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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인형극의 발상지
그림자 인형극의 발상지는 산시성이다.
'한서' 기록에 따르면, 2000여 년 전 한나라 무제의 총애를 받았던 첩 리씨 부인이 병으로 사망한 후 그녀를 깊이 그리워하고 정부의 명령을 무시했다고 한다. 하루 종일 일. Li Shaoweng 장관은 어느 날 길에서 헝겊 인형을 가지고 노는 아이를 만났습니다. 그림자가 땅에 비쳐 마치 실물 같았습니다.
그래서 리 씨는 아이디어가 떠올랐고 솜으로 리 씨의 모습을 오려내고 색을 칠한 뒤 손과 발에 나무 막대기를 달았습니다. 밤에 우 황제는 정중하게 초대를 받아 천막에 앉아 용의 얼굴을 보고 기뻐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그림자 인형극의 최초의 기원으로 간주됩니다. 당시 한나라의 수도는 산시성(陝西省)이었으므로 그림자 인형극의 발상지는 산시성(陝西省)이었다.
그림자 인형극의 예술적 특징
그림자 인형극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주로 인형극의 연출과 연주 기법에 차이가 있다. 그들은 비슷합니다. 그림자 제작자는 보통 소가죽, 당나귀 가죽, 양가죽 등의 털과 피를 긁어내어 반투명한 모양으로 가공한 후 조각하고 칠하는 과정에 정교한 칼 기술과 사실적인 조형이 필요합니다.
그림자 피규어는 일반적으로 머리, 몸통, 팔다리 등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머리에는 투구가 부착되어 있고 몸과 팔다리에는 모두 옷을 입고 그려져 있습니다. 유성 페인트를 칠한 다음 내화 벽돌로 굽고 평평하게 만듭니다. 공연 중에는 인형극의 머리를 몸체에 삽입하고 몸체와 팔다리를 연결하는 동시에 몸체와 손에 대나무 꼬챙이 3개를 얹어 공연합니다. 캐릭터 모델링 외에도 일부 소품, 테이블, 의자 및 풍경 모델링도 조각하여 공연과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