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바람에게 사랑한다 말하다' 속 시선은 왜 묵직한 느낌을 준다고 하는 걸까.

'바람에게 사랑한다 말하다' 속 시선은 왜 묵직한 느낌을 준다고 하는 걸까.

아이돌로 데뷔한 양유닝은 이번 영화를 통해 연기력을 입증했다. 각 시대의 자막이 나오면 그에게서 시간의 흐름을 엿볼 수 있다. 특히 각 줄거리의 발생에 따라 주변 사람들을 대하는 그의 태도도 달라지게 된다. Guo Caijie는 실제로 신세대 중 가장 활발한 여배우입니다. 비록 그녀가 Gu Li와 함께 지배적인 여왕으로 등극했지만 여전히 10대 소녀의 첫사랑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이안의 둘째 아들 리춘(Li Chun)으로, 샤오펑(Xiao Feng)이라는 캐릭터의 삶과 성장의 장난기 넘치는 시기를 사람들을 원망하고 분노하게 만드는 방식으로 연기한다. 세 사람의 연기는 모두 감정적인 미시적 표현을 사용했다. 가능하다면 더 큰 화면에서 세심하게 맛보도록 노력해야 할 것 같다.

특히 인상적인 장면은 추 신부가 수년 동안 박해를 받다 자신의 딸과 결혼하는 장면이다. 이때 시청자들은 딸이 결혼했는데 왜 추어머니를 보지 못했는지 궁금해할 것이다. 알고 보니 딸이 떠난 뒤에는 추 신부의 흐느끼는 뒷모습과 추 신부 옆 벽에 걸려 있는 추 어머니의 초상화만 카메라에 남게 된다. 영화는 종합적인 시청각 예술이며, 영화 고유의 언어를 통해 많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장면을 오랫동안 바라볼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시각적 초점은 흐느끼는 뒷모습과 벽에 걸린 초상화 사이에서 전환될 것이고, 전환할 때마다 역사가 이 가족에게 남긴 상처를 느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무거움이고, 시선으로 구현해야 할 무거움이다. 영화의 줄거리 구조는 그다지 타당하지 않다. 타임라인은 전반부로 진행되고, 개인 캐릭터 배경을 소개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데, 이는 나중에 복잡한 관계가 충격적으로 폭발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인다. 영화의 미리 설정된 주제, 빈 캐릭터, 낡고 선정적인 줄거리, 관객을 움직이게 만드는 이미지 스타일은 모두 관객에게 너무나 친숙하다. 그래서 규모도 작고 캐스팅도 낮은 '바람에게 사랑한다'는 시행착오의 의미조차 잃어버린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