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펄먼은 누구인가?

펄먼은 누구인가?

세계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인 펄먼은 어릴 때부터 소아마비를 앓았다.

이자크 펄만은 세 살 반에 바이올린을 시작했다. 그의 실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지금은 오래된 것처럼 보이는 트랙을 재생할 때에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Ishak Perlman은 1945년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폴란드인 부모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세 살 반 때 바이올린을 연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1년 후, 그의 다리는 소아마비로 인해 마비되었습니다. 그 질병이 그의 음악적 재능을 어느 정도 방해하거나 자극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Perlman은 9살이 되어서야 콘서트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에서는 경쟁이 치열하고 까다로운 업계에서 Perlman이 단독 콘서트를 여는 것이 너무 어려울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신체 장애는 펄만의 플레이 수준 향상을 방해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더 많은 콘서트에 참석했고 사람들은 음악계의 새로운 스타인 이 스타에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펄먼이 단독 콘서트를 열기는 여전히 어려워 보인다.

13살이 되던 어느 날, 미국 국영 TV에서 그를 '에드 설리반 버라이어티 쇼'의 게스트로 초청한 것은 신이 내린 기회였다. Perlman의 타고난 음악적 재능을 더 잘 활용하기 위해 가족은 뉴욕으로 이주했습니다.

처음 미국에 왔을 때 그와 그의 어머니는 도심에 있는 호텔에서 하루를 머물렀고, 이후 다른 호텔에서 하루를 묵다가 1년 동안 머물렀다. . 작은 부엌이 있었고 둘이 한 방에 살았는데 그때부터 그는 가정교사에게 영어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Perlman은 일주일에 3~4번 정도 Juilliard School에 갑니다. 학교는 Lincoln Center가 아니라 120번가에 있습니다. 현재는 Manhattan School of Music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밖으로 나갈 때마다 술집 앞 한구석에서 택시를 기다린다. 눈이 오면 그는 차에 미끄러지듯 들어가곤 했고, 항상 택시 앞으로 넘어져 차에 들어갈 만큼만 미끄러져 들어갔다.

당시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에서는 댄스 파티가 자주 열렸는데, 그곳에서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모습은 여느 때와 달랐다. 사람들은 그곳에서 저녁 식사와 디저트를 먹었고, 식사가 끝나면 "젊은 Perlman이 우리에게 One Flight of the Bumblebee와 Brühl의 Negan을 연주하는 것을 들어보자"고 말했습니다. 보통 자정이 되면 사람들은 "맙소사, 거기서 피아노를 연주하는 사람이 누구죠?"라고 외치기 시작합니다. 이때 Perlman은 임시 무대로 걸어가서 웨이터가 나이프와 포크를 치우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범블비의." 이보다 더 불쾌하고 다루기 어려운 일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청중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열심히 노력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당시 그는 겨우 열네 살이었고 그곳에서의 공연은 별로 좋지 않았지만 어쨌든 그는 그곳에서 몇 년 동안 연주했습니다. 나중에 카네기 홀에서 데뷔했을 때 그의 연주는 훨씬 더 편안해졌습니다. 그의 연주를 듣기 위해 특별히 공연장을 찾은 사람들! 그들은 칵테일을 먹거나 마시지도 않았고 딱딱한 롤빵이나 속이 꽉 찬 닭고기에 대해 불평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들은 단지 Perlman이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것을 듣기 위해 이곳에 왔는데, 이는 그에게 진정한 기쁨이자 즐거움이었습니다.

수년간의 훈련이 헛되지 않았습니다. Perlman의 Carnegie Hall 데뷔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Juilliard School에서 교육을 쉽게 마쳤으며 Leventreat Award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농구도, 스케이트도 못 해서 답답함을 느낄 때도 있었다. 사실 그 사람은 할 수 없는 일이 많아요. 하지만 그에게는 그 자신만의 방식이 있다. 그는 농구 팬이었고 마음 속으로 농구 코트를 뛰어다니는 상상을 하곤 했습니다.

그는 콘서트에서 공연할 때나 자신의 연주를 들을 때 조용히 혼잣말을 하기 때문에 가르치는 것을 즐긴다. 그는 스스로에게 질문할 것입니다. 왜 어떤 곳에서는 잘 당기지 않는 걸까요? 그러다가 학생들을 어떻게 가르치는지 생각해보고 지금 해보면 정말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스스로에게 말했습니다. 이것이 첫 번째 요점입니다. 두 번째 요점은 남을 돕고 젊은이들을 돕는 것이 좋은 일이라는 것입니다.

연기할 때 열정이 없으면 경기력도 좋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화장실이나 주방 등 어디에서 놀다가 신난다면 잘 놀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