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못생긴 사람들은 후베이 사람들이 아닙니다! 누가 알겠어요!

못생긴 사람들은 후베이 사람들이 아닙니다! 누가 알겠어요!

장이이 씨의 '미운 후베이족' 기사는 굳이 자세히 설명할 필요가 없다. 유명한. 이 글의 목적은 결국 장 씨의 성격을 논하는 것이 아니며, 더 이상 이야기를 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대중의 눈은 날카롭습니다. 장씨 기사의 일부 상식적인 오류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대중이 오해하지 않도록 설명해주세요!

일단 '하늘에는 머리 아홉 달린 새, 땅에는 후베이성 ​​놈들'이라는 말은 참으로 후베이성 ​​사람들을 칭송하는 말이다. 다만 장 씨는 아마도 역사에 대해 잘 모르고, 이 문장이 후베이 사람들의 교활함과 교활함을 가리키는 것이라고 잘못 생각합니다. 장(張)씨는 후난인이며 추족의 후손입니다. 그는 "추의 노래"와 "산해경"에서 머리가 아홉 달린 새에 대한 설명을 읽어볼 것을 권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추족의 조상인 주롱은 봉황새의 화신이다. 『산해경』에는 “불의 황야에 사람의 얼굴과 새의 몸을 가진 구봉(九峰)이라는 이름의 신이 있다”고 한다. ." 후베이 사람들은 근면함과 총명함으로 유명하여 머리가 아홉 달린 새로 알려져 있다. 또한 장 선생이 선조들의 진심을 이해하고 명성을 위해 자신의 뜻을 함부로 바꾸거나 뿌리를 잊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초나라가 호북성과 후난성을 다스린다. 예로부터 인재들이 많이 출현했다. 징추 땅은 당연히 초문화에 대한 사랑이 잘못된 것인가? Qu Yuan이 어디에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나요? 모르는 지식을 중요하지 않은 지식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좀 우스꽝스럽습니다. 역사적 지식을 추가하자면, Qu Yuan은 후베이 성 Zigui 카운티에서 태어났습니다. 출생지가 중요하지 않다면 장 선생이 후난 출신인지 어떻게 판단할 수 있겠습니까? 굴원이 밀라에서 강에 몸을 던졌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는 죽는 곳에서만 그 나라에 속합니까? 그렇다면 우리 모두는 지금 우리의 뿌리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지 않습니까? '타국에서의 죽음'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해하기 어렵지 않나요? 이제 우리는 굴원이 후베이 출신이라는 것을 알았으니, 후베이 사람들이 그들의 조상을 기념하고 공경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물론 장 선생이 운이 좋아서 큰 상을 받거나, 호북 소녀와 결혼할 수 있는 행운이 있거나, 더 나쁜 경우에는 후베이성 ​​장씨 가문에 합류할 수 있는 행운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Provincial Chronicle은 Zhang 씨에 대해 어떤 것도 기록하지 않을 것입니다. Zhang 씨는 우리 후베이 문화에 대한 불신에 대해 확신할 수 있습니다.

후베이성 욕설은 장씨의 근거가 어디서 나온 것인지 모르겠지만, 후베이성 ​​욕설에는 '개자식', '너희 엄마는 개자식'이 나오는데. 일상생활에서 나쁜 말을 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길가의 깡패, 이주노동자, 이주노동자와 자주 어울리다 보면 이런 말을 더 자주 듣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 역시 이주민이기 때문에 후베이성에 오면 실제 후베이족을 만날 기회가 많지 않기 때문에 그런 오해가 생기는 것은 당연하다. 그런데 제가 이상하게 생각하는 것은, "개자식아, 왜 또 시험에서 1등을 했어?"라고 부모에게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예술은 삶보다 높지만 너무 '높아' 현실과 상식에서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게다가 정말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후베이 사람들이 후퇴했다면 오늘은 『신약초』라는 책을 볼 수 있을까? 아름다운 여성이 자발적으로 만리장성 밖으로 나가 결혼할 수 있을까요? Wuchang Shouyi를 시작할 수 있나요? Li Xiannian, Dong Biwu, Liu Huaqing 및 기타 오래된 혁명가들이 전쟁터에서 포기했습니까? "Jimu Chutian"이 주변을 둘러보는 것으로 이해된다면 마오쩌둥 주석도 동료 후난 주민들을 교육하고 싶어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후베이 사람들의 가장 큰 특징은 매우 독특하다는 것입니다. 호북은 9개 성의 도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북 문화의 영향을 받아 각지의 문화의 정수를 흡수하는 동시에 우리 추문화의 유산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남방 사람의 신중함과 교양을 갖고 있으면서도 북방 사람의 담대함과 의로움을 갖고 있으며, 사납지만 오만하지 않고, 계산적이지만 까다롭지 않습니다. 우리의 성품은 다르지 않고 위대하다고 하여, 다양한 문화를 수용하고 그 본질을 취하고 찌꺼기를 버릴 수 있다고 합니다. , 그리고 서부 개발의 경계에 있습니다. 장 씨는 역사에 익숙하지 않지만 신문을 자주 읽으면 "중국 중부 부상"이라는 용어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