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지셴린(Ji Xianlin)의 유명 작품

지셴린(Ji Xianlin)의 유명 작품

지셴린 선생은 1911년 8월 산둥성 칭핑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고등학교 시절 여러 편의 단편 소설을 출판했으며, 1930년 칭화대학교 서양문학과에 입학하여 독일어를 전공했으며 그 동안 많은 수필과 번역서를 출판했습니다. 1935년 지셴린은 독일 괴팅겐대학교에 입학해 인도학을 전공했고 산스크리트어, 팔리어, 불교 혼합 산스크리트어, 토차리어 등 고대 언어를 잇달아 마스터했다. 독일 체류 기간 동안 그는 많은 논문을 발표했으며 국제 학계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인도 국제 학계에서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1946년 귀국한 지선생은 북경대학 교수로 재직하면서 동양어문학과 설립을 주도하고 우리나라에 동양학이라는 학문 분야를 개척했다. 1956년에는 중국과학원 회원으로 선출되었다. 1978년 이후에는 북경대학교 부총장, 중국 사회과학원 남아시아 연구소 소장을 역임했다.

지센린 선생님의 학술 연구 분야는 주로 고대 인도 언어, 중국-인도 불교사, 토차리어 번역 및 해석, 중국-인도 문화 교류사, 비교 문학, 문학 이론, 동양 문화, 둔황 등입니다. 연구 등 국내외적으로는 드물 정도로 범위가 넓습니다. 학술 연구 외에도 지 선생은 국내외에서 산문의 대가로 인정받으며 다수의 대중적이고 우수한 작품을 창작해 왔다. 그는 또한 행정직을 맡고, 다양한 사회 활동에 참여하고, 많은 중요한 학술 그룹의 의장을 맡는 데 많은 에너지를 쏟고 있습니다. 지 선생은 40년 동안 북경대학교 동양어학과의 학과장으로 재직하며 우리나라의 아시아 및 아프리카 공용어 교육과 과학 연구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하였으며, 우리나라의 언어 발전에 기여하였습니다. 동양학, 둔황학, 비교문학, 불교학, 중외관계사 분야에서 우리는 사업 발전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뛰어난 공헌을 했습니다. 그는 중국 전통 전파 측면에서 '사천서 목록 시리즈', '고대 전승 도서', '선저우 문화 통합', '동양 문화 통합' 등 대규모 도서 시리즈의 편찬을 주재했습니다. 문화, 중화민족의 정신을 계승하고 민족 전체의 인문적 정신성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의 작품 중 100여 점이 『지선림전집』 24권으로 편찬되었습니다.

중국 전통문화의 대가 지셴린(吉建熙) 선생이 90세 생일을 맞아 고향인 산둥성 린칭(臨清)으로 돌아왔다. 이날 생일에는 국내외 각계 인사 300여명이 참석했다. 축하. 고향에 있는 친척들을 마주한 지현린 선생은 흥분을 억제하지 못하고 조국과 고향에 안녕을 기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후배들을 만나 두 번이나 울 뻔했습니다

지셴린 선생은 1911년 8월 6일 관좡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6살이던 1917년에 제남으로 유학을 떠났습니다. 1930년 칭화대학에 입학했다. 1946년 독일에서 중국으로 돌아온 뒤 북경대학에 취직해 동양어학과를 창설했다. 산스크리트어와 토차리안에 능통한 세계에서 몇 안 되는 학자 중 한 명으로, 그는 세계적으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비록 생애의 대부분을 바깥세상에서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는 늘 고향에 대한 애착이 남아 있다.

관장에는 지씨에게도 친척이 여럿 있는데 모두 후배들이다. 그들은 지 씨의 제안에 따라 노인을 도와 여러 친척들과 함께 조상을 숭배했습니다. 지씨는 어머니를 깊이 그리워하며 6살 때 어머니를 떠나 8년 만에 집으로 돌아왔다.

그는 한 에세이에서 “아들이 효도하고 싶은데 친척이 없다”는 말을 인용해 평생 자신을 괴롭힌 고통을 표현했다. 고향에 대한 Ji Xianlin 씨의 애착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는 "제가 청화대학교에 입학한 초창기에는 집안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칭핑현(당시 린칭은 칭핑으로 불림)에서 매년 대학에 입학하는 학생들에게 보조금으로 150위안을 주었습니다. 그게 없으면 150위안이었습니다."라고 다정하게 회상했습니다. 원, 칭화대에서 학업을 마치기 힘들었을 텐데, 고향에 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수년 동안 지씨는 고향을 돌보며 수천 권의 책을 고향의 어린이들에게 기부했으며, 뛰어난 교사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고향이 더 많은 재능을 배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고향 사람들도 지 씨에게 똑같이 감사하고 있다. 지씨는 아이들을 좋아하는데, 소박한 시골 아이들을 만나면 그들을 '할아버지', '할아버지'라고 부르는데, 그 순간 지씨의 눈에는 눈물이 고인다.

나는 농부이고, 내가 가장 존경하는 자질은 충성심이다.

지셴린 씨는 겸손하고 단순한 성격으로 세계의 존경을 받았다. 중국과 서양의 지식을 모두 배운 그러한 스승은 항상 농부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오늘 이렇게 많은 분들이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너무 기쁘지만 가장 큰 것은 부끄러움이다. 내가 대단한 사람이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나는 야망이 전혀 없었던 아주 평범한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오늘 제가 어떤 일을 하긴 했지만 아직도 나라와 마을 사람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해서 부끄럽습니다.

지씨는 자신이 농부이고 농작물과 비에 관심이 많다고 했다. 라칭으로 가는 기차를 탔을 때 길을 따라 허베이에서 산동을 보고 농작물이 잘 자라는 것을 보았다고 한다.

지셴린 선생님은 세계 번역사에 큰 사건이 된 10년 간의 대재앙 속에서 목숨을 걸고 인도의 서사시를 번역하셨습니다. 그의 진정한 학문적 성과 돌파구는 70 세 이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수년간 중국과 서양 문화에 대한 축적과 지식을 통해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고대 서적 모음"을 편집했습니다. 및 "Sikuquanshu Catalogue Series"를 출판했으며 14권의 "Ji Xianlin 전집" 등을 출판했습니다. Ji Xianlin 선생님은 자신의 공부가 농부의 농사와 같아서 일할 때마다 돈을 벌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700만 단어가 넘는 작품을 연속으로 써내며 학계를 창조했습니다.

유명 예능가인 왕샤오탕이 지선린 선생의 재혼을 축하하기 위해 청나라에 왔습니다. 그의 새 영화 '향기 맹세'를 본 노인은 우리 중국 민족의 우수성을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좋은 말 - 중국 민족과 중국 문화의 기초는 충성입니다. "내가 무언가를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내가 평생 동안 조국에 대한 충성, 우리 산둥에 대한 충성을 다했기 때문입니다." 고향 린칭. "

살고 배우세요. 지선린 씨의 목표는 120세까지 사는 것입니다. 지선린 씨는 마음이 빠르고 건강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장수의 비결을 묻습니다. 그의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나는 3불 원칙이 있는데, 운동하지 않기, 음식 가리지 않기, 불평하지 않기이다.

소위 '운동 안 함'은 육체적 운동을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운동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반대한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여전히 ​​더 배워야 한다. 소위 '배우고 계속 생각하며 산다'는 것이다. 경직하지 마세요.

지셴린 씨는 유명해진 후 노년을 즐기기 시작했나요? . 하지만 이제 중국인의 수명은 예전에 비해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제 계산으로는 70세를 중년으로, 90세를 노년으로 봅니다. 이렇게 생각해보면 나는 처음으로 예전의 상태에 들어간 것 뿐이다. 95세까지 사는 것도 문제가 되지 않고, 99세까지 100세를 사는 것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더 나아가 108세까지 사는 것도 대단한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목표. 나는 베이징에 있을 때 오랜 친구인 장커네 집에서 자주 머물렀다. 최근에 만났을 때 120살까지 살고 싶다고 하더군요. 제가 120살까지 살면 당신도 126살이 될 거에요. 그는 나보다 6살이나 나이가 많다. 우리 둘은 동의했습니다. 목표는 120세까지 사는 것입니다.

노인의 말이 끝나자 모두가 박수와 웃음을 터뜨렸다. 지셴린 씨는 생활 수준이 향상되고 수명이 늘어난 것도 좋은 일인데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말했다. 그는 여전히 하루 8시간 일할 수 있다: 살기 위해 먹지만, 먹기 위해 사는 것이 아니다. .

"먼저 사람이 되고, 그 다음이 배움"

최근 몇 년간 이익을 추구하는 많은 해적들이 유명 예술가들의 작품을 불법 복제했습니다. 해적의 표적이 되자 노인은 ​​항상 친절한 얼굴에서 엄숙하게 "시장에 내 책을 훔치는 사람이 너무 많다. 어떤 사람이 나에게 대략적인 통계를 주었습니다. 내 불법 복제 도서가 시중에 약 100만 부나 있는데, 주로 산문입니다. 이는 작가의 노동업적을 침해할 뿐만 아니라, 독자의 정당한 이익을 훼손하는 것입니다. 독자들은 진위 여부를 분별하기 위해 눈을 크게 뜨고 불법 복제 서적상에게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주어서는 안 됩니다.

지씨는 평생 동서양 문화를 연구해 온 것에 비해 동양 문화의 도덕적 가치와 가치가 세계 발전 방향에 더 부합한다고 믿습니다. 그는 21세기는 중국의 세기가 되어야 한다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올림픽 유치의 성공은 평생 교육에만 종사해 왔으며 교육의 목적은 무엇인가? 우리가 주장하는 첫 번째는 "도덕적 기사"입니다. 물론 우리는 먼저 도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다음에 기사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이것이 먼저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이 '도덕 기사'를 잘 수행하고 '충성'이라는 도덕적 핵심을 이어갈 것입니다.

6 살에 공부하기 위해 집을 떠났습니다.

6 살이 되기 전에. 예전에 Ji Xianlin 선생에게는 Ma Jinggong 선생이 있었는데, 그가 Ji Xianlin 선생에게 가르쳤던 것은 이제 완전히 잊혀졌습니다. 집에서 Ji Xianlin 선생은 그의 삼촌과 합류하기 위해 제남으로 갔습니다.

그는 필사적으로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지난으로 도망갔습니다. 그때부터 Ji Xianlin 씨는 한동안 사립 학교에서 공부하기 시작했으며 "백성", "천자 고전", "삼자 고전", "사자 고전"만 읽었습니다. 책' 등을 말한 뒤 초등학교에 가세요.

지셴린 씨는 신위 초등학교에서 A반 3위, B반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성적이 좋지 않았고 공부도 열심히 하지 않았습니다. 고등학교 3년, 평범한 삶. 한 가지 언급할 만한 점은 Ji Xianlin 선생님이 영어를 배우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당시 일반 초등학교에는 영어 수업이 없었기 때문에 Ji Xianlin 선생님은 여가 시간에 영어를 배웠습니다.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았고, 약간의 문법과 단어만 배웠습니다.

지셴린 씨는 이 정도의 영어 지식 때문에 중학교에 지원할 때 반년 동안 성공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당시 산둥중학교 남문은 산둥성 제1중학교였다. Ji Xianlin 선생님은 당시 등록할 용기조차 없었기 때문에 매우 가난한 Zhengyi 중학교에 등록했습니다. 그런데 이 학교는 실제로 시험 중에 영어 시험을 봤는데, 문제는 한-영 번역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새 책을 받았는데, 몇 페이지를 읽었는데, 지 선생님이 어떤 단어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Xianlin은 내가 오랫동안 "already"라는 단어의 영어 번역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그가 알지 못하도록 번역했습니다. 그 결과 그는 1학년이 아닌 1학년 반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지셴린 씨는 정이중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열심히 공부하지 않았고 성적은 A반 하위권과 중상위인 B반 상위권 사이를 맴돌았습니다. . 수업이 끝나면 그는 열심히 일한다는 것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학교 뒤편 호수로 달려가 새우와 두꺼비를 낚았습니다. 그러나 그의 삼촌은 그에게 큰 기대와 엄격한 요구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지현림 선생에게 직접 강의를 했고, 성리학에 관한 글이 대부분인 『조카선선』이라는 책을 선택했다. 삼촌은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는 못했지만 매우 똑똑했고, 고전과 역사를 많이 읽었고, 시와 서예에 능했고, 전각도 잘했습니다. 그에게는 아들이 없으며 그의 모든 희망은 Ji Xianlin 씨에게 달려 있습니다.

지셴린 씨는 "오늘 선생님 덕분에 몇 가지 배울 수 있었고, 절대 잊지 못할 것 같다. 선생님의 요청에 따라 수업 후에 고대 중국 공부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Zhengyi 수업 시간에는 "Zuo Zhuan", "Warring States Policy", "Historical Records"및 기타 책을 읽었습니다. 저녁에는 Shangshi English Learning Club에 가서 영어를 공부하고 10 시까 지 집에 가지 않았습니다. '저녁 시간.' 그때는 별 부담감이 없었는데, 그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고, 지금 돌이켜보면 여전히 장난꾸러기였습니다. 지금의 기초가 아무리 얇아도 그때는 기초가 깔려 있지 않았습니다.”

지셴린은 중학교를 졸업한 후 젱이(Zhengyi)에서 반년 동안 고등학교를 다녔습니다. 1926년에 그는 새로 설립된 산동대학교 부속 고등학교로 전학했습니다. 산둥대학의 총장은 청나라 최고학자이자 당시 교육부처장이었던 왕수봉(王守峰)이었다. 그는 성경 읽기를 옹호했습니다. 중국어를 가르치는 선생님은 동성학파의 한문작가인 왕곤위 씨입니다. 그는 자신의 수필집을 가지고 있으며 나중에 산둥대학교의 강사가 되었습니다. 그는 Ji Xianlin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Ji Xianlin의 첫 번째 작곡 제목은 "Xu Wen의 긴 전기"를 읽은 후 "그것도 단순하고 강력하며 부드럽습니다"라는 평가와 함께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Ji Xianlin은 놀랐고 고대 중국 문학에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한 창리 문집", "유종원 문집"과 구양수, 삼소 등의 문집을 구하고 공부하고 싶었습니다. 진지하게요.

1929년 지셴린은 새로 설립된 산둥성 지난 고등학교로 전학해 1년간 공부했다. 이는 지셴린의 인생에서 중요한 단계였다. 특히 중국어에는 Hu Yepin, Dong Qiufang, Xia Laidi, Dong Meikan 등 전국적으로 유명한 작가들이 있습니다.

영감은 근면에서 나온다

1930년, 지선린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 입학 시험을 보기 위해 북경으로 갔다. 당시에는 명문대학에 들어가기가 매우 어려웠고 합격률도 매우 낮았습니다. 더 많은 입학 기회를 얻기 위해 Ji Xianlin의 80명이 넘는 졸업생 거의 각각이 7~8개 대학에 등록했습니다. Ji Xianlin은 Peking University와 Tsinghua University에만 지원했지만 두 대학 모두에 합격했습니다. Ji Xianlin은 신중한 고민 끝에 Tsinghua University를 선택했습니다. Ji Xianlin은 Tsinghua University가 해외 유학 기회가 많았고 그의 전공이 독일어였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모든 과정 중에서 Ji Xianlin은 메인 코스가 아닌 선택 코스인 Zhu Guangqian 선생님의 "문학 심리학"과 감사 과정인 Chen Yinke 선생님의 "불교 경전 번역 문학"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받았습니다. " . 이 두 과정은 Ji Xianlin의 향후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으며 오늘날까지 그에게 계속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Ji Xianlin은 비교문학과 문학이론에 종사했는데, 이는 분명히 Zhu 선생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불교의 역사, 불교 산스크리트어, 고대 중앙아시아 언어는 첸 선생의 영향과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다.

1924년 지셴린은 칭화대학교를 졸업했다. 모교인 산둥성 지난(濟南)고등학교 교장인 송환우(宋煌wu)씨는 지셴린(吉廣lin)을 중국어 교사로 모교로 초청했다. 1년 동안 가르친 후, 1935년에 하나님은 나에게 또 다른 좋은 기회를 주셨습니다. 칭화대학교는 독일과 대학원 교류협정을 체결했습니다. Ji Xianlin은 시험에 응시하기 위해 등록했고 합격했습니다. 올해 늦가을, 지셴린은 독일 괴팅겐대학교에 진학해 유학생활을 시작했다. 1937년부터 Ji Xianlin은 괴팅겐대학교 중국학과의 강사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지선린의 유학 생활은 서른다섯 살에 끝났다.

1946년 가을, 지선린은 북경대학교 동양어문학과 교수 겸 학과장으로 입학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Ji Xianlin은 북경대학교를 떠난 적이 없습니다.

지셴린은 자신의 경험을 근면이라는 두 단어로 압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몇 마디 더: 시간에 맞서 싸우고 절대 잊지 마세요. 영감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영감은 노력에서 비롯됩니다.

지셴린 역시 'X커리어'를 갖고 있다.

철학 박사로서 지셴린의 연구 방향은 언어와 문학이다. 그는 이론을 좋아하지 않아 철학적인 글을 거의 쓰지 않는다. 조항. 그러나 말년에 그는 자신의 길을 벗어나 "인간과 자연의 통일"이라는 형이상학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사가 공개되자 모든 사람에게 충격을 주었고 상당한 영향력을 미쳤습니다. 그는 또 다른 철학, 즉 소비철학에 대해서도 이야기해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소비는 경제적 기반과 관련이 있다. Ji Xianlin의 경제 기반은 무엇입니까? 책에 따르면 Ji Xianlin의 급여는 북경대학교 교사 중 가장 높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1950년대에 확인된 첫 번째 "고령" 교수 중 한 명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의 월급은 20% 할인을 받고 나면 평균 700~800위안 정도다. 그는 그 돈의 절반을 유모 장수진에게 줄 예정이다. 그녀에게는 월급 외에 북경대학교 제2부속 고등학교에 다니는 아들이 있는데, 등록금, 잡비, 생활비를 모두 부담하게 된다. 이런 식으로 방값, 천연가스 요금, 전기 요금, 전화 요금 등을 지불하고 나면 실제로 그는 약 300위안밖에 받지 못했습니다. 온 가족의 생활비를 충당하는 데 어떻게 사용하면 충분합니까?

비교하자면, 1950년대 지셴린은 6급 급여 지역인 베이징에서 일급 교수로 임명됐는데, 그의 월급은 345위안이었고 철학과 사회과도 있었다. 중국과학원 이학부 회원(현재 학자에 해당)은 월 100위안의 수당을 받는다. 이것은 "상당한"급여입니다. 당시 물가가 너무 낮았기 때문에 모스크바에서 한 끼 식사 비용은 수프, 빵, 버터, 맥주 한 잔을 포함해 1.5~2위안 정도였다. 오리구이를 먹고 싶다면 6~7위안이면 충분하고 꽤 큰 것도 먹을 수 있다. 이 정도 물가와 월 450위안의 고정급여로 그야말로 '엄청난 부자'다. 이제 그는 국내에서 가장 뛰어난 '1급 수석' 교수가 됐다. 그보다 더 뛰어난 자질을 갖춘 천대선 교수가 세상을 떠났기 때문이다. 그의 월 기본급과 각종 보조금이 1,200~300위안밖에 안 된다. 그래서 실제로 그가 매달 갖고 있는 돈은 300위안 이상이다.

그렇게 나이 많은 교수가 어떻게 그렇게 낮은 월급으로 먹고살 수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그에게 물었고, 노인은 웃으며 말했다. “내 생활 수준은 향상되지는 않았지만 결코 줄어든 적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에게 금이 조금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아니요라고 대답했습니다. Ji Xianlin이 밝힌 비밀은 다음과 같습니다. 1950년대 대학 교사들은 주로 급여에 의존하여 생활했으며 '제2의 직업'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했고 '2의 직업'을 가질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학교에도 다양한 형태의 "2차 직업"과 "3차 직업"이 있습니다. Ji Xianlin은 또한 '그리드 등반'이라는 '×번째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60년 넘게 그리드를 오르고 있으며, 로열티도 많이 받는 유명인이다. 이렇듯 그는 월급이 300위안밖에 안 됐지만 예비군으로서 인세를 꾸준히 받았기 때문에 결코 돈이 부족하다고 느끼지 않았다.

50년 전 우비를 아직도 입고 있다

지셴린은 돈이 있지만 인생에서 높은 목표를 가져본 적이 없다. 음식은 언제나 그렇듯이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아침에는 여전히 구운 찐빵이나 빵, 차 한 잔, 튀긴 땅콩 한 접시가 제공됩니다. 그는 가족이나 유모와 함께 새벽 4시에 일어나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것을 결코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아침 식사는 수십 년 동안 "일관적인 시스템"이었으며 결코 변하지 않았습니다. 점심과 저녁에는 채식 요리가 대부분이고 고기는 거의 없습니다. 식습관은 너무나 간단해서 가족들의 식비는 500위안 남짓이다.

옷으로 말하면 지선린은 그야말로 청교도다.

그의 옷은 대부분 10년, 8년 이상 입었던 것들이다. 1946년 독일에서 상하이로 돌아왔을 때 사서 지금도 입고 있는 비옷이 있다. 어느 날 전문가는 당신의 비옷이 정말 멋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말을 듣고 어리둥절했습니다. 전문가의 설명을 듣고 나서 그는 50여년 전에 유행했던 스타일이 오랜 우여곡절을 거쳐 나선형 법칙에 따라 이제 50년 전의 스타일로 돌아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이 말을 듣고 그는 매우 흥분했습니다. 예상외로 기다리고 기다리고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그는 또한 인간의 옷에 대한 작은 영리함이 그렇게 연약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의 예전 생각은 모든 변화에 대응하여 변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는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보여지기 위해 옷을 입는다고 생각했습니다. 사람이 아주 화려한 옷을 입고, 보석으로 장식하고, 매일 거울을 보며 자신을 존경한다면, 그 사람은 미친 사람이거나 바보입니다. 다른 사람이 볼 수 있도록 옷을 입는다면 보는 사람의 미적 능력과 미적 기준은 매우 다양하므로, 한 사람을 만족시키면 다른 사람도 기분이 상하게 될 것입니다. 어쨌든 모두를 행복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지셴린의 옷차림 철학은 당신이 이 옷을 좋아하든 원하지 않든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인데, 나에게 명령을 내릴 수는 없다. 옷차림에 있어서는 그의 블루 카키색 튜닉 수트가 봄, 여름, 가을, 겨울에도 변하지 않는 완전 자유분방한 남자다. 그의 보급품도 마찬가지다. 쓸 수 있는 한 절대로 버리지 않는 것이 그의 물건 사용 철학이다. 그의 옷과 용품은 실제로 보는 사람의 미적 능력과 미적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두 가지 종류의 비판이 있습니다. 유행을 선도하는 사람들은 그를 낡은 골동품, 낡은 보수주의자, 낡은 완고한 사람이라고 말합니다. , 학자들은 그가 전형적인 유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아한 품행은 옷차림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지식과 인품에서 나온다.

지셴린의 소비철학의 핵심은 사람이 먹고 마시는 데 삶의 의미와 가치가 있는 것처럼 하루 종일 먹고 마시고 싶어하면 지루함을 느끼게 되고 그게 다라는 것이다. ." 그의 잠재의식은 항상: 배고픔을 만족시킬 만큼만 먹는다면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을까? 옷은 몸을 덮을 만큼 충분한데 왜 명품을 추구하는가.

지선린은 결코 '부자'는 아니지만, 자신만의 소비철학을 바탕으로 검소하게 먹고 검소하게 생활하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많이 주는 인물이다. 긴급하게 필요하거나 고향 학교에 기부합니다. 이런 소비철학을 더 많은 분들이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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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작품:

"The Conjugation of Finite Verbs in the Verse "The Great Event""(1941, 의 체계적 요약) 히나야나 불교의 법칙) 연 "큰 것들"에 사용된 혼합 산스크리트어 동사의 다양한 형태학적 조정, "중세 인도 언어에서 어미 -am을 -o 및 -u로 변환"(1944년, 어미가 -라는 것을 발견하고 증명함) am에서 -o와 -u로 -o와 -u의 변형은 중세 인도 북서부 방언인 간다라어의 특징 중 하나), 『원시불교의 언어문제』(1985)(원시불교경전의 존재를 입증하고, 원시불교의 언어정책을 밝히고 문헌연구, 산스크리트어와 혼합된 불교의 역사적 기원과 특징 등), 『푸리태자경』의 토차리안 판의 다양한 이본(1943)(의미론적 연구에 성공) 방법), "인도 "고대 언어 선집"(1982) 등 문학 번역가로서 그의 주요 번역에는 "Shakuntala"(1956), "The Five Books"(1959), "Urivashi"(1959), "Ramayana"(7 권, 1980-1984), "Anna Seghers Short"가 있습니다. 이야기' 등 작가로서 그의 주요 작품으로는 『천주의 그림자』(1980), 『랑윤문』(1981), 『기선림 산문집』(1987), 『외양간기억』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