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중국의 뛰어난 판타지 문학 작가는 누구입니까?
중국의 뛰어난 판타지 문학 작가는 누구입니까?
훌륭한 젊은 작가들이 많지만, 다음은 그 중 최고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정소경: 1980년생 여성, 일을 하고 시를 쓰기 위해 둥관에 왔습니다. 2001년에 『시』, 『산꽃』, 『선선시』, 『별』, 『천야』, 『선선산문』 등의 신문과 정기간행물에 다수의 시와 수필을 게재하였다. 그는 제3회 전국 산문 및 시 펜 컨퍼런스와 제21회 청소년 시 컨퍼런스에 여러 차례 참여했습니다. 2007년에는 "Liqun* 인민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표 작품 : 시 "Jute Ridge", "Iron", "Inner Slope", 산문집 "밤의 깊이"
추천 이유 : Zheng Xiaoqiong이 가장 많이 시청되어야 함 2007년 1980년대에 태어난 시인은 처음으로 인민문학상을 수상한 뒤 작가협회 가입을 거부해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저학력 작가, 조립라인 노동자, 아르바이트 시인 등이 모두 그녀의 이전 이력이었다. 어떤 의미에서 정소경의 시와 삶에 대한 태도는 집단의 축소판에 가깝다. 그녀의 시에는 세상의 불공평함에 대한 도전과 경멸이 가득하고, 대사에는 가슴 아픈 힘이 가득하다.
De An
De An: 여성, 1983년 산시성 타이위안에서 태어나 현재 파리 4대학 사회학과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2003년 데뷔 소설 '언니의 정글'을 출간했다. 주요 작품으로는 소설 『천국이여』, 『얼굴 같은 무궁화, 눈썹 같은 버드나무』 등이 있다.
대표작 : 단편 『백합』, 소설 『무궁화는 얼굴, 버드나무는 눈썹』
추천 이유 : 『배』, 『무궁화 얼굴과 버드나무』를 출간한 이후 Willow as Eyebrow'로 딘은 전통문학의 주목을 받아왔다. 딘은 예술적 감성을 활용해 적절한 각도를 찾아 쉽게 서사를 완성했다. 그녀의 소설은 경외심과 이해, 사랑과 힘, 존엄성과 운명에 대한 책임과 같은 궁극적 가치의 개념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런 개념적 표현은 섬세하고 완곡한 서사를 통해 감동적이고 노래 같다.
Su Cici
Su Cici: 여성, 1981년생. 1998년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5년간 정신병원에서 근무했다. 2003년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다. '꽃의 도시' 출판물에 일부 작품이 게재되었습니다. '신춘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단편 소설 "리리니, 빨리 달려라"가 "2006년 중국 소설 순위" 최종 후보에 올랐습니다. 현재 후베이성 스옌(Shiyan)에 살고 있다.
대표 작품 : 단편 '리리니, 달려라', '신부 들러리'
추천 이유 : 소치씨는 작품도 많지 않고 출연도 많지 않다. 가장 80년대 이후 세대의 작가로 평가된다. 그러나 그녀의 몇몇 작품에서 우리는 그녀의 문학적 추구와 자신에 대한 냉혹함을 엿볼 수 있다. 5년간 정신병원에서 일한 경험으로 인해 그녀의 소설은 삶의 '비정상성'과 인간 본성의 숨겨진 광기를 포착하는 데 익숙해졌다. 저자는 "사회 전체가 거대한 정신병원처럼 느껴진다"고 말했다. 리니, 『런』 같은 소설의 이야기와 결말은 혼란스럽고 이상해요. 1980년대 출생 작가들이 쓴 보기 드문 좋은 작품이에요.
뚜오위
둬위는 1983년 다비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Roufeng 및 Anonymous와 같은 필명으로 순수 문학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 작품을 출판했습니다. 수십 개의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2005년에는 시집 『부드러운 바람의 시』를 출간하고 여러 대학에서 강연을 했다. Mo Yan, Shu Ting, Bai Ye 등 유명 작가와 평론가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2007년 5월에는 대규모 자선 모금 행사가 조직돼 큰 호응을 얻었다. 주요 작품으로는 시집 『부드러운 바람의 시』, 소설 『거리』, 중편 『식사』 등이 있다.
대표 작품 : 소설 '거리', 중편 '먹는다', 시 '이백이 온다'
추천 이유 : 우메니의 아방가르드 소설 시리즈 농촌 생활의 언어를 반영하는 거칠고 대담한, 원어의 재현에 중점을 둔 지역 소설 창작에 있어서 그는 '뿌리'와 유사한 본질적인 정신적 핵심을 찾고 있다. 이 소설들은 가핑와(Jia Pingwa)의 현학적인 분위기도 없고, Yu Hua처럼 의도적으로 피와 폭력을 강조하지도 않으며, 점점 더 현대 문학에서 부족한 요소인 Mo Yan의 남성성에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약함. 이는 그가 다른 1980년대 출생 작가들과 구별되는 가장 뚜렷한 특징이기도 하다.
<식(Eclipsing)>에서 생존의 법칙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는 것, <디 디스턴스(The Distance)>에서 여러 세대에 걸쳐 탐색하는 과정은 모두 자신을 고수하고 자신의 존엄성을 지키려는 작가의 확고한 신념을 보여준다. 『거리』는 80년대 이후 세대 중 유일하게 순수 문학 작품으로 2006~2007년 '중국 인터넷 문학 축제' 상위 10대 소설에 선정되었으며, 이는 소설 창작에 있어 그의 남다른 저력과 잠재력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이백이 온다" 등의 시는 전통적 매력에 구어체, 상스러운 말, 속어를 접목시켜 80년대 이후 시인들의 전반적인 불안과 혼란을 표현하고, 소재에 고군분투하는 젊은 시인의 우울, 불만, 저항을 형상화한다. 나이. 그는 사회자선 지원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각계각층에서 만장일치로 감사를 표했습니다.
Liu Weidong
Zhou Yu라는 온라인 이름을 가진 Liu Weidong은 1983년생입니다. 전국 신개념 작문공모전', '수상작 선정' 대표저자가 수필집 '손끝에 흐르는 물'을 출간했다.
대표작 : 수필집 『손끝에 흐르는 물』
추천이유 : 유웨이동의 산문은 늘 농촌, 땅, 언어, 사고, 자연, 정신에서 탁월함을 위해 노력해왔다. , 글은 은은한 향기가 있고 심오한 예술적 개념, 장엄한 추진력, 뛰어난 상징성, 끊임없이 변화하는 언어, 물의 아름다움, 바다의 넓이를 통해 Liu Weidong이 쉽게 할 수 있다고 믿을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산문의 대가가 되십시오.
장웨런
장웨런은 1982년 산둥성 제남에서 태어났다. 2001년 산둥실험중학교를 졸업하고 산둥성 영문법학 복수전공반에 입학했다. 대학을 졸업한 후 싱가포르에서 공부했습니다. <도의 몰락>, <검은 고양이는 잠들지 않는다> 등의 작품이 『새싹』지에 게재된 후 청소년 문학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던 '신개념 작가'의 대표작이다. .
대표작 : 소설 '맹세의 새'
추천 이유 : 장웨란의 '맹세의 새'는 그에 앞서 획기적인 작품이라고 볼 수 있다. 그녀는 '아이돌형 여성작가'로서 그녀의 전작들에서 유례가 없는 장대한 서사와 폭넓은 주제의 변혁적 작품이다. 이 소설이 2006년 소설 순위에 포함된 것은 이 소설의 강력한 창작력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공샤오빙
공샤오빙, 남성, 한국적. 중학교 문화. 1982년 10월 9일 안후이성 황산 출신. 중국 사회에서 '80년대 이후' 개념을 옹호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그는 5세에 초등학교에 입학했고, 16세에 감옥에 갔으며, 20세에 인터넷에 노출됐다. 2004년 8월에는 중국 전통 단행본 '내가 누구를 깊이 사랑했는가'가 대만에서 출판되었습니다. 2004년 9월에는 청소년 소설 『구름 위 물 아래』가 출간되었고, 2004년 11월에는 잔혹한 청소년 소설 『탈출할 곳이 없다』가 출간됐다.
대표작 : 소설 '탈출은 없다', 중편 '공샤오빙은 나의 좋은 형제'
추천 이유 : 80년대 포스트 컨셉의 창시자로서 세대, 공샤오빙 그의 창작과 경험은 특별한 존재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소설의 서사 언어는 느슨하고 정확하며, 화려하고 포용적이며, 직설적인 서사 구조는 부드럽고 리드미컬하며, 언어는 유머러스하고, 숫자가 많다. 상식에 어긋나는 표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에게 생각해 볼 점을 제공합니다. 성장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80년대 이후 세대에서는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공샤오빙을 상사로 여기는 사람이 많다.
리 샤샤
이전에는 Pu Lizi로 알려졌던 Li Shasha는 1981년 11월 Longhui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2004년 북서대학교 중국어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난팡일보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영심종원'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푸롱(Furong), 산문(Prose), 작품(Works) 등 전문 문학 잡지에 다수의 작품을 게재했으며, Sina, NetEase, Tianya의 3대 웹사이트에서 그의 작품에 대한 특별 주제를 거의 동시에 공개했습니다. 2004년 3월, 80년대 이후 세대의 문학적 대표자가 누구인지를 둘러싼 큰 논쟁에서 리샤샤가 전면에 밀려 80년대 이후 세대 5대 장군의 지도자로 선출되었다.
대표 작품 : 소설 '레드' 유력 작가로 '푸롱', '산문', '작품' 등 전문 문학잡지에 다수의 작품을 게재했다. 시나 3대 홈페이지 , NetEase와 Tianya는 거의 동시에 그의 작품에 대한 특별한 주제를 시작했습니다.
2004년 3월, 80년대 이후 세대의 문학적 대표자가 누구인지를 둘러싼 큰 논쟁에서 리샤샤가 전면에 밀려 80년대 이후 세대 5대 장군의 지도자로 선출되었다. 양청저녁뉴스가 최근 발표한 80년대 이후 작가 인기 순위에서 이샤샤는 한한과 궈징밍을 단숨에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1980년대생들 사이에서 일찍부터 유명해진 작가로서 그는 남다른 개성과 힘으로 많은 상을 받았다. 시 <스모크>의 아프고 가슴 아픈 원한, <레드 엑스>의 얽힌 욕망, <눈 위의 토끼>의 신비로운 싸늘한 분위기는 모두 그의 독특한 경험이자 통찰력이다. 비록 그가 지난 2년 동안 다소 조용했지만, 언젠가 그가 "행동을 취할 것"이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샤오판(Xiaofan)
샤오판(Xiaofan) 본명은 Fan Jizu, 필명은 Xiaofan, 온라인 이름은 Shipu입니다. 1982년 4월 상하이에서 태어났다. 화동사범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는 한때 청소년 문학 잡지 'Hua Huo'의 편집장과 'Grudge' 잡지의 편집장을 역임했습니다. 출판된 작품으로는 'Unruly Sky', 'My Bald Teacher', 'Poison Prodigy', 'Ant Ant' 등이 있습니다.
대표작 : 소설 '개미'
추천 이유 : Xiaofan의 경험은 전통 문학 청년의 길입니다. 글을 쓰면서 그는 한때 왕샤오보를 의도적으로 모방했고 나중에는 Yu Hua, Su Tong, Can Xue와 같은 여러 아이돌을 바꿨습니다. 샤오판은 한때 자신의 가장 큰 소원은 문학상을 받는 것이라고 말하며 궈징밍으로 대표되는 '청년 작가'를 맹렬하게 비판한 적이 있다. 그래야만 1980년대 이후 작가들은 깊이 없는 '청년 소설'만 쓸 것이라는 외부 세계의 인식을 바로잡을 수 있다. . 문학” 고정관념.
Xing Rongqin
Xing Rongqin은 1984년 안후이성 루장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2004년 중국 과학기술대학교에서 이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졸업 후 그는 공부를 포기하고 문학을 공부했으며 여가 시간에 그래피티를 썼습니다. 그는 "80년대 이후 세대의 유아병 종식"이라는 에세이 모음집의 저자입니다.
대표작: 수필집 "80년대 이후 세대의 영아병 종식"
추천:
Xing Rongqin 수필집 "80년대 이후 세대의 유아병 종식" 포스트80세대'는 "1980년대에는 '포스트80세대'라는 부정적인 꼬리표가 붙었지만 올해 말에는 '포스트80세대'가 모두 성인이 될 것"이라고 선언했다. 이 책은 '80년대 이후'에 대한 긍정적인 해석을 담은 책이다. Xing Rongqin의 수필에는 Lu Xun의 날카로움, Liang Shiqiu의 유머, Qian Zhongshu의 위트가 담겨 있으며, 독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언론에서는 "1980년대 탄생한 최초의 수필 작가"라고 불립니다.
순루이
순루이는 1981년 베이징에서 태어나 베이징 공과대학을 졸업했다. 대표작으로는 소설 『풀밭날들』, 『나는 인생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너의 아들이다』, 단편집 『쓰리데이즈나흘』 등이 있다.
대표작 : 소설 '풀이 무성한 시절'
추천 이유 : Sun Rui의 생생한 문체와 유머러스 한 문체는 북경 문학의 정수를 포착합니다. 그것은 종종 사람들을 슬프게 만들면서도 여전히 웃게 만듭니다. 그는 베이징 출신의 소설가들의 유머러스하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완전히 물려받았습니다. 그의 소설에는 왕숴의 유머가 있지만 왕샤오보의 지혜는 있지만 시강의 과시는 없습니다. 관대하지만 Shi Kang만큼 퇴폐적이지는 않습니다.
춘슈
춘슈(여성)는 베이징 출신으로 1983년생으로 80년대 이후의 작가이자 펑크 시인이다. 그는 소설 "베이징 인형", "환희의 반나절", "두 개의 삶"을 출판했으며 단편집 "북두칠성을 바라보다", 시집 "열정"을 출판했으며 "80년대 이후의 시집"을 편집했습니다. ". 사진 앨범 : "그녀의 이름은 하루키". 선집 "4년의 봄나무".
대표작 : 소설 '북경인형'
추천이유 : 2004년 2월 제5회 인터넷 골든핑거 인터넷문화 선구자상을 수상했다. 2004년 2월, 그녀는 미국 타임지의 표지 모델이 되었고, 미국인들은 그녀를 "새로운 급진주의자"라고 불렀습니다. 2004년 6월, 그는 "삼련 생활 주간"의 표지 인물이 되었습니다. 2004년 8월 CCTV '페이스투페이스' 프로그램에 출연해 '용기와 투지가 있는 사람'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2004년 9월 국제예술제에 참가하기 위해 노르웨이로 초청받았고, 현지 영화학교 학생들의 개인 다큐멘터리 촬영 요청을 받아들였다.
2005년 노르웨이에서 상영. 2005년에 그는 Daily News를 포함한 12개 이상의 신문으로부터 "가장 통찰력 있는" 작가상을 수상했습니다. 'Beijing Doll'의 저작권은 미국, 영국, 스페인, 네덜란드, 이탈리아, 핀란드, 노르웨이, 일본, 독일, 이스라엘, 홍콩, 대만 등 2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판매되었습니다. 하루키의 작품에서 우리는 그녀가 터뜨린 분노와 이 시대 십대들의 혼란과 반항을 엿볼 수 있습니다. 하루키는 용감한 80년대 포스트 펑크 작가로 국내외 언론의 주목을 받아왔다. 그녀의 문학적 기량은 그다지 좋지도 않고, 1980년대에 태어난 일반 작가들만큼 뛰어나지도 않지만, 그녀를 유명하게 만드는 요인 중 상당수는 '문학' 바깥에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영향력이라는 측면에서만 보면 그녀의 현실을 직시하는 용기와 절박한 정신은 세계의 찬사를 받고 있다.
왕샤오티엔(Wang Xiaotian)
왕샤오티엔(Wang Xiaotian): 남성, 1982년생 산시성 출신. 2003년 중남대학교 광물처리학과를 졸업했다. 그는 대규모 저서 "We, Us - The Feast of the Post-80s"의 기획자 중 한 명이다. 그의 편집장 작품으로는 "Collection of the Post-80s"가 있다. 제1회~제6회 신개념상 수상작가의 작품', '제7회 신개념상 수상작가', '저자의 작품집' 등을 집필하였으며, 현재 '우리, 우리' 단행본 시리즈의 편집장을 맡고 있다. . 그의 소설에는 소설 "나의 어머니와 나"가 포함됩니다. 집필하는 데 5년이 걸린 소설 '체리'는 많은 유명 작가, 문필가, 평론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산시성 문학의 최신 대표 인물로 여러 언론에서 칭송을 받고 있습니다.
대표작 : 소설 '체리'
추천 이유 : 산시성 작가들의 잘못에 대한 목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고, 비평가들은 왕샤오텐의 등장이 이를 깨뜨릴 것이라고 믿는다. 성명. 언론에서 신세대의 막강한 소설가로 칭송받는 왕샤오티엔은 천종시, 지아핑와, 루야오와 함께 '산시성 4대 거장'으로 불릴 것으로 예상된다.
강인
강인은 1980년대생 아름다운 작가로 북경루쉰문학학원 작가반을 졸업하고 편집자와 기자로 활동했으며, Tang Lei 등 많은 유명 음반 회사의 가수로 활동했으며, 에이전트가 된 후 연예계와 문학계를 넘나들었습니다. 2006년 '강인 협박 문자' 사건으로 언론이 파문을 일으켰다. 최근 황주가 서정뢰와 결별하고 양성강의 소문난 여자친구 강인과 사랑에 빠졌다는 소문이 돌았는데… 주요 작품으로는 소설 '외로운 불꽃', '실버 얼루어' 등이 있다.
대표작 : 소설 '외로운 불꽃'
추천 이유 : 연예계와 문단을 넘나드는 아름다운 작가로 강인은 1980년대 출생의 일반 작가들이 갖고 있는 뭔가를 갖고 있다. 감정이 없을 수도 있고 그녀의 작품을 전혀 본 적이 없다고 말할 수도 있고 전혀 작가가 아니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의 사랑스럽고 소중한 점은 그녀 자신의 관대함에 있습니다. 그녀는 한때 솔직하고 자연스럽게 말했습니다. "나는 작가가 아닙니다." 감히 자신을 과시하고, 자신의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예술가를 너무 비난할 필요는 없다. 그녀의 다양한 사건 뒤에 우리는 끊임없는 투쟁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무력감인가, 필요성인가? 그녀의 행동은 요정의 아름다움을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신의 선물은 오직 신에게만 속하며 스스로 살아야 함을 알려줍니다.
위안관
위안관은 1981년 허베이성 청더에서 태어났다. 2004년부터 20권이 넘는 문학집에 수필, 시, 소설을 발표했다. 세 번째 기사 Road Eight Years Poetry Prize를 수상했습니다. 그는 시집 『미인』, 수필집 『북쪽의 수기』, 단편집 『간편집』 등을 집필했다. 2006년에는 목록에 80명의 작가가 포함되었으며 허베이 데일리(Hebei Daily), 시나(Sina), 피닉스(Phoenix), 청더 이브닝 뉴스(Chengde Evening News), 청더 라디오 앤 텔레비전(Chengde Radio and Television), 텐센트(Tencent), 중국 뉴스 네트워크(China News Network) 등 60개 이상의 웹사이트에서 보도되었으며 많은 신문에서 재인쇄되었습니다.
대표작 : 소설 '피와 젖의 시대', '방귀하오', '또 만나요', '꿈의 붉은 비약대'
추천 단어 : 봐 그의 작품은 전통적인 방식을 깨고 인간의 삶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지만, 아방가르드 소설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많다. 1980년대는 결국 유효하다. 그의 힘과 우위가 천천히 드러날 것입니다. 그는 자신만의 글쓰기 방식을 창조하고 있으며, 문학의 한계를 돌파하고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는 1980년대 허베이성에서 태어난 최고의 작가 중 한 명이다.
모샤오시에(Mo Xiaoxie)
마동링(Ma Dongling)으로 알려진 모샤오시는 1981년 베이징으로 승진했으며 1980년대에 태어난 유명한 시인이다. 2002년 겨울부터 집필을 시작했다. 그의 소설과 시, 수필은 『청소년문학』, 『푸롱』 등의 잡지에 연재되었다. 2003년부터 현재까지 많은 시가 "중국시선정"과 "중국신시연감"에 선정되었습니다. 2002년 현재까지 『시강호』 상주시인을 역임했다. 2003년에는 국내 신문과 정기간행물에 칼럼을 기고했다. 2004년에는 시나를 대상으로 감성 작가 칼럼을 론칭했다. 2005년에 그는 베이징에서 독립 시 축제 "시를 캠퍼스로 돌려보내자"를 기획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시집 '허벅지로 가는 기차', 단편소설 '후하이의 흡연자', '감정은 휴게소에 있지 않다', '남녀의 짝' 등이 있다.
대표작 : 시 '두 사람은 빚을 지지 않는다', 단편소설 '후해의 흡연자'
추천 이유 : 모샤오시의 작품은 보면 볼수록 감탄이 절로 나오는 그런 작품이다. 마치 본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아직 본 적이 없는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마치 먼지가 쌓인 책을 읽다가 자신의 지문이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과 마찬가지로, 모샤오시(Mo Xiaoxie)가 당신에게 가져다주는 이상한 느낌입니다. 그의 소설이 표현하고자 하는 예술적 개념을 아직 충분히 설명할 수는 없지만, 장월란에 비하면 언어는 차와 영혼과도 같을 것입니다. 아주 평범한 일이라 너무 평범하고, 다시 읽어보면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느낌이 들 것이다. 그게 또 그렇게 간단한 일이 아닌데, 또 하면 마음이 아프기 시작할 텐데, 왜 아픈지 모르잖아요. 세 번째로, 당신은 Mo Xiaoxie가 당신을 악순환에 빠뜨렸기 때문에 심한 고통을 겪었습니다.
Hou Jue
Hou Jianjun으로 알려진 Hou Jue는 1984년 광시성 싼장에서 태어났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시집 『물 위에서』, 『대지의 시』, 소설 『플라톤의 동굴』 등이 있다. 이제 그는 온라인 편집자이자 아마추어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대표작 : 단편 『플라톤의 동굴』
추천 허우주의 글은 정기간행물에서 보기 드물지만, 감히 허우주의 글은 첨예하다. 그의 작품은 비록 저널에서 억압당하더라도 여전히 훌륭합니다. 왜냐하면 그의 소설은 플라톤의 철학을 사용하여 모든 오래된 문학적 진부함을 공격하기 때문입니다. 1980년대에 태어난 매우 영향력 있는 작가이며, 그의 문학 작품 '플라톤의 동굴'은 그를 유명하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랴오위징
랴오위징은 1980년대 태어난 작가이다. 쓰촨성 출신의 작가로 『너의 미소』, 『황토마을』 등을 집필했다.
대표작 : 『너의 미소』, 『황토마을』
추천 명언 1987년 쓰촨성 면양에서 태어난 그는 16세에 첫 소설 『엣지』를 출간했고, 이후 소설과 선집을 출판했으며 많은 영화와 수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출판된 논문: "Edge", "Zero Five Impressions", "Single Bed", "Your Smile"이 곧 출판될 예정입니다. 2006년, 무명의 Liao Yujing은 마침내 세계 앞에 용감하게 서서 "면양 라디오 텔레비전 뉴스", "면양 저녁 뉴스", "사천 법률 뉴스" 및 "중학생"에 보도되었습니다. 2007년, Liao Yujing은 많은 연예계에서 작은 주인공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Liao Yujing이 Chen Xiaoxu의 아들이라고 주장하는 사건은 야유의 합창 속에서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Liao Yujing의 작품을 읽은 후 우리는 그의 작품이 매우 무겁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뛰어난 문학적 재능.
장이이(Zhang Yiyi)
장이이(Zhang Yiyi)는 베이징 후난 출신입니다. 미혼. 문화계와 연예계에 뒤섞여 있다. 글쓰기와 창의력을 발휘해 살아보세요. 15세 때 수필집 『얼굴이 보이지 않는다』를 출간했다. 이후 그는 형식적인 청소년소설 『아니오』를 출간했다. 그는 "나는 쓰레기가 아니다", "중국 최초의 개인 과대 광고", "밤새 유명해지다" 등 많은 책을 출판했습니다.
대표작 : '노', '나는 쓰레기가 아니다'
추천 이유 : 장이이가 과대광고 왕, 벌거벗은 엉덩이, 연예인을 추구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사실 이 문학 속에서는 세상에서 글을 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발견되기 어려울 때도 있습니다. 80세의 작가들은 여전히 다른 사람들이 물 한 모금씩 주기를 기대합니까? 장이이가 이런 짓을 한 것이 잘못된 걸까요? 그는 어린 시절에 강도로 일했고, Tang Lei를 위해 소설 "라일락"을 썼으며 수많은 실패를 겪었습니다.
그의 자기홍보와 자기홍보가 비록 흉내낼 가치는 없지만 반드시 완전히 지워지는 것은 아니다. 젊은 작가의 성장 과정은 험난한 경우가 많으며, 항상 자신의 출구를 찾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생에 버림받고 심지어 자신을 돌볼 수도 없게 될 것입니다. 장이이의 명성은 자신의 사고와 투쟁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이는 예술가들이 이 격동적인 시대에 자신을 실현한 '돌발적인 성과'이기도 하다. 게다가 그의 소설은 어느 정도 읽기 쉽고 문학적이기도 하다.
한한
고등학생 한한은 1999년 '컵을 들여다보다'로 제1회 '신개념 작문 공모전'에서 1위를 차지했다. . 이후 『세 개의 문』, 『영하 1도』, 『원고 2003』, 『장안의 난』, 『그저 떠 다니는』, 『도시』, 『영광의 날』 등의 소설과 수필집이 나왔다. 먼저 전문 레이싱 드라이버입니다.
대표작 : 소설 '세 개의 문', 중편소설 '소도시 생활', 에세이 '컵 안의 사람을 엿보다'
추천 이유 : 한한 작가가 직접 작성한 공지 그의 블로그에는 "세미나 참석 불가, 교류회, 펜미팅 불가, 저서 사인회 불가, 강의 불가, 리본 커팅 불가, 패션 모임 불가, 시상식 불가, 공연 불가, TV 인터뷰 불가, 집필 요청 불가, 대본 작성 불가, 드라마에 출연하지 말고, 남을 위해 서문을 쓰지 마세요. "예술가에게 있어서 가장 드물고 가치 있는 것은 개성의 자유와 주체적인 인격이다. 한한은 그것을 할 수 있는 자격과 힘이 있기 때문에 이를 이룬 것이다. 1980년대 출생 작가 최초로 데뷔한 한한은 감상과 비판, 질투 등 늘 몸에 너무 많은 것을 품고 살아왔다. 후광 아래에서 그는 항상 자신의 소망에 따라 행동합니다. 그에게서 우리는 새로운 세대의 훌륭한 자질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컵 속의 남자>의 날카로운 글, <소도시 생활>의 유머와 일탈, <트리플 도어>의 재치 있는 언어는 그의 <트리플 도어>가 아직까지 사랑받지 못하는 청춘 드라마라는 점과 일맥상통한다. 지금까지 능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