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Wei 문자로 시작하는 중국어 고전 텍스트

Wei 문자로 시작하는 중국어 고전 텍스트

1. "WEI"로 시작하는 단어

"WEI?"에 대한 단어:

만, 만, 만, 만, 만 , 만, 만, 만, 만, 만, 새,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신규) 생각, 한, 두, 웨이, 생각

Weixiao,liang,mulberry,dust,life,valley,old,fan,screen,city

"wei"라는 단어:

나무만이 기둥입니다

"wei?"라는 단어:

실물과 같고 이익만 사진이고 괜찮고 생명만 있고 이익만 인생이고 나뿐이다 명령에만 순종하고 태양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 입만 부끄러워하고 이익만을 추구합니다

Weilishi는 Weilishi를 쫓고, weilishiying 2. "WEI"또는 "WEI"라는 단어로 시작하는 고대시 몇 개를 추천합니다

1 "하늘에 흐르는 장강만 바라봐라" 2. "WEI" 낡은 것은 애틋하고 금빛 비녀는 미래로 보낸다."

3. "눈만. 하늘 위로 날아갈 것이다." 4. "밤새도록 눈만 뜨고 내 인생에는 눈썹이 올라가지 않을 것이다." 5. "배의 서쪽은 조용하고 하얀 가을 뿐이다. 강 한가운데에 달이 보입니다.”

1. 당나라 이백(唐吉)의 『황학루(黃鶴塔) 이별(廣寧) 맹호연』 전문 중에서: 오랜 친구가 입찰하다. 서쪽의 황학루에 작별을 고하고, 3월에는 양주까지 불꽃놀이가 내려갔다. 저 멀리 외로운 돛의 그림자는 푸른 하늘에 사라지고 오직 장강만이 흐르는 모습이 보인다.

2. 당나라 백거이(白居伯)의 『영원한 노래』 전문에서: 한나라 황제는 아름다움에 큰 관심을 갖고 나라를 제압하려 했으나 그러지 못했다. 수년 동안 그것을 얻지 못했습니다. 양씨네에는 이제 막 성장한 딸이 있는데, 그녀는 내실에서 자라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포기하기는 어렵습니다. 한번 선택하면 왕의 편에 서게 됩니다. 뒤를 돌아보며 웃고 있는 여섯 번째 궁전에는 색깔이 없다.

차가운 샘물에 화청지(Huaqing Pool)에 몸을 담그면 온천수가 지방을 씻어낸다. 웨이터는 그녀를 약하게 도와주었고 이것이 그녀에게 새로운 은혜의 시작이었습니다.

황금빛 계단에 사찰의 꽃들이 흔들리고, 무궁화 텐트가 봄밤을 따뜻하게 해준다. 봄밤은 짧고 해는 높으니 이제부터 왕은 일찍 궁에 들어가지 아니하리라.

청환에게는 연회를 베풀 여유가 없으며, 봄부터 밤까지 여행을 하며 시간을 보낸다. 하렘에는 삼천 명의 미녀가 있고 삼천 명이 그녀를 사랑합니다.

황금집은 밤에 매력적인 하인 역할을 하도록 구성되어 있고, 옥집은 연회가 끝난 뒤 술에 취해 봄을 맞이한다. 자매들과 형제들은 모두 땅에서 왔으며 가난하고 영광스럽습니다.

이는 전 세계 부모들의 마음을 소년이 아닌 소녀로 거듭나게 만든다. 이궁의 높은 곳에서 푸른 구름이 솟아오르고, 선녀의 바람이 곳곳에서 들립니다.

비단과 대나무 위에서 천천히 노래하고 춤추고 춤추는 황제는 충분히 볼 수 없었습니다. 유양의 비룡이 대지를 뒤흔들어 화려한 옷과 깃털을 뒤흔든다.

주총시티타워에서는 연기와 먼지가 피어오르고 수천 마리의 말이 남서쪽으로 질주했다. 수도에서 서쪽으로 100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서 녹색 꽃들이 흔들리다가 멈췄습니다.

6군은 말 앞에서 돌아서서 죽을 수밖에 없었다. 땅에 떨어진 꽃과 잎을 따는 사람이 없고 푸른 새싹과 옥이 머리를 긁적거리고 있다.

왕은 얼굴을 가리고 구하지 못하고 뒤를 돌아보니 피와 눈물이 흘렀다. 노란 나뭇잎이 바람에 흩날리고, 구름이 검각에 머문다.

어메이 산 기슭을 걷는 사람이 적고 깃발이 칙칙하고 태양이 가늘다. 수강의 물은 푸르고, 수산은 푸르고, 거룩하신 주님은 밤낮으로 서로 사랑하십니다.

궁궐에 있는 달을 보면 슬프고, 밤에는 빗속의 애절한 종소리를 들으면 마음이 아프다. 하늘은 돌고 땅은 Long Yu에게로 돌아갑니다. 그는 머뭇거리며 갈 수 없습니다.

마웨이 경사면 기슭의 흙에는 위옌이 죽은 곳이 없습니다. 군주와 신하들은 옷을 다 갖춰 입은 채 서로를 돌보고 말을 타고 돌아가기 위해 수도문을 동쪽으로 바라보았다.

돌아오면 연못도 정원도 다 똑같고 태예무궁화와 어린 버드나무도 있어요. 무궁화는 얼굴 같고, 버드나무는 눈썹 같으니 어찌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봄바람에 복숭아꽃과 매화가 피어나고, 가을비에 플라타너스 잎이 떨어진다. 서궁 남쪽에는 가을 풀이 많고, 낙엽에는 휩쓸리지 않는 붉은 단풍이 가득합니다.

여원의 제자들에게는 새로운 백발이 생겼고, 교방의 죄수 청아는 늙었다. 저녁당에는 반딧불이가 날아다니며 조용히 생각하고, 외로운 등불은 잠들기 전에 꺼진다.

종소리와 북소리로 긴 밤이 시작되고, 별이 곧 밝아오기 시작합니다. 원앙 타일은 서리가 내리고 무겁고 에메랄드 이불은 차갑습니다.

수년간 삶과 죽음이 분리된 후에도 내 영혼은 잠에 들지 못했습니다. 홍두의 임경도교 승려들은 성실함으로 영혼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왕의 생각을 이해하기 위해 연금술사들에게 부지런히 탐색하라고 가르쳤습니다. 에너지를 비우고 다스리며 전기처럼 돌진하여 하늘과 땅에 올라 모든 곳을 찾습니다.

위의 푸른 하늘과 아래의 노란 봄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갑자기 바다 위에 선한 산이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 산은 천상의 곳에 있었습니다.

절묘한 정자는 다섯 개의 구름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 중에는 많은 요정이 있습니다. 그 중 태진이라는 캐릭터가 있는데, 피부와 외모가 모두 뒤섞여 있다.

금궁 서방에 있는 옥을 두드리고, 소우에게 향하면 두 배의 성공을 얻게 됩니다. 한나라 황제의 사신 소식을 듣고 구화장막에 있던 꿈혼은 겁을 먹었다.

옷을 들고 베개를 밀며 돌아다니면 구슬과 호일로 만든 은막이 펼쳐진다.

관자놀이에 있는 머리카락은 반쯤 싱싱하고 자고 있고, 꽃관은 현관에서 나왔을 때 깔끔하지 않습니다.

바람이 불고 요정망토가 휘날리는데 마치 형형색색의 옷과 깃털이 춤을 추는 듯하다. 옥색 얼굴은 쓸쓸하고 눈물이 가득하며, 배꽃 가지에는 봄비가 내린다.

애정 어린 눈빛으로 왕을 바라보는 그의 목소리와 모습은 흐릿하다. 조양궁에는 사랑이 넘치고, 봉래궁에는 해와 달이 길다.

뒤돌아 세상을 내려다보면 장안은 보이지 않고 먼지와 안개만 보인다. 하지만 나는 오래된 것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고, 머리핀을 미래로 보낼 것이다.

머리핀 한 가닥은 남겨 부채꼴 모양을 만들고, 금색 머리핀은 반으로 나눕니다. 그러나 가르치는 마음은 금처럼 강해서 우리는 하늘과 땅에서 만날 것입니다.

서로를 알아가자고 다짐하는 진심을 담아 다시 한 번 이별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7월 7일, 영생의 전당에는 한밤중에 아무도 속삭이지 않았습니다.

하늘에서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고, 땅에서는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시간이 흘러도 이 증오는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3. 당나라 한유의 '늦봄시' 전문에서: 풀과 나무는 곧 봄이 올 것임을 알고, 온갖 붉은색과 보라색이 경쟁할 것이다. 서로. 미루나무와 느릅나무 꼬투리에는 재능도 생각도 없지만 눈이 하늘에 날아다니는 문제만 해결할 수 있을 뿐입니다.

4. Tang Yuanzhen의 "세 가지 슬픔과 감정의 시 2부" 전문에서: 과거에는 뒤에 있는 일에 대해 농담을 했지만 지금은 모두 우리 눈앞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 옷은 낡았으나 바늘과 실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아직도 옛 사랑을 그리워하고 하녀를 불쌍히 여기며 꿈에서도 그녀에게 돈을 주었습니다. 누구에게나 이런 미움이 있고, 가난하고 비천한 부부가 모든 일로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있습니다.

5. 당나라 백거이의 『비파행』 전문에서: 첫날밤에는 순양강이 손님을 배웅하고, 가을에는 단풍잎과 꽃이 바스락거린다. 선생은 배에서 내려 포도주를 마시고 싶었으나 오케스트라가 없었다.

우리가 너무 취하면 비참하게 이별을 하게 될 것이다. 이별을 고할 때 드넓은 강은 달빛에 젖어든다. 갑자기 물 위에서 노는 비파 소리가 들려왔고, 주인은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누가 몰래 물어보는 걸까요? 비파 소리가 멈추고 말을 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배를 더 가까이 움직여 우리가 서로 만나도록 초대하고, 와인을 추가하고, 불을 끄고, 연회를 재개하십시오.

그는 여전히 비파를 들고 얼굴을 반쯤 가린 채 수천 번을 부르고 나왔다. 회전축에 의해 현이 튕겨지는 소리가 3~2개 있고, 곡이 만들어지기 전의 감동이 있습니다.

마치 인생의 실패를 불평하는 듯 현악기가 소리와 생각을 뭉개버린다. 편지의 격식은 낮은 눈썹으로 이어지며 마음속에 있는 무한한 것들을 모두 말해주었다.

가볍게 모아서 천천히 비틀고 닦아내고 다시 골랐는데, 처음에는 화려한 드레스였는데 나중에는 여섯 조각이 됐다. 큰 현은 비처럼 시끄럽고, 작은 현은 속삭임과 같습니다.

시끄럽고 뒤죽박죽된 총알, 옥판 위에 떨어지는 크고 작은 구슬들. Guan Guan의 꾀꼬리들은 꽃의 바닥이 미끄러워서 Youyan Spring의 얼음 아래로 들어가기가 어렵다고 말합니다.

얼음 스프링은 차가워서 현이 응결되어 한동안 소리가 통과되지 않습니다. 걱정하지 말고 자신을 미워하지 마십시오. 이때는 침묵이 소리보다 낫습니다.

은병이 물에 터져 물 슬러리가 터져 나오고, 검과 총을 들고 있는 기병대가 돋보인다. 노래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뽑아낸 현을 조심스럽게 그어 놓았으며, 4개의 현은 비단이 갈라지는 듯한 소리를 냅니다.

강 한가운데에 떠 있는 하얀 가을 달을 제외하고 동쪽과 서쪽의 배들은 조용했다. 그는 노래를 부르고 현을 뜯는 동안 옷을 단정히 하고 이목구비를 조여주었다.

그녀는 원래 수도 출신의 소녀였으며 그녀의 가족은 하 두꺼비 묘 아래에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13세에 비파를 성공적으로 배워 교방의 첫 번째 회원이 되었습니다.

취바는 한때 재능 있는 사람들에게 옷 잘 입는 법을 가르쳤고, 추니앙은 늘 그녀의 메이크업을 부러워했다. 우링의 젊은이들은 머리가 아프고 붉은 비단 노래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양철 머리 부분의 은창살은 산산조각이 나고, 피묻은 치마는 포도주로 얼룩져 있었다. 올해의 웃음은 다음 해를 불러오고, 가을 달과 봄바람은 쉽게 지나갈 것입니다.

오빠는 군대에 가고 이모는 돌아가셨다. 집 앞에는 말과 자루가 거의 없고 사장은 사업가와 결혼했다.

기업인들은 이별보다 이윤을 중시한다. 지난달에는 부량에 차를 사러 갔다. 우리는 강 어귀를 오가며 빈 배를 지키고, 배를 돌면 강물에 달이 밝게 빛나고, 물은 차갑다.

늦은 밤 갑자기 청춘의 꿈을 꾸고 울고 눈물이 핑 돌았습니다. 나는 비파를 들으면서 한숨을 쉬었고, 그 말을 들으면 또 한숨을 쉬었습니다.

우리 둘 다 타락한 인간인데 왜 진작에 알았어야 했나? 나는 작년에 제국 수도에서 물러나고 몸이 아파서 순양시로 강등되었습니다. 외딴 곳인 Xunyang에는 음악이 없으며 일년 내내 비단과 대나무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내가 사는 환강(桓江) 근처 땅은 낮고 습하며, 집 주변에는 노란 갈대와 쓴 대나무가 자라고 있다. 낮과 밤에 무엇을 들었나요? 뻐꾸기는 울고, 흡혈원숭이는 신음한다.

꽃이 만발한 봄강, 가을 달밤에 혼자 와인을 마시는 경우가 많다. 민요나 마을피리는 없나요? 토하고 중얼거리는 소리를 듣는 것이 어렵습니다.

오늘 밤 당신의 비파 음악을 듣다가 갑자기 선녀의 음악을 듣는 것처럼 귀가 맑아졌습니다. Mo Cigeng은 앉아서 노래를 연주하고 "Pipa Xing"이라는 노래를 번역했습니다.

오래 전부터 이런 말을 했는데, 앉으면 끈이 급하게 돌아가는 것 같아요. 앞으로 들리는 소리와 같지 않아서 너무 슬프고, 다시 들으면 집에 있는 사람들 모두가 눈물을 흘립니다.

관객 중 가장 많이 울었던 사람은 누구인가요? Jiangzhou Sima의 녹색 셔츠가 젖었습니다. 3. 여유로운 기억의 고대 번역은 "해마다"로 시작됩니다.

"해마다 국경 동쪽에 국화가 피어 습관이됩니다."

병을 따고 넣는 것을 좋아하지만 화분에서 노는 것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집에 텃밭도 없고, 혼자서 심는 것도 불가능해서 화분을 가지고 노는 것만으로는 부족하고, 시장에 물건 파는 분들은 다 무성하고 정리가 안 되어 있어서 귀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꽃꽂이는 2개가 아닌 1개여야 하며, 병 입구는 2색이 아닌 1색이어야 하며, 넓은 것은 가능합니다. 자유롭게 뻗었습니다.

다섯 번째, 일곱 번째 꽃부터 서른, 사십 송이까지는 반드시 꽃병 입구에 무리지어 피어나지 않고, 붐비지 않고, 꽃병 입구에 기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손잡이는 꽉 조여야 한다"라고 합니다.

일부는 우아하고 우아하며 일부는 날고 기울어집니다. 꽃은 디스크에서 날아다니는 심벌즈의 질병을 피하기 위해 사이에 수술을 두고 고르지 않게 따야 합니다. 줄기가 강하지 않아야 하며 바늘로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 긴 바늘로 바늘이 자포니카를 노출시키지 않도록 하기 위해 소위 "병 입구가 깨끗해야 한다"고도 합니다.

테이블의 크기에 따라 한 테이블에 3~7병이 들어갈 수도 있고, 너무 많으면 눈이 분간이 안 될 정도로 시중에 파는 국화 병풍처럼 말이다. 조각의 높이는 3~4인치부터 2피트, 5~6인치까지 서로 조화를 이루도록 높이를 달리해야 하며, 가운데가 높고 두 개가 위쪽으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낮고 뒤가 높고 앞이 낮고 일렬로 배열되어 소위 " "양단 재 더미"를 위반합니다.

촘촘하든 희박하든, 들어가든 나오든 모든 것은 그림의 의미를 이해하고 파악하는 데 달려 있다. 매년 국화꽃이 피면 가을의 설렘이 취미가 되는 것 같습니다.

국화를 따서 병에 담아두는 건 좋아하지만 분재로 쓰는 건 별로 안 좋아해요. 분재가 보기에 좋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집에 마당이 없고 직접 심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상인에게서 구입하면 지저분해지기 때문에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꽃꽂이는 짝수가 아닌 홀수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각 꽃병에는 두 가지 색상(즉, 단일 색상의 꽃)이 아닌 한 종류의 꽃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꽃병의 입구는 2개보다 커야 합니다. 좁은 것이 아닌 열린 것, 크고 열린 병 입구(꽃이 쭉 뻗고 억제되지 않도록 함). 5~7송이부터 30~40송이 이상까지 꽃을 병 입구에 모아야 하며, 흩뜨리거나 짜거나 병 입구에 기대어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손잡이가 꽉 조여져야 해요."

어떤 것은 날씬하고 우아하고, 어떤 것은 날고 기울어져 있습니다. 꽃은 길이가 달라야 하며 느슨하고 지저분한 자세를 피하기 위해 수술로 분리되어야 합니다. 꽃자루는 단단하지 않아야 합니다(즉, 사용된 바늘은 부드러워야 합니다). 숨김(보이지 않음), 바늘이 너무 길면 바늘이 줄기 밖으로 드러나도록 하는 것보다 부러뜨리는 것이 좋습니다.

테이블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테이블 위에 병이 3~7개 정도 있으면 시중에 파는 국화처럼 너무 많으면 잘 안 보일 수 있어요. . 테이블의 높이는 3~4인치에서 2피트, 5~6인치까지 다양하며, 서로 다른 길이가 일치해야 하며, 모멘텀 연결은 가운데가 높고 측면이 낮을수록 좋습니다. 또는) 뒷면이 더 높고 앞면이 더 낮거나 (또는 ​​) 행과 열(즉, 동일한 높이)이 되어 소위 "비단 재 더미"의 금기를 위반합니다.

어떤 것은 촘촘하고 어떤 것은 희박하고 어떤 것은 들어가고 어떤 것은 빠져 있는데, 이 모든 것은 꽃꽂이가 그림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4. "WEI" 또는 "WEI"라는 단어로 시작하는 고대시 몇 개 추천해 주세요

"양쯔강 스카이라인의 흐름만 보세요" "Wei는 오래된 것에 대한 우리의 깊은 애정을 표현하고, 우리의 비녀는 미래를 향하여."

"하늘에 흩날리는 눈을 이해할 수 있을 뿐이고" "밤새도록 눈을 뜨고 눈썹을 치켜뜨지 않고 목숨을 갚을 수 있을 뿐이다." "동배 서쪽으로 가는 배는 조용하고 강 한가운데에 하얀 달만 보입니다."

당나라 이백의 "황학탑 광링의 맹호연에게 작별 인사" 전문: 옛 친구는 서쪽의 황학루에 작별을 고하고, 3월에는 불꽃놀이가 양저우로 내려옵니다. 저 멀리 외로운 돛의 그림자는 푸른 하늘에 사라지고 오직 장강만이 흐르는 모습이 보인다.

당나라 백거이(白居伯)의 『영원한 노래』 전문에서: 한나라 황제는 아름다움에 큰 관심을 갖고 나라를 제압하려고 했으나 얻지 못했다. 수년 동안. 양씨네에는 이제 막 성장한 딸이 있는데, 그녀는 내실에서 자라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포기하기는 어렵습니다. 한번 선택하면 왕의 편에 서게 됩니다. 뒤를 돌아보며 웃고 있는 여섯 번째 궁전에는 색깔이 없다.

차가운 샘물에 화청지(Huaqing Pool)에 몸을 담그면 온천수가 지방을 씻어낸다. 웨이터는 그녀를 약하게 도와주었고 이것이 그녀에게 새로운 은혜의 시작이었습니다.

황금빛 계단에 사찰의 꽃들이 흔들리고, 무궁화 텐트가 봄밤을 따뜻하게 해준다. 봄밤은 짧고 해는 높으니 이제부터 왕은 일찍 궁에 들어가지 아니하리라.

청환에게는 연회를 베풀 여유가 없으며, 봄부터 밤까지 여행을 하며 시간을 보낸다. 하렘에는 삼천 명의 미녀가 있고 삼천 명이 그녀를 사랑합니다.

황금집은 밤에 매력적인 하인 역할을 하도록 구성되어 있고, 옥집은 연회가 끝난 뒤 술에 취해 봄을 맞이한다. 자매들과 형제들은 모두 땅에서 왔으며 가난하고 영광스럽습니다.

이는 전 세계 부모들의 마음을 소년이 아닌 소녀로 거듭나게 만든다. 이궁의 높은 곳에서 푸른 구름이 솟아오르고, 선녀의 바람이 곳곳에서 들립니다.

비단과 대나무 위에서 천천히 노래하고 춤추고 춤추는 황제는 충분히 볼 수 없었습니다. 유양의 비룡이 대지를 뒤흔들어 화려한 옷과 깃털을 뒤흔든다.

주총시티타워에서는 연기와 먼지가 피어오르고 수천 마리의 말이 남서쪽으로 질주했다. 수도에서 서쪽으로 100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서 녹색 꽃들이 흔들리다가 멈췄습니다.

6군은 말 앞에서 돌아서서 죽을 수밖에 없었다. 땅에 떨어진 꽃과 잎을 따는 사람이 없고 푸른 새싹과 옥이 머리를 긁적거리고 있다.

왕은 얼굴을 가리고 구하지 못하고 뒤를 돌아보니 피와 눈물이 흘렀다. 노란 나뭇잎이 바람에 흩날리고, 구름이 검각에 머문다.

어메이 산 기슭을 걷는 사람이 적고 깃발이 칙칙하고 태양이 가늘다.

수강의 물은 푸르고, 수산은 푸르고, 거룩하신 주님은 밤낮으로 서로 사랑하십니다.

궁궐에 있는 달을 보면 슬프고, 밤에는 빗속의 애절한 종소리를 들으면 마음이 아프다. 하늘은 돌고 땅은 Long Yu에게로 돌아갑니다. 그는 머뭇거리며 갈 수 없습니다.

마웨이 경사면 기슭의 흙에는 위옌이 죽은 곳이 없습니다. 군주와 신하들은 옷을 다 갖춰 입은 채 서로를 돌보고 말을 타고 돌아가기 위해 수도문을 동쪽으로 바라보았다.

돌아오면 연못도 정원도 다 똑같고 태예무궁화와 어린 버드나무도 있어요. 무궁화는 얼굴 같고, 버드나무는 눈썹 같으니 어찌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봄바람에 복숭아꽃과 매화가 피어나고, 가을비에 플라타너스 잎이 떨어진다. 서궁 남쪽에는 가을 풀이 많고, 낙엽에는 휩쓸리지 않는 붉은 단풍이 가득합니다.

여원의 제자들에게는 새로운 백발이 생겼고, 교방의 죄수 청아는 늙었다. 저녁당에는 반딧불이가 날아다니며 조용히 생각하고, 외로운 등불은 잠들기 전에 꺼진다.

종소리와 북소리로 긴 밤이 시작되고, 별이 곧 밝아오기 시작합니다. 원앙 타일은 서리가 내리고 무겁고 에메랄드 이불은 차갑습니다.

수년간 삶과 죽음이 분리된 후에도 내 영혼은 잠에 들지 못했습니다. 홍두의 임경도교 승려들은 성실함으로 영혼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왕의 생각을 이해하기 위해 연금술사들에게 부지런히 탐색하라고 가르쳤습니다. 에너지를 비우고 다스리며 전기처럼 돌진하여 하늘과 땅에 올라 모든 곳을 찾습니다.

위의 푸른 하늘과 아래의 노란 봄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갑자기 바다 위에 선한 산이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 산은 천상의 곳에 있었습니다.

절묘한 정자는 다섯 개의 구름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 중에는 많은 요정이 있습니다. 그 중 태진이라는 캐릭터가 있는데, 피부와 외모가 모두 뒤섞여 있다.

금궁 서방에 있는 옥을 두드리고, 소우에게 향하면 두 배의 성공을 얻게 됩니다. 한나라 황제의 사신 소식을 듣고 구화장막에 있던 꿈혼은 겁을 먹었다.

옷을 들고 베개를 밀며 돌아다니면 구슬과 호일로 만든 은막이 펼쳐진다. 관자놀이에 있는 머리카락은 반쯤 싱싱하고 자고 있고, 꽃관은 현관에서 나왔을 때 깔끔하지 않습니다.

바람이 불고 요정망토가 휘날리는데 마치 형형색색의 옷과 깃털이 춤을 추는 듯하다. 옥색 얼굴은 쓸쓸하고 눈물이 가득하며, 배꽃 가지에는 봄비가 내린다.

애정 어린 눈빛으로 왕을 바라보는 그의 목소리와 모습은 흐릿하다. 조양궁에는 사랑이 넘치고, 봉래궁에는 해와 달이 길다.

뒤돌아 세상을 내려다보면 장안은 보이지 않고 먼지와 안개만 보인다. 하지만 나는 오래된 것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고, 머리핀을 미래로 보낼 것이다.

머리핀 한 가닥은 남겨 부채꼴 모양을 만들고, 금색 머리핀은 반으로 나눕니다. 그러나 가르치는 마음은 금처럼 강해서 우리는 하늘과 땅에서 만날 것입니다.

서로를 알아가자고 다짐하는 진심을 담아 다시 한 번 이별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7월 7일, 영생의 전당에는 한밤중에 아무도 속삭이지 않았습니다.

하늘에서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고, 땅에서는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시간이 흘러도 이 증오는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당한우의 '늦봄 두시·전편' 중에서 전문: 풀과 나무는 곧 봄이 돌아올 것을 알고 온갖 붉은색과 보라색이 서로 경쟁한다. 미루나무와 느릅나무 꼬투리에는 재능도 생각도 없지만 눈이 하늘에 날아다니는 문제만 해결할 수 있을 뿐입니다.

Tang Yuanzhen의 "세 가지 슬픔과 감정의 시, 2" 전문에서: 과거에는 뒤에 있는 일을 농담으로 다루었지만 이제는 모두 눈앞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옷은 낡았으나 바늘과 실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아직도 옛 사랑을 그리워하고 하녀를 불쌍히 여기며 꿈에서도 그녀에게 돈을 주었습니다. 누구에게나 이런 미움이 있고, 가난하고 비천한 부부가 모든 일로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있습니다.

당나라 백거이의 『비파행』 전문에서: 첫날밤에 순양강이 손님을 배웅하고, 가을에는 단풍잎과 꽃이 바스락거린다. 선생은 배에서 내려 포도주를 마시고 싶었으나 오케스트라가 없었다.

우리가 너무 취하면 비참하게 이별을 하게 될 것이다. 이별을 고할 때 드넓은 강은 달빛에 젖어든다. 갑자기 물 위에서 노는 비파 소리가 들려왔고, 주인은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누가 몰래 물어보는 걸까요? 비파 소리가 멈추고 말을 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배를 더 가까이 움직여 우리가 서로 만나도록 초대하고, 와인을 추가하고, 불을 끄고, 연회를 재개하십시오.

그는 여전히 비파를 들고 얼굴을 반쯤 가린 채 수천 번을 부르고 나왔다. 회전축에 의해 현이 튕겨지는 소리가 3~2개 있고, 곡이 만들어지기 전의 감동이 있습니다.

마치 인생의 실패를 불평하는 듯 현악기가 소리와 생각을 뭉개버린다. 편지의 격식은 낮은 눈썹으로 이어지며 마음속에 있는 무한한 것들을 모두 말해주었다.

가볍게 모아서 천천히 비틀고 닦아내고 다시 골랐는데, 처음에는 화려한 드레스였는데 나중에는 여섯 조각이 됐다. 큰 현은 비처럼 시끄럽고, 작은 현은 속삭임과 같습니다.

시끄럽고 뒤죽박죽된 총알, 옥판 위에 떨어지는 크고 작은 구슬들. Guan Guan의 꾀꼬리들은 꽃의 바닥이 미끄러워서 Youyan Spring의 얼음 아래로 들어가기가 어렵다고 말합니다.

얼음 스프링은 차가워서 현이 응결되어 한동안 소리가 통과되지 않습니다. 걱정하지 말고 자신을 미워하지 마십시오. 이때는 침묵이 소리보다 낫습니다.

은병이 물에 터져 물 슬러리가 터져 나오고, 검과 총을 들고 있는 기병대가 돋보인다. 노래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뽑아낸 현을 조심스럽게 그어 놓았으며, 4개의 현은 비단이 갈라지는 듯한 소리를 냅니다.

강 한가운데에 떠 있는 하얀 가을 달을 제외하고 동쪽과 서쪽의 배들은 조용했다. 그는 노래를 부르고 현을 뜯는 동안 옷을 단정히 하고 이목구비를 조여주었다.

그녀는 원래 수도 출신의 소녀였으며 그녀의 가족은 하 두꺼비 묘 아래에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13세에 비파를 성공적으로 배워 교방의 첫 번째 회원이 되었습니다.

취바는 한때 재능 있는 사람들에게 옷 잘 입는 법을 가르쳤고, 추니앙은 늘 그녀의 메이크업을 부러워했다. 우링의 젊은이들은 머리가 아프고 붉은 비단 노래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양철 머리 부분의 은창살은 산산이 조각나고, 피묻은 치마는 포도주로 얼룩져 있었다. 올해의 웃음은 다음 해를 불러오고, 가을 달과 봄바람은 쉽게 지나갈 것입니다.

오빠는 군대에 가고 이모는 돌아가셨다.

집 앞에는 말과 자루가 거의 없고 사장은 사업가와 결혼했다.

기업인들은 이별보다 이윤을 중시한다. 지난달에는 부량에 차를 사러 갔다. 우리는 강 어귀를 오가며 빈 배를 지키고, 배를 돌면 강물에 달이 밝게 빛나고, 물은 차갑다.

늦은 밤 갑자기 청춘의 꿈을 꾸고 울고 눈물이 핑 돌았습니다. 나는 비파를 들으면서 한숨을 쉬었고, 그 말을 들으면 또 한숨을 쉬었습니다.

우리 둘 다 타락한 인간인데 왜 진작에 알았어야 했나? 나는 작년에 제국 수도에서 물러나고 몸이 아파서 순양시로 강등되었습니다. 외딴 곳인 Xunyang에는 음악이 없으며 일년 내내 비단과 대나무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내가 사는 환강(桓江) 근처 땅은 낮고 습하며, 집 주변에는 노란 갈대와 쓴 대나무가 자라고 있다. 낮과 밤에 무엇을 들었나요? 뻐꾸기는 울고, 흡혈원숭이는 신음한다.

꽃이 만발한 봄강, 가을 달밤에 혼자 와인을 마시는 경우가 많다. 민요나 마을피리는 없나요? 토하고 중얼거리는 소리를 듣는 것이 어렵습니다.

오늘 밤 당신의 비파 음악을 듣다가 갑자기 선녀의 음악을 듣는 것처럼 귀가 맑아졌습니다. Mo Cigeng은 앉아서 노래를 연주하고 "Pipa Xing"이라는 노래를 번역했습니다.

오래 전부터 이런 말을 했는데, 앉으면 끈이 급하게 돌아가는 것 같아요. 앞으로 들리는 소리와 같지 않아서 너무 슬프고, 다시 들으면 집에 있는 사람들 모두가 눈물을 흘립니다.

관객 중 가장 많이 울었던 사람은 누구인가요? Jiangzhou Sima의 녹색 셔츠가 젖었습니다. 5. 여유로운 기억의 고대 번역은 "해마다"로 시작됩니다.

"해마다 국경 동쪽에 국화가 피어 습관이됩니다." 병을 따고 넣는 것을 좋아하지만 화분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집에 텃밭도 없고, 혼자서 심는 것도 불가능해서 화분을 가지고 노는 것만으로는 부족하고, 시장에 물건 파는 분들은 다 무성하고 정리가 안 되어 있어서 귀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꽃을 배열할 때는 한 개씩, 두 개씩은 안 되고, 꽃병은 두 가지 색이 아닌 한 가지 색이어야 하며, 꽃병 입구는 좁지 않고 넓어야 하며, 넓은 것은 여유가 있어야 한다. 다섯 번째, 일곱 번째 꽃부터 서른, 사십 송이까지는 반드시 꽃병 입구에 무리지어 피어나지 않고, 붐비지 않고, 꽃병 입구에 기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손잡이는 꽉 조여야 한다"라고 합니다. 우아하게 서 있거나 우아하게 서 있을 수도 있고, 날거나 기울어질 수도 있습니다. 꽃은 디스크에서 날아다니는 심벌즈의 질병을 피하기 위해 사이에 수술을 두고 고르지 않게 따야 합니다. 줄기가 강하지 않아야 하며 바늘로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 긴 바늘로 바늘이 자포니카를 노출시키지 않도록 하기 위해 소위 "병 입구가 깨끗해야 한다"고도 합니다. 테이블의 크기에 따라 테이블은 3병부터 7병까지 가능하며, 너무 많으면 눈이 구별되지 않을 정도로 시중에 파는 국화 병풍처럼 된다. 조각의 높이는 3~4인치부터 2피트, 5~6인치까지 서로 조화를 이루도록 높이를 달리해야 하며, 가운데가 높고 두 개가 위쪽으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낮고 뒤가 높고 앞이 낮고 일렬로 배열되어 소위 " "양단 재 더미"를 위반합니다. 촘촘하든 희박하든, 들어가든 나오든 그것은 모두 그림의 의미를 이해하고 파악하는 데 달려 있다.

해마다 국화가 피면 가을의 설렘이 취미가 되는 듯하다. 나는 국화를 따서 꽃병에 꽂는 것을 좋아하지만, 분재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분재가 보기에 좋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집에 마당이 없고 직접 심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상인에게서 구입하면 지저분해지기 때문에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꽃꽂이는 짝수가 아닌 홀수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각 꽃병은 두 가지 색상의 꽃이 아닌 한 종류의 꽃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즉, 꽃병의 입구는 커야 합니다.) 넓고 좁지 않고, 크고 열린 병 입구(꽃이 피어날 수 있도록)는 뻗쳐 있고 억제되지 않습니다. 5~7송이부터 30~40송이 이상까지 꽃을 병 입구에 모아야 하며, 흩뜨리거나 짜거나 병 입구에 기대어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손잡이가 꽉 조여져야 해요." 일부는 날씬하고 우아하며, 일부는 날고 기울어져 있습니다. 꽃은 길이가 달라야 하며 느슨하고 지저분한 자세를 피하기 위해 수술로 분리되어야 합니다. 꽃자루는 단단하지 않아야 합니다(즉, 사용된 바늘은 부드러워야 합니다). 숨김(보이지 않음), 바늘이 너무 길면 바늘이 줄기 밖으로 드러나도록 하는 것보다 부러뜨리는 것이 좋습니다. 테이블의 크기에 따라 다르며, 테이블은 3병부터 7병까지 가능하며, 너무 많으면 시중에 파는 국화처럼 잘 보이지 않습니다. 테이블의 높이는 3~4인치에서 2피트, 5~6인치까지 서로 다른 길이가 서로 일치해야 하며, 모멘텀 연결은 가운데가 높고 측면이 낮을수록 좋습니다. 또는) 뒷면이 더 높고 앞면이 더 낮거나 (또는 ​​) 행과 열(즉, 동일한 높이)이 되어 소위 "비단 재 더미"의 금기를 위반합니다. 촘촘한 것도 있고 희박한 것도 있고, 들어간 것도 있고 나온 것도 있는데, 이 모든 것은 꽃꽂이가 그림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6. 한문 및 고대 시에서 Weizi라는 단어에 대한 설명

(1) (음성.

이 단어는 입에서 나오며, zhuī(zhuī), zhuī에서도 나옵니다. "鹹"은 "(새 머리) ) 날카로운"을 의미합니다.

"口"는 "口"와 "鹹"을 합하여 "옥타브 높은 음조의 응답 소리"를 의미합니다. ".

원래 의미 : 고음의 응답 )은 yes 및 nuo와 원래 의미가 동일합니다. 입에서는 메추라기 소리.

-- "Shuowen" 의심할 여지 없이 신속하게 응답하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 "주자변로" 주자가 말했다: "보라! 나의 길은 일관된다.

"증자가 말했다: "위." -- "공자·이인의 논어" (1) 오직, 오직 ;혼자서만 성자만이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베이디만이 야심적이다.

--남조의 양추치, 『진보가 쓴 책』(2) 또 다른 예: 오직 마음(불교어, 모든 법(만물을 가리키는 말)을 가리킨다. 오직 마음뿐이다.

마음 밖에는 법이 없다.) 위진(오직 주의) (3) 왜냐하면 덕만이 없기 때문이다.

-- "국우·진우" (4) 희망을 표현하고 소원을 구하는 것은 왕과 신하들만이 할 수 있는 일이다. -- "역사적 기록"(5)은 내버려두다, 허용하다라는 뜻입니다. 종종 "suo"와 짝을 이루며 받아들인 것만 받아들이고, 자신의 야망보다 못한 것은 없습니다.

--'좌전'은 그래도--양보 관계를 표현한 것인데, 공손홍과 장탕은 몹시 슬퍼했지만 황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 "역사 기록" [보조] (1) 땅과 같고 하늘과 같고 달과 같이 개인적인 것도 없고 해와 같이 오직 왕만을 위한 것이라는 확언을 표현한다.

-- "Guanzi" (2) 문장의 시작 부분에 사용하는데, 실제적인 의미는 없고 추구만 한다면 상태가 아닙니다. --"논어·고급". 7. 고등학교 한문문학에서는 'wei'를 더 자주 사용하고 'wei'를 덜 사용합니다.

고등학교 한문집에서 검색해 보면 'wei'가 많이 사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문자로 확인해보세요.

"논어"에서 "Zi Lu, Zeng Xi, Ran You, Gong Xihua가 앉습니다": "구하는 것만이 나라도 아니고 나라도 아닌가?... 오직 붉은 나라는 나라가 아닌가?"

<좌전>에서 <주즈우가 진군을 후퇴하다> 중에서: "진나라를 패망한 것은 금나라를 이롭게 하려 했으나 오로지 황제를 위해서였다. ."

『국어』 중 『구천의 오멸』 중에서: “진나라를 위해서만.” 도강죄를 용서받을 수 없는 일로 생각한다면...”

p>

굴원의 '이사오': "걸과 저우가 이렇게 잘사는 이유, 나는 지름길만 택하고 부끄러움 속에 걷는다... 아홉 개의 하늘을 가리키며 옳다고 생각한다. 푸웨이의 정신수양...방과 미모가 섞여 있는데 조계는 여전히 그대로다.

조조의 '단거흥': "어떻게 두강만이 걱정을 덜어줄 수 있겠는가?" p> Sima Qian의 "역사 기록"중 "Lian Po와 Lin Xiangru의 전기": "오직 왕과 그의 신하 만이 어느 것을 논의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Sima Qian의 "임에게 보고하는 책" An": "상냥하고 비범하게 칭찬받을 수있는 사람 만이 가능합니다."

p>

Li Chaowei의 "Liu Yi 전기": "Yi Ju는 사임하고 Wei Wei에게 절했습니다 ... 추론은 불가능합니다. 직선, 사람의 분노를 불러일으키는... 직선만이 목표이며 피해를 피할 필요가 없습니다."

Bai Juyi의 "Pipa Xing": "동쪽과 서쪽의 배는 조용하고, 강 한가운데에는 가을의 하얀 달만 보입니다."