문학자 임명 및 자오선 측정에도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또한 주변 민족의 화합과 국경지역의 안정, 외국과의 우호교류에도 기여했다. > 그는 초기에 오측천에 의해 승진되어 풍계부장(부총리에 해당)으로 승진하였다. 군심회 때 야오총이 국정을 논의하기 위해 소환되었으나 야오총은
이 10가지 제안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됩니다: 자비로운 정치를 실시하고, 부업을 탐하지 말고, 법을 실천하십시오. 내시는 정무에 참여하지 않고, 불교와 도교 사원 건축을 거부하고, 친족은 대만의 성직을 맡지 않으며, 신하를 예의 바르게 대하고, 충고를 받아들이고 선을 행하며, 한나라 친족의 전권을 행사합니다. 당나라 현종 황제는 이 제안을 받아들이고 다음날 공식적으로 총리가 되었고, 야오충은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개원 시대의 경제 번영. 개원 시대의 통치자들은 사회적 경제의 발전을 촉진했으며, 그 당시 땅이 개방되었고 많은 "높은 산과 계곡이 풀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원사산 컬렉션").
두유의 『동전』에 따르면, “개원(개원) 13년(725년) 태산이 칭호를 얻었는데, 쌀을 13품으로 쏟아 붓자 청기곡이 5품으로 싸웠다. 이제 세상에 귀중한 것은 없습니다. 쌀 두 조각에 20코인이 넘지 않고, 국수가 32코인에, 비단 한 조각에 210코인이 넘습니다.
동쪽의 송나라(지금의 허난성 상추 남쪽)부터 동쪽의 변(지금의 허난성 카이펑), 서쪽의 치저우(현재의 산시성 펑샹)까지 많은 곳이 있다. 풍부한 와인과 음식으로 손님을 즐겁게 해주는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가게마다 당나귀를 이용해 승객을 빌리고, 수십 마일을 여행하는데, 이를 포스트 당나귀라고 부른다.
남쪽으로는 징샹(현 후베이성 징저우와 샹판), 북쪽으로는 타이위안과 판양(현 베이징), 슈촨(현 쓰촨성 청두)과 량푸(현 간쑤성 우웨이)에 매장이 있다. ) 서쪽에 있는 4개는 출장용으로 사용되며, 칼날 한 올도 잡지 않고 수천 마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당시 곡물과 옷감의 생산량이 풍부하고 물가가 낮았으며 상업이 번영했고 도로가 원활하고 여행이 안전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개원 20년( 732), 전국에 7,861,236호가 있었고, 인구는 45,431,265명이었다. 당나라 초기에는 호구 수가 1.5배 이상 증가했으며, 현종 시대에는 40개 이상의 대규모 수리 사업이 이루어졌다. 서도순과 조계야의 『당현종전』은 『당·지리신서』의 기록을 바탕으로 『현종시대의 수리사업표』를 편찬한 것이다.
통계에 따르면 당나라 현종 개원시대에 수리유적이 38개, 천보시대에 8개가 더 만들어져 총 46개가 됐다. 나라는 당나라 사회가 상대적으로 안정되어 있고, 북방의 농업경제는 빠르게 회복 발전하여 밀 수확 이후 많은 지역에서 농경지를 집중적으로 경작하고 있다. 기장 등의 농작물을 재배해 2년마다 3개의 작물을 수확할 수 있게 됐다.
우선, 수확량이 많은 재배 면적이 눈에 띄게 발전했다. 벼농사가 크게 늘었고, 묘목이식의 재배방법인 '동둔(村, 촌락)'이 널리 받아들여졌다. 장강 북쪽에는 수백 헥타르가 유칼립투스(케이스의 대체어)처럼 평탄하다. 길고 좁은 테이블) 6월에는 녹색 쌀이 많고 수천 개의 녹색 샘이 혼란스럽습니다. 이제 벼 모종을 심을 때입니다(주위, 의미 없음). ), 관개를 추가하기 위해 방향을 전환합니다(liù, 물 흐름).
당시 장화이 지역에서는 이미 대규모 모내기가 이뤄지고 있었다. 두 번째 단계는 수확이 가능한 조기벼의 일종인 조기벼의 대규모 재배였다.
6월과 7월에 모내기와 조기모심은 동일한 토지에 밀이나 기타 작물을 다각재배하는 것이었으며, 남부에서는 2년에 3모작의 농사제도가 점차 추진되었다. 어떤 곳에서는 1년에 2작을 할 수 있었는데, 강남의 땅은 비옥하고 기후는 따뜻하며 강우량이 충분하고 서리가 내리지 않는 기간이 길었다. .송나라 시대에 사람들은 토지 이용을 더욱 개선하고 벼와 밀의 이작제를 활발히 발전시켰습니다.
“오나라의 땅은 비옥하고 비옥하여 농작물을 갈아서 재배했습니다. 밀. 1년 이상 숙성된 것. "("오준도경의 계속") 이러한 이작물 농사 체계는 이미 당나라에 나타났습니다.
당나라의 새로운 채소 품종은 『수나라 사회생활사』에 게재되었습니다. , 당나라와 오대' 및 '고대 중국 농업' 과학기술도시는 당나라의 새로운 품종의 채소에는 시금치, 상추, 식용균이 포함된다고 믿습니다. 중국 고대 농업과학기술도사는 다음과 같이 언급합니다. 야생벼는 당나라 때부터 식용 채소로 사용되기 시작했다.
책에는 “물 죽순은 우리 나라의 독특한 수생 채소이고, 우리 나라는 세계에서 유일한 나라이다. 야채로 재배하는 거죠. “시금치라고도 알려진 시금치는 당나라 때 네팔에서 우리 나라에 들어왔습니다.
인공재배한 버섯 등 식용균에 대해서도 최초의 기록이 당나라 때 발견되었는데, 『사계전서』에 기록된 당나라의 차 생산과 차 마시기 우리나라는 차의 고향이자 세계에서 가장 먼저 차를 재배하고 만들고 마시는 나라이다. 3. 당시 경제학 - 숯장사 누에 여인 노래'
당나라 시인 장유(張玉)의 '누에 여인 노래'는 가난한 사람들에 대한 연민을 표현한 당나라 시의 유명한 장이다. 시장에서 막 돌아온 누에 농부의 슬픈 기분: 비단과 새틴으로 뒤덮인 사람은 매우 특별합니다. 부는 부를 의미하고, 누에를 키우는 사람은 삼베가 있으면 부유할 것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너무나 위대해서 그것을 경험한 사람들은 그들의 노동의 결실을 누릴 수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세상에서 가장 흔한 당나라 시를 읽는 것입니다. 그러나 경제학자들은 이 시가 전달하는 가치 판단이 일관성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더 분석할 것입니다. 여성이 실크 옷을 살 여유가 없는 것은 분명히 매우 정상적인 일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계속해서 자신의 삶을 개선하려는 동기는 실크 옷을 입을 여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누에 여인은 혼자서 비단을 입을 수 있지만 음식과 삶을 개선할 수 있는 다른 기회를 잃게 됩니다. 누에 여인은 비단을 시장에 가져갑니다. 대가로 파는 것이 분명히 훨씬 더 경제적입니다. 시장은 본질적으로 사회적 분업으로 다양한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제품을 소비하지 않고 시장 교환을 통해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함으로써 사회 전체에 이익이 됩니다. 여성은 그 사람들이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볼 때 운이 좋다고 느낄 것입니다. 생산을 필요로 하는 것은 그들의 소비이며, 그녀는 계속해서 개선의 기회를 갖게 될 것이며, 부자들의 이익은 거기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대가를 치렀기 때문에 피해를 입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사고 파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데 빈곤은 항상 어디에서 오는 것입니까? 부를 얻기 위해 폭력과 사기에 의존하는 인간 사회의 정체는 평범한 사람들처럼 자유로운 교환에 의존하는 대신 모두 폭력에 의존하는 사람들입니다. 국가 폭력과 사적 폭력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강도 같은 '교환'은 생산자의 축적을 빼앗고, 그들의 신뢰를 약화시키며, 또한 정보를 전달하기도 합니다. 특히 고대 사회에서는 특권층이 계속해서 아무것도 없이 얻는 것이 낫다는 잘못된 메시지가 주어졌습니다.
자유 무역은 관련된 모든 사람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누에 여인의 삶은 매우 열악합니다. 비단과 공단을 입은 사람들이 그녀의 제품을 사서가 아니라 높은 세금, 강제 징수, 관료적 괴롭힘 때문입니다. 어쩌면 관료들이 그녀를 탄압한 것이 아니라 농부들을 탄압한 것인지도 모른다. 농부들과 수공업자들은 도산하고, 비단을 살 수 있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줄어들 것이다. 누에 부인의 제품은 오랫동안 아주 낮은 가격에 팔아야 할 것이고, 그녀는 다른 제품을 구입하는데도 높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사회적 분업의 한 측면이 파괴되었고 그녀의 이익이 간접적으로 손상되었습니다. 시장 한구석에서는 파트너의 이해관계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 점을 분석해 보면 <누에 여인의 노래>는 잘못된 가치관을 전달하여 누에 여인의 가난이 전적으로 부자의 잘못이라고 오해하게 만들었을 수도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비해 중국 역사의 많은 시들은 더 지적인 것처럼 보입니다. 『시경』, 『큰 쥐는 먹을 것이 없다』, 공자의 『호랑이보다 포악하다』, 두보의 『병거』, 유종원의 『뱀잡이론』은 모두 의의 뿌리를 본다. 일련의 재난 ——라이프 국가의 폭정. 『누에 여인의 노래』의 저자 장위는 시장과 폭력의 차이를 무시하고 단순히 '빈부갈등'을 한탄하며 폭넓은 시각을 보여주고 있다. 4. 당나라의 경제적, 문화적 번영을 반영한 당시, 긴급
Lu Zhaolin ● 장안의 고대 의미는 장안 거리가 좁고 경사지며 녹색 황소와 백마와 일곱 마리가 있습니다. 향기로운 마차.
옥수레가 본당을 통과하고, 황금채찍이 허우씨 가문에 찾아왔다. 용은 아침 해를 담기 위해 머리에 보물을 담고 있고, 봉황은 술을 내뿜어 일몰을 담습니다.
나무 주위에는 수백 피트의 털샘이 경쟁하고, 섬세한 새 떼가 노래합니다. 수천 개의 문 옆에는 벌들이 나비와 놀고 있고, 푸른 나무들과 수천 가지 색깔의 은빛 플랫폼이 있습니다.
복잡한 도로를 따라 있는 창문은 아카시아나무로 장식되어 있고, 두 개의 다리는 봉황의 날개가 매달려 연결되어 있습니다. 양씨화각은 하늘 한가운데 솟아 있고, 한황제의 금빛 줄기가 곧게 뻗어 있습니다.
건물 앞에서는 서로를 바라보지만 알지 못하고, 길거리에서 만나서 아는 사이? 한때 피리를 불며 춤을 배우며 어린 시절을 보낸 Xiang Ziyan에게 묻고 싶습니다. 성공했다면 어떻게 죽을 수 있겠습니까? 나는 원앙이 되고 싶고 불멸자를 부러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갈 때와 돌아올 때 둘 다 보이는 원앙 같은 모습이 너무 부럽지 않나요? 내가 태어났을 때 천막 이마에 외로운 루안을 수놓아 문막을 가져다가 제비 두 마리로 달 수 있게 하였느니라. 제비는 칠해진 기둥 주위로 날아가고 녹색 커튼은 튤립으로 덮여 있습니다.
움직이는 구름은 매미의 날개로 덮여 있고, 가느다란 첫 번째 달에는 까마귀가 노랗게 빛나고 있다. 까마귀 노란색, 분홍색, 흰색 소녀가 차에서 나오며 얼굴이 섬세하고 표정이 다릅니다.
악마 소년의 BMW는 돈으로 묶여 있고, 창녀는 용과 금으로 무릎을 꿇고 있습니다. 까마귀는 Yushi Mansion에서 밤에 울고, 새는 Tingwei의 문 앞에 앉고 싶어합니다.
희미한 Zhucheng은 옥길을 향하고 있으며 멀리에는 황금 제방이 없습니다. 폭탄을 들고 두링 북쪽으로 날아가고, 알약을 탐색해 웨이교 서쪽으로 손님을 빌린다.
우리는 모두 기사와 검객, 부용검을 초대해 매춘부 집에 묵는다. 창녀의 집은 황혼녘에 보라색 치마를 입고, 공기를 가득 채우는 맑은 노래를 부른다.
베이탕 사람들은 밤마다 달 같고, 난모 사람들은 아침 구름 같다. 남모와 베이탕은 베이리와 연결되어 있고, 5개의 드라마와 3개의 연재물이 3개의 도시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연약한 버드나무와 푸른 메뚜기들이 땅에 늘어져 있고, 어두운 하늘의 붉은 먼지에서 좋은 분위기가 솟아오른다. 한나라 때 무왕이 수천 마리의 말을 몰고 와서 에메랄드색 투수 앵무새 잔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약의 보물벨트는 당신이 해석하는 것이고, 양거와 조무는 당신이 열어주는 것이다. 그날이 오면 포기하지 않을 장군이나 총리라는 호화로운 직함은 없습니다.
정신의 근원은 남편을 빼내는 데 있으며, 권위주의적인 판단은 샤오샹을 용납하지 못한다. 권위 있는 정신은 영웅이고, 녹색 구와 보라색 제비는 봄바람 위에 앉아 있다.
그는 수천년 동안 노래하고 춤을 추며 오만하고 사치스럽다고 말했다. 뽕밭과 푸른 바다가 한순간에 달라집니다.
예전에는 황금색 계단이 있는 백옥당이 있었는데 지금은 푸른 소나무만 보인다. 나는 해마다 책을 덮으며 양쯔에서 외롭게 살고 있다.
독특한 남산 금목서 털이 날아다니면서 사람들의 치마를 공격하고 있다. 한, 위, 육조 이후에는 장안, 낙양 등 유명 도시를 소재로 한 상류층의 오만하고 호화로운 삶을 묘사한 작품이 많이 있으며, 좌사(左施)의 '시'와 같이 비유적인 시도 있다. Ode to History'('Ji Ji Jingcheng') 한 곡).
Lu Zhaolin의 이시는 전통적인 주제를 사용하여 당시 장안의 모든 실제 생활을 묘사하고 "고대 의미"를 사용하여 현대적인 감정을 표현합니다. 시 전체는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장안의 거리는 좁고 경사져 있다'부터 '용과 금으로 감싼 창녀가 무릎을 꿇었다'까지)은 사치와 사치를 위해 경쟁하는 장안의 부유한 귀족들의 삶을 그린다. 즐거움을 추구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거미줄처럼 촘촘한 골목과 사방팔방으로 뻗은 골목이 어우러진 장안의 평면도를 매우 인상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다음 문장은 수많은 자동차와 BMW가 끝없이 흘러가는 거리 풍경으로 들어간다. 그렇게 간결하게 윤곽을 정리한 후, 그는 펜과 잉크를 펴서 임의로 묘사했습니다. 옥수레가 십자형으로 교차하고, 금빛 채찍이 흐르고, 보물 천개를 들고 있는 용들, 술을 뱉는 봉황들… 문학은 구름 속으로 떨어지고 두루마리는 화려합니다.
물론 '황금채찍'을 들고, '옥수레'를 타고, 호화로운 차를 타고 공주 저택과 왕자의 집에 드나드는 이들도 보통 사람들은 아니다. "Zongheng"은 많은 사람들을 보여주고 "흐름"은 끝이 없으며 즐거움을 쫓는 삶의 속도는 회오리 바람처럼 빠릅니다.
이런 장면은 '아침 해'가 떠오르는 순간부터 '일몰 노을'까지 시작되며, 2시나 6시에는 시간도 끝도 없다. 장안에서는 사람들이 바쁠 뿐만 아니라 풍경도 번성하고 활기가 넘칩니다. "고새머"를 쓰면 "백 피트"를 의미하고, "자오니아오"를 쓰면 무리를 의미하며, "젱"을 쓰면 "정"을 의미합니다. , 그것은 모두 도시의 번잡함을 보여주는 "***"를 의미합니다.
장면 설명에는 설정 기능이 있습니다. 다음은 장안의 건축을 묘사한 것으로, '꽃'은 벌과 나비를 불러일으키고, 벌과 나비는 보통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금단의 궁궐 풍경을 불러일으키며 글이 유연하다.
저자는 궁전의 구조를 완전히 설명하지 않고 몇 장의 클로즈업 사진만 보여줍니다. 궁전 대문, 화려한 발코니, 백조 꽃 문양이 절묘하게 조각된 창살, 그리고 황금 봉황으로 장식된 이중 궁전의 꼭대기...., 사람들은 번쩍이는 화려한 부분을 통해 웅장한 궁전의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부유한 가문의 저택에 대해 쓸 때는 문체가 더 간결하다. "양씨(한나라 장안의 귀족으로 토목공학이 극히 가난한 양계를 일컬음)가 하늘에서 누각을 그렸다." 그 위엄은 한궁의 청동기둥과 맞먹습니다.
펜과 잉크가 차례로 날아오는 이 장면은 아찔할 정도로 흥이 난다. 그리하여 대로변과 작은 거리와 골목길에는 처마와 처마 장식을 한 화려한 건물들이 우뚝 솟아 입체적인 '무대'가 되었다.
이 부분에서 많은 펜과 잉크로 쓰여진 도시 풍경도 전체 시의 배경을 이루고 있으며, 다음 부분의 다양한 인물들은 여전히 이 배경 위에서 움직인다. 장안은 사람이 많은 곳이다. “건물 앞에서 보면 서로 모르는 사이, 길거리에서 만나도 아는 사이다. ?" 여기에는 "명품, 오만, 사치, 편협함, 악과 아름다움, 모든 것이 어디에나 있다"라고 쓰면 충분합니다.
저자는 부유한 삶을 완벽하게 묘사하지는 않지만, 큰 문단을 이용해 부유한 가문의 가수와 무용수들에 대해 서술하고, 그들의 감정과 삶을 통해 부유층의 삶을 개괄적으로 엿볼 수 있다. 부유한 가족. 여기 어떤 사람은 첫눈에 반했고, 선녀 농유(보라색 연기에 피리를 불다)와 같은 아름다운 여인이 양반 집안의 무용수였다는 것을 알고 그의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네 눈으로, 왜 죽어야 해? 나는 원앙이 되고 싶고 불멸자를 부러워하지 않는다."
춤추는 소녀도 그것을 이해했다. "원숭이 한 쌍이 있다는 것은 너무나 부러운 일이다. 그들이 오고 갈 때 볼 수 없을 것이다. 나를 미워하면 고독한 루안을 이마에 수놓아서 문 커튼에 두 마리의 제비를 걸어 놓을 수 있다."
" '질문을 빌리다'라는 네 문장과 '비무'라는 네 문장은 내면의 독백 언어를 사용해 노래하며 조화를 이루며, 남자는 관심을, 여자는 관심을 갖는다. '비무', '위안양', '쌍제비'는 짝을 이루고 있는 시리즈로 '구루안'에 비하면 '왜 죽는가', '불멸을 부러워하지 말라', '진짜 부럽다'는 결단력이 있다. ", "얻기 쉽다", "미워하기 위해 태어났다" 반복되는 사랑의 표현은 사랑의 열정과 고통을 표현합니다.
'남자와 여자'에 바치는 이 시들은 원이두가 칭찬한 것과 같다. "Wu Qi Qu") 일종의 "병적인 뻔뻔함", "약한 감정", "지금이 얼마나 용기인가", "이것은 정말로 죽은 사람을 다시 살릴 수있는 힘이 있습니다"( "자기 구원의 궁전시'). 무용수의 생각을 묘사함으로써 장안 사람들의 사랑에 대한 염원을 측면에서 반영하고 있다.
다음은 Shuangyan을 소개로 사용하여 고귀한 가수와 댄서의 내실에 대해 글을 썼는데 ( "Lu Weicui는 튤립으로 덮여 있습니다") 너무 향기로워 그들의 옷차림에 대해서도 글을 썼습니다. 구름은 매미 날개로 덮여 있고, 까마귀는 날씬한 첫 번째 달에 노란색입니다.") 매우 매혹적이며 "요염하고 감정이 가득합니다." 나는 옷을 차려 입고 아름다운 차에 싣고 고귀한 스승님과 함께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 부분 마지막 두 문장은 "악마소년은 철과 돈이 든 BMW를 갖고 있고, 창녀는 용을 무릎에 앉힌 채 무릎을 꿇고 있다(용 문양이 새겨진 나뭇잎, 자동차 장식). . "무릎을 굽히다"는 "Qu Xu"와 동일합니다.)
"는 장 시작 부분에 "녹색 황소, 백마 및 일곱 향기 수레"를 반영하여 끝을 표시합니다. 낮 동안 장안의 번잡함을 설명합니다. 다음 부분은 더 이상 부유한 가족의 일과 관련이 없는 장안의 밤에 관한 것입니다.
5. 당나라의 번영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과거 카이위안의 전성기를 떠올려 보면 그 작은 마을에는 여전히 수천 가구가 살고 있었습니다. 쌀에는 지방이 뚝뚝 떨어지고 옥수수는 하얗게 변합니다.
공공 창고와 개인 창고 모두 풍부합니다. 규슈의 길에는 자칼이나 호랑이가 없으며, 일출은 장거리 여행에 상서로운 일입니다.
치완과 루의 마차는 매일 움직이고, 밭을 갈는 남자들과 뽕나무 농사를 짓는 여자들이 서로 뒤를 잇는다. 궁궐의 성자가 운문을 연기하는데,
세상의 모든 친구들이 뭉쳐져 있습니다. Sun Li Le Xiao He Lu 삼촌은 백년 넘게 재난이 없었습니다.
시는 정서, 묘족 언어, 화성, 진정한 의미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 당나라 백거이, "원나라 9 권의 책"
음식은 맛이 무거워서는 안되며, 옷은 잡화되어서는 안됩니다. ——당나라 위정, '군수지요·가자'
옥을 태우는 데는 3일이 걸리고, 재질을 확인하는 데는 7년이 걸린다. ——당나라 백거이의 '다섯시'
두보의 '과거를 회상하다'는 개원 시대 번영했던 당나라의 경제 발전과 번영을 회상합니다.
전성기를 회상하며 Kaiyuan의 Xiaoyi에는 여전히 수천 채의 집이 있습니다.
쌀에는 지방이 뚝뚝 떨어지고 옥수수는 하얗고 공공 창고와 개인 창고가 모두 풍부합니다.
자칼이 없습니다.
p>
치완과 루의 마차는 매일 달리고, 남자들은 밭을 갈고 여자들은 뽕나무를 가꾸는 중이다.
궁궐의 성자는 구름문을 연주하고, 세상의 모든 친구들은 하나로 뭉친다.
한 해 동안 재난이 일어나기 전, 나의 삼촌과 손자 Li Yue는 Xiao Helu였습니다.
비단 한 조각이 만 위안의 가치가 있고 지금 밭과 곡식이 피를 흘리고 있다는 말을 어떻게 들었습니까? 낙양궁은 불탔고, 사당은 새로 여우굴과 토끼굴이 없어졌습니다.
과거를 묻기 어려울 정도로 안타깝고 떠나게 될까봐 두렵습니다.
장관은 둔하고 무능하지만 조정은 맹록의 지위를 기억하고 있다.
주헌중흥은 우리 황제를 고대하며 강한의 몸이 쇠약해지자 눈물을 흘린다. .
- 관련 기사
- 진나라 총리 염공순(코뿔소 머리)의 생애에 대한 간략한 소개.
- 불도둑 영상의 두 번째 에피소드는 어떤 내용인가요?
- 도시전투 시스템과 데스 호러 게임과 유사한 무한 소설. 이름에 (인피니트)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무한 소설을 읽었다면 단어 수가 최소 200만 개는 되어야 합니다.
- 그런데 밍이 인터내셔널에는 공장이 몇 개 있나요?
- '나는————'를 바탕으로 400자 에세이를 작성하세요.
- 고등학교에는 왜 교장실명 추천제가 있나요?
- CCTV 뮤직채널 주요 프로그램
- 아프리카돼지열병 바이러스는 매우 무섭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토양에서 얼마나 오래 생존할 수 있나요?
- 닝보 여학생을 살해한 미국인 외국인 교사 사건, 2심에서도 여전히 사형 선고! 이 판결을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
- CCTV는 뺨을 때리는 것이 공직윤리를 무너뜨린다고 논평했습니다. 공직윤리의 발현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