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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현대 여성문학의 대표적인 작가는 누구인가요?

1. 왕 안이(Wang Anyi)

상하이 출신인 왕 안이는 1954년 난징에서 태어났다. 이듬해 그녀는 어머니 여지주안(Ru Zhijuan)과 함께 초등학교에서 공부하기 위해 상하이로 이주했다. 1970년 중학교를 졸업한 후 안후이성 화이베이(淮ei省) 농촌에서 활동했다. 1972년 쉬저우 예술단에 입단해 1978년 복귀했다. 상하이로 가서 "어린이 시대"의 편집장을 역임했습니다. 1978년 데뷔 단편소설 『평원에서』를 출간했고, 1986년 미국 방문 초청을 받았다. 1987년 상하이작가협회에 가입한 후 지금까지 전문적인 글쓰기에 종사해 왔다. 주요 작품 : "비, 소슬", "왕안이 단편집", "통로", "소보장", "작은 마을의 사랑", "진루사계곡의 사랑", "미니" 등 소설집과 " "1969학년도 중학생", "다큐멘터리와 픽션", "황하노인", "유수30장", "부계신화", "삼촌이야기", 『나는 빌을 사랑한다』, 『영원한 슬픔의 노래』 등 소설 소설. 결혼식 연회 여동생 "푸핑"의 겨울 모임 및 수필집 "민들레", "미국 여행 어머니와 딸"(여지 쥐안과 공동 집필) 등, 아동 문학집 "흑, 흑, 백" and White' 등, 논문 '영혼의 세계-'-왕안이의 소설강의' 등이 있다. 그녀의 작품은 수많은 전국우수소설상을 수상했으며, 1998년에는 제1회 중국 현대여성창작상을 수상했습니다. 2001년에는 말레이시아 신츄데일리(Sin Chew Daily)가 선정한 '가장 뛰어난 중국 작가'라는 칭호를 받았다.

왕안이의 소설은 대부분 평범한 작은 사람들을 주인공으로 삼는데, 이는 80년대 이후 작가 이자웨(Stephen Chow)도 평범한 삶의 특별한 경험과 경험에 주목하는 것과 매우 유사하다. , 인생을 탐구하는 예술적 표현 측면에서 그녀의 초기 소설은 정서적 표현이 더 많았던 반면, 최근 창작물은 차분하고 세심한 경향이 있습니다.

80년대 이후 작가 리지웨처럼 우리는 일반적으로 왕안이의 작품에서 일종의 관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다. 그녀는 이야기 속 인물들에게 '영웅성'을 부여하고 인물들의 아름다움과 친절함을 표현한다. . 그녀는 섬세한 감수성과 탁월한 이해력을 바탕으로 이야기의 미묘한 분위기 전개와 등장인물의 심리적 변화를 절묘한 정밀도로 제어합니다. 그녀의 작품은 평범한 이야기를 전하고 생계를 유지하지만, 이야기 뒤에 숨은 강력하고 자비로운 자연 법칙을 탐구합니다. 이것이 바로 그녀의 작품이 초월적인 의미를 지니는 존재론적 세계와 인간의 본성에 대한 관심입니다. 동시에 그녀의 작품에는 여성의 부드러움과 신중함, 내성적, 사려 깊은 성격이 항상 반영되어 있어 그녀를 문학계에서 독특한 이례적인 존재로 만듭니다.

관련 작품:

영원한 노래

저자: 왕안이

페이지 수: 384

가격: 20.00

출판사: 작가 출판사

서론:

한 여자의 40년 사랑과 사랑을 섬세하고 화려한 펜으로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슬프고 감동적인 방식으로 써 내려간다. 1940년대, 아직 중학생이었던 왕치야오는 '미스 상하이'로 선발되어 불행한 삶을 시작했다. 모 관료가 된 '카나리아'는 소녀에서 진짜 여성으로 변했다. 상하이는 해방되었고, 주요 관리들은 살해당했으며, 왕치야오는 일반 시민이 되었습니다. 표면의 하루는 물처럼 지루하지만 내면의 감정의 흐름은 결코 가라앉지 않습니다. 여러 남자와의 복잡한 관계는 운명적으로 전개된다. 1980년대, 이미 자신의 운명을 알 나이가 된 왕치야오는 운명을 벗어날 수 없었고, 딸의 동급생 남학생과 비정상적인 사랑을 하다가 결국 사고로 살해당했다.

2. 첸 란

첸 란

성별: 여성

생년월일: 1962년 4월

민족: 한

베이징 출생. 그녀는 어릴 때부터 음악을 공부했습니다. 18세 때 그의 관심은 문학으로 바뀌었습니다. 1986년 북경사범대학 중국어학과를 졸업하고 문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그는 한때 베이징에서 대학 중국어 교사로 4년 반 동안 근무한 후 중국 작가 출판사에 편집자로 옮겨졌습니다. 그는 한때 런던 대학교와 호주 멜버른에 있는 에든버러 대학교에서 거주하며 강의를 했습니다. 그는 북경사범대학교 중국어과 교사, 작가출판사 편집장을 역임했습니다. 1982년부터 작품 출판을 시작했다. 1990년 중국작가협회에 가입. 그는 소설집 "종이", "입술에 선샤인", "고독한 남자", "작별 인사를 할 곳이 없습니다", "사생활", "과거에 건배", "자금성에서 관찰하기"의 저자입니다. ", "잠재" "일화", "진란 전집"(6 권) 등

어렸을 때부터 음악을 공부했고 런던대학교와 호주 멜버른 에든버러대학교에서 거주하며 강의를 했다. 지금은 베이징에 살고 있습니다.

그녀의 소설은 영국, 미국, 독일, 일본 등을 비롯해 홍콩, 대만 등에서 출판되고 평론을 받았다.

그녀의 소설 '과거를 위하여 건배'를 원작으로 한 동명의 영화가 국제여성회의 참가영화로 선정됐다. 1996년 8월에 장쑤문예출판사에서 "진란전집" 1권, 2권, 3권, 4권이 출판되었습니다.

진란은 1980년대 초반부터 10여년 동안 순수문학과 아방가르드 소설을 쓰는 여성작가로서 오늘날의 '분주함'에서 독립해 왔다. 또한, 국내외 문학 연구자들로부터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녀는 강한 여성의식과 끊임없는 탐구 정신으로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독특하고 중요한 여성 작가를 대표하는 인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진란은 제1회 중국 현대 여성문학 창작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종이'

진란이 돋보이는 '세기의 질병' 등 젊은이들의 우울, 고독, 반항을 표현한 소설 시리즈를 모은다. 그들은 문학계에 대한 고정관념과 질서를 깨뜨리고 영혼의 황무지에서 벗어나는 길을 모색하고 있다. 신비로움, 슬픔, 인간 본성의 왜곡으로 가득 찬 "종이 조각"과 같은 이야기는 Chen Ran을 한때 신비주의자로 여겼습니다. 이것은 외톨이와 반항아의 깨진 동화입니다.

'다른 쪽 귀를 두드리는 소리'

여성은 쓰다듬어 주고 들어 주어야 하는 연주할 수 있는 꽃입니다. 홀로 내뱉는 것은 웃는 복숭아꽃뿐만 아니라 몇몇 낙엽과 가지, 그리고 바람 속에 감춰진 것은 약간의 달콤함이나 약간의 상심… 여성의 욕망, 마음, 고독, 공포, 병적 상태, 어둠 등의 진면목을 표현한 <여성>은 중국 페미니즘의 선구자이자 대표작으로 평가된다.

'입술 속의 햇빛'

독특하고 기발한 시각과 대담하고 기발한 상상력으로 일련의 여성들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마녀, 속이 빈 남자, 대머리 여자는 모두 환상에 사로 잡혀 잡초가 무성한 에로틱 영역에서 그들의 모습은 영혼처럼 가볍습니다 ... 이 책은 Chen Ran의 선구적인 기질을 대표하는 작품입니다.

'사생활'

이 책은 현대 대도시 여성의 삶의 궤적을 그린 진지한 아방가르드 소설로, 주인공 자신의 여성 경험과 은밀한 내면생활을 주인공으로 삼는다. 소녀가 여성으로 성장하면서 겪게 되는 특이한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여주인공은 특별한 삶의 배경에서 자랐으며 학창시절 그룹에 적응할 수 없는 외로운 '낯선 사람'이었다고 이야기합니다...

"Broken Sound"

작가 천란의 소설 '사생활' 이후 또 다른 걸작이다. 그녀는 일기 스타일을 사용하여 자신의 삶과 생각, 감정을 섬세하고 완곡하며 차갑고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묘사했습니다. 그녀는 삶의 핵심과 인간 본성을 직접적으로 바라보며 평범하고 평화로워 보이는 일상에 무한한 시와 철학, 통찰력을 주입했습니다. . , 생각의 번갯불처럼 삶과 예술을 극단적으로 혼합하여 사람들을 방심하고 가슴 뛰게 만들고 사려 깊게 만듭니다.

"침묵의 왼쪽 가슴"

이 책은 Chen Ran의 중편소설 모음집입니다. 다양한 형식과 스타일의 소설에서 Chen Ran은 일부 여성들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 육체와 영혼, 정신과 마음, 사랑과 결혼, 사랑과 배신 사이의 투쟁과 저항.

'말할 수 없는 것'

진란의 대화 기록이다. 이 치밀하고 다채로운 대화 기록은 '소리가 깨졌다'와 동시에 출간된 동반권이다. 'Broken Voice'는 그녀의 심오한 내면의 독백이고, 'Unspeakable'은 국내외 친구들과의 지적 교류이다. 둘을 비교해 보면 더 풍부하고 포괄적인 진란을 볼 수 있다

3. 장신

1. 현대 여성 작가들이 사랑 이야기를 만들어낸다. 소설로 잘 알려져 있으며 중국 본토에서 순전히 대중적인 접근 방식을 따르는 몇 안 되는 작가 중 한 명입니다. 작품들은 주로 남해안 도시 화이트칼라 여성들의 삶을 반영하고 있다. 독특하지는 않지만 독자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다.

장쑤성 하이먼 출신. 중국공산당원. 1990년 북경대학교 중국어학과 졸업. 1969년 군대에 징집되어 보건요원, 간호사, 예술단 창작단원, '양청저녁뉴스'와 광동 '5월' 잡지의 자료실 편집장, 전문작가 등을 역임했다. 광저우문예창작학원은 1급 문학창작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작가협회 제5차 회의 회원. 1978년부터 작품 출판을 시작했다. 1990년 중국작가협회에 가입. 현재 광저우문예창작학원 전문작가로 재직 중이다. 중국작가협회 회원, 광저우작가협회 부회장.

주요작 :

소설 :

인생쇼, 현란함 뒤의 춤, 한마음의 여정, 여운의 여정, 이 속의 약속 인생, 시간, 불굴의 사랑이 몰려온다 - 방문한 도시 중 하나, 아무도 말을 할 수 없다

오통, 우통, 너겟 시대의 사랑은 어떻습니까? 결혼 상대성 이론

에세이: 말이 많고 외로운 딸의 마음은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최기의 사람 다시 최기에 대해 이야기하자

중편 "역할에"와 "영원한 방황"이 10월 3, 5위 문학상을 수상했다 수상 경력; 중편 소설 "The Chief"가 상하이 문학상을 수상했으며, 중편 소설 "Nothing by Chance"가 제1회 Shanghai Long 소설상을 수상했고, 중편 소설 "내가 어디서 왔는지 묻지 마세요"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제3회 루쉰문학상(Lu Xun Literature Award)을 수상했으며, 1995년에는 장중문학상(Zhuangzhong Literature Award)을 수상했습니다. 중편 소설 '새벽까지 그대와'와 '무적의 시간'이 영화와 TV 작품으로 각색되었습니다.

4. 자이용밍

간략한 소개

허난성 출신인 그는 1955년 쓰촨성 청두에서 태어났다. 1980년 청두전자과기대학교를 졸업하고 물리학연구소에서 근무했다. 그의 작품은 영어, 독일어, 일본어, 네덜란드어 및 기타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현재 청두에 거주하며 Yulin Road에 있는 "White Night" 바를 집필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집

1986년 첫 시집 '여인'이 출간됐다(여강출판사)

시집 '모든 장미 위에'; "는 1989년 출판(심양출판사),

자이용명시집은 1994년(청두출판사) 출판,

시집 "암흑 속의 평야가" 밤'은 1996년 출간(개혁출판사),

1997년에는 시집 '모든 것을 불러라'(춘펑문예출판사)를 출간했다.

1997년, 산문집 『종이 건축』(동양출판센터)을 출간했고,

1999년에는 수필집 『인내심 꺾인 꽃』(동양출판사)을 출간했다. 2000년에는 시집 『결국 돌이킬 수 없다』(장쑤문예출판사)를 출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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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년에는 수필집 『뉴욕, West of New York'(사천문학예술출판사).

5. Shu 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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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이전에 Feng Li로 알려졌던 Pipi(1963-)는 중국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요녕대학교를 졸업하고 전 남편 마위안(Ma Yuan)과 함께 일하기 위해 티베트에 갔으며 나중에 심양 미술 연구소로 옮겨 현재 부호 그룹(Buhu Group)의 편집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삐삐는 중국에서 창작 활동을 하여 어느 정도 유명해졌지만, 대중화 경향이 뚜렷한 이 작품은 그녀의 소설 '열정에 대한 열망'을 출간한 이후에야 그녀에게 명성과 부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얼마 전 그녀의 다른 소설 '여자처럼'(나중에 TV 시리즈 '사랑을 맡아라'로 개작)은 많은 유명 작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백만 달러 가치의 '황금 천호랑이'로 선정됐다. 따라서 이 타이틀에는 끝없는 과대광고가 따르겠지만, 자신만의 삶의 취향을 갖고 있는 삐삐는 이 상황이 자신의 현재 생활을 방해하는 것을 원하지 않아 이 영광을 거절했습니다

7. Jiudan Jiudan은 장쑤성 양저우 출신으로 이전에 Zhu Ziping으로 알려졌는데, 1968년 장쑤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1990년에 중국 저널리즘 연구소를 졸업하고 광시에서 신문 기자로 일하도록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나중에 사임했습니다. 1995년 베이징으로 건너와 싱가폴에서 공부하고 외국에서 생활했다. 5년 뒤인 2000년 중국으로 돌아와 베이징에서 주간지 기자로 활동하며 틈틈이 창작 활동을 했다. 1996년에는 소설 '사랑'을 출간했다. 2001년에는 소설 '까마귀', 2002년에는 '싱가포르 러버'를 출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