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제자들과 흰 옷을 입지 않고 같은 옷을 입고 계시다는 뜻과 원문은 무엇입니까? 텍스트?

제자들과 흰 옷을 입지 않고 같은 옷을 입고 계시다는 뜻과 원문은 무엇입니까? 텍스트?

"내가 어떻게 옷이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나는 당신과 같은 옷을 입고 있습니다." 즉, 내가 옷이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당신과 같은 셔츠를 입으세요.

---------어디에서 왔는가---------

선진·익명의 "우이"

---- ----작품 원문---------

어떻게 옷이 없다고 말할 수 있나요? 당신의 아들과 같은 옷을 입으십시오. 왕은 군대를 일으켜 나의 창과 창을 고쳐 주었습니다. 나는 당신과 같은 증오를 공유합니다!

어떻게 옷이 없다고 말할 수 있나요? Zi와 함께하는 Tongze. 왕은 군대를 소집하고 나의 창과 미늘창을 수리했습니다. 나랑 같이 일해!

어떻게 옷이 없다고 말할 수 있나요? 당신의 아들과 같은 옷을 입으십시오. 왕은 군대를 모집하고 내 갑옷을 수리했습니다. 나와 함께 가세요!

---------작품 번역---------

입을 옷이 없다고 누가 그랬나요? 당신과 같은 셔츠를 입으세요. 왕께서 군대를 보내어 싸우게 하시고 나의 칼과 창을 고쳐 주시고 당신과 함께 적과 싸우시나이다.

입을 옷이 없다고 누가 그랬나요? 속옷을 함께 입으세요. 왕이 싸우러 나가면 내가 창과 미늘창을 고쳐 가지고 당신과 함께 나가겠습니다.

입을 옷이 없다고 누가 그랬나요? 전투복을 입으세요. 왕은 싸우기 위해 군대를 보내고, 갑옷과 무기를 수리하고, 적을 죽이고 당신과 함께 전진합니다.

---------관련노트---------

로브 : 오늘의 망토인 로브.

왕: 진(秦)공을 가리킨다. 한 이론은 저우 황제를 언급합니다. 유: 보조어.

병력 키우기: 병력을 키우는 것입니다.

같은 증오: ***우리는 같은 적을 상대합니다.

제: 통 '襗', 속옷, 오늘의 속셔츠.

원본: 시작 중.

상 : 하의, 치마를 가리킨다.

방어구: 갑옷과 무기입니다.

좋아요: 가세요.

---------창작 배경---------

'시경'에는 전쟁을 주제로 한 수많은 작품 중 " 진풍·오이(秦峰·Wu Yi) 시는 높은 정신세계와 독특한 표현방식으로 인해 사람들에게 높이 평가된다. 그러나 작품 창작의 오랜 역사와 간략한 텍스트 설명으로 인해 후대에서는 작품의 역사적 배경과 집필 목적에 대해 다양한 추측이 이루어졌다. 크게 보면 세 가지 의견이 있다. 첫째, 『진풍·오의』는 진나라 군주가 군국주의를 표방하고 군사력을 옹호하는 작품이라고 본다. 예를 들어 『마오시 서문』에는 “”라고 되어 있다. 오의(吳儀)는 진나라의 군사 활용 측면에 가시가 된다. 백성들은 통치자를 공격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군대를 사용하기를 열망하고 백성과 같은 욕망을 공유하지 않는다. 둘째, 진풍(秦峰)이라고 믿는다. 오의(吳夷)'는 초나라 신보 심보서(沈寶舌)가 군대를 보내 초나라를 구하고 오(吳)와 싸우라는 요청에 응하여 진애공(秦愛功)이 지은 노래로, 아이공이 진(秦)나라 사람들을 모집해 군대에 가담하고 군인들이 만나는 내용의 노래이다. 셋째, '진풍무이'는 진나라 군인들이 서로 단결하고 사랑하며, 적에 대한 같은 증오를 공유하고, 협력하며, 진나라 사람들이 공격할 때 외국 침략에 저항할 준비를 하는 노래라고 믿어집니다. 개 롱.

현재 연구에 따르면 진시앙공공 7년(주유왕 11년, 기원전 771년)에 주왕실에 내란이 일어나 침략을 불러왔다. 영족의 공격과 호경(周景)의 공격으로 주(周)나라 땅이 대부분 함락되었다. 진(秦)나라는 왕기와 가까웠고 주(周)왕족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었기 때문에 이에 맞서 일어났다. 이 시는 이런 맥락에서 탄생한 것 같다.

---------작품 감상---------

두 사람의 화합과 상호 도움을 표현한 열정적이고 관대한 전쟁 노래입니다. 외침에 저항하는 중국공산당의 높은 사기와 낙천주의, 특유의 강인하고 강인한 스타일은 진나라 사람들의 애국심을 반영합니다. 전체 시의 세 번째 장은 반복되는 장과 합창의 형식을 취하고 있는데, 병사들이 강력한 적과 마주하고 성에 접근할 때 전반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주왕가와 일치한다는 것을 말하고 있다. 유흥세왕', 칼을 갈고 총을 닦고 검을 들고 미늘창을 휘두르며 춤을 추며 함께 적을 죽이기 위해 최전선으로 달려가는 영웅적인 정신.

당시 진나라는 간쑤성(甘肃省) 동부와 산시성(陝西省) 동부에 위치하고 있었다. 그곳의 나무는 깊고 땅은 두껍고 사람들은 두껍고 꼿꼿합니다. 반고는 『한조중국신청기전』에서 “진나라의 민간 풍습은 전쟁 준비, 높은 용맹, 안장 타기와 사격을 실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군대를 일으키고 나의 갑옷과 군사를 수리하고 그의 아들과 함께 갔다.' 풍습은 고대부터 존재해 왔으며 오늘날의 노래는 여전히 관대하고 낭만적입니다. "주희의 "시집"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용기를 중시하고, 삶을 망각하고, 죽음을 경멸하는 것이 시에 나타난다." 이 시는 기백이 넘치고 자부심이 가득하며, 이는 진나라 사람들의 무술 정신을 반영합니다. 적들이 앞에 있고 군대가 성에 접근해 오자 그들은 전체 상황에 집중하고 주왕가와 일치하여 "왕이 군대를 모집합니다"라는 말을 듣자마자 즉시 따라 출발했습니다. , 서로 단결하고 사랑하며 함께 싸우며 고귀함과 사심없는 성격과 영웅심을 보여줍니다.

이 시는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시, 즉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춘 시이기 때문에 진군에게 큰 영감을 주었다. 《좌전》에 따르면, 노 정공공 4년(기원전 506년)에 오군이 초국의 수도인 영도를 함락시켰다. 밤낮으로 울부짖으니 침묵도 없고 마실 숟가락도 없었으며, 진나라 애공이 7일 동안 그를 위해 '옷을 입지 않은 채'라는 시를 지었다. 그는 9번의 침묵 끝에 앉아서 고개를 숙이고 나왔다. ." 그래서 그는 오군을 단번에 격퇴했습니다. 진나라 왕이 맹세를 했을 때, 이 시는 군인들에게 하는 맹세와도 같았고, 동원 명령과도 같았습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진나라 사람들은 용감하고 용감하며 이는 이 시에도 반영되어 있으며 기백으로 승리합니다. 이 시를 읽으면 그 시 속에 담긴 뜨거운 열정에 감염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 열정적인 영웅적 정신이 매혹적입니다. 이러한 예술적 효과의 첫 번째 이유는 각 장이 시작 부분에 질문과 답변 구문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왜 옷을 입지 말라고 하지 않느냐"라는 문장은 자책 같기도 하고, 수사학적 질문 같기도 하고, 걷잡을 수 없는 분노와 분노가 가득 차서, 사람들의 복수심에 불을 지피는 것 같아서, 수많은 병사들이 일제히 화답했다. 당신의 아들로! 총을 들고 춤을 추며 미늘창을 휘두릅니다. 그러한 구절은 노래할 수도 있고 춤을 출 수도 있으며 흥미진진한 라이브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의 세 번째 장은 겹쳐지는 형식을 취하고 있다. 각 장의 문장과 단어의 수는 동일하지만 동일한 구조는 단순하고 기계적인 반복이 아니라 지속적인 발전과 발전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장의 결론인 "나도 내 아들과 같은 적이 있다"는 감정적이며, 같은 적이 있다는 사실을 이야기합니다. 2장은 시작하다라는 뜻의 “아들과 함께 일하라”라는 문장으로 끝맺는데, 이것이 행동의 시작이다. 세 번째 장은 "아들과 함께 걷다"라는 말로 마무리되는데, 이는 시 속의 병사들이 함께 적을 죽이기 위해 최전선으로 돌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중첩된 형태는 음악에 의해 제한되지만 춤의 리듬의 기복과도 밀접하게 통합됩니다. 시의 주요 주제를 구성하는 것은 열정의 기복이 자연스럽게 형성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춤의 동작은 "긴 말로는 부족해서 한숨이 나온다. 한숨으로는 부족해서 손과 발로 춤을 추지 못한다." 의례·음악의 전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