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손국지(붉은 고슴도치)의 "인물 사진의 아름다움"을 읽은 후 요약

손국지(붉은 고슴도치)의 "인물 사진의 아름다움"을 읽은 후 요약

다른 의미는 다른 높이의 개성과 다른 깊이의 작품을 만들어냅니다. 내포란 언제 어디서나 사람의 성격, 비전, 마음속 생각 등을 포함하여 사람이나 사물을 대할 때 나타나는 자기수양이다. 함의는 예술 창작자의 작품의 기질과 깊이에도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사진도 선택입니다. 어떤 이미지를 보여줄지 결정하고 그 이미지가 당신을 개인적으로 표현합니다. 그의 작품을 보면 그 사람의 시선의 깊이를 엿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요즘에는 섹시한 여자 사진이 많이 나오는데, 그런 주제를 다루는 사진작가의 대다수는 남자들이다. 그러나 대부분 여성의 섹시함을 남성 우월주의의 물질화된 관점에서 해석하거나, 여성의 우아한 몸매와 몸매를 찬양하여 섹시한 아름다움을 제시하는 경우가 많다. 둘 다 형태는 섹시하지만 느낌은 매우 다르다.

넓게 보면 아름다움이나 예술성을 판단하는 정확한 기준은 없지만, 아름다움은 고유한 가치이고 많은 사람들의 상식이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미의 질을 가르는 기준이 없다면 세계 명화는 어떻게 인정받는가? 예술가는 어떻게 정의되나요?

어떤 사람들은 일반인임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움에 관한 모든 것은 의견의 문제라는 말을 미적 수양이 부족한 핑계로 사용합니다. 당신의 미적 지식이 충분히 깊고, 시야가 충분히 넓으며, 느낌이 충분히 날카롭고, 감정이 충분히 풍부하다면, 당신은 항상 내면을 들여다보고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는 예술적 개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도 크리에이터라면 당연히 그림을 그리고, 사진을 찍고, 깊이와 맛이 있는 작품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사진작가로서 먼저 작품의 포지셔닝을 명확하게 정의해야 합니다. 디자인인가요, 아니면 사진인가요? 사진 예술인가요, 아니면 사진을 이용해 예술 작품을 만드는 건가요?

예술가들은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사진을 매체로 사용하는데, 이는 사진을 통해 예술을 표현한다는 것이다. 초점은 이미지 자체에 있지 않으며, 그 아름다움이 가장 중요하지도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미지 뒤에 담긴 작가의 컨셉과 메시지입니다. 예를 들면 Yuan Guangming의 "도시 실격"입니다. 반면에 예술 사진은 피사체가 무엇이든 간에 주로 사진 자체의 시각적 균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단순한 표현인 경향이 있습니다. 성공적인 사진을 위해 특별히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사진이 빛, 안내, 사람의 표정 등을 고려하지 않고 독특한 구도만 가지고 있다면 이 사진은 성공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진짜 좋은 풍경은 어디든 있다는 말처럼 자연은 아름답다. 습지, 해변, 단순한 건물 주변은 모두 사진을 찍기에 좋은 곳입니다. 집 근처일 수도 있고, 산 옆 들판일 수도 있고, 길가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인생에서 가장 평범한 장면을 활용하여 긴장감과 느낌이 담긴 그림을 만드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사진을 찍으러 어디로 가는가가 아니라 어디서 사진을 찍느냐, 즉 빛을 얻느냐, 색을 얻느냐 하는 것임을 기억하세요!

인상파 화가 모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무든 들판이든 눈앞에 있는 모든 것을 잊어버리세요. 파란색의 작은 사각형, 분홍색이라고 상상해보세요. 긴 줄무늬가 있는 노란색, 그리고 그림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그림에서 중요한 것은 대상의 이미지가 아니라 색이 변화하는 과정입니다. 야외 인물 사진의 장면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장면 요소가 사진에서 어떤 시각적 긴장과 특성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에도 주목합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무엇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회화는 그림 속의 요소를 만들어내는 것이고, 사진은 서로를 이해하고 활용하여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만족시키는 일이다. 아름다움은 일종의 감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에는 사람의 사용에 대한 기억과 흔적이 결여되어 있고 거기에 사람의 감정이 더해지지 않습니다.

① 어디서 촬영하든 장면의 특성을 완벽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② 그림 속 각 요소의 조화(색상 일치 요소 모양)를 유지합니다.

③사람과 풍경의 통일성을 이루기 위해서는 사람이 환경에 통합되고 상호작용해야 한다.

④ 즉석 스냅샷의 리듬을 파악함으로써, 주변인의 시점과 기록된 시점을 활용하여 제시된 인물이 사진의 상황에 더욱 통합될 수 있습니다.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어요!

⑤ 그룹 구조 사용: 우리가 주목할 만한 많은 작은 요소들로 구성된 큰 개체가 있습니다. 이 구조는 시각적인 긴장감을 가지므로 그림이 느슨해지지 않고 공간감이 더욱 단단해집니다.

⑥ 밝은 색상을 잘 활용하세요: 인간의 시각은 자연스럽게 밝은 색상에 끌리게 됩니다!

눈으로 보는 것은 일종의 틀이지만, 마음으로 느끼는 것은 일종의 폭이다. ——커시지에

우리 삶에는 평범한 일이 너무 많고, 모든 것에는 위대한 비범한 일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런 비범한 것들을 볼 수 있고, 이런 비범함을 발견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피사계 심도, 시간, 플레어, 조명, 날씨, 환경, 필터, 제작 후 색상 보정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조화로운 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색은 빛을 따릅니다.

동일한 물체에 반사되는 빛의 시간대와 색온도가 다르면 색상 변화가 달라집니다.

①피사계 심도 사용: 매체를 사용하여 렌즈에 가까워지면 피사계 심도에 의해 흐려집니다. 이 컬러는 사진을 감싸며 자연스럽게 로맨틱하고 레이어드된 톤을 연출합니다.

② 사진을 찍기에 가장 적합한 시간은 햇빛이 따뜻하고 두꺼운 시간입니다. 물론 빛에 따라 지구의 색도 변합니다. 촬영한 사진은 균일한 웜톤을 보여주네요!

③환경 활용: 장면마다 환경 색상 매칭이 다릅니다. 다양한 요소 자체의 색상을 주의 깊게 관찰하세요. 모두 동일한 색상 시스템에 속하면 사진에 통일된 톤이 형성됩니다.

④날씨 활용: 맑은 날보다 흐린 날이 더 일관된 톤을 가집니다! 색상 강도가 감소하고 대비가 약해지며 색상이 서로 가까워집니다.

⑤빛 사용: 우리는 서로 다른 색온도의 빛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때로는 간섭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창작의 색

⑥ 후처리 : 중요한 것은 후처리가 아니라 컨셉이다. 개념적 기반이 제대로 마련되지 않으면 아무리 후처리가 잘 되어 있어도 헛된 것이다. 성숙한 사진을 위해서는 장면 선택, 구성, 안내 등의 요소가 있어야 작품의 스타일과 시각적 경험이 종합될 수 있습니다.

인물 사진을 찍을 때, 피사체의 몸짓 하나하나가 사진의 긴장감을 구성하는 요소이며, 눈빛과 표정은 사진의 감성적 깊이를 이끌어 내는 요소입니다. 사진가는 감독이고, 찍히는 사람은 배우다. 눈빛의 전달이든 감정의 표현이든 둘 다 매우 중요하다.

사진도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기록하고 주로 사실을 보여주는 일종의 증거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다큐멘터리 사진(웨딩 포함)을 선호한다. 다큐멘터리 사진의 실습을 통해 인물 사진에도 다큐멘터리의 특징과 기법을 접목시킬 수 있다. 다큐멘터리 사진은 관찰력과 반응력을 훈련시키기 때문에 등장인물의 핵심 포인트와 표정을 빠르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인물 사진 촬영 시 모델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안내할 수 있고, 사진작가는 스냅샷으로 순간을 포착할 수 있는데, 이는 일부러 포즈를 취하는 것보다 훨씬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무심코 찍은 순간을 포착하고 가장 적절한 순간에 셔터를 누르는 법을 배워서 가장 자연스러운 표정을 포착하기 위해 상대방에게 이야기를 나누면서 자연스러운 거리에서 뷰파인더에 시선을 고정하는 경우가 많다. 재빠르게 화각을 찾던 중, 흥미로운 사진을 발견하고 셔터를 눌렀습니다.

지도 방법 및 태도

대부분의 아름다운 모델은 전문 예술가가 아니며 뒤에는 팀 지원이 없습니다. 의도적으로 포즈를 취하지만 모방합니다. !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의도적으로 동작을 디자인하지 않고 상황을 디자인합니다. 충분한 의사소통이 이루어진 후, 마치 자신이 감독이고 대상이 배우인 것처럼 상대방에게 상황을 제공하세요. 예를 들어, 상대방에게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달라고 요청하거나, 게으른 움직임과 표정을 없애거나, 옆에 감동적인 멜로디가 있는데 그에 맞춰 춤을 추고 싶은 척을 해보세요. 아니면 지루한 척하며 누군가를 기다리다가 상대방이 멈추지 못하게 몸을 자유롭게 흔들거나, 돌아다니거나, 원을 그리며 뛰어다닐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이 잘하지 못하더라도 대상을 비난하지 마세요. 상대방이 편안하고 촬영 과정이 즐겁다면 보여지는 표정이나 몸짓은 자연스럽습니다.

캐주얼한 순간은 자연스러워야 합니다. 촬영 전, 각 모델은 머리를 정리하거나 자세를 조정합니다. 이때 카메라를 들고 멍하니 응시하지 말고 사진을 몇 장 찍을 수 있습니다.

모델마다 성격이 다르고, 어떤 사람은 조용하고, 어떤 사람은 더 활기차게 촬영하는 것이지, 피사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하기보다는 모델의 성격에 따라 촬영 스타일을 결정해야 합니다. 사람의 감정과 성격.

상황을 설계하려면 상대방이 당시의 환경에 맞춰 합리적인 반응과 행동을 하도록 유도하기만 하면 된다. 상황을 디자인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계단 오르내리기, 이리저리 뛰어다니기, 쪼그려 앉기, 일어서기 등의 일반적인 동작을 모델에게 맡기면 어렵지 않을까요? 경험: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는 역동적인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모델에게 회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전 과정에서 모델은 몸의 방향과 일치할 수 없습니다. 회전하는 동안 회전 방향은 느린 것에서 빠른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모델의 머리가 나를 직접 가리키도록 요청하지 않습니다. 렌즈를 보라고하면 절대로 코를 나에게 직접 대고 보지 마십시오. 눈. 그냥 이리로 와봐.

삶의 관점에서 촬영하는 것이 더 자연스럽고 덜 인공적입니다. 아름다운 그림은 마음까지 아름다워야 하며, 사람들에게 실제적인 감동을 느끼게 해야 합니다.

사진의 의미

아름다움은 진실함을 바탕으로 만들어져야 비로소 견고하고 의미 있는 것이 됩니다. 사진가가 추구해야 할 첫 번째 요소는 피사체의 진정한 감정과 성격 특성을 파악하고 이러한 링크를 가장 중요한 위치에 놓고 우리에게 익숙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사진가의 임무는 이미지뿐만 아니라 피사체의 매력을 포착하는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미소를 포착하려면 사진가는 기회와 가능성을 만들어야 합니다. 상대방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촬영 전 사전에 충분한 의사소통이 이루어져야 하며, 상대방이 자신의 생각을 이해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이미지를 활용하고, 최종적으로는 상대방이 파악하고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심도 있는 논의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델의 재능과 사진작가의 개성, 그리고 기술에 따라 달라집니다.

구도가 사진 균형의 중요한 기초라면 빛은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가장 좋은 요소입니다.

나에게 빛은 배를 옮길 수도 있고 전복시킬 수도 있다. 물론 햇빛이 있으면 사진 표현의 가능성이 더 커질 것입니다. 하지만 조명의 조절이 좋지 않거나 사진의 주제나 분위기와 맞지 않으면 작품의 표현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반대로 어떤 빛도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가끔 좀 더 우울한 스타일을 찍고 싶다면 흐린 날을 예상하겠습니다. 따라서 빛을 어떻게 마스터하고 적용하는가가 중요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촬영할 때 자연스러운 태도를 갖는 것입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빛 형태를 정리했습니다.

① 응축된 빛이 물체의 표면에 집중됩니다.

② 빛과 그림자 모델링 빛이 차단됩니다. 다양한 모양의 그림자

③투과된 빛은 다양한 물체를 투과하여 반투명하게 만든다

④ 공기의 빛이 햇빛을 감싸 공간 전체가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⑤ 역광 물체가 광원과 촬영자 사이에 위치함

⑥ 인공 광원

⑦ 시간광- 시간에 따른 민감한 빛의 변화 다양한 색온도 특성

야외에서 현지 인물 사진을 찍는 것이 내 습관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한 것을 찾으려면, 다른 사람들도 생각하지 않은 것을 찾으십시오.

빛의 합리성

빛이 자연스러우려면 먼저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빛의 색온도가 적당해야 하고, 광원도 적당해야 하므로 특별한 창작 목적이 없는 한 자연광으로 촬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라이트 패널을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우리가 이미 선명하고 아름다운 얼굴 사진을 많이 가지고 있다면 왜 굳이 사람들의 얼굴을 그렇게 또렷하게 촬영해야 할까요? 캡처한 이미지가 눈으로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갖도록 놔두는 것은 어떨까요?

햇빛이 가장 다양한 순간은 빛이 더 부드럽고 따뜻해지는 이른 아침과 황혼입니다.

아침 9시 이전과 오후 3시 이후에는 빛의 색온도가 더 편안한 것 같습니다. 겨울 황혼의 색온도는 여름 황혼보다 따뜻하고 두껍기 때문에 겨울은 사진 촬영에도 좋은 계절입니다.

구성에는 정해진 기준은커녕 미학적 요소에 부합하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것이라면 성공적인 구성이다.

그림이든 사진이든 구도는 항상 사진의 성패를 결정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사진 관련 서적과 온라인 기사에서는 사진이 구도를 깊이 연구해야 한다고 언급하고 있는데, 각각의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구성은 창작의 직관일 뿐이라고 생각해요.

균형의 불균형

구도에 있어서 균형은 절대적으로 핵심이며 그림을 완성하는 열쇠입니다. 균형은 구도를 안정적으로 보이게 만드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그러나 너무 완벽한 균형은 너무 심각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균형이 더 자연스럽게 느껴질 것입니다. 그림은 처음부터 그림을 만드는 것입니다. 사진은 실제 가로채기이며, 캡처하려는 이미지의 프레임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각도와 위치만 선택하면 됩니다. 그에 비해 사진의 구도는 좀 더 캐주얼하고 대담하며 재미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3개 이하의 구성요소로 장면 구성을 연습해 보세요. 구성적 뺄셈의 개념은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균형, 조정, 관점과 같은 요소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피사체를 방해하는 다른 배경과 사물을 제거해야만 피사체가 부각될 수 있다.

해변, 아름다운 다리, 코코넛, 슬리퍼, 이 요소들의 조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여름의 냄새, 열대섬의 느낌이 아닐까 싶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요소는 상징입니다. 어떤 종류의 기호를 선택하는지는 이러한 기호를 사용하여 이미지의 의미를 표현하는 것입니다.

사진 평면에 공간적 깊이를 만듭니다.

서양화에서 공간적 깊이를 표현하는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원근법, 다른 하나는 톤이다. 회화와 사진 모두 2차원 공간 안에 3차원 공간이 있다는 환상을 만들어냅니다. 사람과 풍경을 통합하면서 사진 속 풍경 요소와 앞, 중간, 뒷 장면을 사용하여 공간의 레이어링과 원근감 효과를 끌어내 사진을 더욱 꿰뚫고 무한히 확장되도록 만듭니다.

의상, 촬영 스타일, 장면은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의상을 선택하기 전에 촬영 장소와 주제를 먼저 고려해야 합니다. 나는 하나를 먼저 결정한 다음 다른 두 가지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헤어스타일, 의상, 액세서리, 신발 등 전체적인 코디에 주의가 필요하며, 컬러와 스타일이 서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스타일은 개성이고, 개성은 다양한 개인적 특성의 총합이다. 자신의 스타일을 정하기 전에 먼저 자신을 이해하고 발견해 보세요.

사진은 기록하는 행위일 수도 있고, 물론 사진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사진을 사용하여 창작하기 때문에 독특하고 다른 사람들과 다르기를 바랍니다. 즉, 자신만의 스타일을 갖기를 바랍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없다면 창작이라고 할 수 없고 모방이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초창기에는 우리 모두 선배들의 경험을 모방하고 따라하며 실천을 했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제가 특히 좋아하는 몇몇 사진작가들에게 주목하고, 그들의 방법을 연구하고, 다시 사진을 찍어서, 저의 창작물로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뿌듯함을 느낄 것입니다. 나중에는 한 사진작가의 작업에만 주목한 것이 아니라 모든 사진작가의 작업을 받아들이고 작품 작가에 대해서는 관심조차 두지 않은 채 폭넓은 연구를 진행하게 되었다.

대부분의 경우 이미지에만 관심이 있고 스타일과 출처가 다양한 다양한 이미지입니다. 이렇게 하면 그에 대한 지나친 감탄과 무의식적인 모방 사고방식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 작품들의 장점을 찾아 활용 가능한 영감의 원천으로 전환하고 마음속에 저장하고 침전시키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자기 미적 함양이 부족하고 지식이 부족하여 주관적인 취향에 따라 말하고 비판하고 자신의 열악한 견해와 예술의 질을 결정하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좁은 인식. 가치관, 내 생각에는 이것은 매우 어리석은 행동이다. 우리가 자신의 전문 분야가 아닌 분야에 직면할 때 열린 마음으로 배우는 태도는 기본이다.

아름다움은 옳고 그름의 문제가 아니라 취향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