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청화백자를 소재로 한 시

청화백자를 소재로 한 시

1. "청화백자"에 관한 고대시

1. "청화백자" 검지손가락을 살짝 들고 현을 천천히 연주합니다. 음악이 떠다니고 밤에는 연기가 가득합니다. 청록색 홀은 얕고 커튼에 그림자가 그려져 있습니다. 세상의 끝을 바라보면 갈 곳이 없고, 바람이 불고, 비가 계속 내린다. 그 작은 건물은 수년 동안 잠겨 있었습니다. 추헤도 춥고 티하우스도 춥습니다. 빈 루즈, 피곤한 녹색 셔츠. 누가 인간의 보라색 세계를 꿰뚫어 볼 수 있습니까? 한 마디 말은 셀 수 없이 많은 운명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2. "청화백자" 진주빛 흰색은 안개비를 반사하고, 피콕블루는 달빛을 반사한다. 반투명한 맨 얼굴은 현에 있는 백단향의 한 가닥을 흐리게 합니다.

3. '청화백자'에 담긴 여러 운명. 누가 Zi Mo의 세계를 꿰뚫어 볼 수 있습니까? Qu Piaoran. 빈 루즈. 작은 건물은 수년 동안 꿈에 잠겨 있었고, 비가 계속 내리고, 커튼에 그림자가 그려져 있고, 파란색 셔츠가 피곤하고, 한 마디만 하면, 밤은 연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유진탕은 얕다. 추헤도 춥고 티하우스도 춥습니다. 세상의 끝을 바라보면 갈 곳도 없고 바람도 알 수 없느니라.

4. "청화백자" 진주빛 흰색은 안개비를 반사하고, 피콕블루는 달빛을 반사한다. 반투명 메이크업으로 인해 현의 백단향이 흐릿해졌습니다.

5. '도자기 노래' 하얀 유약 푸른 꽃이 불에 의해 형성되고 유약으로부터 꽃이 선명하게 투명합니다. 자연의 타고난 경이로움을 언급할 수 있는 Wuji는 Taiji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파란색과 흰색의 두께는 밀리미터만큼 두껍고 그림의 도자기 기반은 넓으며 위 스타일의 노래는 정교하게 짜여져 있어 표지를 이해하고 원리를 함께 읽을 수 있습니다. 녹색 소재는 부추의 가장자리만을 자랑하며 완성된 가마의 설명은 가볍고 산뜻합니다. Zhengjia는 풍부한 색상을 선호하며 팔보 연꽃을 입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청화백자를 찬양하는 고대시

1. 백유 청백자는 불에 의해 형성되며 유약에서 꽃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자연의 타고난 경이로움을 언급할 수 있는 Wuji는 Taiji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청나라 공시의 "도가".

번역 : 흰색 유약을 입힌 청화 도자기가 유약을 통해 매우 선명하게 빛납니다. 이것이 바로 천지의 아름다움입니다. 하늘과 땅.

2. 차와 모든 것에 사탕 수수 시럽, 도자기 양귀비와 옥을 통으로 마신다. —— "배에 들어가다" 당나라 : 두보

번역: 청백자 제단을 사용하여 끓인 차 국물과 짜낸 사탕 수수 펄프를 담는 것은 옥 단지보다 나쁠 수 없습니다. 보트에 싣고 가세요.

3. 달이 굴린 후 꽃자기를 새로 갈고 술을 마신 후 아이들에게 초시를 가르친다. —— "가을 세시"송나라 진관

번역 : 으깬 달 공을 청백자 그릇에 담근 후 아이들에게 초가를 낭송하게하세요.

4. 백자는 눈색을 띠고 향긋한 향기가 있어 불멸의 젤리과육과 같다. ——"최시시군 찬가" 당나라 초연

번역: 소박하고 우아한 청자 그릇에 청록 거품이 떠다니는 차국은 불멸의 경공의 수액과 같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나무.

5. 이 꽃은 색과 아름다움을 더하고 수천 개의 산과 가을은 녹색과 녹색이며 가마 도자기는 더욱 아름답습니다. ——"건륭 청화백자 화분에 모란이 자라고 있다" 청나라 증희경

번역: 모란꽃의 색깔을 맞추기 위해 녹색과 같은 청화백자를 심었다 천 개의 산 위의 숲처럼. 3. 청화백자를 묘사한 시

1. '가을세시'

송나라: 진관

달이 새로 갈아서 파란색과 백자, 마시고 숨쉬기 어린이 수업 추자.

Fengding Xiaoxuan에는 낙엽이 없으며 애벌레는 상대적으로 가을 비단을 뽑고 있습니다.

번역:

청화백자 그릇에 말아놓은 달구슬을 담근 후 아이들에게 초나라 노래를 낭송하게 한다.

바람도 없고, 마당에는 낙엽도 없었고, 여러 마리의 벌레들이 서로 마주보며 비단을 뽑고 있었습니다.

2. "최시시군 찬가"

당나라: 교련

월나라 사람들이 나를 연희명에게 맡기고 나는 금니를 수집한 Cuan Jinding.

백자는 눈색을 띠고 거품의 향이 나기 때문에 불멸의 젤리 펄프와 같습니다.

번역:

월족이 나에게 산서성(山西)의 유명한 차를 주었는데, 나는 찻잎의 새싹을 따서 차 세트로 끓였습니다.

청화백자 그릇에 녹색 거품이 떠 있는 차국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불멸의 경목 수액과 같다.

3. "건륭 청화백자 화분에 모란 키우기"

청나라 : 증희경

잎과 가지를 세는 것이 아닌 왕조의 나뭇잎과 가지를 세는 것에 관한 시 황금 접시에 모란을 세어보세요.

이 꽃은 색과 아름다움을 더해주며, 수천 개의 산과 가을의 녹색은 가마 도자기 그 이상입니다.

번역:

매일매일 나뭇잎을 세고 꽃가지를 다듬고, 금접시에 모란을 담아 시를 쓰지 않습니다.

모란 꽃은 색상에 맞게 특별히 디자인되었으며 천산의 푸른 나무를 닮은 청화 백자에 심어졌습니다.

4. "배에 들어가다"

당나라 : 두보

날아 다니는 나비와 나비가 서로 쫓고, 연꽃이 쌍을 이룬다.

차와 함께 사탕수수 조청을 마시고 모든 것을 가지고 다니는, 옥을 넣지 않은 도자기 양귀비.

번역:

환화천 기슭에 나비가 머물며 함께 날아가며 서로를 쫓습니다. 시냇물 위의 연꽃은 꽃자루가 두 개인 원앙 한 쌍과 같습니다. .

청화백자 항아리에 끓인 차국물과 압착한 사탕수수 과육을 담으면 옥항아리 못지않게 배 위에 올려놓고 마음대로 마실 수 있다.

5. "위초에게 대이사기를 구걸하다"

당나라: 두보

대의구이 도자기는 가볍고 튼튼하며 상옥처럼 휘어져 있다 진청의 전설.

서리와 눈보다 준 가문의 흰 그릇이 더 좋아 마오자이로 달려가는 것이 안타깝다.

번역:

도자기로 구운 청화백자의 대부분은 가볍고 단단하며, 손가락으로 두드리면 미세한 옥처럼 소리가 곳곳에 퍼집니다. 진청.

당신의 청화백자 그릇은 서리와 눈보다 백배 낫습니다. 지금은 급하게 초가집에 배달시켜도 참을 수가 없어요. 4. 청화백자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도자 노래"

청나라 공시

파란색과 흰색 유약 백자는 불로 만들어졌고, 꽃은 유약에서 나오며, 내부는 맑고 투명합니다.

번역: 하얀 유약 위에 청백색 꽃이 불에 익고, 푸른 꽃은 유약에서 밝은 색을 드러낸다.

2. "역시 위추에게 대이 그릇을 구걸하다"

당나라 두보

대이의 도자기는 가볍고 튼튼하며 휘어져 있다 애도의 비취 브로케이드 시티 패스.

번역: 대부분의 도자기를 소성하는 청화백자는 매우 가볍고 매우 단단합니다. 손가락을 가볍게 치자 진청은 아름다운 소리로 가득 찬 것 같았다.

3. "최시시군 찬가"

당나라 교련

일반 자기는 눈색을 띠고 있으며, 향기로운 향기로 불멸의 젤리 펄프와 같습니다.

번역 : 청화백자그릇 속에 장수청나무 수액 등의 녹차국이 하늘에서 떨어졌다

4. "배에 들어간다"

당나라 두보

차와 함께 사탕수수 조청을 마시고, 모든 것을 가지고 다닌다. 옥이 없는 도자기 양귀비를 통으로 삼는다.

번역: 차국을 끓이고 사탕수수 펄프를 짜내는 것도 청화백자로 만든 옥항아리나 다름없다. 기내에 가져갈 수 있습니다.

5. "가을 세 시"

송나라 진관

달군의 새로 깎은 꽃은 술을 마신 후 도자기에 속한다. 내 아이들에게 추의 시를 배우라고 불러라.

번역: 청화백자 그릇에 땅달군이 가득 담겨 있는데, 아이가 그것을 마시고 노래를 낭송했다. 5. 청화백자를 묘사한 시

1. 백유 청화백자는 불에 의해 형성되며, 유약을 통해 꽃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창조의 타고난 경이로움을 언급할 수 있는 Wuji는 Taiji에서 왔습니다. ——청나라 공시의 "도가".

백토 위에 천연 코발트 소재로 청백색을 칠하고 장식한 후 투명한 유약을 입힌 후 섭씨 1300도 정도의 고온에서 소성해 색재가 내부에 충분히 스며들도록 한다. 유약이 떨어지고 녹색으로 보입니다. 떨어지는 파란색 패턴은 조용하고 아름답고 깨끗하며 우아해 보입니다. 2. 색상은 향기롭고 녹색 배아 스케치는 천천히 현을 연주합니다.

천천히 현을 연주하면 세월은 반짝이고 꿈은 천년을 이어간다. 천지의 놀라운 창조, 무극과 태극권의 유래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태극권을 더해 카르마의 불이 응축되어 절묘하고 아찔하다. ——무명 "진화·청백자를 회상하다".

3. 그림이 절묘하고 절묘하며 붉은 연꽃이 맑은 물을 응축합니다. 인간의 세계에서 그 외로움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몇 번이나 있습니까?

이야기하세요! 말하다! 하늘과 땅의 부침을 차갑게 지켜보십시오. ——송나라의 "여몽령·청백자"라는 이름이 없습니다.

4. 비가 내린 뒤 하늘과 푸른 구름이 처녀성을 깨뜨려 미래의 색과도 같다. ——송나라 휘종.

비가 내린 뒤 하늘은 푸른 구름을 뚫고 유령계곡이 꿈속으로 내려온다. 먼 먼지와 연한 먹물이 안개와 비와 섞여 조각대 위에서 첫눈에 반한다.

——'치주에·청백'이라는 이름은 없다. 1. 청화백자를 묘사하는 구절: 1. "도가" 공 백유청화백자는 불로 만들어졌으며 유약을 통해 꽃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창조의 타고난 경이로움을 언급할 수 있는 Wuji는 Taiji에서 왔습니다. 파란색과 흰색의 두께는 밀리미터만큼 두껍고 그림의 도자기 기반은 넓으며 위 스타일의 노래는 정교하게 짜여져 있어 표지를 이해하고 원리를 함께 읽을 수 있습니다.

녹색 소재는 부추의 가장자리만을 자랑하며 완성 된 가마의 설명은 가볍고 산뜻합니다. 정가 버전은 풍부한 색상을 선호하며 팔보가 달린 진주를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청화백자"에 담긴 여러 운명.

쯔모의 세계를 꿰뚫어 볼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Qu Piaoran.

루즈를 비우세요. 작은 건물은 수년 동안 꿈에 잠겨 있었고, 비가 계속 내리고, 커튼에 그림자가 그려져 있고, 파란색 셔츠가 피곤하고, 한 마디만 하면, 밤은 연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유진탕은 얕다. 추헤도 춥고 티하우스도 춥습니다.

지평선 너머 아무데도 보이지 않는 바람은 알 수 없습니다. 3. "청화백자" 진주빛 흰색은 안개비를 반사하고, 피콕 블루는 달빛을 반사합니다.

반투명한 메이크업이 현에 백단향 한 가닥을 어둡게 합니다. 4. "푸른 꽃" 비가 내린 뒤 푸른 구름이 걷히고 유령계곡이 산 아래로 내려와 꿈을 꾸는데, 먼 먼지와 옅은 먹물이 안개비와 섞여 있다.

5. 공준의 '도송' 흰색 유약 푸른 꽃은 불에 의해 형성되고 유약으로 인해 꽃이 선명하게 투명합니다. 자연의 타고난 경이로움을 언급할 수 있는 Wuji는 Taiji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파란색과 흰색의 색조는 밀리미터만큼 밝고 그림의 도자기 기반은 넓으며 웨이 스타일 노래의 직조가 절묘하여 표지를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녹색 소재는 부추의 가장자리만을 자랑하며 완성된 가마의 설명은 가볍고 산뜻합니다. Zhengjia는 풍부한 색상을 선호하며 팔보 연꽃을 입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 진이의 '청화백자'를 연상시키는 색상은 향기롭고 녹색 몸체 스케치는 천천히 현을 연주하고 있습니다. 천천히 현을 연주하면 세월은 빛나고 꿈은 수천년 동안 지속됩니다.

천지의 놀라운 창조를 일컬을 수 있는데, 무지의 유래는 태극권이다. 태극권이 추가되고 카르마의 불이 응축되어 절묘하고 놀랍습니다.

Ru Mengling의 "청화 백자"에는 절묘한 그림과 절묘한 붉은 연꽃이 있습니다. 인간의 세계에서 그 외로움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몇 번이나 있습니까?

이야기하세요! 말하다! 하늘과 땅의 부침을 차갑게 지켜보십시오.

확장 정보 : 1. 청백자라고도하는 청화 백자는 종종 청화라고 불리며 중국 도자기 소성 기술의 보물입니다.

중국 자기의 주류 품종 중 하나로 유약을 입힌 색의 도자기이다. 2. 청화백자는 산화코발트가 함유된 코발트광석을 원료로 하여 도자 몸체에 문양을 그린 후 투명한 유약을 덮어 고온환원불로 1회 소성한다.

3. 코발트 소재는 소성 후 파란색으로 변합니다. 착색력이 강하고 색상이 밝으며 발화율이 높고 색상이 안정적인 것이 특징입니다. 3. 원시 청화백자는 당송 시대에 등장했고, 성숙한 청화백자는 원나라 경덕진 호전 가마에서 나타났습니다.

명나라 시대에는 파란색과 흰색이 도자기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청나라 강희제 시대에 최고조에 달했다.

명청시대에는 오색청백, 공작녹유청청백, 콩녹유청백, 붉은청백, 황토청백 등 파생품종들이 있었다. 흰색, 게유청청색, 흰색도 생성되어 태워졌습니다. 참고링크 : 청화백자(자기품종)_바이두백과사전. 6. 청화백자를 소재로 한 시, 산문 등

원본 모조관 가마컵이 실수로 깨졌습니다.

캐비닛에서 고향인 경덕진에서 가져온 파란색과 흰색의 찻잔 두 개를 꺼냈습니다. 백자의 배경은 산수문양으로 덮여 있고, 파란색과 흰색의 획은 두꺼운 것에서 밝은 것까지 윤곽이 잡혀 있어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보기에 좋고 눈도 즐겁습니다. 위의 풍경은 여유로움과 여유로움을 드러냅니다. 찻잎 몇 개를 꼬집고 녹색이 가미된 차 한 잔을 끓입니다.

은은한 티미스트 속에 기분이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차분해졌다. 나는 여유롭게 생각했다. 햇빛이 비스듬히 비치는 햇볕이 잘 드는 베란다에 고리버들 의자를 놓고, 차를 끓여 마시고, 책을 들고, 맑은 물병에 연꽃을 꽂고, 물고기 몇 마리를 키우면 세월이 흘러가리라. 은은한 차향에 흠뻑 젖어 책처럼 천천히 페이지를 넘겼다.

청화백자 이야기를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나는 어렸을 때부터 조상들이 손재주가 좋은 청화백자를 굽는 것을 지켜보았는데, 청화백자에서 가장 어려운 유약색은 하늘색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진짜 푸른 도자기는 비가 그치고 하늘이 맑아진 후에야 구워질 수 있다고 합니다.

푸른색은 저절로 나타날 수 없고, 뭉게구름이 흩어지면 맑은 하늘에 푸른색으로 나타나기 전에 언제 올지 모르는 비를 참고 기다려야 한다. . 매일매일 도자기를 굽는 사람들은 유약의 형태가 형성되고 날씨가 맑을 때까지 얼마나 기다려야 합니까? 그리고 사람이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사람을 만나려면 얼마나 기다려야 합니까?

당신과의 관계는 수천년에 걸쳐 이어졌습니다. 나는 한때 보살 앞에서 소원을 빌었습니다. 이생에서 당신만을 위해 세상을 통과하겠습니다! 단지, 그 간단하지만 끈질긴 맹세를 위해서입니다. "하늘은 안개비를 기다리고 있고, 나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다림'이라는 단어에는 너무나 많은 무력감과 후회가 따릅니다. 이 기다림은 절망적인 기다림이고, 다음 생에 대한 기다림이며, 우리가 기다릴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 기다림입니다.

하지만 이 희미한 구호는 매일 일출을 기다리는 것처럼 단순해 보이며, 기다리는 동안 읽고 쓸 수 있고, 시를 낭송하고 그림을 그릴 수 있고, 꽃을 즐기고 피아노를 칠 수도 있지만, 사람들을 기다리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모든 생명체는 고통을 겪으며, 기다림도 아름다운 기분입니다. 이생의 만남을 다음 생의 재회를 예고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다시 만날 수는 없더라도, 우리가 만난 우연에 감사해야 해요. 누가 사랑으로 후지산을 개인적으로 소유할 수 있습니까?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는 동일합니다.

과거와 미래는 현재만큼 좋지 않습니다. 지금 이 청화백자 잔을 들고 있는 백거이 그림 속 비파 소녀는 우리 경덕진 부량에게 남편을 유혹당했습니다. 업무용 차, 차 연기가 진하고, 조금 혼란스럽고, 긴 밤, 그렇게 차 향기를 따라 꿈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당신의 마음 속에 꿈, 아름다운 사랑을 인내하십시오.

그 아름다움, 그 감정, 그 부드러움, 그 미련, 함께 보낸 그 날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완전히 사라져 버린 것 같다. 모든 것은 단지 아름다움과 슬픔을 얻기 위한 것입니다.

마음은 점점 더 차분해지고 고요해질 수 있으며, 슬프지도 기쁘지도 않습니다. 모든 것이 미리 정해진 방식으로 다가올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더 이상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변화시키려는 희망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분명히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마음 속에 그렇게 조용하고 고요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이렇게 될 수 있습니다. 침묵 속에서 사랑하고, 침묵 속에서 기뻐하십시오. 저는 완벽함을 좋아하는 여자라고 생각해요. 이별이 있어도 눈물도 있고 슬픔도 있을 거에요.

나는 지루함이 진리라고 항상 말했지만, 나는 그것을 마음속 깊이 알고 있다. 바람과 구름. 그 결말은 싫고, 지난 심장박동이 무뎌지고 습관이 되는 것도 싫고, 머뭇거리며 다가가는 것도 싫고, 막연한 거리감도 싫다.

그러나 나는 세상을 꿰뚫어 볼 수 있는 지혜가 없고, 내포된 의미가 이 바람과 달의 침식을 견딜 만큼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몇 년이 지나 노년이 되어 나는 그 녹나무 아래 앉아 있고, 오후의 햇살은 따뜻하고 따뜻하며, 그 아득한 과거의 당신이 몇 번이고 나를 애틋하게 생각나게 합니다.

그러니 웃기 시작하세요, 얼마나 아름다운지, 당신의 기억 속에 동행하고, 나이가 들수록 마음속에 다정하게 동행해 줄 사람이 있습니다. 미소, 가벼움, 얕음, 도시의 하늘은 여전히 ​​잠들지 않고 내 마음 깊은 곳에서 피어나는 연꽃처럼 매력적인 광채로 빛나고 있습니다.

어쩌면 지금 이 순간 나의 얕은 미소는 연꽃처럼 가벼워 열정적이지도 시끄럽지도 않고 마음 밑바닥에서 흘러넘치고 있을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나는 마음이 차분하고 행복한 여자가 되고 싶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달빛이 머물고, 여운이 남는다. 나는 더 이상 답과 결말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모든 결말은 일찍 작성되고 모든 대답은 영혼의 방향에서 나오기 때문입니다.

내 마음엔 밝은 달이 있는데, 그냥 서로 바라보며 묵묵히 당신 곁에 머물게 해주면 어떨까요? ! 혼자 걸어온 그 긴 세월은 어느 날 오후에 너를 만나기 위한 것이었음이 밝혀지고, 지난 수천 번의 우여곡절은 그저 너와 함께 담담하게 바라볼 수 있기 위한 것이었음이 밝혀진다. 이것. 어쩌면 지난 시간들, 그 따뜻했던 시절들, 빛났던 시절들이 이미 내 마음속에 스며들었을지도 모른다.

세월의 표면에 쌓인 먼지를 털어내고 나면 찬란했던 감정들은 희미해졌을지 모르지만 너무나 자연스럽게 시간 속으로 통합되어 우리가 함께 걸었던 시간, 길을 따라 걷던 풍경, 모든 순간이 장소 그들은 모두 아름다움을 남깁니다. 모든 우연한 순간에 우연히 구출되고 세월이 흐려졌지만 감정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 밤 어둠 속에서 그 노래를 조용히 부를 수 있습니다. 병 바닥에 선대 왕조의 우아함을 본뜬 책을 새기는 것은 내가 당신을 만날 징조라고 생각하십시오.

적어도 나는 수천 리의 산과 강을 건너 강남에서 피어오르는 연기를 볼 수 있고, 광활한 사람의 바다를 건너는 기억 속의 희미한 뒷모습을 말없이 그리워할 수 있다. 역사의 겹을 거쳐 세대를 거쳐 전해 내려온 변함없는 청화백자를 조용히 감상합니다.

한 문장이 생각난다. 바나나 장막 밖에는 비가 내리고 시간은 빠르게 흘러간다.

청화백자의 모습은 그대로이지만 나만 늙어가고, 당신은 결코 퇴색되지 않는 청화백자에 늘 고정되어 감상할 수 있고, 가지고 놀 수 있고, 볼 수 있다. 그것.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청화백자가 나만의 공간에 피어나거나 감싸는 것처럼 나도 아름다울 수 있게 해준다. 차 향기 한 뭉치를 들고 밤에 그 감정을 구제하게 해주세요. 그러면 잔잔한 물과 향기의 세월 속에서 나는 서로를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당신과 함께 머물러도 지치지 않을 것입니다. 7. '청화백자'를 묘사한 몇 편의 시나 수필을 추천해 주세요

1. "최석군 찬가" 당나라: Jiaoran Yue 사람들이 나를 Shanxi Ming으로 떠났고 나는 선택했습니다. 금 이빨 컵 황금 삼각대입니다.

백자는 눈색을 띠고 거품의 향이 나기 때문에 불멸의 젤리 펄프와 같습니다. 그것을 마시면 깊은 잠에 빠지고, 당신의 사랑이 세상에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마음을 비우기 위해 다시 마시다 갑자기 가벼운 먼지를 뿌리는 비가 내리는 것 같습니다. 세 잔을 마시면 깨달음을 얻을 수 있으므로 걱정을 없애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술을 마시면서 자신을 속이는 경우가 많다. 밤에 벽탁의 항아리를 보는 것이 걱정되고, 울타리 아래 타오첸을 바라보며 웃고 있다.

최호우는 너무 신나서 놀라운 노래를 불렀다. 다도가 완전히 사실이라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Danqiu만이 이렇습니다.

2. "간저우 팔음" 송나라: 종병 서산을 정면으로 바라보니 비로 풍경이 맑아지고, 대나무집은 비스듬한 빛으로 비춰진다. 떨어진 덴드로비움과 페이잉을 꽃가지에 불어넣을 사람이 누구인지 물었습니다.

바람 밖의 녹색 신발은 아직 익지 않았지만 코는 이미 그것을 예측했습니다. 양쯔강 이남 사람들의 시는 헤아리기 어렵습니다.

숲 가장자리에 기대어 화학 산업, 특히 아이들이 노는 것을 비웃는 것에 대한 두 문장. 한숨, 노란색 사람이 사라지면 여전히 1년이 더 걸릴 것입니다.

날아다니는 영혼을 누가 모집할 수 있을까? 물에 빠져 꽃과 도자기를 끓이는 오랜 친구에게 달려 있다. 이제 기다리면 매화꽃이 피고 나면 수컷과 암컷의 싸움이 벌어질 것이다.

3. "만정방" 송나라 : 황정견 양쯔강 남쪽의 독수리 발톱인 북원의 용군은 베이징에서 수천리로 유명하다. 깊고 곱게 갈아주면 Qiong Rui가 따뜻해지고 연기가 납니다.

세상에 물들지 않은 꿀 같은 로맨틱한 향기. 가느다란 손, 얼음자기옥, 금빛 자고반점.

샹루, 팡빙 와인, 은병에 담긴 게눈, 파도가 휘몰아친다. 그를 돕기 위해 술 취한 옥은 병 앞에서 부패했습니다.

술을 마시고 나면 겨드랑이에서 바람이 나오고, 밝은 달을 보고 잠에서 깬다. 늦게 돌아온 문준은 여전히 ​​침대에 누워 작은 창가에 앉아 있었다.

4. "청화백자" 현대: 익명의 상사병 아직 밤은 어리고, 커튼 뒤에는 서풍이 불고 있다. 남자는 자기 앞에 있는 청화백자를 주의 깊게 바라보았다. 평범한 배아에 청화백자의 윤곽이 그려졌고, 획의 획이 점점 더 어두워졌다.

부드러운 눈빛과 가느다란 손가락이 차가운 병을 어루만지는 모습에 강남 여성의 우아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이 눈앞에 있는 듯했고, 남성의 입은 아름다운 곡선을 그리며 휘어져 있었다. 백단향은 남자의 사랑병을 한탄하며 하얀 공기를 몇 조각 내뿜습니다.

우아하게 일어서서 종이를 펴고 색을 칠한 여자가 남자의 마음 속에 은밀하게 숨겨둔 매력을 지닌 채 종이 위에 등장한다. 그림 속 여인의 매력적인 미소는 곧 피어날 꽃봉오리 같고, 그녀의 아름다움은 먹물과 함께 떠내려 남자들이 닿지 않는 곳에 닿는 듯하다.

가만히 서서 먼 곳을 바라보세요. 하늘은 파랗고 안개비를 기다리고 있는데 나를 기다리고 있나요? 남자는 꽃병을 들고 꽃병 바닥에 우아한 책을 새겼습니다.

그냥 제가 여러분을 만날 징조라고 생각해주세요! 남자의 눈은 웃고 있었다. 기억: 남자는 옷을 벗고 누워서 바깥 호수의 달빛이 낚이고, 구름이 열리고, 승부가 결정되는 것을 알지 못했다.

커튼 밖의 질경이가 소나기를 유발하고, 문고리 소리가 녹청을 유발하고, 나는 양쯔강 남쪽의 그 작은 마을을 지나며 너를 도발했다. 당신의 세련된 모습은 마치 땅에 내려온 선녀같고, 대대로 전해지는 청화백자처럼 아름답습니다.

수묵산수화 속 당신은 수묵의 깊이 속에 숨어있습니다. 남자는 천천히 잠에서 깨어나 그것이 꿈임을 깨달았습니다.

Chasing Dreams 그릇 바닥에서 하얗고 푸른 잉어가 튀어오르고, 한 남자의 손 아래 도자기 조각이 탄생한다. 송가의 비문을 베끼면서 남자는 한 사람을 생각하고 있었다.

부엌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고, 우리는 강 건너편에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이제 이 관계가 끝날 때입니다.

남자는 눈썹을 치켜뜨며 확고한 태도를 보이며 일어섰다. 남자는 꽃병을 들고 꽃병 바닥에 우아한 책을 새겼습니다.

그냥 제가 여러분을 만날 징조라고 생각해주세요! 남자의 눈은 웃고 있었다. 한 달 후, 강남(Jiangnan)의 작은 마을에서.

남자와 여자는 예전처럼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다. 5. "청백·고풍·사랑" Modern: Anonymous 고전적인 아름다움에 현대인들이 부르는 사랑노래라고도 할 수 있다.

——비문 시 속 청화백자는 소품이자 기원이다.

수천년의 우여곡절을 담은 이 소품을 통해 서정적인 주인공은 수천년 전의 고전미인들이 살았던 자연환경과 인문학적 환경을 이렇게 수천년의 시공간을 넘나들며 추구하고 기억하게 되었다. 고전 문화적 의미를 지닌 사랑 드라마가 탄생했습니다.

바나나 나무에 비가 내리는 양쯔강 남쪽의 작은 마을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는 문고리가 녹슬고 무거운 문이 황혼으로 뒤덮일 때 백단향이 스며든다. 주홍색 창문, 그리고 첫 화장을 한 후 조용한 아름다움이 그녀를 기다립니다. 물가에는 아름다운 여인이 있었습니다.

하늘이 파랗고 안개비를 기다리고 연기가 피어오르는 바로 그 순간, 수천 마일 강 건너편에 있는 영웅도 아름다운 여인과의 데이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결말이 있습니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청화백자처럼 그 자체로 아름답고, 눈가에 미소가 번집니다.

사랑, 연애, 고립, 재회, 해피엔딩. 처음 멜로디를 들었을 때 나도 모르게 떠오르는 이미지였고, 나도 모르게 아름다운 결말이 떠올랐다.

3년 동안 이 멜로디를 들으면 저절로 이 장면이 떠오르고 맴돌 정도로.. 3년이 지나면 그게 지금이다. 이 노래는 3년 전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나에게 무한한 아름다움과 설렘을 선사하는 노래가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릴 즈음, 우연히 강남(Jiangnan) 고대 마을의 한 찻집에서 만났습니다.. ... 하늘색, 안개비, 연기가 피어오르는 장면은 없지만 여전히 고전적인 분위기가 강합니다 ... 그래서 그런 오후에 나는 용정을 마시고 조용히 영혼을 몸에서 떠났습니다. 그 아름다운 이야기 속에 나는 우아한 노랫소리에 푹 빠졌다... 그러던 중 또 다른 깨달음이 생겼다... 서정적인 남자 주인공은 청화백자를 손에 들고 정교하고 우아한 모습을 바라보았다. 도자기병에 담긴 여인들의 그림은 고전적인 사랑을 추구하며 수천년 전의 시공간을 방황하면서 오늘날 우리 주변의 현실에서 벌어지고 있는 사랑의 모습과 비교되며, 그 둘은 서로를 보완한다. .

두 가지 사랑, 두 가지 환경, 그리고 인간적 정서의 대조는 현대의 사랑에 시적 깊이를 더한다. 고대인에게 전해진 모든 사랑의 말은 현대의 절친한 친구에 대한 진정한 사랑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서예, 그림, 고전시 등 중국 문화적 특성을 지닌 요소가 추가되어 서정적 주인공을 취하게 만들고 그의 사랑에 재능, 낭만, 우아함을 불어 넣습니다. 아마 다음에도 이 노래와 이 가사를 다르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적절한 환경, 적절한 장소, 적절한 시간, 적절한 사람, 올바른 사고방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8. 청화백자에 관한 시를 찾아보다

최근 대중음악에는 <녤누자오>, <침대 앞의 달빛>, <사람 장수> 등 고전시가 자주 등장한다. ' 등 최근 더욱 대표적인 곡들이 있다. 가장 인기 있는 곡은 주걸륜의 '청화백자'이다.

이 곡은 팬들로부터 가장 '시적인' 팝 음악으로 평가받았다. 시나 블로그에는 중국 고전시를 부활시키는 데 있어 이 작품의 역할을 논하는 '청화백자' 특집 칼럼이 개설됐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청화백자'라는 노래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갖고 있으며, '청화백자'의 보급이 중국 고전 부흥의 상징이 되었다고 믿는 사람들도 있다. 문화. '청화백자' 작사가 방원산(Fang Wenshan)은 최근 자신의 블로그에서 고전을 인용해 가사의 유래와 단어의 용법을 분석하는 등 창작 과정을 자세히 설명했다. 안개비를 기다리는 파랗고 나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는 송희종의 시 “비 온 뒤”에서 따온 것입니다. 하늘은 파랗고 구름은 걷히니 이것이 미래의 색입니다.

'팬들'은 "송치와 사랑에 빠져 멈출 수 없었다"고 계속 외쳤다. 일부 네티즌들은 교과서에 나오는 설교보다 이것이 훨씬 더 유용하다고 말하며, 중고등학교 교과서에 이런 가사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중음악에서 시를 해석하는 경향은 '청화백자'에서 시작된 것이 아니라, 테레사 텡(Teresa Teng)과 페이 웡(Faye Wong)이 고대 시를 독창적인 언어로 재해석한 것에서 시작되어 이능징(Yi Nengjing), 유취안(Yu Quan) 등에게 전해졌다. 그는 시와 암시를 교묘하게 인용하고 확장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영원히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Niannujiao", "Xin Qiji"와 같은 작품은 시와 노래에서 "나는 당신 안에 있고 당신은 내 안에 있습니다"라는 상태를 점점 더 많이 표현하게 만들었습니다. 젊은 팬들 사이에서 큰 기쁨으로 불렀습니다 .

상하이 음악원 소속 중학교 교사인 Shen Yu는 저자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제 학생들은 쉬는 시간에 교실에서 이런 노래를 자주 연주하고 부릅니다. 클래식 스타일의 현대음악에 더 관심이 많습니다.

이런 현상에 대해 베이징대 중국학과 천샤오밍 교수는 “대중음악에서 고대시를 부르는 것 자체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경향을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제는 골든위크 조정에도 전통 민족 축제가 추가되는 등 전통문화에 대한 인식이 강화되고 있으며, 대중음악 역시 전통 복원에 힘쓰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비관하는 사람도 많다.

문화평론가 주다커(朱多樂)는 “옛 가사는 원래 노래를 부르는 데 쓰였는데, 시는 시와 노래를 합친 이름이다. 그러나 현재의 음악선율은 고전시와 너무 동떨어져 있고, 고대시는 조각조각 쪼개져 본래의 생명력을 상실하는 경우가 많다. "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