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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대 리허설 하이라이트
치열한 리허설 기간 동안 천 페이시 감독과 양리신 감독은 팀을 방문할 두 명의 '지인'을 맞이했습니다. 바로 '대가족'과 이후 '발코니'에서 함께 작업한 배우 리우였습니다. 베이와 '발코니'에도 출연해 '연기력을 뽐냈다'는 유명 진행자 왕서동. 두 사람은 함께 리허설 장소에 찾아와 옛 추억을 떠올리며 수다를 떨고, 연극도 관람하며, 그 시대 코미디가 선사하는 드라마의 온전함을 경험했다.
유비, 왕서동, 진페이시, 양리신은 모두 서로에게 친숙한 '늙은이'들이다. 네 사람은 리허설실에서 만나자마자 클릭을 하는 듯했다. 서로의 '웃음 포인트'를 터뜨리며 '개그맨'으로서의 가능성을 마음껏 발휘한 현장은 그야말로 '웃음 현장'이 됐다. 유비는 어렸을 때부터 북경 오페라를 공부하기 위해 베이징 오페라 예술 학교에 입학했고, 7년 동안 공부한 후 '더 스테이지' 리허설 장소에 왔을 때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양립신이 연기한 만두 가게 소년이 오페라 의상을 입고 큰 소리로 노래하는 장면을 봤을 때 유비는 옛 파트너의 모습에 너무 즐거워서 너무 놀랐다. 리허설 현장의 '웃는 장면'이 '더 킹'이 돌아왔다는 사실이 재밌었다. 옆에 있던 왕서동도 “재미있다, 재미있다!”라고 계속 칭찬했다. 전공 출신인 유비는 연극을 볼 줄 알 뿐 아니라 배우들에게 귀중한 경험과 창작물을 많이 제공했다. 리허설 중 출연진과 제작진은 "류씨"라고 물었다. 자주 오세요!" 왕서동은 깨달은 척하며 유비에게 "이것이 바로 당신의 소명이다!"라고 농담을 했다.
유비와 왕 서동은 오페라에 '은밀하게' 집착할 뿐만 아니라 '더 스테이지' 2역을 예약했는데, 행복한 '더 스테이지' 제작진과 리허설장의 활기찬 분위기가 더욱 부러웠다. 두 사람이 '발코니'에서 Chen Peisi와 협력했을 때, 그들의 거의 가혹한 연출 방식은 그들을 '잊을 수 없게' 만들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제 그들은 Chen Peisi의 '부드러운 연출' 방식을 보고는 부르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감독의 편파성"이다! 흥미로운 점은 두 사람이 여전히 천페이시를 '감독'이라고 부른다는 점이다. 마치 감독과 배우의 관계가 일상생활에서 고정된 것처럼 말이다. '더 스테이지'는 현대극을 중화민국 오페라의 세트로 삼아 극중 연극의 다층적 구조를 취하고 있으며, 무대 위의 현대 배우들은 과거의 극단을 재현해 큰 볼거리로 자리잡고 있다. 줄거리를 바탕으로 '더 스테이지'에서는 드라마 배우들이 목소리를 내고 노래를 해야 하고, '더 스테이지'에서는 전문 오페라 배우들이 대사를 하고 캐릭터를 연기해야 훌륭한 드라마 배우가 되기 위한 두 배우의 크로스오버다. 분야가 다르거든요. 주연, 연기가 참 어렵더라고요. 그 중 극중 '남춤추는 소녀 유지' 역을 맡은 옌루이는 어릴 때부터 오페라를 공부해 이후 중앙희극학원에 입학했다. 현재 베이징 인민예술극장 연극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여유롭게 유지 역을 맡아 두 가지 좋은 점을 완벽하게 조합한 작품이었다. 진샤오텐 역을 맡은 오페라 배우 장예는 북경 오페라 가문 출신으로 추풍 얼굴을 전문으로 하는 '후궁이여'의 연기는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들의 극적인 매력을 벗어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드라마의 역할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상외로 장예는 여섯째 후궁과의 관계와 금효천의 독백만으로도 훌륭하게 해냈다. 무대 안팎에서 캐릭터의 정체성 변화가 자연스럽고 부드러워 진페이시가 매우 만족했다.
이 밖에도 영리한 우 감독, 무모한 홍원수, 유능한 쑤 감독, 패기 넘치는 류과이지 등이 있는데... 출연진 전체가 '더 스테이지' 속 오리지널 캐릭터를 복원해야 한다. 극단은 역사적 인물의 완전하고 사실적인 초상화를 선보이며 관객을 중화민국 초기 군벌 싸움의 특별한 시기로 데려가 가장 정통 오래된 극장의 "진정한 오페라의 맛"을 맛볼 수 있게 합니다. 극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